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택 구리 상인 문화의 두 가지 절정기. 김선생과 이효진 선생의 동위원소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회택동의 최초 출현은 지금으로부터 3200 년 전의 주말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2 세기 중엽부터 계산한 100 년 동안 회택동상문화는 첫 고조를 맞았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회택에서 생산한 당랑 청동세척기 (동솥, 냄비, 대야, 드럼 등 가정용 그릇) 가 윈난 소통, 산시미안 현 등에서 출토되어 회택에서 생산한 그릇이 이미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전국에 수출되어 사람들의 생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준다. 교통과 물류가 어려운 시대에 구리 세탁이 널리 퍼지면서 당시 이미 구리 상인 문화의 초기 형태가 형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청부터 근대까지 회택동상문화의 두 번째 고조기이다. 특히 강희 21 년 (1682) 부터 함풍 6 년 (1856) , 회택을 오가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대량으로 모이고, 기세가 웅장하다. 회택 구리 상인 문화의 진정한 형성 시기로도 여겨진다.
회택 구리 상인 문화의 주요 내용. 회택 구리 상인 문화의 물질적 기반은 구리 광산의 탐사, 채굴 및 제련, 구리 동전의 드럼 주조, 구리의 외향 운송, 구리 제련과 같은 구리 예술의 발전을 포함한다. 통계에 따르면 1705 년부터 1806 년까지 윈난성에서 공유된다. 이 구리 공장들은 대부분 현지 용광로에서 제련하여 최고 연간 생산량이 1000 만 근을 넘는다. 동전의 드럼 주조와 같은 것들이죠. 회택 동전의 북주조는 청옹정 12 년 (1734) 에서 시작되어 200 여 년 동안 지속되었다. 신구 두 개의' 보운' 주화국이 있는데, 베이징 보원 보천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화국이다. 구리의 외향운송은 만리에서 북경까지 구리 수송의 장려한 경관을 형성했다.
회택 동예는 더욱 광채가 눈부시다. 서한 중기, 동한 () 에서 흥성한 당랑 () 동세탁 () 으로 박막 주조 기술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그것의 두드러진 특징은 복부에 현이 있고, 바닥에는 무늬와 비문이 있다는 것이다. 전국에서의 유행은 어느 정도 그 시대의 심미와 패션 트렌드를 이끌었다. 동진상수로' 화양국지 남중기' 에 따르면 "당랑현 역시 명산이다. 은, 납, 백동, 잡약. 당나라 랭 아코 니트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인류 역사상 최초의 백동 생산 기록으로 유럽 1500 년 이전으로 당시 회택동 예술이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명대 동천부 주화국이 주조한' 가정바우통' 기념화폐는 지금까지 세계에서 발견된 가장 크고 무거운 고대 금속 동전으로 기네스북에 기재된 가장 큰 동전으로 회택은 부왕의 땅이라고 불린다. 명대에서 생긴 얼룩동 예술은 제련을 거치지 않고 단조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금속 물체로 중국 일절로 불린다. 이 밖에도' 난로',' 검은 구리는 은으로 간다' 등의 기법이 있어 회택동예의 풍부함과 유구한 것을 목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