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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주역' 이 중국 문화의 출발점인가?

이경은 <역경> () 와 <역경> () 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국 문화의 발원지이다. 고대인들은 모두 점술, 미신, 신불, 신명을 좋아했다. 주역' 과 마르크스주의는 모두 유물론이지만' 주역' 은 소박한 유물론이고 소박한 유물주의는 김목을 믿는 물불이다. 고대에는 강태공이 한 어부에게 걸려들었다고 한다. 70 대 강태공이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길창은 998 1 날에 왔다.

창장은 당시 상주왕에 반대하여 감금되었다. 투옥 기간 동안 희창은 복희팔괘를 다시 해석하여 <역경> () 를 이루었다. 그런 다음 지 창 (Jiang Chang) 은 이경을 통해 강태공 (Jiang Taigong) 에 도착하여 그를 기다렸다. 그래서 지 창 (Jiang Chang) 은 강태공 나중에 강태공은 희창의 진정성에 감동했다. 네가 나를 등에 업고 800 보를 걸으면 나는 너를 800 년 동안 보호할 것이다. 나중에 나는 서주 300 년, 동오 100 년, 총 800 년을 냈다. 이것은 또한 민중들이 주역을 더욱 숭배하게 한다.

주역은 점을 칠 줄 알지만 변화는 아니다. 예를 들어, 내가 문턱에 들어서면, 주역이 내가 있는 것을 계산해 내면, 나는 나가서 내가 있는 것을 계산해 낼 것이다. 그러면 나는 들어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나를 도울 수 없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하늘이 죽으면 내가 죽는다고 말한다. 좌경 착오로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을 과장했다. 이경은 도마뱀의 모양이다. 고대인들은 도마뱀을 12 충으로, 외국인은 도마뱀을 변색충으로 여겼기 때문에 <역경> 역시 변화의 의미였다. <역경> 역시 변화를 연구하는 책이다.

과학이 찾는 것은 가장 근본적인 법칙이고, 이경이 찾는 것은 보이는 법칙이다. 일반적으로 중국 문화의 근원은 춘추전국시대의 백가쟁명 시기로 여겨진다. 도가 () 와 유가 () 의 귀조 () 는 근원을 위로 밀고, 복희 () 의 하투로서 () 로, 중국 철학의 근원은 점술 () 을 빼놓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