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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명사해석

음양명사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음양은 중국 고대의 단순하고 넓은 철학이다.

음양철학은 통일, 대립, 상호화의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고에서 그것은 계산 (산수) 과 점 (논리) 사이에 분리할 수 없는 형이상학 노드이다. 자연계의 생물 유전자, 인공지능의 이원은 음양의 생명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음양은 중국 고대 문명이 자연 법칙 뒤에 숨어 자연 법칙의 발전과 변화를 촉진하는 근본 요인에 대한 묘사이다. 그것들은 각종 사물이 수태, 발전, 성숙, 쇠퇴, 소멸의 원동력이며, 중화문명의 논리적 사고의 기초를 다지는 핵심 요소이다. 일반적으로 이학에 따르면, 그것은 우주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와 그 기능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푸의 기본 개념 중 하나이다.

음양이 서로 충돌하여 세상 만물은 모두 음양의 길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모든 것에서 음양의 흔적을 느낄 수 있다. 고대인과 후세 모두 알고, 의견이 분분하다. 안에 있는 모든 것이 음양의 길로 존재하기 때문에 고금의 각종 학술권에는 그림자가 있다.

기본 해석

음양이라는 단어는 많은 의미와 이치를 대표하며, 음양 대립, 음양 충돌, 음양 전환으로 간단히 나눌 수 있다. 음양은 중국 고대 성선현이 창설한 철학 범주이다. 하나의 본체는 선천적인 음양과 후천적인 음양으로 나눌 수 있다.

고대인들은 천지, 일월, 주야, 한열, 남녀, 상하 등 자연계의 각종 대립, 관련 현상에서' 음양' 의 개념을 추상화하여 비유를 내려다보았다.

주역 공자가 쓴' 이전' 은' 음양을 도로로 삼는다' 고 말했다. 음양은 일체의 양면으로, 서로 숨기고, 서로 대신하며, 한 가족을 고수할 수 없고, 이미지를 결정할 수 없다. 고정적인 이미지는 없지만 도에 따라 변하면 둘 다 상층도, 하층기일 수 있다.

도는 무한히 쓰고, 어디에나 있으니, 그 용도에 따라 결정된다. 이용은 나가고, 음양은 고정되어 있고, 고정적이지만, 수시로 변한다. 그래서: 음과 양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는 태극이고, 태극은 두 가지를 지배하고, 상호 작용하며, 수천수만 개의 사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