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주인은 컴퓨터가 사용할 수 없을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한가요? 컴퓨터가 당신의 생각을 바꿀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면, 이것은 정상이지만, 당신의 생각을 바꾸는 공식은 결국 똑같다. (조지 버나드 쇼, 컴퓨터명언) 컴퓨터가 정확하지 않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스승도 컴퓨터로 설치했다.
만약 컴퓨터를 사용하기 불편하다면, 내가 너에게 자주 쓰는 것 몇 가지를 열거하거나, 너 자신의 바이두' 원헨리진' 을 열거해 줄게. 사실 이런 물건은 인터넷에서 쓸모가 별로 없으니 책을 사서 스스로 궁리해야 한다.
견해를 바꾸다
64 괘의 연역법
건궁을 예로 들다: 건궁 제 1 괘를 건조로 하고, 먼저 초괘를 하고, 다음 괘를 내리며 하루 종일 바람을 피우고, 다시 두 괘를 만들고, 다시 괘를 뿌리로 만들고, 천산 탈출, 재삼 괘, 근성곤, 그리고.
세상에 정착하다
첫째, 세상을 진정시키고 법에 응답하라
티베트로 돌아가 세계에 응답하는 것은 매우 간단해서 배우자마자 할 수 있다. 이른바' 회장' 이란 무거운 점을 좌우 양쪽에 가로로 배열하여 두 개의 단괘로 배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화봉정들을 병렬점술과 병렬점술로 배열하고, 합병하여 반점술을 한다.
점괘와 벼루는 일괘 () 이고, 일양어 () 와 일양어 () 가 합친 후의 벼랑 () 은 음원 () 이다.
이성괘' 의 점괘와' 이괘' 의 점괘는 일괘, 음낭과 양이 합친 후의 점괘는 양반이다.
위안 과 위안 은 위안, 한 양 위안 과 여성 위안 위안 의 위안 은 양 위안 의 여성 위안 을 합친 후, 야오 입니다.
그래서 화풍정합병으로 형성된 단괘는 바로 점괘를 교환하는 것이다.
회장법의 원리에 따르면, 회장자는 이괘인데, 회장한 후, 집도 낭고 () 이고, 물론 이창 () 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공공 가십 을 건조:
남성
태양을 1, 그늘을 2 로 설정합니다. 홀수를 더하면 양이고 짝수를 더하면 음이다.
팔순괘 (곤괘로 돌아가기) 는 육창이다. 상괘와 하괘가 티베트로 돌아오니, 곤괘를 받아야 한다. 즉, 구아 플러스 네 위안, 두 위안 플러스 다섯 위안, 세 위안 플러스 여섯 위안. 1+ 1=2, 1+ 1=2,1+/kloc
만나다
티벳으로 돌아가는 것은 점술의 시작이다. 같은 방식으로, 구아와 하괘가 티베트로 돌아오니, 충격적이다. 즉, 첫 번째 구아 플러스 4 위안, 두 번째 구아 플러스 4 위안, 세 번째 구아 플러스 6 위안. 1+ 1=2, 1+ 1=2, 1+2=3
도망가다
티베트로 돌아가 구아를 구하다.
아니
점쟁이로 티베트로 돌아가 세계가 계속 존재하게 하다.
보다
티벳으로 돌아가 점술봉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인간세상이다.
과피
티베트로 돌아가 점괘를 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5 년을 고수했다.
촉진
회장하여 점괘를 떠난 자는 영혼을 유람하고, 사신은 세상을 지킨다.
많이 있습니다
회장하여 점괘를 하는 사람, 혼의 점괘를 위해, 세 사람이 천하를 붙잡는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건곤은 양이고, 이훈쿤팀은 음이다. 오후 재인선 6 지는 양띠, 추지계는 음이다. 양앞으로, 음뒤로.
송 공식:
삼반 2 를 하고, 유혼을 떠나, 지진 초혼으로 돌아가다.
근거 위쿤바춘 이얼 삼육외과궁
사오유혼이 혼으로 변하다. 이 점괘들은 나의 궁전이다.
참고 사항:
3 대 2 로, 유혼을 남기다
회장은 삼괘 간괘, 회장 두 괘, 회장 사괘 (유혼 모두 사괘) 이다
지진 초기에 네 개의 칸이 영혼으로 돌아왔다
회장 즉 지진 초창기 세계, 회장 () 은 사괘 () 를 들고, 회장 () 은 곧 삼괘 () 를 들고 세계를 잡는다.
부르고뉴 하우스 웨이 쿤 팔춘
회장은 경술 오괘로, 회장은 곤괘 (팔순괘는 모두 상괘) 로 되어 있다.
둘째, 궁전의 위치를 결정하는 방법
멜로디: 하나, 둘, 셋, 여섯, 외부궁, 넷, 오유혼, 변혼, 브는 내 궁이다.
참고 사항:
외과궁 1236 호
하나, 둘, 셋, 육괘가 천하를 지킨다면, 이 점괘는 어느 궁에 속합니까?
네다섯 명의 유혼 변화.
이 구아 가 4 ~ 5 구아 에 의해 보유 된 경우, 내부 구아 상대 구아 궁전 에 속한다.
영혼으로 돌아가는 것은 나의 궁전이다.
만약 이 무거운 점술이 영혼의 점술에 속한다면, 그것은 어느 궁위에 속하는가?
셋째, 손톱 방법:
건금갑자 외국인 집.
건조 bu 를 포함 하는 경우, 첫 번째 소득 (erjiayin 세 첸 지아), 외부 건조 bu, 오수 (중수, 오수) 를 받았다.
물 오음외오신을 보다
칸구아 가 점 에 포함 된 경우, 처음에는 오음 (chenwu 두 구아, 오오오삼구아) 에서 받아들일 것이고, 칸구아 를 부점 에 포함시키면 다음 수준의 오신 (오상 오창) 에서 받아들일 것이다.
근도 얼음 아침 약속
겐브를 포함하면 처음으로 천빙 (두 번째는 병오, 세 번째는 심빙) 을 받는다. Genbu 외부 경우, 다음 쑤 빙 을 수락 하는 것입니다 (중간 즉, c 형, 이전 c 형 음).
진목경자 외경오
구아 가 구아 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첫 번째 구아 는 gengzi (gengyin 두 구아, 첸 구아 세 구아) 를 받는 것입니다, 구아 외부 경우, 다음 구아 는 wugeng (Geng Shen 구아, Geng 쑤 구아) 을 받는 것입니다.
못생기고 창피하게 생겼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내부 점술이라면 신추를 처음 받아들이는 것 (신해2 년, 마음은 3 년) 이고, 외부 점술이라면 이듬해 웨신 (신사년 중, 신묘년) 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불 밖에는 자기 자리가 있다.
점술에서 벗어나면 처음부터 만족할 수 있고, 점술에서 벗어나면 밑바닥에 만족할 수 있다.
김에 대해 4 외정해를 정하다
점괘를 치면 처음으로 정사 (이정묘삼정추) 를 받고, 점괘를 외시하면 다음에 딩하이 (중정유상정위) 를 받는다.
쿤의 겉모습은 결코 못생기지 않다.
만약 쿤괘가 괘에 포함되어 있다면, 처음으로 을괘 (2 괘 3) 를 받고, 만약 쿤괘가 괘 밖에 있다면, 두 번째로 계추를 받는 것이다 (중괘와 상괘).
넷째, 팔채에 관한 풍수
나는 두 번째 의사를 다치게 할 것이다.
천하를 처음 집행하는 자는 화근이다. 세상에서 견지하는 사람은 천의다.
이것저것 질질 끌며 노여워하다
세상에 있는 사람을 견지하는 것이 장수를 연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천하를 집행하는 자는 네 완고하고, 다섯 귀신이다. 천하를 좌지우지하는 고집이 세서 화가 났다.
여섯 귀신이 절망했다.
유혼괘는 육악이고, 환혼괘는 망명의 점괘이다.
길에 누워 있는 비밀
세상을 높이 든 사람은 눕는 사람이다.
딩류진
건대 김웅도, 나무, 돈, 불, 귀신, 물.
쿤근토동생은 불을 부친으로 하고, 목명수재금천은 불을 지폈다.
순모 선배 수부의 도착에 충격을 받아 금귀화는 큰돈을 벌었다.
칸공수형이 불을 지펴 부자가 되고, 땅귀신 김아버지 목자가 왔다.
형은 물귀신이고, 도자무의 아버지 김은.
삼재를 깨뜨리다
일괘는 오육야를 하늘로 하고, 서너 야고는 사람, 이일은 땅으로 한다. 위, 아래 구아 중, 세 구아 는 각각 하늘, 땅이다. 고대와 현대의 점쟁이들은 모두 삼재의 개념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그런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쓰나요? 전반적으로 그것에 관한 책은 매우 적다.
"하늘, 지리, 사람" 은 형세를 분석하고 모든 것을 관찰하는 세 가지 요소이다. 모든 일이 구아에 반영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5 월이나 6 월이 움직이면 날씨가 움직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세상이 어렵다면, 어려움은 불리한 날씨에서 비롯될 것이므로, 우리는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하늘이 영이 있다면, 설명이 바로 때다.
용의 머리에는 날씨에서 운이 좋고 화목한 생활을 시작한 사람들은 날씨에 행복할 것이고, 태어난 사람은 상대방을 대신하여 날씨에 행복해야 하며, 중도에서 시작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일을 처리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달의 하늘, 지리, 사람, 사람에 따르면 우리는 천지의 어떤 방면이 창성하고 어떤 조건이 부족한지 알 수 있다. 공중에서 죽은 사람은 시간이 촉박하며, 그들은 언제 해방될지 결정할 것이다. 공중에서 죽은 사람은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인재가 부족하여 인사가 낙착되지 않는다. 공중에서 죽은 사람은 제대로 배치되지 않았거나, 집의 풍수가 아직 "궁핍" 하지 않았다.
무덤에 있는 사람, 예를 들면,' 사천망' 은 잡기에만 좋고, 나머지는 불리하다. 무덤이 중간에 있는 사람들은 인사방법이 밋밋하고 인재는 도서관에서 여전히 출중하지 않다.
옆에 있는 묘는 지리적 위치가 수집, 구매, 창고에만 유리하며, 겉치레를 하면 말썽을 일으킬 수 있다는 뜻이다. 이런 것들이죠.
서신으로 적당한 시간에 나타날 때가 되었다. 이때, 장소가 적당하다면, 장소를 잘 선택해야 한다. 사람과 화해도 마찬가지다. 물론, 이러한 관계를 고려할 때, 반드시 연월, 일, 오행, 점괘를 종합적으로 보아야 하며, 기계적으로' 각 행마다' 를 분리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돈을 원하고, 돈이 하늘에서 움직이면, 기회가 온다. "하늘은 나를 돕는다." 이것은 왕왕 계절의 휴일과 관련이 있다.
부는 사람에 의지하고, 사업은 인간관계의 변화에 의지하고, 인적 요인에 의존한다. 직거래 등. 만약 네가 식당을 운영한다면, 너는 결혼식과 생일 파티를 끌어들이는 데 능숙해야 한다.
재물운이 땅에서 움직이는 것은 지리 형세가 매우 좋고,' 노점' 이 매우 왕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가 아이라고 가정하면 이곳에서 해물관, 항구성, 호텔 등을 열 수 있다.
마찬가지로, 육신은 하늘과 땅, 재능의 위치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청룡은 하늘의 비룡이지만, 지하에 공기가 없다면, 그것은 단지 토룡일 뿐이다. 토룡이란 무엇입니까? 지렁이, 지렁이입니다. 무릎뱀도' 지렁이' 가 될 수 있다. 하늘에는 무릎뱀이 있는데, 날씨 변화가 이상하다는 뜻이고, 사람은 무릎뱀이 있는데, 이는 사람이 사람을 속이고 있고, 땅에는 무릎뱀이 있다는 뜻이며, 사람이 움직이고 있다는 뜻입니다. 부르고뉴 궁전, 지진 재해가 있습니다. 삼재들은 모두 가십, 4 가치, 생첸 그램 등을 결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술이 지진을 일으킬 수 있다.
지금 정책이 개방되고 날씨가 좋아서 많은 돈 구하는 점술에 나타난다. 문제는 다음과 같이' 지리적 위치' 와' 인문조화' 에서 자주 발생한다.
바다/나무/신무 (정오) 유 선생이 철물가전제품 가게를 열 전망을 물었다.
탱 뱀 아내 돈, 토양 은 안된다.
관귀, 유금
주새의 부모, 바닷물
청기룡채 x 진도 진석도
현무 형제 x 윤목 윤목
백호 부모, 자식 손손
이 부취는 청룡이 천하를 잡고, 내안에서 펼쳐진다. (공자, 논어, 돈명언) 장사는 당연히 할 수 있지만, 사람은 움직이고 있다. 그래서 인간관계로 업무를 넓혀야 한다. 현무백호는 형제가 내놓은 것이다. 아버지의 가게는 백호 부근에 있다. 모두 이 가게의 위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재산이 있는 깡패들이 자주 와서 들르거나 도둑질하거나 괴롭힌다.
인간은 세상에서 살아남는 드래곤이 있지만, 내면의 점술은 독경으로 변해 사업으로 인한 싸움 사건이 있을 수 있다. 때로는 정월, 삼월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분야에는 귀신이 없고 윤목은 이 세상의 공식 귀신이다. 이 관귀는 원래 한 형제가 고쳤는데, 이요에서' 좌표 변환' 의 관점에서 볼 때. 이 "형제" 는 내부의 친구들을 가리킬 수 있다. 친구를 사귀어 관귀가 되어 나쁜 것을 가져왔다.
이런' 삼재' 라는 관념에 근거하여, 개인의 운명과 관련될 때 세계 (또는 신) 는 매우 중요하다. 처음에는 모두 일반인이었고, 둘 이상은 기층 간부로, 모두 지방과 기층이었다. 서너 명은 일부 중급 기관이나 회사에서 일할 수 있고, 셋째는 다른 사람의 반이나 조수이고, 넷은 정인군자이며, 어떤 인사권은 점술이기 때문이다. 다섯 명은 권위 간부, 회장, 여섯 명은 휴직 간부, 은퇴한 노인, 또는 불도교도이다.
그러나 묘풍수를 점거할 때 길흉은 상술한 상황과는 달리 그 원리는 여전히 삼재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듬해 초 2 는 땅이기 때문에, 풍수에서는 땅의 기운이 좋고, 나머지는 점차 쇠퇴하고 있다. "정통 부점" 의 날처럼: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그러나 서너 세대를 일률적으로 길조로 논할 수는 없다. 만약 떠돌아다니면, "밖에 나가 장사를 하는 것은 단지 사람이 떠돌아다니기 때문이다." " 편집 왕은 "천하 이튿날 동굴장은 산의 원기였고, 후세는 제후의 영웅이었고, 동굴장은 산의 원기였다" 고 논평했다. 따라서 상속인은 부귀영화밖에 없고, 오육은 산의 생명력이며, 산에 맞지 않는 지형. "
땅을 얻은 자는 땅의 의미이고, 나머지는 의롭지 않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것은 땅이 땅을 차지하기 때문에 삼재에서 볼 수 있는 용법이다.
세 가지 재능의 응용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특수 프로젝트는 세 가지 인재에 대한 관심을 결정합니다.
또한, 위, 아래 구아 세 재능 이있다. 일반적으로 경기, 전투, 소송, 협력, 장사, 결혼 등 이중 용도가 있는 구아 등에 쓰인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상하괘의 두 가지 측면에서 각자의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조건을 연구할 수 있다. 분석에서 천시지리인과 오행육신의 참여 등도 분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