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양띠 여인의 생명이 좋지 않은가? 모두 중국 지형의 잘못이다! ~ 오늘 재미있는 역사 시리즈가 새로운 해석을 가져다 드립니다 ~
양은 십이띠 중의 하나로 예로부터' 삼양개태' 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양이 신과 마스코트라고 생각했다. 중국의 고문에서 "양" 과 "코끼리" 는 서로 통한다. 그래서 이곳에는 많은 고대 문물이 있다. 비문 "길조" 는 "길조 양" 이라고 쓰여 있다.
처음에는 양의 이미지가 매우 긍정적이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항상 "양 열 마리가 완전하지 않고 한 사람이 집 앞에 앉아 있다", "남자는 미양, 여자는 양을 지키는 빈방", "남자는 양, 들보에 금이 쌓여 있어, 외출할 때 식량을 가져오지 않는다" 는 말이 들린다. 여자는 양이고, 음경은 단단하고, 아버지는 어머니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양해에 아이를 낳는 것을 피한다.
그럼, 여자는 양이고, 생활이 좋지 않다는 말은 어떻게 나왔을까?
이 그림책은 원말에 나타났다.
사실 모두 중국의 지형으로 인한 것이다. 원말' 마신과 골목' 이라는 책에는' 양에는 네 개의 백목이 있고 간통한 사람은 집에 들어간다' 는 기록이 있다. 이는 눈이 양의 눈과 같고, 양 눈을 가진 여자는 탈선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상의 기록에 따라 후세에 양안녀에 대한 토론도 늘고 있다.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 예를 들면 남편과 간통죄는 양안 여자의 특징이다. 다만 이 단계에 이르면 12 궁과 무관하다.
2008 년에는 여자가 양이라는 불길한 말이 있었다.
명대에 이르러 양안녀는 양녀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원래의' 10 양 구복' 은' 10 양 구불완전' 으로 곡해되었다. 소설' 마상' 에는 이런 교단이 있다. 서문경은 음양사를 초청하여 이병아를 위해 점을 쳤다. 음양사는 그녀가 전생에 악을 저질렀다고 말했는데, 이 생에 대한 처벌은 그녀를 양으로 바꾸는 것이다. 여자가 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생명이 나쁘다는 설이 명대에 이미 전해졌다.
홍수전 양 양은 공동으로' 금병매' 를 창작했다.
청나라 중후기까지 태평천국 운동으로 인한 전쟁은 백성들을 다치게 하기 시작했다. 홍수전과 양의 성씨 때문에 봉기는' 붉은 양 강도' 라고 불린다. 또한 자희태후는 청말에서도 양띠였다. 반청혁명당의 운동 아래 자희태후를 저주하기 위해 민간에서' 10 양이 불완전하고 혼자 집 앞에 앉아 있다' 는 말이 전해지기 시작했다. 양의 불행한 관념은 일반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양띠인 자희태후는 청말 혁명당의 공격을 받았다.
사실 고대인들은 동물 기호로 연도를 표시했는데, 좋고 나쁨은 없었다. 양의 이미지가 정말 불길하다면 어떻게 황도에 들어갈 수 있을까?
고화, 산, 고양.
또한 고대인들은 양을 "도덕적 동물", "친절, 친절, 죽음, 예절" 의 상징으로 여겼다. 이른바' 좋은 양 떼' 란 양이 무리를 좋아하는 것이다. 이른바' 착함' 이란 양이 착하고 모서리가 있지만 때리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이른바' 죽음의 정의' 란 양이 도살될 때 매우 조용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왕이' 양을 소로' 를 선택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소위 "의식" 은 양의 감사를 의미합니다. 예로부터 양 젖을 꿇는 것은 효도를 상징한다.
선비 벽화 속 승마양 이미지
김병매' 에서' 미' 도' 장사, 양에서 대까지',' 양은 아름다움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로 해석된다. 그러므로 어떤 면에서든 양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길상과 선량의 상징이다.
그래서 과학기술이 허무하기 전에 양녀의 불길한 설이 지금까지 전해져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