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장면은 벼락의 이야기 장면이 강호의 무공 (소소 출현부터 선협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은 현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기 때문에 싸움은 필수적이다. 무협 영화에 비해 자연스럽지 못하다. 결국 인형이지만 실제 사람이 연기할 수 없는 많은 장면을 연출할 수 있어 각각 봄과 가을이 있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는 인체마다 다를 것이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세 가지가 있는데, 아마도 하이라이트가 아닐 것이다.
하나는'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고, 한 세대의 신인이 옛사람을 바꾼다' 는 뜻으로' 예전의 주인공, 이후의 조연, 지금의 요로각' 을 의미한다
둘째, 소소의' 인대주문' 은 심씨의' 도우, 안녕히 계세요' 만큼 대단하다
셋째, 주인공카드의 힘이 약화되고' 불후' 와' 최종승리' 의 두 가지 기능만 남았고,' 모험' 과 같은 다른 것들은 일선 조연에 있다.
이것은 내가 4 년 후에 인형극에서 배운 것이다. 유용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