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은 일반적으로 108 묵주로 구성되기 때문에 7, 2 1, 54, 87, 10 1 의 구슬은 기타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페이서 구슬은 자주보다 약간 크며 수량은 1 에서 3 까지 같지 않고 108 이 아닙니다. 54 개의 구슬의 경우 27 번째 구슬 앞에 스페이서를 추가하고, 27 개의 구슬과 18 개의 구슬의 경우 9 개의 구슬마다 스페이서를 추가해야 합니다.
자류란 제자의 구슬 끝부분마다 제자보다 약간 큰 구슬이나 악세사리를 가리키며, 제자의 구슬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다이아 매듭으로 대체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구슬의 시작 부분에는 모주에 굵은 끈 두 개가 붙어 있고, 각 끈에는 작은 금고리나 작은 구슬 열 개가 주판처럼 꿰어져 있다. 십진법을 채택하여 불교 십보로미를 대표하다. 즉: 부시, 관용, 정교함, 선정, 반야, 편리함, 소원, 힘, 지혜, 반지.
구슬의 각 부분에는 그 특별한 의미가 있다. 모주 (불두) 대표: 불보 구슬 전체를 관통하는 가는 밧줄 대표: 마법 무기; 대표 인물: 가방 스님. 。 。
일련의 불주 * * * 포함: 2 불, 4 여래, 4 열반, 8 보살, 6 보로미, 4 천왕, 29 일, 1 4 일 태자, 1 주항제자
그 의미는 1 선재동자, 2 는 염색의 왕, 3 은 아라카라나사, 4 는 선비동자, 5 는 지장보살, 6 은 석가모니버라는 것이다.
구슬은 보통 108 개 이상 목에 걸 수 있는 구슬을 가리킨다. 교수형 구슬의 사용은 매우 특별합니다. 보통 스님들 중에는 주지와 장로, 법사, 대사만이 구슬을 걸 수 있다. 아니면 10 여 년 동안 훈계를 받은 스승이 불주를 걸 수도 있다. 염주의 수염, 주인이라면 오른쪽에 걸어라. 지크 수염이 왼쪽에 걸려 있다. 스님을 주재하는 것은 반드시 등 뒤에 걸어야 하는데, 이것은 구슬 끌기라고 한다. 거사는 영원히 집에서 구슬을 놓쳐서는 안 된다. 염주가 목에 한 바퀴 걸려 있다. 손에 들고 있다면, 확실히 두 바퀴; 책상 위에 놓으면 반드시 세 번 놓아야 규칙에 부합한다.
염주는 수행의 도구이고, 염불과 만트라는 것은 모두 일념의 차이다. \ "조용히, 생각을 떠나, 하지만 진주는 조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 불주의 수, 구조, 재료는 도의 보조 가장자리에 불과하며, 상과 집착에 지나치게 집착해서는 안 된다. "심생에서, 경경은 심장에서 돌아간다. 마음은 제불과 관련이 있고, 불주는 도와 줄 수 있다. 클릭합니다
불교와 도교를 주요 종교로 하는 중국에서 수주를 착용하는 습관은 불교의 염주, 불주, 수주 등에서 비롯된다. , 그리고 사람들이 부처님을 읽을 때 기록하는 도구입니다. 염불은 불도 수행의 기본 방법 중 하나이다. 손가락을 비꼬고 염불을 외우면 각종 공덕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람의 정신을 결집시켜 수행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불교도가 아니더라도 불주를 착용하는 습관이 있다. 불교도가 아닌 사람들도 불주를 착용하면 핑안 확보가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이다.
염주의 종류는 크게 세 가지 범주, 즉 구슬, 구슬, 구슬로 나눌 수 있다. 염주는 불주, 염주, 주문주, 수주 등이라고도 한다. 여기서 말하는 구슬은 보통 손목에 착용하는 것이고, 언제든지 손에 들고 염불할 수도 있다. 염주의 수는 손목 두께와 구슬 크기에 따라 다르며, 흔히 볼 수 있는 경서에 착용하는 것도 있다.
성구에서 구슬, 보유, 염주의 수는 대략 108 로 나뉘는데, 이는 10 법계에 각각 108 가지의 고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합치면 1080 종의 고민이다. 현기 6 계, 즉 지옥, 배고픈 귀신, XX, 수라, 땅, 하늘을 포함한 10 법계는 인과응보 세계의 바퀴 중 6 대 사단이다. 후사 경지는 성인이 깨달은 세계, 즉 성문, 연각, 보살, 불경지이다.
108-진실을 추구하고108 가지 고민을 제거한다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민은 108 종, 6 종 (눈, 귀, 코, 혀, 몸, 의미) 은 세 가지 고통, 즉 고통, 음악, 포기, 총 18 종이다. 6 개는 각각 선, 악, 등 세 가지가 있는데, 18 종, 총 36 종, 전생의 현생 3 세대로 구성된 108 종의 고민이다.
54-보살 수행의 54 보, 즉 10 신, 라이브, 10 행, 10 방향, 10 곳, 4 선근을 대표한다.
42 건-보살 수행 과정을 대표하는 42 개 수준, 즉 10 거, 10 행, 10 향, 10 곳, 등각, 묘각.
36- 108 과 같은 의미. 휴대하기 쉽도록 108 을 세 부분으로 나눕니다.
27-소승 수행사중과 4 과중 27 위, 즉 전 사중주 삼과 18 은 이미 배웠고, 사과 아라한구는 배우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낸다.
21-21 곳을 대표합니다. 예를 들면 후배, 십폴로미, 불국입니다.
18--18 계 (6 개 육진육감) 를 대표하며, 잃을 때는 18 계에서, 실현할 때는 18 계에서 돌아간다.
14- 관음보살 14 무서움을 나타냅니다.
염주는 종종 모주, 수, 기록, 기록을 동반한다. 경전에도 기록되어 있다. 구슬은 보살의 승리를 대표하고, 중간에 빠진 것 같고, 밧줄은 관음을 통과하고, 모주는 무량수의 상징적 의미를 나타낸다. 밀종 등 일부 교파들은 염주를 보유하는 것에 대해 일정한 규정이 있는 것 외에 대부분의 기록에는 엄격한 규정이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핑안 보전을 위해 입었을 뿐, 금기는 별로 없다.
손에는 반지처럼 몸의 에너지를 좌우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손목의 맥박이 심장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팔찌나 팔찌를 장기간 착용하면 심륜의 발육이 강화되고, 사랑과 사랑받는 관용도가 높아진다. 왼손과 오른손을 모두 착용하여 자신의 느낌을 볼 수 있다.
염주는 수행의 도구이고, 염불과 만트라는 것은 모두 일념의 차이다. \ "조용히, 생각을 떠나, 하지만 진주는 조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 불주의 수, 구조, 재료는 단지 도의 도움일 뿐, 상심과 집착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마음이 태어나고, 경지가 마음에서 돌아간다. 마음은 제불과 관련이 있고, 불주는 도와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