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랑어 (2.0) 2004+05438+0.6438+02 신판.
또는 상어 사람. 사실 초점과 상어는 별자리, 생활습관, 사회제도에서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육지의 인족은 농경과 유목으로 나뉘는데, 이곳은 동종인종으로만 소개된다.
(원화 설정: 왕장)
배포:
바다에 살고 있고, 바다와 연결된 몇 개의 강과 호수, 지하 호수도 있고, 소수의 고등어도 있는데, 주로 수심과 수질을 본다. 부엉이는 불결한 물에서 살고 싶지 않다.
육종:
평균 수명은 70 세이다. 태생, 다둥이, 임신 6 개월. 하지만 매년 89 월에야 임신할 수 있고, 아기는 2 월에 많이 태어난다. 송치인은 에어백에서 태어났고, 몇 시간 후에 에어백이 파열되어 수영을 할 줄 안다. 그러나 바다에는 천적이 많아 생존율이 떨어진다. 그래서 인종이 번식하는 속도는 여전히 인간보다 낮다.
모양:
인체는 꼬리, 날씬한 유선형, 몸매, 인간처럼 키가 크고 날씬하다. 하지만 전설에 따르면, 상어는 마술을 사용하여 체질을 바꾸고 전쟁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물 속에 숨어 있는 고대 인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부가 바다에서 선녀를 만나 하인이 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고등어의 진정한 기원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전설은 영원히 전설이 될 것이다. 고등어, 남자의 등에는 각질 지느러미가 있고, 여자의 투명성은 부드러워서 남자는 흉악해 보이고, 여자의 음유는 부드러워 보인다.
고등어는 머리카락과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다. 노동과 전투의 필요에 따라, 고등어의 하층 남자는 어려서부터 머리를 깎고 머리에 문신을 했다. 여자는 단단히 묶이거나 모자를 쓴다. 고등어 남자의 머리카락은 보통 귀족과 신사의 상징이다.
Que: 매끄러운 수생식물이나 Que 라는 특수한 직물 (피리돔의 거품막이 비늘가루와 어유를 섞어서 매우 매끄럽고 물을 흡수하지 않는 것) 으로 망토, 벨트 등의 옷을 만든다.
고등어의 남성은 보통 인간과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적을 만나면 신속하게 전투체질로 변해 몸 밖에서 단단한 비늘 피부를 형성하는데, 마치 갑옷을 입는 것과 같다. 여자는 이런 능력이 없다.
수생체질
만약 고등어가 상륙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먼저 마법으로 그의 두 다리를 개조해야 한다. 이것은 어렵고 긴 과정이며, 대략 7 ~ 15 일이 걸린다. 만약 그가 전환을 가속화한다면,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래도 차를 탈 수밖에 없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체질을 바꾸지 않은 사람은 물 밖에서 하루 이상 살 수 없다. 상륙한 후에는 매일 약을 먹고 몇 시간 동안 물에서 회복해야 한다. 그리고 비해수의 영향이 회복되지 않으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면 밖에 있는 시간이 길수록 몸이 약해질 것이다. 장기간 마약을 하면 몸이 손상되고 수명이 단축된다. 하지만 육지에서 탐험하기를 원하는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때때로 오대호의 깊은 못에서 고등어의 비밀 거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사람들이 바다에서 숨을 쉬고 살 수 있게 하는 기이한 방법이 있지만, 수명을 단축하는 것을 대가로 하지만, 인족 중 아무도 이런 비법을 알지 못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어:
고등어는 노래 언어로 바다에서 합창한 어조로 정보를 전달하여 바다 속에서 멀리 전파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접근하면 언어 교류도 인후골 진동으로 나오는 빠른 오디오를 사용한다. 다른 인종은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해외에서 낯선 노래를 들었을 때, 그들은 그들이 사람을 만났다는 것을 알았다.
음식:
고등어는 주로 물고기를 먹고, 바다에서 먹을 수 있는 식물을 보충한다.
* 사회:
수중 도시는 해저 부력을 이용하여 석두 채굴을 하고, 비계로 빠르게 자라는 산호 생물을 재배하는 방법으로 건설되었다. 중간 규모의 고등어 도시에는 약 천 명이 있다. 일반 마을에는 거의 백 명이 있다. 고등어는 해어와 난류의 추세에 따라 평균 10 년마다 한 번씩 빈 도시를 남기는 경우가 많다. 다른 수렵 부족들은 수생 식물로 집 둥지를 짜서 바다에 떠다닌다. 한 부족에는 수백 개의 이런 보금자리가 있을 것이다.
어떤 도시들은 해석회로 만든 빈 받침대와 기둥 벽으로, 연한 색의 해양 식물로 집을 짓는다. 이렇게 하면 바다에 떠있을 수 있어 이주에 도움이 된다.
부락인의 일부, 부락의 결합으로 생산성이 높아져 좋은 해류 지대를 차지하며 어류와 해양식물을 길들이기 시작하며 정착생활을 형성하고 나라가 생겨나 더 이상 이주하지 않는다. 가다랑어는 기본적으로 한 도시 국가이다.
고등어에는 국왕이 한 명 있다. 남녀는 모두 왕, 세습제가 될 수 있다. 관제가 있고 소량의 상비경호대도 있지만 전쟁 중에 군대는 임시로 국민으로부터 호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각 부처에는 신하가 사무를 처리하고, 시민들은 시민과 노예로 나뉜다. 노예는 범죄자, 외계인, 전쟁 포로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는 주된 방법은 재산과 자기 구속을 빼앗거나 전쟁에서 공을 세우는 것이다. 그러나 군대도 제한적이다. 상어들이 바다에서 싸우는 주력은 육식어다. 엑소시즘 주문을 사용하는 전문 해어자 (법사) 가 있다. 전쟁이 끝난 후 바다는 빨갛다.
부엉이는 돈이 있고, 각국은 불가사리, 거북껍질 등과 같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가장 흔한 것은 보기 드문 같은 지름의 금빛 진주로, 인공적으로 재배하기 어려워 주명이라고 불린다. 희귀하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에 이미 이런 진주가 들어 있는 살아있는 조개를 하휘라고 하는데, 진주가 아직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유사한 선불금이 있기 때문이다. 일부 상어들은 인간에게 접근하고, 해변에서 인족과 거래하고, 물물교환을 하며, 때로는 육지에서 희귀한 황인화폐를 받기도 한다. 사람과 밀접한 접촉을 하는 상어나 상어가 물가에 남아서 인간 화폐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지상의 인종과의 상호 작용:
많은 고등어들은 수역을 자신의 영토로 여기며, 다른 인종이 물속에서 수영하거나 항해하는 것을 싫어한다. 땅이 더러운 세상이고 지상의 인종이 수원을 오염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상어들은 종종 범선 지상전을 공격하는데, 이것은 지상전 항해문명의 발전을 크게 가로막는다. 고등어는 큐슈의 삼해에 자주 나타난다. 고등어는 활을 필요로 하지 않고, 어골이나 유압탄기만 사용한다. 수중 사정거리가 가까워서 100 피트도 안 되지만 수면 밖에서 발사하면 수십 피트까지 먼 배에 탄 사람을 칠 수 있다. 하지만 유압탄기는 육지에서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물을 주입하지 않으면 다시 발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종 간 접촉과 이해가 증가함에 따라, 고등어의 일부 부족들은 우호적이 되기 시작했다. 인족은 해제식을 거행하는데, 술로 배를 씻은 후에 출항할 수 있다. 항해 중에 선원들은 끊임없이 술을 바다에 쏟았고, 고등어들이 배의 술 냄새를 맡았을 때 그는 공격을 멈췄다. 물론, 모든 부족이 그런 것은 아니다.
고등어와 인족은 통혼할 수 있지만, 아이를 낳는 것은 극히 어렵다. 설령 있다 해도 아이는 인족이다. 그들도 에어백에서 태어났지만, 그들은 더 이상 사람의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그들이 물에서 태어난다면 에어백은 익사할 것이다. 다른 종족과의 결혼은 인종 결혼을 배경으로 한다.
고등어와 지상인종 간의 교류는 대부분 해변 무역이나 어부들이 바다로 항해하는 산호초이다. 지구 삼해 중에 고등어가 있기 때문에 육지인종이 고등어에 점점 더 익숙해진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등어는 바다의 원료로 아주 얇은 실크를 잣는데, 이를 돌고래 풀이라고 한다. 가볍고 인성이 있어 표면이 매우 매끄럽다. 해양 건축 및 의류에 사용됩니다. 큐슈에서는 매우 소중한 견직물이다. 전설에 따르면, 바다에 가끔 나타나는' 신기루' 는 이런 절름발이 시장을 팔고 교환하는 것이다. 갈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이런 아기를 살 수 있다. 사실 신기루는 부락족의 마법과 안개가 수면으로 올라간 후의 결과이다. 부락이 수면에 나타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예를 들면 별에게 희생을 바치거나, 상승하는 물줄기에 붙잡히거나, 깊은 바다에서 계절적인 위험한 한파를 피하거나, 움직일 때 별을 이용해 방향을 예측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어떤 부족들은 지상인종과 거래하기를 원하고, 어떤 부족들은 지상인종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람을 가는 것은 신기루처럼 위험하고 매혹적이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고등어가 슬퍼서 울 때 흘리는 눈물은 아름다운 진주라고 한다. 사실, 이것은 고등어가 울 때 흘리는 눈물의 결정체이다. 고등어 체액의 성분으로 인해 몸을 떠난 후 물과 공기 속에 빠르게 응결된다. 상어가 육지에 있을 때, 그는 자주 눈물을 흘린다. 왜냐하면 그는 물을 만질 수 없기 때문이다. 절대다수의 부엉이의 눈물은 연약하고 색깔이 뒤섞여 아무런 가치가 없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스타의 힘이나 당시 특수한 체질과 정신 상태의 영향과 같은 경우, 만분의 1 은 연약하지 않고 반짝이는 진주 같은 보물로 뭉칠 수 있다. 이 때문에, 상어주 본인은 하늘의 선물로 여겨지며, 상어주 () 는 사람들이 자연을 인식하는 영성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상어는 보름달 밤에 울면 구르는 상어 구슬이 특히 둥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이 뿔이 부족할 때, 상어 구슬은 기괴한 모양이다. 이는 별들이 해당 체질에 영향을 미치는 고등어의 한 예일 수 있다.
고등어가 마법을 써서 그의 다리를 훈련시켜도, 그는 여전히 지면을 잘 걷지 못한다. 설령 이 연해도시를 점령한다 해도, 그것은 그것을 점령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바닷물을 끌어들여 주입하지 않는 한, 그것은 살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람들은 지중해 아래에 있는 고대 도시에 많은 보물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종종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의 영토에 들어갔으며, 어떤 악한 사람들은 심지어 멸치꾼을 쫓아낼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바닷물을 올리고 세상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고등어 해어자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거의 유일한 육로 거점이며, 민중산은 삼해센터에 거주하고 있다. 산속에는 바다로 통하는 큰 호수가 있는데, 이것은 고등어가 흔히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이곳은 또한 전설의 중미 미인과 보물이 모이는 곳이며, 수많은 야외 항해가들의 꿈의 장소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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