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수주고화극의 주기조를 따르다

수주고화극의 주기조를 따르다

주고화극의 주요 곡조는' 느림보',' 불어',' 채색',' 양산조' 이다. 한극, 예극, 월조 등 극종의 연예인과 함께 자주 노래하기 때문에, 수주고화는 다양한 창곡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주고화 희곡 연예인들의 끊임없는 가공과 보완을 거쳐 남북방의 서로 다른 창조의 예술 풍격을 수주고화극에 통일하여 수주고화극의 곡조를 더욱 다채롭게 하여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만조' 는 초기에는 서로 꽃의 북강이었다. 수주에 들어온 후 수주의 꽃등가, 초가, 모코, 묘회 경가 등 한족 민간 음악과 결합해 주고화극의 주요 성부 중 하나가 되었다. 느린 톤은 사평조, 흑연조, 야조, 십자슬픔조, 브랜드조 등을 포함한다. 야조' 는 느림보 대표 곡조로, 연예인은 이를' 느림보' 라고 부르는데, 이는 곡조가 느리고 서정적이며 부드럽다는 뜻이다.

"조정" 랩 음악은 수주, 영산 (즉 북소리, 도정) 에서 유래한 것으로, 민간 음조를 더해 하나로 융합시켰다. "불기" 의 음강은 Ku 조, 사평 불기, 우는 날, 우는 슬픔, Ku 애자, 라리아 화자, 인형조 등이다. 그 중 음이 바로 음조이다.

양산조. 대부분 남녀 공학이고, 소수는 남녀 공학이다. 분강 부분, 여자 노래 궁조, 남자 노래 정조. 동강 부분에서는 주로 궁조 창법을 사용한다. 평조' 는 지승, 소성, 화단, 청의가' 평' 을 부르고, 쇼산단은' 청조' 를 부르고, 노인은' 흑수염조' 를 부르고, 허승은' 백수염조' 를 부르고, 광대는' 경음' 을 부른다.

색조' 는 노이즈라고도 합니다. 노래 곡조의 종류가 다양하고, 곡조가 짧고, 멜로디가 유창하며, 리듬이 명쾌하다. 곡패에는' 큰 꼬임',' 작은 꼬임',' 점쟁이',' 친척 방문',' 등불 보기',' 회답',' 소란원',' 흰 천 팔기',' 잡화 팔기',' 잡화 팔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