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몽
원래 몽골어: 상수. 나는 맹동을 빌고, 맹동은 나에게 빌었다. 처음부터 말해 주세요. 여러 번 모독하면 ③, 모독하면 고소하지 않는다. 리진.
번역: 통태. 내가 순진한 사람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순진한 사람이 나를 원한다. 첫 번째 점술, 신들이 그에게 말했다. 신들은 한 번에 한 번씩 방심하고, 크게 존경하지 않으며, 그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도 상서로운 것이다.
참고 1 몽골어, 이름. 이 괘는 다른 괘의 겹침이다. 이 구괘의 구괘는 뿌리이고, 뿌리는 산이다. 다음 점술은 칸이고, 이 칸은 위험하다. 산 밑에는 위험이 있고, 나무는 풀이 많고, 점괘는 맹이라고 불린다.
(2) 나, 나 자신을 부른다. 맹동. 무지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도움을 청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3 모독, 경멸, 불경, 이것은 모독을 가리킨다.
원 \ "견권 \" 은 말했다: 멩, 산 아래 위험, 위기 정지, 멩. 멩, 헝, 의항도 여행 중입니다. "나는 맹동비적을 구하고, 맹동이는 나에게 간청했다." 지영도. "경보", 방금 사용하였습니다. "여러 번 모독하면, 모독은 말하지 않는다", 모독도 한다. 너에게 의리를 고치라고 가르치면 너도 복이 있다.
\ "하이쿠 \" 번역은 말했다: 멩, 이 구아 구아 는 뿌리, 뿌리 는 산, 구아 아래 능선, 능선 위험 이다. 산 아래의 위급함이 맹자의 이미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근예는 지금까지 고민과 멈춤이라는 뜻이 있다. 그래서 이 점괘의 이름은 맹입니다. 무지함은 알 수 없지만, 통태는 그가 슬기로운 태도로 제때에 행동을 취했기 때문이다. "내가 순진한 사람이 아니라 순진한 사람이 나를 원한다" 는 말은 점쟁이와 점쟁이의 관계가 상호 관계라는 뜻이다. "첫 번째 점술, (신들이 그에게 말했다)" 는 그의 신앙이 확고하고 점술 원칙에 부합되기 때문이다. 무지는 무지의 표현이다. "라고 그가 말했다. 무지한 사람을 정직한 사람으로 키우는 것은 성인의 일이다.
주의 (1) 무지하고 무지하여 어찌할 바를 모른다. 항시, 동태, 동달. 그래서, 왜냐하면. 몽고, 항시, 항시, 여행 과정에서, 당신은 또한 자신이 무명 속에 있다고 말했고,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태도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시기적절하고 시기적절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② 이 "몽골" 은 무지한 사람을 가리킨다. 양육, 교육, 육성. 의로움, 정조의 덕이 있는 사람. 덕으로 깨달은 것은 무지자를 덕이 있는 사람으로 양성하는 것이다.
원래 \ "코끼리 \" 는 말했다: 샘 에서 온, 커버. 군자는 과일로 덕을 쌓는다.
"상사" 번역은 "상부위근, 산을 상징한다" 고 번역했다. 다음 점술은 봄을 상징하는 칸이다. 산기슭에 샘이 있어서 샘물이 솟는다. 이것은 몽골 점술의 일종의 점술이다. 군자는 이 괘상을 보고 백절불굴의 샘에서 법을 취하여 과감하고 단호한 행동으로 자신의 품성을 도야했다.
주 ① 과일은' 해집' 에서 인용한 것이다.' 과, 과감한 결단을 의미한다.'
원문 6 일째: 헷갈려 범죄자로. 족쇄 ② 사용, 과거, 인색.
"항목"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법을 교정하기 위해 형사 ③ 사용.
번역 6 일째: 산을 베어 황무지를 개간하면 이미 죄를 인정한 범인을 이용할 수 있다. 족쇄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결과는 재앙이었다.
"항사" 는 죄인을 형벌로 처벌하는 것은 유익하며 법기를 정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 ① 머리, 절단 을 빌려. 몽골, 여기는 산의 흐릿한 식물을 가리킨다. 헷갈렸는데, 또 무슨 잔디를 깎고 황무지를 개간하느냐에 대해 이야기했다.
② 네, 왜냐하면. 말해봐, 같이 이륙해. 족쇄, 족쇄. 루드밍은 "발에, 손에 있다" 고 말했다.
(3) 고문, 이 문장 "고문", 처벌, 동사로, 처벌.
원문 92: 바오 멩 ①, 기. 아내와 결혼해라, 기. 아들은 칭찬할 만하다.
"향" 은 말했다: zike 가족은 강하고 부드럽다.
번역 92: 자른 잡초를 묶다. 이것은 좋은 징조이다. 이것을 만나면 아내와 결혼해라, 길리. 남녀는 짝을 지어 결혼할 수 있다.
상사' 는 남녀가 결혼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92 와 63 이 비슷하기 때문에 음양이 강유상제를 예고하고 있기 때문이다.
① 포장, 포장, 묶음에주의하십시오. 몽골어, 들풀.
2 그램, 들어가세요. G 씨네, 결혼도 해요.
원문 63: 처녀를 데려오지 않고, 김부를 보고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이윤이 없다.
"항사" 는 "여자를 취하지 않으면 순조롭지 않다" 고 말했다.
여자의 결혼을 빼앗지 마라. 무장인원에게 반항을 당하고 목숨을 잃을 것이다. 아무런 이득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항사" 는 "여자를 초빙할 수 없다, 육삼은 92 위에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여성의 남성에 대한 학대를 상징하는 부드러움을 강한 이미지로, 반항적이고 말을 듣지 않는 것이다.
주 ① 가져 가라, Shuowen: "가져 가라, 잡아라, 가져 가라." 여기에 여자를 데리고 있는 것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없고, 여자를 빼앗아 결혼하는 것이다. 항사를 해석하는 것은 결혼과 같다.
② 김부, 무장한 남자 무부.
활 3 개, 몸. 만약 네가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면, 너는 너의 생명을 잃게 될 것이다.
원래 6 월 4 일: 졸려, 인색해.
코끼리' 는 갇혔다, 인색하다, 현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6 월 4 일: 산을 베고 황무지를 개간하는 자는 반드시 조난을 당할 것이다.
"상사" 는 "나는 무지에 시달린다. 내가 무리를 떠나 살다 보니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주의 1 졸려, 졸려. 몽골, 역시 위에 있는 저 몽고 벌채라는 뜻이에요. "향어" 는 경의와는 달리 혼란스럽고 무지하다.
② 현실, 사회 생활, 사회 교류.
원문 65:①, 기.
"코끼리" 는 "아이의 행운은 복이다" 고 말했다.
산림을 벌채하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호자가 말했다: 순진하고 무지한 사람이 운이 좋은 것은 그들이 말을 잘 들어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주의 (1) 어린이, 충돌, 충돌, 베기. 호자는' 동심' 을 유치하고 무지한 것으로 해석했다.
② 매끄럽고 부드럽다. 순아, 겸손, 순종. 상사' 는 6 ~ 5 개의 이미지와 방위를 기초로 이 짧은 글을 해석한다. 육오음이 구괘에서 구양 아래 한 사람처럼 행동거지가 제격에 맞고 강자에게 복종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 9: 맹인을 치다. 코우에 불리하고, 코우에 유리하다.
"코끼리" 는 말했다: 로얄 전차로 위아래로.
번역 9: 잔디를 깎고 벌목하다. 이런 처지는 도둑으로 작용하는 데는 불리하지만, 도둑을 막는 데는 유리하다.
"항사" 는 산적을 방어하는 데 유리하다. 상구양이 일괘 1 위에 있기 때문에 새우병게가 말을 잘 듣고 지지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도적을 막고 전민 지지를 받으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주 (1) 몽고를 치는 것은 몽골을 치는 것과 같은 뜻이거나 벌목이 황무지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