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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궁 팔괘도에 대하여

구궁과 가십은 우리나라 고대에 존재했던 어휘이다. 티베트 밀종학교는 공부를 마치자마자 이름을 바꾸었다. 티베트 밀종학 도교의 의식과 투법처럼,' 문수보살과 선인론 길흉요경' 이라는 책을 한 권 써서 그가 도교를 배우지 않고 문수교라는 것을 설명했다. 근대에는 해외에서 가르침을 받은 소수의 밀종인들만이 그들의 풍수 등 술이 도교에서 나온 것이라고 인정했다. 다른 사람들은 이른바 풍수를 꾸며낸 것은 부처나 보살이 가르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불교대정 () 의 밀종부 범천지법 () 을 내세워 불교에 풍수 이론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이른바 범천지법에는 풍수 이론이 전혀 없다는 것을 잊고 42 가지의 가능한 풍수를 진술했다. 이 경전은 명백하게 말했다. "산에는 큰 벌레가 앉아 있고, 사자도 있고, 야수도 있고, 풀도 자라지 않는다. 성인들이 앉아 있는 곳이어야 하고, 백수는 보호탑의 신이 아니다. 여기서 그들은 제단을 만들고 의식을 거행한다. 원래 5 년 후, 나는 광저우의 산에서 이 곳을 찾았다. "

빈도라고 주장하는 말이 있어 이 두루마리의 내용이 모 부처가 가르친 것이 아니라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게다가, 당시 불교의 부처는 불교 유경에서 매우 분명하게 썼고, 신도들이 점을 치거나 점술을 해서는 안 되었다. 불교 밀종은 다른 사람이 허가 없이 밀종 마법과 수련법을 배우는 것을 절도라고 부르는데, 자신은 도가의 마법과 생활 기술을 배워서 배운 것을 자신의 범위에 포함시켰다. 왜 이런 행동도 불러요? 문수 구궁 팔괘도는 장전 밀종' 연꽃땅콩 대가들' 의 시조로 바티칸, 티베트, 한을 한 몸에 모아 각종 흉진, 집을 분해해 문, 집, 집 등에 걸어둘 수 있다. 가운데 위에는 세 명의 위대한 불교도인 문수보살과 관음보살이 있는데, 그들은 지혜, 자비, 힘의 대가이다. 그것의 오른쪽은 시간 바퀴 금강이다. 동, 남, 서, 북, 동남, 서남, 서북, 동북, 위, 하 등 10 면으로 구성된 시공우주 세계, 년, 월, 일, 시간의 시간을 모두 편안하게 한다. 그것의 왼쪽은 모든 악령, 장애물, 불길한 운전에 저항할 수 있는 뒤표지 주문선이다. 중심은 세 바퀴로 나뉘고, 외권은 황도 12 궁으로, 12 지지를 대표하며, 천건과 함께 60 갑자로 진화한다. 중권 팔괘는 리, 곤, 대, 건조, 칸, 뿌리, 진, 순으로 불, 땅, 택, 하늘, 물, 산, 레이, 바람 등 8 가지를 대표한다. 내부 고리는 거북등에 따라 구궁으로 나뉜다.

이 그림은 모든 시간, 방향, 풍수, 지리를 총결하였다. 원 밖에는 네 손의 요괴가 있는데, 성난 눈으로 바라보고, 송곳니 혀는 일월별을 관장하는 나후 () 로, 속칭 태세성군 (), 오른쪽 하단의 주문선은 모든 소리의 모음과 가장자리이다. 성장의 복보로 일월 대지의 정수를 흡수했다. 왼쪽 하단의 주문은 모든 위반을 덮고 음양오행에 따라 구궁을 덮는 데 쓰인다. 이런 마술패를 대문이나 집 안에 걸어두면 어떤 사람, 일, 물건, 풍수, 지리 등의 요인으로 인한 재앙을 막을 수 있다. 모든 괴재를 멈추고, 길흉을 피하고, 악을 희로 만들고, 모든 것을 사면한다. 집에 사는 사람은 재물을 구하든 청혼을 하든 아들을 구하든 이름을 구하든, 좋은 직업을 늘리고, 쉬지 않고, 재난을 없애고, 병을 앓고, 해를 연장시킬 수 있다. 과거의 모든 흉악성, 파년, 강도, 재해, 노악신, 매복, 인화 등을 덮다. 도로, 문, 침대, 아궁이, 화장실 등의 부적절한 처방으로 인한 사악한 기운을 막는다. 집 안의 한 가족 핑안, 증급, 큰돈, 장수, 장안, 이악, 만사가 뜻대로 되고, 상서로운 일이 이루어지게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