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가 예측하기 쉽다면, 우리는 매화가 쉽게 셀 수 있는 점술법 (시간점술법, 외부점술법 등) 을 사용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위안 (나갑) 예언은 일반적으로 매화로 점을 치는 방법이 아니라 동전이나 동전으로 점을 흔든다.
한대 이전에' 주역' 의 예측 방법은 초초 (또는 대체물) 를 점술방법으로 사용했다.
왜 서로 바꿀 수 없나요? 개인적으로 근본 원인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각 점술 이론에는 고유한 * * * 원칙이 있고,' 없음 * * *' 원칙도 있다. (이것은 불교 용어이며, 독특하며, 다른 분파와는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어, 매화의 점술법에서 점술 이미지의 본질적인 근거는' 선천적인 가십서수' (즉 건읍, 무더기, 이삼, 진사, 구우, 리우웬, 겐치, 쿤바) 또는 모레 가십의 방위이다. 이런 점괘법은 점괘가 아니라 한 번에 작은 점괘 (삼괘) 를 직접 생성하고, 위아래로 겹쳐서 큰 점괘를 형성하고, 하나의 변변을 계산하기 때문에 매화점괘법은 오직 한 가지만이 쉽게 변한다.
그러나 6 위안 (나갑) 법은' 질서 정연하다' 고 한다. 초괘에서 상괘까지 차례대로 육괘를 흔들어 대괘를 직접 만들었다. 이런 방법은 선천적인 숫자를 사용하지 않고 순서를 중시한다. 순서는 나갑점법의 기초이다. 그 안에 사용된 천간지지 등 원리는 모두 순서 결정론이기 때문이다. 3 화폐는 한 번에 네 가지 조합만 할 수 있다. 세 글자 (노음, 변화), 세 등 (노양, 변화), 두 글자 한 글자 (소양), 두 글자 한 글자 (소음). 이곳의 핵심 숫자는 1, 2, 3 으로, 사람의 일생의 모든 것을 상징하며, 2, 3, 3 은 하늘, 땅, 사람 3 재능을 상징한다. 이런 점술 방법의 기조는 그 방법과 같다. 실용을 추구하고 백성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 조상의 스승, 방정 대사, 마이도의 초심이다. 이들은 민간의 질고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복잡하고 심오한 현학 이론을 점술을 타파하는 규칙으로 단순화하여 응용을 용이하게 하고 일반인을 지도한다. 동전과 동전을 던져서 일을 결정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고 유행하는 형식이다. 이런 점술법도 민속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그 점술법은 실용적이고 접지적인 부계 풍격에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사실, 주문왕은 이이의 초점 방법을 발명해야 하는데, 더 이른 연산과 그들의 응용에 숨어 있는 것이 반드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당시 이괘와 동시에 유행했던 점술 방법은 거북갑점괘, 거북갑점괘가 이경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명확한 기록은 없었다. 이 방법은 또한 6 점 아, 한 번에 하나를 생산 하는 순서 이지만, 프로그램은 주로 수학을 사용 하는 돈 방법 보다 훨씬 더 복잡 합니다, 각 무작위 분할, 그리고 나머지 계산을 수행, 결과는 6, 7, 8, 9 숫자를 생산, 그 중 6 은 오래 된 음, 7 은 shaoyang, 8 대표자를 나타냅니다 전체 의식은 혼돈, 태극, 양기, 사상, 가십, 사계절 등을 상징한다. 그래서 이 법의 의미와 돈법의 의미는 다르다. 이런 점술 방법은 매우 강한 의식감을 가지고 있는데, 모래판 추연과 같이 왕공귀족이 발명한 것이며, 그 계층에도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것의 도덕적 관점에서 볼 때, 천도와 국가 대사를 점치는 길흉에 더 적합하고, 백성을 점치는 자질구레한 일에는 적합하지 않다. 예를 들어, 가까운 시일 내에 적당한 직업이나 여자 친구를 찾을 수 있다고 느낀다면, 이렇게 복잡하고 추상적인 의식을 하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고 느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은 인터넷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주목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가 6 개의 요리로 음식을 배설한다면, 이 6 개의 지위는 처음부터 끝까지 반드시 * * * 6 번이어야 한다. 이것이 근본이다.
컴퓨터 점술 방식의 문제는 점술 속도가 빨라 점술 과정에서 의식감이 없어 심리장 장애로 더 많은 소음이 추가될 수 있다는 점이다. 한 가지 일을 위해 점을 자주 치게 하기 쉽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예를 들어, "이경 서서" 에 나오는 "초고는 반복적으로 모독하고, 모독은 고발하지 않는다" 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