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역도 경기 (성어 연주) 대답: 시시콜콜 따지다
3, 소 꼬리를 물어뜯는다 (한자를 친다) 답: 수
4. 삼수가 산을 압도한다. (한자를 때리다) 답: 언제
5. 죽음 (성어) 이 대답했다: 앉아서 움직이지 마라.
6, 뱃속에 쌍둥이가 생겼어요. (타자) 대답했다: 좋아요.
7, 가장 황량한 장소 (관용구) 대답: 불모지
8. 오복 (숫자 입력) 답: 5
9. 수박에 한 아이가 있다 (한자를 치다): 외롭다.
10, 사통팔달 (성어) 답: 머리는 길이다.
데이터 확장: 램프 수수께끼의 기원
예로부터 수수께끼는 줄곧 전해져 왔으며, 그 이름도 각기 다르며, 발전 중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하상시대에는 추측을 암시함으로써 가요를 추측할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전쟁이 있었고, 혼전이 있었고, 군환은 관중이 있었거나, 아니면 견해를 가질 때가 되었다. 왕의 체면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더 깊은 의미로 회의를 언급할 것이다. 이때 현기는 현기가 아니라 암호어이다.
한대에도 사조가 있어 점술과 비슷하다. 다른 관람객들이 안에 무엇이 있는지 추측할 수 있도록 천으로 어떤 물건을 덮어라. 삼국 시대에 수수께끼는 종이에 써서 사람들이 추측하게 했다. 남송 시대에는 문학 기풍이 짙고 문인들이 많아서 자신의 문학 수준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등롱에 수수께끼를 써라. 등롱, 등불 수수께끼는 어떻게 나왔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