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주석]
1, 자기 보호 파리: 자기 보호, (méng), 파리: 정직한 모습.
천: 통화. 옷감에 대해 이야기하다.
3. 그것은 바로: 접근하는 것이다.
4, 제발: 토론.
5. 돈추: 지명입니다.
6. (qiān): 너무 많습니다. 아닙니다.
윌: 네, 제발.
8. 안연: 안 (gu ), 안연: 깨진 벽.
9. 재진입: 시 속 남자의 거처. 회고에 대해 이야기하다.
10, 부: 거북갑으로 길흉을 예측합니다.
1 1, 이순신 (음시): 길흉용 잔디.
12, 몸: 점치는 몸.
13, 이상: 흉악하고 불길한 말.
14, 뇌물 수수: 재물, 혼수.
15, 워로: 보습 외관.
16, 비둘기: 산비둘기. 산비둘기가 오디 너무 많이 먹으면 술에 취한다고 한다.
17, chén: 사랑에 빠지다.
18, 이륙했다.
19, 운석: 추락합니다.
피에르: 당신 집에 가서 당신과 결혼하세요.
2 1, 음식 빈곤: 가난한 생활을 하다.
22, 점진적: 젖은.
23, 쿨: 오류. 둘째: 오류.
24, 왕 실적: 지침 없음, 위법 행위.
25, 이삼덕: 삼심 이심.
26. 수: 오래됐어요.
지식: 지혜.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요.
활: 너 자신, 너 자신.
가스: 가스.
3 1, ⅵ: 젖은 경우 물명 낙하.
접시 (p 姐 n): 해안, 해안, 물 가장자리.
33. 총각: 고대 아이들은 양쪽으로 땋은 머리를 빗었다.
[분석]
"꿈" 은 서사시이다. 서사시에는 이야기가 있고, 서사에는 서정이 있고, 의론이 있다. 작가는 1 인칭' 나' 로 서술하고 추억과 대비를 사용한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사랑의 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여주인공은' 자식을 보내서 함께 섭섭하다' 며 맹에게' 노여워하지 말라' 고 권했다. 재진입을 보고 웃으며 말하다' 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녀다.
세 번째,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장은 결혼 생활을 추적합니다. 제 3 장, 상승에 따라 내가 얻은 인생 경험을 총결한다. "나는 여자야, 무슨 걱정이 있어!" " 제 4 장, 흥흥에 따라' 3 세 식량빈곤' 을 총결하고,' 선비도 필사적으로 던지고, 이삼칠덕' 을 총결한다.
제 6 장은'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후의 심정과 결심을 표현했다.' 오히려 생각해도 소용없다! "
작가는' 연애-결혼-결렬' 의 줄거리 단서를 따른다. 작가는 여주인공에 대한 버림받은 묘사를 통해 근면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 고대 여성들이 독립결혼과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나타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