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마법문 5 무적의 영웅: 운명의 망치-각 민족 (고교족) 의 주요 영웅 체험

마법문 5 무적의 영웅: 운명의 망치-각 민족 (고교족) 의 주요 영웅 체험

대학

대학은 전문적인 마술 시합이다. 대학 영웅 마술사의 주변 성장은 지식이 가장 높고, 법력이 이차적이며, 방어가 이차적이며, 공격이 가장 낮다. 학원 영웅은 물리 공격 등급과 관련된 핵심 기술을 배울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다. 학원 영웅은 물리 공격을 잘하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지만, 풍부한 자원 지원 하에 학원만의 인종능력제보술은 마이크로폰을 만들어 대학의 각 병종을 환골탈태시킬 수 있다. 대학의 주요 영웅은 주로 Jhora, Nathir, Galib 이다. 전반적으로 대학의 주요 영웅의 발전 노선은 매우 유연하며, 학원 병종 실력도 좋다. 어떤 인종도 학원을 분명히 열세에 빠뜨릴 수 없기 때문에 학원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강한 인종으로 여겨진다.

조라

초기 기술: 초급제보 (인종기술) 초급 요술-신비훈련

영웅 특기:

풍어자 (1 급 영웅당 주동성 0.5% 증가)

나는 항상 호라가 숲 속의 웨인 갈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영웅으로만 나타나야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마법력은 지하성 법사만큼 두드러지지 않는 것 같지만 학원 특유의 법사 각인 능력은 보완할 수 있고, 그녀의 빠른 시전 속도는 법사 각인 능력의 악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다른 법사들의 빠른 병사 전장의 시전 속도를 제치고 헤라 H5 수석법사의 위치를 보장했다.

기술 및 역량 선택

호라의 기술 선택은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그녀는 궁극적인 기술을 고려할 수 있다. 궁극의 기술의 장점은 마법가치, 시법속도, 영웅 주변의 지식, 특히 미래의 보물 품질 관련 지식은 최대화 (계몽+요술), 마법에 능한 인종억압 (무술의 마법 억압 능력) 과 전쟁기계에 능통한 영웅억압 (전쟁기계의 리모컨 능력) 이 충분하다는 점이다. 단점은 다시 배울 수 없다는 것이다. 궁극적인 노선을 선택한다면, 다른 두 가지 기술은 대체로 방어, 행운, 물류 중에서 선택한다. 마법의 살상력이 강한 종족은 방어 (반마법 보호-무한한 생명력-지구력)+운 (반마법 대법-병사 운수-망자의 저주) 을 선택할 수 있다. 물리적 공격이 강한 인종의 경우 방어 (회피-무한한 생기-지구력)+물류 (길 찾기-전송 공격-꼭두각시 행군) 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물론, Hora 는 궁극적인 기술을 취하지 않고 파멸+소환+요술+운+깨달음/어둠/빛의 길을 택할 수도 있다. 이 노선은 마법을 파괴하고 소환사를 효과적으로 죽이는 데 더 강하지만, 마법은 분명히 종극 노선만큼 포괄적이지 않으며, 마법에 능한 인종을 억압하고 전쟁 기계를 잘하는 영웅에게도 그렇게 좋지 않다. 이 노선에서 마법과 운과의 능력은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신비훈련-마법 통찰-신비의 빛, 전사운-마술사운-마법대법/망령저주). 마법계를 파괴하고 소환하는 능력은 서로 다른 상대를 고려해야 한다. 마법계 파괴, 지하성 묘지 등 마법을 파괴하는 강씨족에 대해서는 펄프마술의 수수께끼-화계 거장-마법 폭발/파괴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요새는 수많은 화면역 병종을 가진 인종으로, 얼음계의 거장인 극심한파 폭풍의 거장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전쟁명언) 다른 인종의 경우, 화사-소멸 수수께끼-점화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마법과, 묘지, 지옥, 부름으로 다른 세계에 사는 인종, 지하성, 소환을 연습할 가능성이 높은 인종을 소환하는 것은 엑소시즘과 추방술이 적어도 한 개는 배워야 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개인적으로는 학원 영웅학과 추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두 가지 능력은 마법의 대가인 화염전사/원소의 균형이 맞아야 한다. 다른 인종의 경우 마술사-피의 대가-안개의 벽/불의 전사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안개의 벽은 삼림 인종에 대처할 때 반드시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플 것이다.) 마지막 기능, 묘지의 광명마법 (법사가 가류-법사 호체-불후의 빛), 거점의 암흑마법 (법사 마음-법사 고문-썩은 흙), 다른 인종은 계몽 (지혜-마술사상-멘토) 을 추천한다.

장치 선택

오른손 무기: 세이수스의 지팡이 (바이오주문 저항은 무시하지만 마법 면역은 무시하지 않음), 명계 지팡이 (적군의 20% 감소 주동) 를 선호한다

왼손 무기: 지하성, 묘지, 요새에 빙정방패 (영웅방어 +2, 화계상해를 반으로 줄인다), 지옥에 드워프 왕방패 (묘지도 가능) (영웅방어 +4, 군대의 생물면역광주술), 다른 인종에 용린방패 (영웅방어 +3) 를 사용한다

헬멧: Sa-Isus 의 왕관 (영웅지식 +6) 또는 발톱 왕관 (영웅지식 +3, 팀 중 전쟁기계의 주도권+10%), 난쟁이 왕헬멧 (영웅지식 +4, 팀 중 생물면역맹인

망토: 지하성과 묘지는 Cirlene 망토 (토계 마법상해가 반으로 줄었음), 다른 종족은 죽음의 그림자 망토 (적의 사기, 행운 -2) 또는 봉우망토 (화계 마법상해가 50% 증가) 를 사용한다.

갑옷: 무명 영웅의 갑옷 (영웅 모든 지수 +2, 마법 저항 확률 +20%), 난쟁이 왕의 갑옷 (영웅 방어 +4, 팀의 생물 면역 내향 폭발 마법) 도 지하도시와 묘지, 사이수스의 두루마기 (영웅 법력 +6) 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신발: 용골호경 (영웅법력 +3, 팀 내 모든 비비행 근전 생물 주동+10%), 부우 탕자 (영웅 공방 법력 지식과 사기 운수+1) 가 뒤를 이었다.

반지: 스피드링 (팀 내 바이오액티브 +20%)+ 용안반지 (영용공격방어법지식+1, 팀 내 모든 원격생물활동력+10%)

목걸이: 드래곤 치아 목걸이 (영웅 마나 +3, 팀 내 모든 시법생물 이니셔티브+10%) 또는 집합 액세서리 (전투에서 적의 영웅은 2 마나를 소비하고 영웅은 1 마나를 얻는다), 승리 목걸이 (

포켓: 점술카드 (영웅지식과 행운+1 각각 한 장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