엄지 손가락은 어린 시절과 부모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엄지손가락 모양이 강한 사람은 어린 시절의 운세가 순조롭고, 몸이 건강하고, 학업이 성공적이며, 부모의 본연의 애정과 그림자를 누릴 수 있다. 엄지손가락의 첫 부분은 의지를 나타낸다. 제 1 절이 너무 긴 사람은 의지력이 강해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일을 처리할 때 종종 이성적인 판단이 부족하다. 반면 1 분기 짧은 사람은 의지력이 약해 좌절을 당하면 굴복하기 쉽다. 엄지손가락의 두 번째 단락은 이성을 나타내고 두 번째 단락은 너무 길다. 사람은 총명하고, 영리하고, 머리가 맑고, 이해심이 많고, 냉정하다. 반면 초기가 너무 짧은 사람은 이해력이 떨어지고 이성적이지 않다. 한 사람이 손바닥을 뻗을 때 엄지손가락과 다른 네 손가락 사이의 열린 각도가 커질수록 그가 독립할수록 책임감이 커지고 속박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창조적이며 자유롭게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반면 엄지손가락과 다른 네 손가락의 개방 각도가 작을수록 보수적이고, 의존적이며, 창의력이 부족하고, 성격이 조용하고, 심지어 신경질적이다. 검지손가락은 청춘과 형제자매 관계를 대표한다.
검지손가락의 모양이 좋고 비뚤어지지 않는 것은 그가 운이 좋고, 몸이 건강하고, 학업이 성공적이고, 사업이 성공적이며, 형제자매가 사이좋게 지내거나, 친구가 그에게 도움이 되고, 감정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질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검지 손가락이 삐뚤어진 사람은 운세가 부진하고, 몸이 좋지 않고, 일이 힘들고, 젊었을 때 많이 일하지 않는 사람을 대표한다. 검지손가락 끝이 가운데 손가락 1 절 3 분의 2 를 넘는 사람은 젊었을 때 야심과 기복이 있었다. 검지가 약지보다 긴 사람은 부하 직원을 다스리고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부업을 계승하지 않고 맨손으로 시작한다. 중지는 중년을 대표하고 자신을 대표한다.
중지는 몸매가 좋고 비뚤어지지 않는 사람으로 중년의 운세가 순조롭고, 몸이 건강하고, 사업이 발달하고, 재물운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대표한다. 또한 사려 깊고 일관성을 나타냅니다. 가운데 손가락이 삐뚤어진 사람은 중년의 운세가 부진하고, 몸이 좋지 않고, 의존성이 강하며,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보기 쉬우며, 계속 관철할 수 없다. 약지는 장년과 배우자 관계를 나타낸다.
약지는 외모가 좋고 비뚤어지지 않는 사람으로, 성년기 재운이 성공하고, 몸이 건강하고, 사업이 번창하고, 가정이 행복하고, 결혼이 원만하며, 배우자의 조건이 좋다. 또한 예술적 비전과 미학을 나타냅니다. 약지가 삐뚤어진 사람은 성년에 운세가 부진하고, 몸이 좋지 않고, 결혼이 불협화음을 나타낸다. 무명손가락 끝만 가운데 손가락만 있는 사람은 주관의식이 강하고 모험을 좋아하지만 인내심이 부족하다. 약지 손가락 끝이 가운데 손가락 1 절의 절반을 넘지 않는 사람은 미감이 부족하다. 약지가 검지보다 긴 사람은 집권력이 부족하고 부하 직원을 통제할 능력이 없다. 약지가 검지보다 길고 구부러진 사람도 공처가 엄한 현상을 대표한다. 새끼손가락은 노령과 자녀 사이의 관계를 나타낸다.
새끼손가락은 몸매가 좋고 비뚤어지지 않는 사람으로, 그의 만년 행운과 건강을 대표하며,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고, 자녀는 효도하고 효도하며,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새끼손가락이 짧고 뒤틀린 사람은 만년 운세가 부진하고 건강이 좋지 않아 호흡기나 위장 시스템의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새끼손가락 끝이 약지 1 절을 넘은 사람이 공공서비스나 기업에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새끼손가락 끝이 약지의 첫 번째 매듭을 넘지 않는 사람은 상업, 교사, 의사, 과학자, 예술가와 같은 제약받지 않는 산업 발전에 더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