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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을 쉴 수 있는 수정두는요?

1924 년, 영국 탐험가 미첼 하이기스는 중앙아메리카의 고대 도시인 루바이턴에서 크리스탈 두개골을 발견했다. 이 수정두개골은 상당히 정교하고 깨끗하며, 길이는 약 18 cm, 폭은 약 13 cm, 무게는 약 5 kg 이다. 모양과 구조상, 그것은 거의 인간의 머리와 완전히 같다. 놀랍게도 두개골 자체에는 색깔이 없지만 밝은 무색의 빛을 발할 수 있다. 마치 밤 명월의 후광처럼. 만약 네가 그것을 방에 두면, 방 주변에서 때때로 어떤 소리가 들려온다. 그 소리는 악기의 소리 같지 않고, 한 사람의 목구멍에서 나는 부드러운 노랫소리와, 크고 듣기 좋은 은종이 뒤따르는 것 같았다.

수정두개골은 또한 사람의 뇌 중추 신경계를 자극하여 미각, 촉각, 후각, 시각, 청각의 다섯 가지 감각을 갖게 한다. 사람이 두개골을 볼 때, 그 색깔과 투명성은 눈에 띄게 변하고, 동시에 향기가 난다. 그것은 관람객이 소리를 듣고, 생각하게 하고, 갈증을 느끼게 한다. 수정화두골 앞에 서서 조용히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느낌을 갖게 되고, 몸과 눈꺼풀도 검에서 오는 압력을 느낄 수 있다. 예민한 사람은 손을 머리 근처에 놓으면 특별한 떨림과 추력을 느낄 수 있고, 손의 냉열감은 머리의 다른 위치에서 변한다.

리드미컬한 짤랑 소리와 사람들의 가벼운 숨소리 외에도 집 주변에는 여러 가지 신비로운 느낌과 소리가 있다. 밤에는 이상한 가마우지 등 가벼운 소리가 난다. 도렌트 박사는 이 수정 두개골을 연구한 후 "두개골은 항상 끊임없이 움직이는 상태에 있으며, 그 투명성과 색깔도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 고 말했다. 두개골의 앞부분은 푹신한 솜사탕처럼 흐릿해지기도 하지만, 두개골의 중부는 때때로 매우 투명하고 선명해져서 시각적으로 큰 구멍에 대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두개골 전체의 수정 색상은 녹색, 보라색, 호박색, 빨간색, 보라색, 파란색 등으로 변합니다. 두개골도 대부분의 관객들에게 최면 작용을 한다. " 더 중요한 것은 결정체가 굴절 성능이 뛰어난 재질이기 때문에 물체의 이미지가 결정체를 통해 분산되거나 분해되지만 밝기와 시야각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이 크리스탈 두개골은 점술용 거울에 매우 적합하다. 분명히, 이 수정두개골은 현지 종교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대영 박물관에는 크리스탈 두개골도 있습니다. 1898 크리스탈 두개골이 전시된 이후 세계 각지의 고고학자들이 몰려들어 고증을 진행하며 이 보물의 내력을 물었다. 하지만 이곳의 통계는 종종 그들을 실망시킨다.' 수정머리, 1898 년 미국 뉴욕 티파니 보석가게에서 산 것은 식민지 시대 라틴 아메리카 아수티의 걸작일 수 있기 때문이다. "

세 번째 수정두가 프랑스 파리의 인류학박물관에 진열되어 있어 사람들이 더 자세한 소개를 해 줄 것이다. 자주 둘러볼 수 있는 유리장 앞에서 박물관 직원들의 해설에서 알 수 있다. "과학적 검증을 거쳐 이 수정머리는 14 또는 15 세기 멕시코 인디언 아즈텍족이 만든 것으로 여겨진다. 역사와 종교의 관점에서 볼 때, 아즈텍인들이 장식한 사제의 지팡이로 추정되는데, 이는 중세 아즈텍인들이 수정의 아름다움과 수정의 제작 기술을 감상하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 수정의 머리 근처에는 정제된 작은 구리가 많기 때문에 그들은 오래전부터 구리를 정련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즈텍인들이 청동 도구로 이 수정머리를 조각한 것 같다. 라틴 아메리카의 인디언들은 1940 년대에 울창한 숲 속에서 원시적인 삶을 살았기 때문에, 멕시코의 인디언들이 14 또는 15 세기에 구리를 제련하고 청동그릇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에, 소수의 영국 고고학자들만이 이러한 해석을 이해할 수 없었다. 세 번째 수정두에 대한 프랑스인의 해석은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야 하고 고고학자들의 고증도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세 개의 수정머리는 도대체 언제 만든 것입니까? 그들은 무엇을 위해 인가? 그냥 장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