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진 전 저자: qu yuan
낭송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난처하게 하고 분노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다.
충절이 아니면 천도가 독선적이다.
오제를 타협시키고, 육신을 끊고, 복종하게 하다.
산하가 방어 준비를 잘하게 하면 운명이 너를 똑바로 듣게 할 것이다.
최선을 다해 군주에게 충성하지만,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너의 아첨을 잊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라.
언행은 추적할 수 있지만 감정과 외모는 변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신하는 군자와 같지 않으니, 증거가 멀지 않다.
나의 우정은 나의 남편보다 앞서고, 나는 모든 창족에게 미움을 받는다.
군주만 있고 다른 것은 없는 것도 모든 조짐의 적이다.
초조하지 않은 마음은 강함을 보장할 수 없다.
아프면 남편과 친해, 귀찮은 방법이 있어.
너를 생각하면 나는 너에게 충실하지만, 갑자기 자신의 가난을 잊는다.
나는 너를 개의치 않지만, 나는 은혜의 문을 모른다.
어떤 범죄로 벌을 받는 것은 결코 지향이 아니다.
실이 막히지 않고 많은 표지판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만날 때마다 어색해서 놓을 수가 없어요.
사랑은 무겁고 자제하는 것이지만, 네가 시키는 대로 하는 것도 아니고, 헛되이 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서글픔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내 감정은 개의치 않는다.
나는 다 말할 수는 없지만 걱정이 된다. 나는 진지가 방법이 없기를 바란다.
침묵하고 많은 것을 알지 못하고, 수를 세어도 듣지 않는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응용은 혼란스럽지만 지루하다.
어제 꿈에서 천국에 가는 꿈을 꿨는데, 영혼은 길이 없었다.
나는 심리에게 그것을 점령하라고 했다. "나는 야심이 너무 커서 친구가 없다."
"결국 이혼했어요? 그는 "너는 생각할 수는 있지만 그것에 의지할 수는 없다.
그래서 모두가 말하기를, 만약 처음부터 그랬다면, 그것은 위험할 것이다.
너는 왜 생각을 바꾸지 않니?
여전히 어색한 상태가 있다.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원심했는데, 왜 또 동행해야 합니까?
동봉이 다른 길인데, 왜 이 일을 도와주느냐?
김신생의 효자는 Xi 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신임하지만 결코 좋지 않다.
선은 직설적이고 망설이지 않고, 기능은 아니다. ""
내가 충직하게 원망을 만든다는 말을 듣고 갑자기 내가 너무 많이 말했다고 했다.
나는 팔을 가로지르는 의사가 되었고, 나는 여전히 그것의 충성심을 알고 있다.
나는 비행기에있다, 나는 위에있다, 나는 아래에있다.
입군이 군을 즐겁게 하고, 몸을 옆으로 돌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 가지 일을 하고 싶어 망설이고, 큰 병을 두려워하면 감히 너를 떠나지 못한다.
높이 날고, 멀리 모이려면 무슨 뜻인가요?
만약 동분서주하고, 방향을 잃는다면, 개지견은 차마 할 수 없다.
등에 통증이 가득하고, 마음이 우울하고 어색하다.
목란과 초석휘를 한데 저어 고추를 밥으로 구워 먹다.
강립과 자작 Xi 씨를 파종하는 것은 5 월의 봄이 어색하다.
나는 사랑의 본질에 대한 불신이 두렵기 때문에 자명함을 강조한다.
애교가 은밀히 교태를 부리니, 내가 진작 생각해 봤으면 좋겠다, 멀리 갔으면 좋겠다.
작품을 감상하다
설명: 시인은 아쉬움으로 지난 일을 진술했다. 시인이 무시당한 후 가장 오래된 작품으로, 시인의 충절이 쓸모없는 슬픔과 고민을 묘사한다.
후회와 충고로 슬픔과 동정을 표현하고,
분노로 나의 감정을 표현하다.
제가 충성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면,
너는 천국을 가리키며 나를 위해 증언할 수 있다.
오방황제가 형서의 조문을 분석하게 하고,
6 안의 신에게 혐의에 대해 말하다.
산천의 신이 수수방관하여 배심원으로 일하게 하고,
타오는 시비곡직을 판사로 판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군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오히려 배척당하고 사마귀로 여겨진다.
너의 아첨을 잊고, 모든 사람을 배신하고,
명군의 가능한 지기를 기다리다.
제 말과 행동은 모두 추적될 수 있습니다.
안의 이야기와 겉모양도 바꾸기 어렵다.
신하를 관찰할 때 군주보다 더 잘 아는 것은 없다.
그의 검증이 정말 멀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의 도덕관은 선왕후나다.
결국 모두의 반감을 받았다.
국왕에 집중하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말고,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적으로 여겨진다.
망설이지 않고
그래서 나 자신을 보호할 수 없다.
군주에게 접근하기를 갈망하며, 다른 생각은 없습니다.
이것이 번거로운 원인이 되었다.
사군, 나의 충성심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나는 이미 내가 지금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간과하고 잊었다.
군주를 위해 봉사하는 두 번째 생각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호감을 얻는 방법을 모른다.
왜 충성이 유죄이고 처벌을 받습니까?
이 책은 나에게 분명하지 않다.
행동은 전통적이지 않기 때문에 파괴적입니다.
모두의 비웃음과 조롱을 불러일으켰다.
끊임없이 비판과 비방을 받고 있습니다.
감언이설로 이런 불공정을 설명하기는 어렵다.
우울증은 실현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사람에게 속아 진술할 곳이 없다.
저는 매우 좌절했고, 매우 좌절했습니다.
내 마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얄미운 말은 막을 수 없지만,
나는 내 생각을 말하고 싶지만 그것을 찾을 방법이 없다.
은퇴할 때의 침묵은 아무도 모른다.
아무도 전진할 때의 울음소리를 듣지 못했다.
좌절감에 현혹됩니다.
내 마음은 매우 우울하고 서글프다.
저는 천국에 가는 것을 꿈꿨습니다.
내 영혼은 중도에서 포기할 수 없다.
우리는 주께 살해된 흉신에게 꿈을 꾸게 했습니다.
Zhan ci 는 말했다: "ru yidao, 편견없는 여행. 클릭합니다
"결과는 위험, 독립, 낯설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군은 그리워할 수 있고 의지할 수 없다.
그래서 공개적인 비방은 금을 녹일 것입니다.
너는 이것밖에 없다.
"뜨거운 수프에 화상을 입었으니 냉채를 보면 불어야 한다.
너는 왜 생각을 바꾸지 않니?
사다리를 찾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낡은 관념이고, 낡은 성질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하는 일에 놀랐습니다.
이 횡포한 사람들을 어떻게 대하는가?
군주의 목적은 같지만 방법은 매우 다르다.
이런 패기 있는 대신들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진나라의 왕자 신생은 매우 효성스럽다.
아버지는 그가 비방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행위가 정직하지만 관대하지 않다.
총의 물 관리 작업은 완성할 수 없다. ""
충신이 되면 질투를 일으킨다고 들었습니다.
부주의해서 매우 과장된 것 같다.
아홉 팔을 부러뜨리고, 스스로 좋은 의사가 되었습니다.
이제야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짧은 화살을 하늘로 쏘았고,
그들은 그물을 밭으로 몰았다.
군주를 속이기 위해 함정을 세우고,
나는 옆으로 비켜서 피할 곳이 없기를 바란다.
연달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재난을 가중시킬까 봐 죄책감을 느낀다.
높이 날고 싶고, 멀리 떨어져 있고,
군주는 네가 왜 또 떠난다고 말하지 않니?
달리기를 원한다면, 아무리 길을 잃어도
그러나 포부가 확고하여 초심을 거스를 수 없다.
절개를 당한 것 같아요. 앞뒤 가슴도 아픈 것 같아요.
내 마음은 매우 우울하고 밋밋하다.
목란을 으깨서 쑥을 으깨다.
갈아서 만든 후추를 음식으로 삼다.
강립을 파종하고 국화를 재배하고,
봄의 마른 음식이 맛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랑의 종소리를 믿지 않을까 봐 두렵다.
이에 따라 정 씨는 이미 자신의 뜻을 표명했다는 것을 재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미덕을 보여주고 외로움을 유지하고,
나는 심사숙고하고 나서 나를 데리고 가고 싶다. 1 .. 노래 소중히: 큰 소리로 말했기 때문에 소홀히 한 사실을 진술하세요. 소중히 여기고 애도하다. 암송하고 훈계하다. 이 봐: 걱정.
2. 충성: 고대의 서약, 한 권의 책에서' 충성' 이라고 할 때.
오제: 오신. 분석: 차별. 한국어: 고문의 책.
4. 6 신: 6 부의 신, 즉 해와 달과 별, 가뭄과 사계절, 한부의 신. 그리고: "끝" 과 같습니다. 복: 죄증이 있어요. 끝, "끝" 을 사용합니다.
5. 명산대천의 신. 예약: 예약, 배심원을 말합니다.
6. 이상 (Gao 1 yao2 Gao Yao): 즉' 가오 타오', 순 판사. 직청: 징벌의 의무를 들어라.
지방 (특히 너): 몸에 여분의 고기.
8. 선선 (Xuan 1): 경박하다.
9. 우정: 의와 같다.
10. 강함: 네.
1 1. 오직: 생각.
12. 로고: 대중은 국민을 상징한다.
13. 유: 망설이다.
강함: 네. 보장 가능: 자신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15. 병: 급해요, 힘내요.
16. 둘째: 한결같다.
17. 애완동물 문: 애완동물을 초대하는 문.
18. 풀: 알아요.
19. 선열: 티피.
20. 헤이 (하1하): 웃음.
2 1. 분쟁: 모리. 풍우: 강량부의 굴원부에 대한 주석은 벌떼로 해석됩니다. 이혼: 비방을 받다. 떠나라, 마주치다.
22. 제인: 진동하는 말이 있어요.
우울증: 둔하고 우울합니다.
흰색: 공개.
25. 우이:' 우울' 과 같이 우울하다. Cha4 chi4 Chachi: 좌절.
26. 싫은 말: 싫은 말. 끄기: 밀봉합니다.
27. 지루함 (mao4): 지루하고 지루하다. 이봐 (tun2 Tun) 이봐: 너 지루해 보인다.
28. 항저우 없음:' 집나이' 의 잘못이다. 방랑이다.
29. 심리: 정신의 신, 사람들을 위해 꿈을 꾸는 영적 마녀.
30. 적수: 의의 길. 사각: 편행을 가리킨다.
3 1. 모두가 말하고 있다: 모든 사람의 말은 금속을 녹일 수 있다. 하나의 목소리로 사람을 헷갈리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32. 그렇다면. 거의: 위험.
처벌: 징계. 국: 국을 끓이다. 鲎 (Ji 1 기계): 절단 요리는 시원한 음식이다.
34. 설명: 강량부의 굴원부에 대한 주석은' 설정' 으로 해석된다.
주머니 3: 과거.
공포: 공포.
37. 반려자: 강량부' 굴원부 교주' 는' 도움' 자 아래에' 왜 이걸 도와주셨어요?' 라고 말했다 운율 대련으로, 두 운으로 나뉘어 고시 운의 방식 중 하나이다. 동반자 또는' 측조' 는 패기의 뜻이다.
38. 신생: 진헌공 왕자.
39. 신뢰: 진헌공은 나중에 그의 아내 희희희의 소문을 듣고 신생은 자살을 강요당했다. 좋아: 사랑.
40. (싱 4 는 운이 좋다) 직선: 직립. 유: 넓고 조화로운 것으로 확장.
4 1 .. 돈 (고등어): "고등어", 우의 아버지. 작용이 성공하지 못했다: 총이 물 통제 실패로 순에게 살해되었다는 뜻이다.
42. 충군: 충신이 되세요. 원한을 만들다: 질투와 원한을 끌어당긴다.
갑자기: 무시. 과표현: 과표현.
44. 10% 팔: 속담에' 10% 팔이 좋은 의사를 낳는다' 는 말이 있다. " 또는 구름: "상완골 30% 할인, 좋은 의사. 클릭합니다 3 과 9 는 허수이지 실수가 아니다. 이는 더 많은 경험이 좋은 의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5. 태을 (Zeng 1 yi4 extended): 밧줄로 쏜 화살. 기계: 석궁 기계, 여기서 동사로 사용하는 것은 갈 준비가 된 기계를 가리킨다.
연 (웨이) 로: 새를 잡는 그물. 장: 장설.
47. 장궁 (bi4 Bi):' 로봇 팔' 이라고도 하는 새짐승을 잡는 도구로서, 이를 석궁이라고 한다. 오락: "위험" 을 전하고 속이다.
옆으로: 옆으로 하지 마십시오.
49. 첸 erhuai (첸 erhuai 매미): 방랑. 건조: 전진, 진보를 쟁취하다.
50. 옛 버릇이 되살아나다: 재앙을 늘리다. 출발: 고통. 너: 네.
5 1. 설정: 설정을 중지합니다.
52. 말할 필요도 없다: 무의미하다, 너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 가.
53. 가로로 달리다, 방향을 잃다: 발길을 놓아라, 방향을 잃는다.
54. 거짓: 가슴? (팬 4 문장): 분.
55. 주: 오래가지 않아요. 제인: 아파요.
56.Chou (chou2 silk): 한 권의 책이 "도" 즉 "도" 라고 쓰여질 때. 정정: 문지릅니다.
57. 짱: (왼쪽): 강함.
58. 아들: "종" 은 재배를 의미합니다.
59. 수 (가을): 건곡.
60. 감정: 강량부의' 굴원부론' 은 오늘의 감정을 가리킨다.
6 1 .. 무게: 엄숙함.
62. 수정: "초점 3 각". 5 월: 네. 사적인 곳: 지방에서.
63. 쩡시: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먼 곳: 멀리서 볼 수 없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애음" 이라는 단어에 대해 예로부터 다른 해석이 있었다. 왕 이순신 "추 ci" 는 말했다: "불행하게도, 욕심; 야, 말해 봐. " "네가 탐욕스럽고 충성스럽다고 말하는 방식은 안곡이 될 수 있다. 너는 마음속으로 말할 수 있고, 입에서 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피곤하면 잊어서는 안 된다. " 홍흥조' 초사보' 는 "애송자, 아석군, 읊조리는 자" 라고 말했다. 주홍 \ "추 연설 노트 \" 는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 인내 의 의미. 아이고, 말도. " 말하는 사람이 자신의 말을 아끼고 삼키는 것은 그를 매우 걱정하게 한다. "왕부의' 초사석' 은" 아끼고 사랑한다 "고 말했다. 네가 항의할 수 있도록 오래된 격언을 암송하고 읽어라. " 임운명' 초사든' 은 "아깝다, 아깝다, 즉 옛일을 아끼는 것" 이라고 말했다. 재위하지 않을 때도 의견을 제시하는 것이 남에게 업히는 것보다 낫다. 그래서 외웠다. "네가 아프다고 하면, 너의 충고는 벌을 받게 되고, 너는 걱정할 것이다. 장제' 산대 정초사주' 는 "연민은 아프다" 고 말했다. 이봐, 이것도 공개돼. " "개원은 초회왕을 만난 후 방으로 돌아가 자신을 반성했지만 멍에에 갇혀 깊은 후회를 하며 이 문장 때문에 화가 났다. 다이진의' 곡 부원주' 는 "선서자, 그 전에" 라고 말했다. 。 나는 후회한다, 나는 후회한다. 강량부의 굴원부에 대한 주석은 임운명의 진술과 일치한다. 한편, 유국은의' 초사집' 은' 용' 이 권고하는 것을 좋아하고,' 용' 은 취미이고,' 용' 은 권고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왕일 이래 설이 모두 합리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해석이 굴원의 본의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가? 이 문장 에 따르면, 그것 은' 이소' 와 비슷한 뜻으로 소외된 후의 작품이다. 그래서 문장 제목에서' 아끼다' 라는 단어는 다이진의 설명에 가깝고,' 낭송' 이라는 단어는 임운명 등이 말한 것보다 낫다. 종합해서' 아끼다' 라는 말은 그가 직설적인 건의로 소홀히 했다는 사실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문장 글쓰기 시기에 대해 예로부터 두 가지 설이 있었다. 하나는 그것이 왕와이 시대에 쓰여졌다고 생각하고, 다른 하나는 청향기에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첫 번째 의견에 찬성하고, 왕부의 초사에 대한 해석과 곽모로의 굴원 연구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가지고 있다. 작품의 내용으로 볼 때, 이 문장 () 는' 이소 ()' 만큼 고통스럽지도 않고 유배될 조짐도 없다. 왕원의' 초사집' 은 "이 글은 민분, 초왕이 화를 냈을 때 쓰였기 때문에 위험과 공포로 가득 찼지만 아직 유배되지 않았다" 고 주장했다. 이 진술은 실제 상황과 일치합니다. 구체적인 글쓰기 시간에 관해서는, 장제' 산대정 초사주' 는' 제 1 실위', 즉 왕회 16 년 (전 3 13) 에 기록되었다고 생각한다. 하대림의' 굴사오심인' 과 유국은의' 초사서' 는 모두 이렇다. 임운명은 17 년, 강량부의' 굴원부주' 는 30 년대 초, 육당당한' 굴원 평론' 은 24 년 작으로 여겨진다. 당시의 배경 분석에서 왕와이 16 년은 초나라 정치의 전환점이었다. 이 해가 지나자 초나라가 쇠퇴하기 시작했고 굴원도 푸대접을 받았다. 따라서, 이 문장 은 왕 Huai 의 여섯 번째 또는 일곱 번째 년 에 작성 될 수 있습니다.
"Xi 용" 은 "9 장" 의 제 1 장으로, 그의 정치적 비난의 모든 경과와 현실에 대한 그의 태도를 서술한다. 기본 내용은' 이소' 전반부와 대체로 비슷하다. 따라서' 샤오리 사오' 라고 불린다.
문장 전체를 5 단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부터 첫 단락까지, 나는 내가 이 작품을 쓴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것은 누군가가 초왕을 비방하여 그가 초왕에게 충성하지 않는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초왕은 크게 화를 내며 굴원을 멀리하였다. 굴원은 화가 나서 하늘을 향해 맹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초왕에게 충성하고, 귀신은 귀감할 수 있다. 굴원은 또한 고대 오제, 해와 달과 별, 산천의 신, 정직한 판사를 소집하여 공정한 법정을 구성해 그의 고소를 듣고 공정한 판결을 내릴 것을 구상했다.
다음은 고소의 시작이다.' 군에 충성을 다하다' 에서' 사고를 칠 수 있는 방법' 에 이르기까지 2 단이다. 이 섹션은 두 가지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한 소송의 공식 진술이다. 첫째, 전심전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하고, 어떤 일에도 집중하지 않는다. 둘째로, 그의 충절은 태양과 달에서 배울 수 있으며, "사고를 일으키는 길" 이 되었습니다. "충충" 이라는 말은 굴원이 자신이 충직하다는 말 때문에 모함을 받아 소외되고 고군분투한다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모함을 당한 이유는' 나의 아첨을 잊는다' 라는 말에서 정말 네가 검증해야 한다. 언행에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 는 네 마디는 위의 뜻을 담고 있다. 시험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항소를 제기하는 참고서이다. 일심무심' 이라는 네 문장은 한 사람의 언행에 대한 동기를 진술했다. 모든 것은 초왕을 위한 것이고, 다른 의도는 없지만, 오히려 말썽을 일으킨다.
세 번째 단락은 "나는 너에게 충성한다" 에서 "나는 지루하다" 까지 나의 감정을 묘사한다. "군의 생각" 이라는 네 마디는 네가 "선군 후신" 이라는 것을 더 잘 보여 주며, 너는 결코 굴욕을 마음에 두지 않는다. 이는 네가 소인과 비교하지도, 왕에 대해서도 이심을 가지지도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충절의 죄는 무엇인가' 라는 말은 내가 벌을 받든 안 받든 상관하지 않지만, 내 자신의 결과는 국인에게 비웃음을 당할 것이고, 나는 나의 원한을 더 표현할 것이다. 무릇 왕을 만나다' 는 네 마디가' 왕을 만나다',' 중상하다' 에서 군백으로 바뀌었다. "나는 도시를 걱정하고, 나는 도시를 걱정한다" 는 네 문장은 "모지백"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침묵에서 움츠러들다' 라는 네 마디 말은 아무도 그들의 고통을 알지 못할까 봐 침묵에서 움츠러든다는 뜻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까 봐 큰 소리로 외쳤다. 이 단락은 자신이 갈 길이 없다고 느낄 때까지, 즉 "노여움으로 정을 전한다" 고 중점적으로 썼다. 지난 단락에서 내가 말한 것은' 장관 모로윤' 인데, 이 단락은 이어서 왕' 이소' ('이소') 라고 썼다. 너는 모르기 때문에, 너는' 하늘을 바르게 가리켜야 한다' 고 해야 하기 때문에, 너는 신을 찾아가서 신화를 가면, 자연히 아래로 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단,' 나는 하늘을 꿈꿨다' 에서' 나는 하지 못했다' 에 이르기까지 몽상가가 굴원에 대한 충고로' 이소' 에서 여자에 관한 그 구절과 비슷하다. 지난 일은 꿈과 같다' 는 네 마디를 유선이라고 하는데, 아래에 소개한다. 결국 위태롭다' 는 말은 굴원에게 물었다.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소외될 건가요?" " 하늘: 그것에 의존하지 않아도 생각할 수 있다' 에서' 그것에 의존하지 않아도 역할을 할 수 있다' 는 심리의 답이다. 1 층은' 생각하지 마라' 에서'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 는 뜻이다. 심리는 굴원이 목적이 있고 길이 없다고 지적하며 굴원에게 군주에 대한 충성을 포기하라고 권했다. 그는' 망설임 상태' 에 따라 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승천석석' 으로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참혹한 세상' 이라는 네 문장은 초왕이 화를 낸 후, 같은 길을 다니던 사람들이 이미 독일을 버리고 그들을 버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으로' 진' 네 문장에는 효자 충신이 불충불효라고 말하는 것은 고대의 일이라는 두 가지 비유가 사용된다.
다섯 번째 단락의 결말은 "충조원한이라고 한다" 며 굴원이 심이원몽을 찾은 후의 느낌을 썼다. 추, 왕이 자신에게 그런 태도 를 가지고, 그런 견해 를 가지고, 머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갈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나는 참을 수 없다. 완전히 자기 보호일 뿐이다. 주 () 초사집주 () 는 "나는 들었다" 는 네 문장에서 "사람의 팔이 아홉을 꺾으면 처방약을 많이 배워서 양의를 할 수 있다" 고 분석했다. 그러므로 나는 내가 원한을 만드는 언어에 충실하다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안다. " 사용된 비유는 간결하고 적절하다. 의례기' 네 구절은 시인이 비방과 푸대접을 받았다고 말한다. 살 곳이 없다면, 정말 진퇴양난이다. 이런 상황에서 굴원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굴원은 자신을 위해 세 가지 출구를 구상했다. 하나는 구차하게 숨을 헐떡이는 것, 즉 남아서 기다리는 것이지만, 고생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높이 날고, 멀리 모이고, 다른 나라에 훨씬 적합하지만, 어느 나라에 갈 것인가? 세 번째는' 가로로 달리고 길을 잃는다' 는 것, 즉 주가 말하는' 점프' 나 찬디가 말하는' 점프' ('곡송이') 즉 나쁜 사람과 결탁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세 가지 길 중 어느 것을 선택하든, 시인은 "등골이 불편하고 마음이 답답하다" 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세 길은 걷기가 쉽지 않다. 결과를 재삼 고려한 후에, 나는 다른 길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화목란 선량함과 행복" 이라는 여덟 마디에서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운 성격을 더 잘 유지하고 이 복잡하고 더러운 사회에서 멀리 떨어져 혼자 있어야 한다고 비유했다.
이 문장 는 예술상 매우 선명한 특징 을 가지고 있다. 우선 문장 전체가 매우 짙은 로맨틱한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그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상상 속의 법정을 만들었는데, 이 법정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며 존재할 수도 없다. 오천제, 산신, 고선 판사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극도로 억눌린 하소연을 듣고, 꿈을 꾸면서 대답하게 하고, 여자처럼 굴원에게 조언과 대답을 해 달라고 신을 지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표기법은 이 시를 공허한 광경으로, 사람을 흥미진진하게 하고, 몰입할 수 있는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둘째,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의 의지활동과 감정적 충돌을 매우 섬세한 필조로 묘사했다. 시, 욕하는 하늘에서 진퇴양난의 딜레마까지, 꿈같은 환상,' 화목란',' 강' 의 정신 경지까지, 기복이 심하고, 우여곡절이 심금을 울린다. 독자들에게 이 시의 서정 주인공이 묘사한 불행한 처지를 깊이 느끼게 하는 것은 그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의 미래와 운명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셋째, 언어의 특성이다. 이 시는 단도직입적이고 진지하고 생동적이며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특히 많은 민간 성어의 사용, 이를테면' 모두가 금을 추앙한다',' 아홉팔이 의사가 되다' 등은 통속적이고 소박하며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정리: zhl20 1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