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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는 점술, 인물 봉인, 축복복, 금마, 내선단, 외선단, 황백불, 곡식 입고, 걷기, 방, 선약, 신복 등 많은 도학을 했다. 마송단림은 문학통시험에서 도교를 간략하게 소개한 적이 있다. 그는 "개경청이 말했다. 정제 및 개선 음식을 가지고 다시 한 번 말하다. 푸 인감 반복 했다; 고전 과학과 교육은 또 다른 이야기이다. ""

우선, 이 산은

이른바' 산' 이란 미끼, 축기, 현학, 권술, 부적 등을 먹이며' 몸' 과' 영' 의 학문을 수련하여 몸과 마음을 가득 채우는 것이다.

미끼는 보양제, 술, 일상음식을 이용하여 체력을 강화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발기-유도, 유치, 명상 등의 수단을 통해 정기와 영혼을 통제함으로써 체력을 강화하는 방법이다.

현전은 노장사상을 바탕으로 한 일종의 마음을 고양하는 방법이다.

권투-각종 무술을 연습함으로써 몸을 튼튼하게 하는 방법이다.

요술-영매술로, 주로 악령을 없애고, 악을 억제하고, 길흉을 피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산' 은 선수, 수련, 무술, 음식 등으로 완벽한 인격을 키우는 학문이다.

둘째, 의사

이른바' 약' 이란 처방전, 침술 등을 이용하여 양생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처방전-각종 약물을 분말과 알약으로 만들어 질병과 연습을 치료하는 처방.

침술-침술의 결합은 인체 정맥과 혈액순환의 원리를 이용하여 병부를 자극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마법의 힘.

정신치료-인간의 마음 (심리상태) 을 파악함으로써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 지금은' 심리치료' 라고 불립니다.

결론적으로' 약' 은 처방전, 침술, 정신치료 등의 수단을 통해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셋째, 삶

이른바' 생명' 이란 운명에 대한 추리를 통해 인생을 이해하고 자연의 법칙에 도달하여 인간 생활을 개선하는 학문이다. 밀명에 쓰이는 주요 작품은' 위자두수',' 자평추명',' 흥평회해' 이다. 그것의 방식은 생년월일과 음양 오행에 따라 달라진다.

요컨대,' 생명' 은 인간의 운명을 추론하여 길흉을 피하는 지식에 도달하여 인류 발전의 필요성을 높이는 것이다.

넷째, 단계

이른바' 상면' 은 일반적으로' 인상, 이름, 사람, 가족, 무덤 (풍수)' 등 다섯 가지를 포함해 현상 세계에 존재하는 상면을 관찰한다.

인도-남의 도장을 보고 운명을 결정하는 것이다. 중국이 인쇄한 것은 한때 권력의 증빙이었다.

외모-인명이나 점명을 바탕으로 5 단, 동시에 명리 등을 활용해 길흉을 추정한다.

전시하는 방법.

사람의 상면술은 상면술과 손상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얼굴과 손의 선과 색깔을 보면 사람의 길흉과 병리 등을 알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집, 즉 양택의 풍수가 그 구도를 관찰하고, 그것을 분석하여 인류가 거주하는 길흉을 추론한다.

방서

묘상 (풍수)-즉 음택 () 은 자손을 가리는 장소를 선택하여 조상을 매장하는 신기한 방법이다.

간단히 말해서,' 상' 은 길흉을 피하기 위해 눈에 보이는 물체를 관찰하는 방법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예측

소위 "점" 은 점, 길시 선택, 점술을 포함하며, 그 목적은 사물을 예측하고 처리하는 것이다. 그중 점술의 종류는' 깨지기 쉽다' 와' 6 인 점술 수업' 으로 나눌 수 있다.

점술-점술이란 이경을 기초로 하늘, 사람, 땅의 상호 제약을 결합하여 길흉을 추론하는 것이다.

격렬한 방법.

길선택-주요 작품은 도술을 대표해 배치, 싸움, 마술의 결합을 통해 사물의 발전을 처리한다.

불행한 요인은 주로 고대 군사에 쓰인다.

국-주요 저작, 에테일신서를 대표해 12 괘술을 통해 국가의 정치적 운명을 추산하다.

행운의 숫자와 역사적 변화의 법칙에 대한 기교와 수학.

(2) 외단네단: 전국시대에는 음양오행학설이 성행하였다. 동한환디 때, 위백양은' 일괘상' 이라는 명목으로 <역경> () 을 썼고, 이를 제단법 () 으로 하여 불, 물, 용, 호랑이, 납, 수은 () 과 같이 음양 오행의 현각 () 에 맞춰 진퇴의 징조로 삼았다. 한나라 이래로 모든 내단과 외단의 책은 이 심오한 이론에 근거하여 발전한 것이다.

외단이란 납 수은 등의 약물로 만든 화합물로 불 속에서 연소하는 것이다. 완제품은 점대점과 경구 두 가지로 나뉜다. 초보적으로 정련한 숫자' 짐' 은 하나의 터치로만 사용할 수 있고, 가져갈 수 없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음식' 으로 정제된 알약. 이른바' 선단' 이라는 도교인들은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포박자 김즈단 편" 은 "오곡이 여전하다, 얻는 것은 낳고, 잃는 것은 죽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게다가, 그것들은 상품의 약과 비교할 수 없다. 오곡 잡곡보다 사람에게 만 배나 이롭지 않습니까? 김단은 오래 태울수록 변화가 좋다. 금이 불에 던져지면,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이 두 가지 약을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 이런 은폐는 외국의 물건으로 자신을 강화하는 것이다. " "이것으로 신선을 대체하면 고대에는 신선이 없다." 하지만 금속물질과 다른 미네랄에 들어 있는 성분 중 일부는 사람에게 맹독을 가지고 있으며, 방법이 불분명하고, 과식은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상기시킵니다. 예를 들어' 운칠정' 볼륨 64 는 "알 수 없는 백단약, 각종 석약, 각기 그 성질이 있고, 큰 독이 있다" 고 말했다. 음식을 가져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중국에서는 역대 관련 저작이 수천 부나 있는데, 대부분 실전되었지만, 여전히 거의 100 부를 보존하였다. 대부분 정통 도경에 실려 있다. 바로 이런 연금술이 현대화학의 선구자가 되어 현대화학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네이단이란 무엇입니까? 수네단 () 은 사람을 단정 () 으로 하고, 체내의 정예 () 를 약으로 하고, 신을 찜질하고, 자신의 체내에서 연소하여 정과 기 () 와 신을 분리하지 않고' 성태 ()' 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남종백옥두꺼비는 말했다. "스스로 교분이 묘하고, 몸속 부부가 묘하다." 이른바 성태란 바로 네이단이다. \ "참조 환기 장. "양성립명" 은 네이단을 묘사한다. "닭, 흰색, 검은 색, 폭이 1 인치이다. 초기에는 팔다리 뼈가 모두 있고, 10 월에는 그 포가 나고, 뼈가 약하고 고기가 미끄러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도교에서 사람들은 네단이 인체를 이용하지 않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인체는 둘로 나누어 신선이 될 수 있다. 도교는 내단 수련을 제창한다. 수당 이후. 송진 시대에는 내단 수련을 위주로 한 남종 북종이 나타났다. 그 구결은 신통기와 다섯 바늘 조각 이상이다. "도장" 에는 네이단에 관한 책이 20 ~ 30 가지가 있다. 명약은 거울, 영보필발, 종추전도집, 단단 지정 등이다. 네이단' 의 용어는' 외단' 의 용어와 같지만 의미는 크게 다르다. 네이단의 책은 비교적 은밀하여 읽기가 어렵고, 대부분의 도인들이 단단을 정련하는 방식이 동일하며 해석도 일치하지 않는다. 네이단은 중국 고대의 생리위생, 의학과 일정한 관계가 있지만, 영원히 살 수 있다면 신도들의 종교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불법을 제대로 하면 건강과 장수를 이룰 수 있다는 것도 사실이다.

(3) 내관, 조용함, 사고유지, 일체를 유지하는 기술: 이런 기술들은 모두 형신이 의지하는 교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몸, 팔다리, 장부, 장기는 모두 신이며, 모든 신은 성씨와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신이 인간의 몸 속에 존재한다면, 그의 몸은 건강하다. 만약 그가 체형을 유지하지 않는다면, 그는 생명의 위험이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영원히 살고 싶다면, 신을 당신의 몸에 남겨 두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기교들은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기교이다. 이른바 내관 (Vipassana) 은 내관 (Vipassana) 이라고도 하며,' 칠운정' 권 17 의 주석에서' 마음의 지혜는 내면에서 비추고, 내관 (Vipassana)' 은 관자성이라고 해석한다. 소위 침묵: 즉 침묵은 하나님이 해외로 여행 할 수 없게합니다. 154- 170 권' 태평경제협력파' 는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아도 오래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신의 가호가 있기 때문에 천지는 태평하고, 신흥도를 지킨다. " 사람들은 네가 조용히 하면 영원히 살 것이라고 믿는다. 이른바 사고: 신의 형상을 생각하고 도피한 신을 몸으로 돌려보내는 것이다. "운칠정 이야기" 권 43 은 "슬림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는 데 능숙하지 않고, 담백하게 활동하지 말라" 고 말했다. 소위 수일: 생각이 몸의 어느 곳에 집중되어 있어도 정신을 지키며 가만히 있다. 태평경 성왕 밀령' 은 "한 남편을 지키면 세상을 보내고, 재앙을 없애고, 왕을 섬기고 죽지 않는다" 고 말했다

(4), 심복, 행기, 태리 등의 수법.

도가의 내수술은 사랑, 경신, 중정에 중점을 둔다. 운기칠정' 권 56' 원기론' 에서 "사람과 사물은 모두 일원의 기운을 낳고, 태어나고 자란다" 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의 기운이다. " 태평경제협력학교' 154 부터 170 까지 "물고기가 물을 가지고 있고, 공기가 흩어지고, 물이 물고기에게 절대적으로 치명적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쌓아야 살 수 있다. 설득복이란 호흡과 식사란 하늘과 땅 사이의 원기를 빨아들이는 것이다. "호연의 기론" 에서 "식량자는 알고 죽고, 식기는 장수한다" 고 말했다. "한 남편은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그도 자주 장기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할 수 있다." 이른바 행기란, 일명 정련기라고도 하는데, 바로 내 마음을 내 몸에 맞추고, 내 병을 공격하는 것이다. 포박자 이지편' 은 "약을 먹는 것은 장수의 근본이지만, 여전히 화를 낼 수 있다면 효과가 빠르다" 고 말했다 태식이란 자궁에서처럼 입과 코를 통해 숨을 들이마시고 자신의 내기를 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정미태식론' 은 "몸은 늙지 않고 내식은 너무 성하다" 고 말했다.

(5) 안내: 안내는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헬스 방법이다. 그것은 행기, 마사지, 양치질, 신체 운동을 결합한 헬스 기술이다. 도경의 안내에 관한 기록에 따르면 도경은 영수, 소곡수, 풍생혈 제거, 미생병 치료, 불치병 치료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의 경락은 운하와 같고, 가스는 바람이기 때문에, 반드시 바람을 이용하여 경락을 소통시키고, 막히지 않게 해야 한다. 물을 멈추면 비린내가 나고, 나무는 발이 부족하면 곧고, 차는 운전하지 않으면 썩는다고 한다. 그래서 인체는 물처럼, 힌지처럼 해야 한다. 자주 단련하다. 도교는 양생의 도를 강조하기 때문에 지도에 매우 신경을 쓴다. 스님들은 대부분 이런 쿵푸를 할 줄 안다. 장수라는 뜻으로 장수에 이르다. 《도밀경》에는 천여 가지의 도법이 열거되어 있다. 그리고 각종 문파들도 자신의 비법을 가지고 있다. 요컨대 방법이 많다. 전반적으로 태청도양생, 펑조도양생, 왕자 조도양생, 화구도양생 등이 있다. 지도가 병을 고치고 몸을 강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도교 서적에는 대량의 자료가 있어서 탐구하고 연구할 가치가 있다. 도교 수련자의 장수는 대부분 이 기술의 길이 때문이다.

(6) 밸리도교는 인체에 세 마리의 벌레 (일명 삼시체 삼붕) 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뇌궁에 있고, 2 는 당에 있고, 3 은 복위에 있다. 황제를 너무 똑똑히 만나다. 욕망의 근원이며, 인체에 해를 끼치는 악령이다. 그들은 인체의 오곡 정신에 의해 태어난다. 사람이 오곡을 먹지 않고 오곡 정신을 끊는다면 삼충은 인체에서 살 수 없다. "삼충은 반드시 죽는다. 청조의 황제를 만나러 갈 생각은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인체에는 악귀가 없을 것이며,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있다. 이런 견해는 당연히 고대인의 환상에 불과하다. 곡식은 오곡육만 먹지 않는다고 말하며, 주께서 보신을 옹호하고, 마음을 복복복하고, 원화를 삼키고 약을 먹는다고 주장하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7) 황적도: 즉 실중의 술은 고대 무당에서 기원했다. 한서. 예문지' 에는 방중가가 쓴 180 권이 있다. 김은' 포박자' 에서도 이 방법을 논술하고 제창했다. 모음집' 은 총 13 부 38 권이다. 정초의' 남송문예지' 는 모두 9 권 18 권이다. 송대 이후 방 관련 서적은 자주 사라졌다. 방 안의 일가는 황제 현여공자 영성공 장래로 이런 수법을 연기한다. 이른바' 황로적전문' 은 태어날 때부터 가늘고 가늘다. 도홍경의 진상은 황적도라고 한다. 방 안의 예술은 원래 방 안의 금기와 병을 치료하는 예술이었다. "한서 예문지" 에서 "즐거움과 자제, 생태평명시험, 팬들의 관심, 생문파는 목숨을 잃는다" 고 말했다. 도교는 양생을 강조하고 광범위한 전승을 제창하기 때문에 도교는 이 기술을 제창한다. 나는 내가 수정을 좋아하고' 보충 보뇌' 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음란한 예술로 오해된 것은 악마의 사기였다. 북위구는 일찍이' 남녀합기술' 에 반대한 적이 있다. 그가 말하길, "큰길이 텅 비었는데, 무슨 고생이냐!" 김도 이렇게 말했다. "단방향 집에서 신선이 될 수 없고, 재난으로 나아가서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후의 도교 신도들 중에는 집사 일파가 없다. 도교 전진파는 금욕을 주장하는 스님이며, 심지어 이런 기술에도 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