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례: 수도에 머물다
정건향평은 위대한 사업으로 수도에 오래된 궁전이 하나 있다.
삼천운회, 12 층 연우.
천주봉봉은 공북, 두만강은 동쪽을 향하고 있다.
태평은 화풍을 맞아야 하고, 상례를 기다리며 칭송의 효과를 기원합니다.
이 칠율' 류도' 는 가경년 동안 요심문단의 유명한 시인 김조경의 작품이다.
김순례, 자평정, 호걸포, 김주 익주인. 그는 청대의 유명한 산문대사이자 건륭년 동안' 해탈의 여행' 으로 유명한 김덕유의 후배였다. 요서 김씨 가문의 궐기는 청초의 금성공에서 시작되었다. 그는 공을 세워 내무부에 들어가 문림랑을 올렸다.
5 전 김성화, 감룡무경 (1750) 은 리프트, 관지까지 전해졌다. 김과 옥자 리안인, 건륭무경년 출신으로 심가서원, 계묘년 (1783) 리프트, 벼슬에서 천구이저우까지. 김조경은 가경에서 선양서원, 묘공은학생, 가경 16 년 (18 1 1) 진사, 쓰촨 충칭에서 관직을 맡고 있다.
마흔 살쯤 되었을 때, 그는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삼화이화시" 가 전해지고, 4 권 500 여 곡이 있다.
김순례시는 내용이 풍부하고, 풍격이 신선하며, 감정이 풍부하다. 미아오 홍은 그의 시를 이렇게 평가했다.
"... 문장을 조각하여 스스로 체계를 형성하고, 시인의 부드럽고 평화로운 의미는 필묵에서 충분히 표현되었다. 칠법' 수도 유지' 는 김순례가 성경 선양서원에서 묘공은에서 온 작품이다.
이 시의 첫 대련은 청조의 건립이 천년의 위대한 업적이라고 묘사했다. 그것은 수도를 요양에서 선양으로 옮겼고, 선양이 수도가 된 후에도 여전히 옛 궁전에 남아 있다. 정건' 은 청나라의 건립을 가리킨다. "딩", 고대 중국에서는 국가를 건설하는 중무기로 여겨져 왔습니다. "향평", 곡향평현, 요양시. 누르하치 7 년 (1622) 수도 요양 도쿄로 이전하다. 시 대련과 목련은 수도 성경의 지리적 특징을 묘사했다. "3 천 차원 공간" 은 우주의 형성과 자연의 변화를 가리킨다.
불교는 서구산을 중심으로 철미산을 외곽으로 하는 작은 세계라고 생각한다. 천 개의 작은 세계를 합치면 작은 천세계이다. 천 개의 작은 천 세계를 합치면 천 개의 세계가 된다. 천 개의 세계를 합치면 천 개의 세계, 통칭하여' 삼천 개의 세계' 라고 부른다. 풍운회' 는 풍운회, 즉 풍운이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12 층" 은 심양 내외성의 12 개 정자를 가리킨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심양에는 봉황루, 퀘성루, 종탑, 북루 등 12 개의 건물이 있었다. "사기" 는 "황제가 황제였을 때, 오성 12 층을 위해" 고층빌딩이 즐비한 도시의 번화함을 비유한다. 천주 () 는 천주산 () 으로, 청태조의 능심양동 20 리 앞에 훈하 () 가 있고, 뒤에는 천주 () 가 있다. 공북', 별들은 북두칠성의 위생이다. 군봉의 위생이 경성에 남아 있는 것을 비유하며' 논어':' 덕치국, 예를 들면 북진, 그 자리에 거주하는 별들은 * * * (아치) 이다. " 강조동: 강조해. 여기서 말하는 바이류강은 제후나 지방 관리들이 황제를 숭배하는 것을 비유한다. 시의 끝은 성세에 쓰여져야 하고, 시는 수도를 찬양하고, 시는 황제가 왔을 때 불러야 한다. 태풍' 은' 시경' 중 15 가지 민족 스타일 중 하나로, 주조 고도 지역의 민가이다. "시" 와 "시" 는 일반적으로 시와 권을 가리킨다. "용 유" 는 황제의 마차를 가리키며 황제의 대칭으로 쓰인다. \ "주송 \", 옛 조신은 황제 공물을 기원하며, \ "한무제 실록 \" 을 편찬했다: 원풍 원년, 한무제 등성산, 백관문 세 번 만세 소리를 들었다. 나중에 시문에서 나는 황제를 찬양하고 만세를 외치며' 송호' 라고 불렀다.
그의 시에서 작가는 수도의 지리적 특징과 그가 수도에서 세운 업적을 회상함으로써 청나라 창시자에 대한 숭배와 찬양을 반영했다. 말할 필요도없이 당시 교육은 유교 전통교육을 위주로, 충군보국의 사상은 선양서원의 금순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시가의 경우, 시인의 수도에서의 정착지는 청조의 발원지일 뿐만 아니라' 구궁',' 12 층',' 천주' 로 지리적 위치가 중요하다. 시로 심양이라는 유도에 관심을 호소하는 것은 여전히 현실적인 의의가 있다.
김순례: 온수각
김순례가 선양서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또 유명한 오자고체, 문세각-
별이 하늘에서 반짝이고, 달이 빛을 낸다.
조문령보서, 서제우산장.
옥검에는 펑관 () 이 함유되어 있고, 금직함은 모촌 () 을 잡고 있다.
종승해의 뒷모습을 따라 대략적인 윤곽으로 조직되었다.
시험 뜻은 도보다 상세하고 고전은 변하지 않는다.
천각 () 을 존중하는 것으로, 익지천낭 () 이 될 수 있다.
의비의 비석은 베껴 봉인되고, 늙은 돌의 돌은 창고로 취급된다.
월급이 기분 전환을 전가하니 스캔들이 매우 나쁘다.
즐거움은 돈보다 낫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돌이켜 보면 이 계획은 잊지 않았다.
문수각 내경 ('성해안회' 현판이 걸려 있음)
문수각은 성경궁에 있는 도서관이다.
건륭 47 년 (1782), 공공서로 양계재 전, 무대, 갑인당 뒤. 강희제와 건륭황제는 문화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자신의 문학과 정치적 재능을 과시하며 책 편찬을 명령했다. 강희년 동안 고금의 도서 통합, 만 권, 6 부, 32 전, 6 천 109 권을 편찬했다. 건륭 시절 그는 전국적으로 역대 유서에 대한 수색력을 강화했다. 10 년의 노력 끝에 그는 초대형 총서' 사쿠전서' 를 편찬하여 총 79337 권, 3503 종의 도서, 7 개 버전, 7 개 도서관을 편찬했다. 북방의 네 곳, 즉 성경의 문수각, 베이징 고궁의 문원각, 원명원의 문원각, 승덕 피서산장의 김문각은' 고궁 사각' 또는' 북사각' 이라고 불린다. 동시에 항주 성음사는 온란관을 짓고, 진강금산사는 문종관을 짓고, 양주 대관원에는 문혜관을 건설하여' 남삼각' 이라고 부른다. 7 관 건축 형식은 모두 닝보범 도서관' 천일각' 을 모방한다. 《사쿠전서》 선본 수집과 함께 고금의 도서 수집도 존중한다. 성경각의 이름은' 문소' 로, 건륭황제가' 문수격기'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역류하여 기업을 구하다' 는 뜻으로' 선인의 창업의 어려움을 잊지 않고 자손이 모문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는 양고심 건륭황제는 동유승경 고궁마다 문수각으로 가서 그 책들을 읽으며,,,,,,,,,,,,,,,,,,,, 。
김순례가 다니는 선양서원, 일명 최생서원은 강희 58 년에 설립되어 소남문봉천부 윤서 동쪽에서 개강했다. 건륭원년 (1736), 성경공부 시랑이가 봉천부 오른쪽에 심양학을 짓고 선양서원으로 이름을 바꾼 뒤 남문에 위치해 있다. 수차례 확장과 수리를 거쳐 선양서원은 가경년 사이에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김순례가 여기서 책을 읽을 때 선양서원이 황궁에 가깝기 때문에 황궁의 건축에 대해 좀 알아야 하고, 경복하는 심정으로 이 오자고풍' 문수각' 을 적었다.
《사쿠전서》의 서영
시의 시작은 아름다운 언어로 온수각의 장서를 찬양하였다. "Xi 왕조" 와 "shengchao" 는 왕조를 의미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강건년 동안 편찬된' 사쿠전서' 와' 고금의 도서 통합' 으로, 천서 편장으로, 별처럼 반짝인다. 이 서화들은 유산에서 가져온 귀염둥이로, 문덕소명의 정신과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깊은 보권이다. "조문", 문덕 소명. 영보', 영령의 보물. "책을 펴다" 는 편지의 통칭이다. 유산' 은 호남 원릉 서북의 유양산으로, 전설에 따르면 진 () 의 장서가 소장되어 있고, 성홍지 () 가 쓴' 경주기 ()' 는' 소유산 동굴 장서 천여 권' 으로, 진 () 이 이곳에서 책을 읽고 여기에 묵었다고 전해진다. 옥검에는 광관관, 김명포묵마을' 은 시인들이 시리즈에 대한 지속적인 찬양이다. 이 책들은 옥서화의 표지이며, 김명서의 마을이다. "옥 검사", 봉투의 표지는 옥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묵장" 은 많은 책을 가리킨다. 송대 유서 천여 권, 방 이름은' 묵장' 이다. 성해로 돌아가 제왕의 총강을 정리하라' 는 글이 여기에 적혀 있는데, 너는 여전히 신성한 문화 지식의 깊은 바다에서 순항하고 있다. 여기서 수집한 책은 황제의 개요와 역사의 하위 집합에 따라 분류된다. "따라", 하류, "뒤로", 상류, "종성해", 한무제 존유술, 후세 봉건 왕조는 공자를 성인으로, 정기적으로 제사를 지내며 공자의 후손과 제자도' 종성해' 로 명명돼 유교 고전의 심해, 문화 지식의 신성한 심해로 읽힐 수 있다 건륭황제는 온수각 편액, 즉' 성해 연혜' 를 주제로 했다. "조직" 은 이 시리즈가 잘 조직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쿠전서" 는 고전, 역사, 주제, 집자 4 부로 나뉘어 "사쿠전서" 라고 불린다. "일반 제국 계획" 은 왕실 규율에 대한 총결산이다. 심사는 도가 상세하고 고전은 변하지 않는다' 는 말은 이 책들이 시간과 잣대에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어 세계 계획의 기준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뜻이다. 천일각에 대한 존중으로 마음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는 문수각의 건물은 천일각의 풍격에 따라 지어졌으며, 거기에는 많은 사람들의 지혜와 지식이 집중되어 있다. 천일각', 명대 가정년 중 유명한 장서가 범진의 도서관은 절강닝보에 위치해 있다. 책이 불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범친은' 하늘이 물이 가득하다' 라는 말에 따라 도서관 건물의 이름을' 천일각' 이라고 지었는데. 한대 정현주의 <역경> 중' 흙은 60% 의 물' 이다. 청대' 사쿠전서' 의 책꽂이는 모두 천일각의 풍격에 따라 지어졌기 때문에 천일각은 규슈를 유명하고, 모든 책꽂이는' 소급',' 원',' 연',' 진' 등과 같은 물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나는 비석에서 전서를 베껴 쓰고, 비인석을 창고로 삼는다." 는 뜻으로, 비석에서 전서를 새기는 것보다, 어떤 사람이 이런 고생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비석을 창고에 보관하는 것과 같다. "이전", 농담. 시리즈 책에 기재된' 급전 낙하선, 기문이극극' 처럼 선생님들의 가르침이 끊이지 않고, 일이 존재할 수 밖에 없다. 편집 과정에서 이미 최선을 다해 기문이일을 찾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임금전' 은' 장자 양생주' 를 편찬했다. "가난을 월급으로, 화전도 알 수 없다." 즉, 기름을 임금으로 하고, 기름을 다 태우고, 불이 끝없이 퍼지는 것이다. 원래는 몸이 피곤하고 정신이 불후의 것을 비유한 것이다. 나중에는 지식기술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비유한다. 한유' 학해' 고전작' 행방을 찾는 느낌';
"나는 떨어지는 기분을 찾고 있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쓰러지다" 는 것은 사물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고,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화' 는 사서에 기록되지 않은 일을 가리킨다. "극도로 가난하다" 는 것은 매우 멀고, 극끝을 가리킨다. "즐거움은 돈보다 낫다." 여기서 시인은' 사쿠전서' 편찬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내렸는데, 그 공헌은 대우치수, 천하를 큐슈로 나누는 것과 마찬가지로 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리더십과 혁신의 야망은 상탕과 견줄 만하다. 이것도 접시에 새겨야 한다. "낙정", 바로 딩, 전전 "오제실록": "우는 구목금을 받고, 구정을 주조하며, 큐슈와 같다." 반명, 즉 판상 비문은' 예기 대학사' 를 편찬한다.' 당지명판' 은 구차일신, 일일일' 이라고 말했다. 이 두 문장의 끝에서 시인은' 사쿠전서' 의 편찬을 평가한 후, 그 책 수집의 의미와 가치를 더욱 칭찬하며, 도서관을' 문수각' 이라고 부르며, 근원을 추적하며 조상업을 잊지 않는다. 이 고서에 포함된 계략이 바로 치국의 길이다. 두 문장 중' 근원을 캐는 것' 은 근원을 캐는 뜻이다. 건륭황제는' 문수가집' 에서 "이 이름은 주시에서' 거슬러 올라가서 뿌리를 구하라' 는 뜻인데, 선인의 창업의 어려움을 잊지 않고 후세가 문학의 지혜를 보존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진지해! 나는 진지해! "방책", 본명 "판", "간책" 은 고서를 가리키며, "예기 중용" 은 "문무의 길은 방책에 있다. 이' 문호각' 은 김조경이 선양서원에서 공부할 때 숭상심을 품고 정성껏 쓴 것이다. 명사 묘공은의 지도 아래 그는 많은 고전적인 국학 장을 읽었는데, 지식이 가득 찬 것 같아' 문세각' 이라는 제목으로 문장 전개를 선택했다. 이 시에서 그는 온이삭각이 소장한 책을 묘사하고 찬양하며, 규모가 크고 내용이 풍부하며, 장정이 정교하고, 고서가 소중하며, 의미가 깊고, 가치가 비범하다. 그들은 노을처럼 성공하여 상탕보다 더 야심적이다. 오옥매는 이 시를 논평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널리 인용하고, 수사는 우아하지만, 지나치게 조각하여 좀 난해하다. "나는 그녀의 평가가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이 시를 읽을 때, 우리는 당시 풍화정모였던 청년 시인이 이 시를 낭송할 때 날리는 정신을 본 것 같다. 우리는 그의 미사여구에 감탄하면서, 한부와 유사체를 읽는 것은 난해한 느낌이 든다고 말할 수 없다. 우리가 오늘 그것을 읽는 것은 온수각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그해 문학 현상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늘리기 위해서이다.
김 hajj: Shuhua feng Hunhe 낚시
김순례를 위해 그가 잘 알고 있는 사물과 삶을 쓸 때 상황은 크게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슈화풍과 훈하에서 낚시를 하는 것은 그가 동시에 쓴 또 다른 시입니다.
훈강은 동쪽에서 굴러 왔고, 큰 나무는 산에서 떠내려갔다.
깊은 물 거대한 물고기는 해안에 닿지 않고,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며 비린내를 불다.
화봉이는 이것을 보고 갑자기 마음이 간지러워 약 100 피트 길이의 밧줄을 세었다.
곡철은 미끼로 달콤해야 하고, 중류에 던져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어제 물고기를 잡은 사람이 물고기를 잡았지만, 오늘 그는 혼자서 물고기를 잡았다.
잠시 동안, 나는 이모를 데리고 그녀와 이야기하고 싶다.
갑자기 가시덤불이 공포로 변하고 비늘이 흥분하여 사라지는 것을 들었다.
배고픈 독수리는 금으로 고생하고, 말은 백옥에서 노여워한다.
용의 물 손실은 여전히 꼬불한데, 하물며 비늘마다 깊다.
우리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고, 우리는 서로 키스하고, 서로 불쌍히 여겼다.
웨스트 뱅크의 일몰을 보지 못했습니까?
내 주머니에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나는 잊어버렸다. 나는 백 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읽은 최초의 훈하 낚시 정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 고시이다. 시에서 묘사한 정경을 보면 김순례와 절친한 친구 (또는 후배) 슈화봉이 훈하에서 낚시를 한 체험의 실제 기록이다.
이 고시는 낚시 준비, 낚시 과정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 기쁨과 감정의 자연순서에 따라 크게 네 단계로 나뉜다. 처음 네 문장, 먼저 훈하의 수심을 적고,' 고등어' 는 근안에 있지 않고, 가경년 동안 훈하의 물세와 환경을 간략하게 기술한다. 다섯 번째 문장에서 열 번째 문장까지, 긴 밧줄, 갈고리, 달콤한 미끼를 준비하고, 물고기를 잡는 꿈을 회상한다. 11 ~ 20 절은 3 층이자 시 전체의 핵심이며, 큰 물고기를 생동감 있게 잡는 장면을 썼다. 21 번째 문장의 끝에서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은 후의 기쁨과 감동을 적었다.
"문호각" 과는 달리, 시에는 고사가 많지 않고, 단지 몇 단어만 생소하다. 예를 들어, "어제의 사람이 돈을 벌었다", "돈을 벌었다", "지흉을 예측하기 위해 풀을 사용한다." "관통어 점령", 이경에서 "관통어 () 는 궁인 () 이 있고, 총애 () 가 있고, 폐단이 없다" 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 원래 군주가 현을 입은 물고기처럼 순차적으로 왕궁을 총애한다는 뜻이다. 여기서 시인은' 물고기 입는 것' 이라는 점을 빌려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고 표시했다. "첨" 은 거북이와 두꺼비를 가리킨다. 참' 은 두꺼비, 즉 두꺼비를 의미한다. "갖고 싶다" 는 말은 갖고 싶은 것을 잠시 포기해야 한다는 뜻이고, 책 한비자논림은 "갖고 싶으면 따라와야 한다" 고 말했다. "배고픈 독수리는 금띠에서 고생한다": 배고픈 독수리는 금사슬에 묶여 있다. 이 말은 큰 물고기 한 마리가 잡힌 후 괴로운 모습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노여움이 백옥을 뜯어먹는다' 는 이 말,' 마마' 는 열마,' 백옥',' 백옥악',' 백옥악',' 백옥으로 만든 말 타이틀을 가리킨다. 전체 문장은 큰 물고기가 낚시에 걸렸을 때의 발버둥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월리: 기진맥진,' 바구니': 대나무로 만든 낚시 도구. 물고기 한 마리를 잡으면 잊는다' 는 말은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지만 낚시 도구를 잊고 득의양양한 성어이다.
김순례는' 슈화봉과 훈하에서 낚시' 라는 시에서 친구들과 훈강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 과정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위너 심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뚜렷하고 단서가 뚜렷하며, 특히 세 번째 관문 대어를 낚는 장면은 섬세하고 생동감 있고 감화력이 풍부하다. "잠시 후, 밧줄이 곧 떠날 것이다." 라고 물고기를 낚아채고 나서 필사적으로 벗어나고 싶어한다. "나는 고모를 보살펴야 한다.", "사람과 물고기가 서로 싸우는 것" 이라고 썼다. 갑자기 나는 물보라소리를 듣고 돌아서서 놀랐다. "어부가 물보라소리를 들었을 때의 놀라움을 썼다. "비늘이 꺼지다", 발버둥치는 물고기가 수면에서 튀어나오고, 비늘이 번쩍이며, 갑자기 어두워지고, 사라지고,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고픈 독수리 쓴 금, 쑤 분노 백옥. 클릭합니다 독수리와 말의 이미지로 물고기가 물 속에서 미친 듯이 발버둥치는 상태를 묘사한다. 용의 물 손실은 여전히 구불구불한데, 더군다나 비늘마다 연연하다' 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했다. "우리의 힘은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다" 고 쓴 것은 물고기가 무력한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눈키스꼬리 흔들림 연민' 은 정교한 의인화 소품으로 큰 물고기가 꼬리를 흔들며 용서를 구하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했다. 이 일련의 묘사에서 시인은 다른 각도를 바꾸어 한 순간에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낚는 의경을 창조했다. 장면의 스케치도 있고 물고기의 다양한 상태에 대한 섬세한 묘사도 있어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며 시인이 언어를 사용하는 능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시인이' 고모를 돌보고 싶다',' 꼬리를 흔들며 용서를 빌다' 등의 성어를 시에 적용하는 것도 적절하다. 언어 기교의 성숙함, 과감한 과장, 일련의 비유 수법의 끊임없는 활용을 보여 시에 좋은 예술적 효과를 더해 매력적인 힘을 발휘했다.
여기까지 쓰니 갑자기 미국 작가 헤밍웨이와 그가 1952 에 쓴' 노인과 바다' 가 생각났다. 헤밍웨이가 늙은 어부 산티아고가 심해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 장면과 상어와 완강히 싸우는 장면은 헤밍웨이의 해상 고기잡이 생활에 대한 관찰과 친숙함과는 거리가 멀다. 김순례는 19 세기 초 슈화풍과 훈강에서 낚시를 하며 헤밍웨이보다 거의 150 년 앞당겼다. 비록 그들이 다른 유파의 작품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기세도 크게 다르지만, 한 가지는 동일하다는 것이다. 즉, 그들은 모두 생활에 대한 관찰에서 묘사에 들어갈 수 있는 줄거리와 세부 사항을 추출하여 가공하고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생활에서 유래한 이런 창작 방식은 앞으로 예술 창작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이다.
동시에, 200 여 년 전에 쓰여진 이 시는 사람들에게 자연 환경을 아끼는 것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그해의 훈하 () 는 묘공은의' 동굴지는 산을 가로막고, 서역해는 문으로 삼을 수 있었다' 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설뢰의 소리, 바람의 압력, 말의 세차게 솟아오르는 기세는 이 시의' 혼강이 동쪽에서 굴러온다',' 깊은 물 속의 고등어가 근안에 있지 않다' 는 말로 형용할 수 있다. 관건은 그해 자연 환경이 파괴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시는 또한 역사적인 관점에서 훈하에서 다시' 고등어' 를 잡으려면 우리 어머니 강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가 의존하는 자연 환경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김순례는 가경년 동안 요심문단에서 꽤 영향력이 있는 시인이다. 그가' 삼회서옥시화' 에 나오는 500 여 편의 시가 우리로 하여금 그가 살던 그 시대, 심양성의 풍모를 더욱 가까이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김순례, 당시의 다른 시인, 문학가 모두 청나라 강간의 휘황찬란함에 잠겨 있어 건륭말년부터 가경 도광까지 느낄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도광 20 년 (1840), 영제국주의가 아편전쟁을 일으킨 포함폭격 아래 청정부는 영국과 중국 근대사에서 최초의 불평등조약' 남경조약' 을 체결하도록 강요당했다. 도광은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권력을 잃고 나라를 모욕하는 황제가 되었다. 그 후로 동방강국 대청제국은 점차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로 전락하여, 사람을 도살하고 왕따를 당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서술의 편의를 위해, 나는 가경부터 19 1 신해혁명 성공, 청나라 말대 황제가 퇴위한 100 여 년, 김순례는 이 역사 단계의 첫 시인이다.
사실, 건륭황제의 60 년 통치 후반에 이 봉건 왕조는 이미 쇠락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건륭은 만년에 성세에 취해 산에서 물놀이를 하며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방탕하며, 돈을 흙처럼 휘두르며 국고의 저축을 거의 다 써버렸다. 그는 여전히 권력을 사랑하고, 작은 심양이라는 큰 탐관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탐관이 권력을 잡고 백성들이 가난해서 농민 봉기가 끊임없이 발생하였다. 가경 원년 (1796), 가경이 즉위했을 때 대규모 안백리봉기가 터졌다.
가경이 즉위하기 전년, 즉 건륭 60 년 (1795) 은 이미 60 년 동안 황제의 건륭이 되어 황위를 제 15 자, 즉 애신각라마딜로에게 물려주기로 결정했다. 건륭이 왕위에 오르기 시작하면서 황위 장수, 국태민안, 청조 강희제 재위 6 1 년의 선례를 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그래서 그의 집권 60 년 동안 그는 황태자 한 마리를 수여한다고 공식 선언하고, 내면의 명상을 한 번 열어 자신을 물러나게 하고, 태상황으로 은퇴하기로 했다. 이런 황위 전승 방식은 청대 역사에서 독특하며 중국 고대 사회 전체에서도 보기 드물다.
구석진 곳에서 황제를 칭송하고, 가경을 개축하여 청조 인종을 위해 삼다. 그러나, 그가 즉위한 후 처음 몇 년 동안, 간론 황제가 국가 대사를 계속 통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전혀 성취하기가 어려웠다. 1799 년 정월, 89 세의 감룡이 서방에서 세상을 떠난 후에야 그는 정부를 이끌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가 건론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은 킹스랜딩의 권력뿐만 아니라 형태의 격동의 정세도 물려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가경은 끊임없이 하락하는 정국을 역전시키기 위해 세계 1 위의 탐욕을 근절하는 소심양에서 첫 친정 운동을 시작한 뒤 인사 정리, 탐관 처벌, 검소한 조치 제창 등을 실시하고 의리의 변론, 근정 애민 등 문장, 내우외환이 줄곧 그의 집권일에 얽매여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못하게 했다.
등극해 천섬추 () 에서 안백리 봉기가 터져 10 년 동안 가경 10 년 (1805) 안백리봉기가 거의 가라앉을 때까지 그는 처음으로 성경제조에 갔다. 가경은 이번 동유에 대해 매우 중시하여 안백리교의 잔광을 풀어주고 그의 공적을 홍보해야 하기 때문에 의식이 매우 성대하다. 그는 강, 용, 간 등 황제를 모방하여 시 작문을 했다. 그는 직접' 성경송' 의 전체 * * * 8 장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