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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계의 걸출한 인물 자료와 그 소개.

반 고흐

네덜란드에서 태어나다

그루트 증데트 (Grut Zendet),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 남부 브라반트에서 태어나 네덜란드 프로테스탄트 목사인 테오돌루스 반 고흐 (1822-/Kloc)

1855 2 월 17 일 빈센트의 여동생 안나 코리니아 반 고흐가 태어났습니다.

1857, 1 년 5 월 반 고흐의 절친한 친구, 그의 동생 테오가 탄생했다.

3 월 1859 일 언니 엘리자베스 반 고흐가 태어났습니다.

일찍이 점원과 상무대리로 일했고, 광구에서 선교사로 일한 적이 있다. 그는 프랑스에서 생명의 마지막 5 년을 보냈고 그림에 힘썼다. 반 고흐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동생 테오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수천 통의 편지가 왕래했다. 동생에게 보낸 편지에서 반 고흐는 생활, 예술, 철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편지지에 자신이 창작하고 있는 유화 스케치나 당시 현지에서 본 풍경 인물을 자주 그렸다. 글로 그렸기 때문에, 이 낙서 작품들은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명쾌하며 반 고흐의 영동하고 아름다운 서체를 구현하여, 마스터 필법의 정교한 세부 사항과' 그림' 과' 필법' 의 미묘한 관계를 엿볼 수 있게 해 주었다. [1]

회화를 접하다

반 고흐의 자화상 (4)

186 1 년 반 고흐는 그의 인생의 첫 번째 스케치인 고양이를 그렸지만 어머니의 칭찬에 찢겼다.

3 월 1862 일 여동생 빌헬미나 반 고흐가 태어났습니다.

1866 최초의 사진은 제펜베르겐 기숙학교에서 찍은 것이다.

1866 제드트 마을 제빈버겐의 기숙학교를 졸업하고 반 고흐가 티르부르크의 문법학교에 입학했다.

1867 년 5 월 7 일 동생 닐리스 반 고흐가 태어났습니다.

1868 3 월 티르부르크 문법학교를 떠났다.

1869 년 3 월, 한 예술회사 헤이그 지사에서 사무원으로 근무한 후 브뤼셀 지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생활이 어렵다

187 1 년, 가족이 하이르베트로 이사했습니다.

1872 는 학교에 다니는 테오와 통신을 시작한다.

1873 년 5 월 빈센트는 런던 지사로 이사를 가서 집주인의 딸 우술라 로예 (ursula Loyer) 와 사랑에 빠졌다. 6 월에 테오는 한 예술회사의 브뤼셀 지사에 입사했다.

1874 우술라에게 청혼하지 못하고 네덜란드로 돌아왔다. 65438 년/KLOC-0 월 ~ 65438 년 2 월 나는 파리에 있다가 런던으로 돌아왔다.

1875 년 5 월 파리로 전근되어 신비주의와 종교에 열중했다. 65438 년 10 월에 그의 부모는 이튼 공학으로 이사했다.

1876 3 월 구필 회사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밀러의 저녁 기도문에 근거하여 지문을 채취하다. 나는 4 월에 영국 램스게이트에서 교사로 일했고, 나중에는 엘워스에서 보조 목사로 일했다. 65438+ 2 월에 이튼으로 돌아옵니다.

1877 65438+ 10 월 ~ 4 월 도드레흐트 서점에서 일하고 5 월 암스테르담에 가서 양삼촌과 함께 살면서 신학교를 위해 적극적으로 공부한다.

1878 년 7 월, 그는 암스테르담에서의 학습을 포기하고 이튼 공립학교에 잠시 머물다가 8 월 브뤼셀에 입성한 복음파 학교에서 3 개월간 공부했지만 목사의 임명을 받지 못하고 몬스 근처의 보리나일 광구로 가서 비공식 선교 사업을 했다.

1879 년 직장 열정으로 교회에서 제명되었다. 이번 비참한 경험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 후 방랑 생활을 시작했다. 디킨스, 스토, 우고, 셰익스피어, 미슬리를 읽습니다. 샤일 드 그루, 렘브란트, 라스데일, 바비슨 학파, 헤이그학파의 예술을 찬양합니다. 빈곤으로 실망하여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다. 소묘를 시작하다.

정신 이상

1888 Ar 기간 (1888 2 월 21-1889 5 월 3 일), 2 월 프로방스 Ar 에 가서 알가자 카페에 산다 고갱은 65438 년 10 월 20 일에 그와 함께 살았다. 65438+2 월 23 일, 정신 장애로 한쪽 귀를 베었다. 고갱은 파리로 돌아왔다. 테오의 도움으로 반 고흐의 그림 세 점과 스케치 몇 점이 독립 살롱에서 전시되었다.

1889 세인트 레미 시대 (1889 5 월 3 일-1890 5 월 16 일), 4 월/kloc- 5 월 반 고흐는 세인트 레미 정신병원에 자원했습니다. 시네크 방문; 많은 그림을 그렸는데, 주로 산수였다. 노송 나무 연속 작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입원한 지 한 달 후, 그는 자신이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인' 별빛' 을 창작했는데, 현재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 숨어 있으며, 반 고흐는 맥갈리에서 인상파와 종합화전을 열었다. 반 고흐는 파리에서 뭉크를 만났다.

총을 쏘아 자살하다.

1890 올프 시대 (1890 5 월 21-1890 7 월 29 일), 드라크로바, 밀러, 65438+ 10 월 3 1, 테오의 아들; 앨버트 오리에 (Albert Orier) 는 빈센트의 그림에 대해 논평하는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브뤼셀의 "20 인 전시회" 입니다.

회의에서 반 고흐의' 붉은 포도밭' 이 팔렸는데, 이것이 그가 살아 있을 때 팔 수 있는 유일한 작품이다. 5 월에 퇴원하여 파리를 경유하여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오르페우스에 살면서 폴 가쉬의 간호를 받았다. 6 월, "닥터 가쉬" 를 창작했습니다. 7 월에 나는 파리에 가서 테오 가족을 방문하고 로트레크와 앨버트 오리에를 만났다. 오빌로 돌아온 후, 나는 오빌 시청을 썼다. 그의 마지막 유화' 보리밭의 까마귀' 입니다. 7 월 27 일, 그는 병이 재발하여 총을 쏘아 자살했다. 29 일 새벽 1 점 이상, 그는 테오 박사와 가쉬 박사의 보호 아래 호흡을 멈췄다.

개인 작품의 세 명의 편집자

대표 작품

회화 입문

그림

가쉬 박사

닥터 빈센트 윌리엄 반 고흐는 자살 한 달 전인 1890 년 6 월, 그를 잘 돌봐준 가쉬 의사를 위해 이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나는 예술가 친구의 초상화를 그리고 싶다. 그는 위대한 이상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이 사람에 대한 나의 감정과 존경이 나의 작품에 그려지기를 바란다. 나는 그의 머리카락의 황금색을 과장했다. 나는 출세한 후 오두막의 평범한 벽을 그리지 않고, 내가 혼합한 매우 짙은 강렬한 파란색으로 무한한 배경을 그렸다. 이런 간단한 조화로 금발의 머리는 짙은 파란색 배경에 반짝 빛나고, 마치 별이 짙은 푸른 하늘에 박혀 있는 것 같다. "그는 이 초상화를 그릴 때, 사람들이 오랫동안 그들을 응시할 수도 있고, 심지어 100 년 후에도 동경으로 그것을 회상할 수도 있다는 말을 썼다. 이것은 그가 100 년 전에 쓴 말이다, 그의 말이 맞다. 1990 년 5 월, 꼬박 100 년 후. [2]

가쉬 박사

밤의 카페

밤의 카페는 짙은 녹색 천장, 붉은 벽, 어울리지 않는 녹색 가구로 구성된 악몽이다. 황금빛 바닥은 수직 투시를 보여 놀라운 힘으로 빨간색 배경에 들어간다. 반대로 빨간색 배경도 실력과 상당히 경쟁한다. 이 그림은 공간의 관점과 그것을 파괴하려는 공격적인 색채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투쟁이다. 결과는 밀실 공포증과 억압의 끔찍한 경험입니다. 작품은 초현실주의의 관점을 판타지 표현 수단으로 탐구하는 것을 예시하지만, 이렇게 충격적인 힘을 가진 탐구는 없다.

밤의 카페

데스트렌나흐트

성야' 는 가깝고 먼 풍경화다. 16 세기 풍경화가 브루게일의 고시점 풍경 기법에서 볼 수 있다. 반 고흐의 직접적인 출처는 인상파의 풍경화임에도 불구하고. 키 큰 포플러가 떨리며 우리 앞에 천천히 떠 있다. 계곡의 작은 마을은 첨탑 교회의 보호 아래 안전하게 살고 있다. 우주의 모든 별과 행성은' 종말재판' 에서 돌며 폭발한다. 사람에 대한 최종 판단이 아니라 태양계에 대한 최종 판단이다. 이 작품은 1889 년 6 월 세인트레미 요양원에서 그린 것이다.

데스트렌나흐트

귀 자른 후의 셀카

1888 반 고흐가 고갱을 알러에 초청하여 거주하다. 처음에는 잘 지냈지만 반 고흐가 여러 차례 병이 나면서 두 예술가는 끊임없이 다투었다. 격렬한 논쟁이 있은 후 고갱은 노기등등하게 떠났다. 반 고흐는 막을 수도 없고 자신의 흥분을 억제할 수도 없어 자신의 오른쪽 귀를 베었다. 세계는 먼저 그 광기를 인간 화가에게 전염시켰다. 마치 마술을 그의 글에 주입한 것 같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우리는 반 고흐의 왜곡된 얼굴, 놀란 눈빛, 떨리는 손짓을 보고 놀랐다. 그는 온 인류를 대신해 고통을 겪고 있는 듯 고통의 화신이 되었다. 이곳을 생각하면 반 고흐의 작품에서 발버둥치는 선과 춤추는 색덩이를 이해할 수 있다. 그의 피가 쏟아진 물감에 섞여 있고, 캔버스는 그의 상처의 붕대일 뿐이다. 이것은 외상 속에 사는 대가이다. 그는 상처를 가지고 세상에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이것은 고통스러운 수확자인데, 그의 낫은 마침내 그의 귀를 수확했다.

귀 자른 후의 셀카

해바라기 열 다섯 송이

이 해바라기들은 간단하게 꽃병에 꽂혀서 숨이 막히는 장려함을 보였다. 반 고흐는 다시 그린 획으로 조각처럼 돋을새김에 점토 한 조각을 채취했다. 노란색과 흙톤의 색채와 기법은 희망과 햇빛이 가득한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준다.

까마귀가 있는 호밀 (까마귀가 나는 호밀이라고도 함)

반 고흐 1890 년 7 월에 창작한 유화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그림은 반 고흐가 어두컴컴한 하늘 아래 정신 상태에 시달렸다는 설명이다. 세 개의 오솔길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이어지며 머리 위에 검은 까마귀가 걸려 죽음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 그림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잘 아는 독특한 금빛이 있지만, 불안과 음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먹구름이 빽빽한 두터운 푸른 하늘이 황금빛 보리밭을 짓누르고 있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무거워 공기가 굳은 것 같다. 지저분한 까마귀들이 낮게 날고, 기복이 있는 지평선, 세차게 뛰는 획은 압박감, 반항감, 불안감을 더했다. 화면이 극도로 격동하고, 녹색의 오솔길이 노란 보리밭에서 먼 곳으로 깊숙이 들어가 불안과 흥분을 더했다. 이 그림은 곳곳에 긴장과 불길한 징조를 드러내는데, 마치 색채와 선으로 구성된 소리 없는 자살책인 것 같다. 조용한 밀밭에서 그는 평온을 추구할 수 없었다. 햇빛이 가득한 푸른 하늘에서, 그는 마음 속의 오랜 죽음의 그림자를 가로질러 끝없는 까마귀로 변해 반 고흐를 그의 푸른 하늘로 이끌고 무한한 빛을 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바로 다음날, 그는 이 보리밭에 와서 자신의 심장을 명중시켰다. 어두운 뒤에는 여전히 푸른 하늘이 있다.

조셉 린루의 초상화

반 고흐의 유화' 조셉 린로 초상화' 는 1889 에서 창작되었다. 이 초상화는 반 고흐의 여섯 친구의 초상화 중 하나이다. 린루는 알러의 우체부이다. 프랑스 남부의 알러는 파리에서 15 시간의 기차 거리이다. 반 고흐는 1888 년에 알러에 도착하여 뜻이 맞는 친구를 찾고 싶었지만, 그의 희망은 허사가 되었다. 그는 혼자 그곳에서 생활하고 그림을 그린다. 임로 가족은 그에게 따뜻함과 우정을 가져다 주었고, 그들도 그의 많은 작품의 주제였다.

유화' 조셉 린루의 초상' 에서 린루는 자랑스러운 우체부 유니폼을 입고 있었다. 배경은 상상의 소용돌이 무늬였다. 반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상징적인 후광으로 남자와 여자, 영원한 것을 묘사하고 싶다. 우리의 채색된 소리와 진동으로 영원을 표현하고 싶다."

무지개 여신

유화' 아이리스' 는 화가 반 고흐가 1889 년 5 월에 완성해 로스앤젤레스에 현존하고 있다.

해바라기처럼 반 고흐도 이런 식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유화 속의 홍채는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진홍채보다 훨씬 아름답다. 아마도 이런 은은한 아름다움과 귀여움이 관람객을 깊이 매료시켰을지도 모른다.

동시에 화가 반 고흐도 그의 유화에서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

수염이 없는 자화상

수염이 없는 이 자화상은 반 고흐의 마지막 자화상이며 1889 에 그려져 있는데, 당시 그의 어머니는 이미 70 세였다. 어린 시절 갈등으로 인해 모자 관계가 긴장되었지만, 우리는 자주 연락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생일날, 반 고흐는 자신의 건강을 안심시키기 위해 자화상 한 장을 보내기로 했다. 반 고흐는 현실보다 더 건강하고, 더 젊고, 깔끔하게 자신을 그렸지만, 그의 절망과 외로움을 감출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마지막으로 반 고흐는 어머니에게 알 침실의 사진을 보내 자신의 벽에 걸었다.

수염이 없는 자화상

반 고흐의 호밀

반 고흐의 밀밭' 이 그림은 화가 반 고흐가 1889 년 9 월 초에 창작한 풍경화이다. 현재 런던 국립미술관에 숨어 있다. 유화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백나무는 마치 불안한 영혼처럼 하늘과 땅 사이를 날고 있다. 영혼의 깊은 곳에서 온 외침, 생명에 대한 동경, 현실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슬픔과 분노입니다. 화가 반 고흐가 줄곧 표현하고 싶었던 주제는 생명과 힘이었다. 반 고흐의 작품은 항상 억제할 수 없는 흥분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늘 비행선과 강렬한 색채로 이런 열정을 표현한다. 이 그림에서 길가의 노송 나무는 검은 불꽃과 같고, 이 구불한 선들은 서로 휘감겨 하늘로 달려갔다. 노송 나무 옆에는 황금빛 눈부신 보리밭이 있다. 반 고흐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다. 태양의 색이자 생명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반 고흐는 또한 짧고 빠르고 회전하는 선으로 하늘과 길을 멈추지 않고 굴러가는 급류로 묘사했다. 이 색채와 획은 반 고흐의 마음속의 긴장과 충동을 표현했다. 이성적인 사람이라도 이 화면 앞에서는 냉정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반 고흐의 그림은 결코 심오하지도 않고, 일부러 사람을 놀라게 하지도 않는다. 그는 단지 단순하고 평평한 예술 언어로 자연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을 뿐이다. 바로 이런 선량함과 성실함이 그의 예술을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매력으로 만들었다.

자서전

사랑하는 테오' 는 반 고흐가 동생 테오에게 쓴 편지로 구성되어 반 고흐의 일생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반 고흐를 후세 사람들에게 이해하는 중요한 자료를 제공한다.

반 고흐의 할아버지는 목사이다. 빈센트 (빈센트 반 고흐1789.2.11-1-1874.5.7) 라고도 합니다. 반 고흐의 할머니 이름은 엘리자베스 (Elizabeth Hubertavrijddag1790-1875) 로 스위스 가정에서 왔다. 그들은 12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 중 한 명은 일찍 세상을 떠나 딸 다섯 명과 아들 여섯 명을 남겼다.

반 고흐의 아버지 시어도어 반 고흐 (1822.2.2-1885.3.26) 는 1849 년 존대특에서 설교했다. 그는 기독교 목사이다. 2 년 후, 그는 반 고흐의 어머니인 안나 코넬리아 카본네 (안나 코넬리아 카본네1819.1/Kloc) 와 결혼했다 안나는 헤이그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아버지는 그 때문에 헤이그에서' 왕의 제본공' 이라고 불렸다. 그의 딸 중 한 명이 빈센트 반 고흐 삼촌과 결혼했다.

그들의 첫 아들이 태어난 지 얼마 안 되어 죽고 반 고흐는 태어난 후 죽은 형의 이름을 따서 빈센트윌렘이라고 불렀다.

무지개 여신

반 고흐의 일생에서 그는 동생 테오와 여동생 빌헬미나와만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테오도 반 고흐의 일생에서 가장 큰 지지자이자 숭배자였다. 1890 반 고흐가 죽은 지 6 개월 후, 테오는 그의 형을 따랐다. 반 고흐의 아버지는 목사일 뿐이지만 반 고흐 가문은 당시 큰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반 고흐의 삼촌 몇 명은 당시'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기 때문이다.

UncleHein (HendrickVincent 반 고흐1814-1877) 은 로테르담에 갤러리를 열고 브뤼셀로 이사했습니다.

해군 지휘관 uncle Jan (Johannes van Gogh Johannes van Gogh1817.8.19-/kk 65438 년부터 0877 년까지 반 고흐는 이 삼촌의 집에서 한동안 살았다.

콜 아저씨 (Cornelissmarinsvangogh1824-1908) 도 예술품 판매상이다. 반 고흐와 테오는 종종 그를 C.M 이라고 부른다. 빈센트 아저씨 (빈센트 반 고흐 1820- 1888, 반 고흐와 같은 이름) 는 위대한 화가이다. 어렸을 때 몸이 좋지 않아 대학에 갈 수 없었다. 그는 먼저 화실에서 회화 재료를 판다. 그는 매우 재능 있고 똑똑한 사람이다. 몇 년 후, 그의 갤러리는 유럽의 유명한 갤러리가 되었다. 그리고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갤러리와 합자계약을 맺었다. 반 고흐와 테오는 처음에는 모두 이 삼촌의 가게에서 일했다.

안동 모프 (1838.9.18-1888.2.5) 는 헤이그 화파의 대표화가로, 반 고흐가 헤이그에 있을 때 그가 있었다 그의 아내는 JetMauve (이전의 jetcembantus1856-94-94) 로 반 고흐의 사촌 여동생이다. 그녀의 어머니 이름은 피카빈터스이고 반 고흐의 어머니는 자매이다. Fie 는 세 딸이 있는데 Jet 은 그 중 하나입니다.

1987165438+10 월 1 1,' 아이리스' 는 5390 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 (10)

그것은 세계를 놀라게 했고, 또한 약간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신문에서' 문화와 상업 사이에 도덕적 거리를 유지하라' 고 호소했다.

1987 년 3 월 30 일 반 고흐의 해바라기 한 폭이 3950 만 달러로 거래되었다.

1998 1 19 년 10 월 19 일 반 고흐의 수염 없는 자화상은 765438 달러였다

자화상

초상화. 오세미술관이 소장한 가쉬 (1890) 는 피카소의' 담뱃대를 든 소년' 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싼 그림이다.

오세티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Starrynightovertherhone (1888).

안트베르펜 뒷마당 (1885) 은 반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WheatfieldwithCrows, 1890, 반 고흐 박물관 컬렉션.

ThePotatoEaters, 1885, 반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산마디라모 (Marie-de-la-me) 해변의 어선, 1888, 반 고흐 박물관 소장.

오비 교회 (1890) 는 오세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Roadwithcypressandstar (1890), 네덜란드 Odurokula 의 뮬러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The night cafe in the place la Martine in Arles (1888) 는 예일 대학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롱로이 여성교 (1888) 는 네덜란드 클러밀러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노송 나무, 1889,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컬렉션.

아이리스 (1889) 는 캘리포니아 폴 게이츠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Vincent`sBedroominArles Ar (제 3 판), 1889, 오세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장미" (1889), 일본 국립서양미술관 [5] 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CafeTerraceatNight, 1888, 콜론 밀러 박물관 [4] 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해바라기 (1888) 는 독일 뮌헨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StarryNight (1889) 는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귀를 베는 사건

반 고흐는 1888 년 2 월 프랑스 남부 알러로 가서 살았다. 그는 집을 임대했고 고갱은 5438 년 6 월+10 월 방문, 65438 년 2 월 +2 월에 떠났다. 나중에 크리스마스 1888+2 월쯤 반 고흐의 왼쪽 귀가 반으로 잘렸다. 반 고흐는 친구 고갱과의 다툼 때문에 화가 나서 그를 떠난 것으로 생각된다. 반 고흐는 감정이 격해져서 정신이 이상해졌다. 65438 년 2 월 23 일 밤, 그는 칼로 자신의 왼쪽 귀를 베었다. 귀를 베는 전체 이야기에 대해 학계에서도 다른 설이 있다. 그러나 이런 주장은 논란이 많기 때문에 현재 이 사건에 대한 믿을 만한 해석이 없다.

자살의 수수께끼

반 고흐는 현지인들과 사이좋게 지내면서 병세가 호전된 것 같지만, 1890 년 7 월 27 일 오후, 그는 밖에 나가 그림을 그리는 동안 총을 쏘아 자살했다. 29 일 여명 반 고흐는 테오 옆에서 죽었다. 그는 겨우 37 살이다. 반 고흐가 자살한 원인에 대해 줄곧 논쟁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반 고흐의 자살은 정신적인 문제 때문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보리밭의 까마귀' 등의 작품은 분명히 화가가 매우 깨어 있는 상태에서 그린 것이지만, 이 그림들은 반 고흐의 죽음이 분명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시 반 고흐는 여느 때처럼 유화 도구를 들고 호텔에서 나왔지만, 다른 사람을 꾀어 까마귀를 쫓아내도록 권총을 손에 들고 있었다. 한 농민이 우연히 보리밭 오솔길을 걷다가 반 고흐가 혼잣말을 중얼거리는 것을 들었다. "도망갈 길이 없다. 도망갈 길이 없다." "

반 고흐는 밀 이삭이 흔들리는 보리밭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한 방에 복부를 쏘았다. 총소리가 석양으로 뒤덮인 보리밭 상공에서 메아리쳤다 ...

다음날 아침, 테오의 후견하에 화가 반 고흐가 조용히 세상을 떠났다.

반 고흐가 죽은 후, 그의 옷 주머니에서 테오에게 쓴 편지 한 통이 발견되었다.

친애하는 형제, 사려 깊은 편지와 50 프랑 감사합니다. 쓰고 싶은 것이 많지만 소용없다고 생각한다. 너의 가족이 핑안 무사하다는 말을 듣고 나는 안심했다. 인생은 순조로웠고, 그 어떤 것보다도 낫다. 너는 나의 많은 그림의 교류 파트너였다. 내 사업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이 때문에 목숨을 바쳤다. 왜냐하면 나의 이성은 거의 무너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너는 내가 아는 그런 사업가가 아니다. 나는 네가 여전히 인간성의 편에 서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상황에서 당신은 무엇을 기대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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