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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영대 "만춘사" 감사

이 단어의 작문 시간은 불확실하다. 소황' 대초원 시선' 은' 항상 내 마음을 빌려 뜻을 표하다' 고 말하는 것은 믿을 만하다. 일반적으로 신기질로 여겨지는 진이어는 호방한 것을 위주로 하며, 이 단어는 또 다른 완곡한 표현을 보여준다. 심규' 어잡문' 에서' 자성어' 가 노력하여 분진하게 하고,' 보비가루, 도엽도' 는 연약하고 혼이 다하다. 인재의 수법은 정말 종잡을 수 없다. " 그래서 저는 이 단어를 사용하여 신사의 다른 스타일을 설명합니다.

처음 두세 마디 말로 차이점을 지적하는 것이 바로 추억이다. 바오차이' 와' 복숭아잎' 은 두 가지 예시로 연인을 보낼 때의 친밀한 감정을 회상하며 단어에 색채를 더했다. 서로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고대의 풍습이다. "장한가" 에는 쉬운 척 하는 말이 있다. "옛일만 불쌍히 여기고, 사신을 통해 그를 껍데기 상자와 노빌 () 로 돌려보낸다. 그러나 비녀의 한 가지, 상자의 한 쪽, 비녀의 금을 부러뜨리고, 상자의 껍데기를 부러뜨렸다. " 도엽도' 는 원래 왕헌의' 패왕별희의 도엽' 이라는 이름을 딴 나루터를 가리키며 난징 진회와 청계강의 합류점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차용 손가락이 하나 있는데, 송별하는 사람을 암시하기도 한다. 담배 버드나무' 라는 말은 시계열의 변화를 지적했다. 봄이 늦었는데, 사람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니, 나는 점점 너를 그리워하고 있다. 세 문장에는 작별에 관한 세 가지 전고가 사용되었고, 결국 한 폭의 감동적인 이별 화면이 되어 작가의 슬프고 실망한 심정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부터 나는 파문에 빠져 위층으로 올라갈까 봐 차마 그 장면을 다시 볼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려워" 라는 말은 "연류류" 라는 말에서 나온 것이다. 셋째 봄이 사라지고 북한의 비바람과 연결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보리풀 휴식은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가슴 아픈 것을 가르치는 것은 아직 빨갛지 않다. 이 슬픈 순간, 아무도 * * * *. 그러나 시인은 그렇게 직접적으로 쓴 것이 아니라' 모든 붉은 색' 과' 아무도 묻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방비는 이미 쉬었고, 꾀꼬리는 멈출 수 없었고, 아무도 그녀를 설득할 수 없었다. 소슬한 강 관문, 어떻게 느껴야 하나요? 언어는 매우 완곡하고, 애절하며, 뒷맛과 찬탄을 받을 만하다. 그래서' 가슴 아프다' 와' 누가 더' 라는 말이 있다.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두렵다." 이것도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다. 이것은 심리적으로 쓴 것으로, 층층이 분명하고 또 한 층은 상춘처럼 깊어, 붉은 꽃 한 조각이 날아다니며 누구도 통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 라는 단어는 "아무도 없다" 를 강조하는 데 사용된다. 3 월의 강남에서 한 무리의 꾀꼬리가 날아다니자 사람들은 꾀꼬리의 울음소리가 봄이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코우 Zhun 는 "봄이 봄이 오면 꾀꼬리가 늙어간다" ("모래사장을 걷다") 고 말했다. 봄을 예고하는 꾀꼬리 소리를 누가 막을 수 있습니까? 아무도 묻지 않는다'' 누가 권해야 하는가'' 누가 권해야 하는가'' 봄을 원망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배려한다.

필봉이 돌자, 의경은 분위기에 의해 부각되고, 정태는 묘사되었다. 그의 뜻은 바뀌었지만 아직 부족한 그의 감정은 계속되고 있다. 머리를 바꾸어 글씨를 쓰는 동작. 절을보고 롤빵에 꽂힌 꽃을 가져 와서 보행자가 집에 오는 날을 예측하십시오. 옆머리를 보다' 라는 단어는 젊은 여성의 심리 상태를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규각 여성의 미묘한 움직임과 지루한 표정을 형상적으로 묘사한' 굴곡' 자. 몇 번을 세었는지 모르겠다. "방법을 강구하다" 라는 말은 굴곡의 성과로, 동작은 작지만 특색이 있다. "질주하는 붉은 꽃이 드리워진다" 는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고, 회춘의 기세는 막을 수 없다.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까? 그녀의 관자놀이 옆에 있는 꽃은 그녀에게 행운의 생각을 주었다: 꽃잎을 세어 귀환 날짜를 예측했다. 점술이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있어야 수가 있다." 한 개 한 개, 입고, 벗고, 한 개 더 세어라. 이런 단조롭고 반복되는 동작은 우습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다. 여기서 작가는 선 그리기 수법을 이용하여 인물의 동작을 섬세하게 묘사하여 젊은 여성의 치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러나 그녀의 심정은 여전히 평온하지 않고, 그 속으로 깊이 들어가, 마지막 잠꼬대를 연달아 늘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향수를 쓰는 것은 중산중수복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작가는 시간의 흐름으로부터 잠꼬대를 불러일으켰다. 매듭을 짓는 것입니다. Zhao dezhuang "까치 다리 요정" 구름: "봄 걱정 위안, 따르기를 거부했다. 클릭합니다 이한로' 동선가의 노래' 는 "갑자기 봄이 오면 데려온다" 고 말했다. Jia Xuan 의 발언, Hu Chen 의 "오래 된 계속", "좋은 에너지 변화" 는 예술 간첩 이다. 왕의 "축영대" 는 "수양버들을 질투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일어나면 게으르다. 봄이 어떻게 날씬한지 가르쳐 줄 수 있다. " 장칸의 탁은 신사가 "봄을 바라며 근심을 품고 있다", 왕사는 "봄을 바라며 날씬함을 안다", "근대 늦춘어는 거의 없다" 고 생각한다. 나는 왕자씨가 무병시라는 것을 몰랐고, 신기병은 어떤 일을 한 것이다. 그의 말은 한데 뒤섞여 마치 꿈처럼 목이 메었다. 그의 치정도 눈에 띈다. 마음에 두지 마세요. 하지만 너무 슬퍼요. 부탁한 일이지 무지한 일이 아니라고 해요. 질문은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하고, 꿈속에서 묻는 것은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한다. 이런 비판은 비록 매우 불합리하지만, 불합리할수록 정이 있다. 어리석은 사고는 항상 이유가 없고, 이유가 없는 사고는 종종 너무 깊고 통제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서 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그러므로 이것은 미련과 원한으로 가득 찬 젊은 여성의 내면세계를 실감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심상룡의' 사론' 은' 단어가 비싸질수록 깊어진다' 는 말이 우연의 일치다. 남포에서 영별까지, 나는 위층으로 올라갈까 봐, 꽃은 꿈으로 돌아간다. 노래가 교차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반복되었다. 상궐 단장 세 마디, 우여곡절이 가득하다. 새빨간' 에서' 꾀꼬리' 까지, 석춘에서 아끼는 사람, 층층이 추진된다. 하담은' 점술' 에서' 잠화' 로 바뀌고, 동작이 점프하고, 현실에서 허무까지 치정을 나타내는 사람은 봄근심을 앓고 있어 어쩔 수 없다.

글자의 상하 두 단락은 각각' 두려움' 자 하나와' 걱정' 자 주위에 쓰여져 있다. 강산 비바람, 감히 방문하지 못하다. 지기도 없고 불평할 것도 없다.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글을 써서 상춘의 정서와 미래에 대한 동경을 썼다. 이렇게 강렬하고, 심오하고, 완곡하게 썼는데, 정말 보기 드물다. 작가의 인생 경험에 연락해서 이해하면 맛이 더 씹힐 수 있다. 장송의' 내실 집집': 루의 아내 루포, 경기 조조의 여자, 그 이름은 잘 알려져 있다. 루파는 한 여자의 바람을 피웠고, 신유안은 사소한 일로 그녀의 분노를 건드렸고, 심지어 그녀를 내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이 지아 법사가 "복숭아 잎 페리" 라는 단어를 쓴 이유입니다.

남송유크장' 후촌시' 권 1: 도용' 송춘' 구름: "오늘은 이미 슬퍼하고 내년에는 더 슬퍼한다." 지아 법사 (Jia Xuan) 는 "봄에 슬픔을 가져 왔지만 봄이 어디로 갈지 모른다" 고 말했다. 이전 언어를 사용했지만 이겼다.

위송청지' 시인 비듬' 권 21:' 보비점, 도엽횡경, 연류암남포. 이 신작헌자는 역시 그렇다. 낭만적이고, 재능이 넘치고, 만약 당신이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 이백의 성이 시보다 더 크지만 적절하지 않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송 천쿤' 옛일 속보' 볼륨 2: 신유안사: "그가 봄날의 근심을 가져왔지만 봄날이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 모두들 기분이 좋지만 조덕장의' 까치 교선' 은 "봄이 걱정돼서 함께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게드장은 또한 한리의 옛 화양사를 썼다. "갑자기 나는 봄과 함께 가져갈 것이다." 일반적으로 후배가 작사를 하는 것은 도인이 말문을 배웠을 뿐, 특히 귀를 바꿀 수 있다.

장송칸' 탁선화가시' 볼륨 5: 암' 축영대' 는 "그가 봄의 근심을 가져왔고, 어디로 갔는지, 그는 이해하지 못했고, 걱정도 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왕의' 축영대' 는 "꽃을 질투하는 것은 수치스럽다" 고 말했다. 일어나면 게으르다. 봄이 어떻게 날씬한지 가르쳐 줄 수 있다. " 앞 단어는 봄을 원하고, 뒤 단어는 봄을 원하면 날씬함을 안다. 현대 춘완 들은 글이 거의 없다.

심명계비 초당 시집':' 연기' 의 시 한 수를' 양' 이라고 부른다. "점" 은 "블록" 입니다. 매혹적이다. 상인의 아내가 되지 마라, 차이진은 돈을 버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미안을 잘할 수 없다. 또 구름이 있다: 봄을 원망하고, 봄을 원망하고, 재사가 민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