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 1
신성에서 나오다. Shēn 에 의해 바뀌었고, 여름은 원과 성씨와 광운 () 에 따라 사생아의 이름을 유신 () (고성은 산시 합양현 동남) 으로 지어 신왕국을 세웠다. 그의 아들 손주가 땅을 씨로 하여 신씨라고 부른다. 후신은 관계와 밀접한 관계로 신씨를 신씨로 바꿔 신씨를 만들었다.
유원 2
희성에서 기원한 황제의 후손 부족은 바로 이 부족의 이름을 딴 것이다. "도사" 기록에 따르면 황제 뒤에는 성이 있고, 후자는 높고, 신성으로 바뀌었다.
유원 3
상구신의 후예로부터 나왔다. 산시 봉상 진촌진 방가우마을 성신! 허베이 한단현 대조 향동 장책후마을 대부, 명신!
산둥 조현에 거주하는 신씨 후예가 있고, 신을 성으로 하는 것도 있다.
산둥 해양시 황양마을과 대신가촌은 해양시 신성의 주요 거주지로, 두 마을 모두 향정부 주둔지였다. 그 중에서도 황야촌, 신씨네 마을, 서원촌에는 기본적으로 잡성이 없고, 온 마을의 성은 신이다.
기원 4
주어진 성씨로부터. 《동치종보》에 따르면, "신씨의 집, 이신씨의 집" 이라고 한다. 북주 () 는 항목 성신 () 을 주었고, 이후 당나라 () 에 나타났다. 이 지점은 천수신 씨다.
기원 5
다른 성신의 가문이나 다른 성신의 가문에서:
(1) 청대 만주족은 신성이 있어 금주에 살고 있다.
② 청고려는 아신 성이 있다.
(3) 청대 간쑤 연보현 (현 청해성 낙도현) 토스트는 주노라고 불린다.
(4) 오늘날 투지아, 몽골족, 티베트족 등 민족들은 모두 신성을 가지고 있다.
유원
성씨에서 유래한 여름의 사생아의 봉지에서 유래한 국호에 속한다. "원과 씨", "광운" 등의 사료에 따르면 대우의 아들은 제나라, 어머니는 도산석이라고 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만년에 이르러 이전의 선례에 근거하여 퇴위하는 자세를 취하고 동이족의 백이를 후계자로 내세웠지만, 은밀히 아들의 계승을 위해 준비하고, 아들을 위해 날개 세력을 키우려고 애썼다. 물고기 비가 죽은 후, 제나라 는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 xingbing 이 권력을 장악, 일거에 Boyi 를 죽였다. 곧, 또 한 군인이 손을 들어 그의 성우의 후를 소멸시켰는데, 이 성은 특히 자신을 받아들이지 않고, 또 말썽을 일으키기를 원했다.
기원 7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청나라 통지 종실책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1) 만주족의 자라리 가문, 일명 자라리 가족, 자라라 가문은 원대의 여실인 자라르 가문에서 기원하며 발카 (현재 백두산 이남 두만강 북쪽, 북기흑강 하류의 우자라라, 동쪽으로 러시아 연해 지역 남쪽), 울라 (오늘 길림) 에 거주하고 있다 신 씨의 이 분기의 시조는 명말 유명한 후금 장수 자랠리 시쿠의 동생 자랠 신태였다. 그는 만주리 정란기인으로 와카에 살고 있다. 당시 자랄리 슈트쿠는 근위대를 이끌고 금주를 포위했다. 이후 쓰촨 징집 당시 전사해 승마대장으로 진급됐다. 그의 동생 자랄리 신태는 대장을 타는 직위를 물려받았다. 자랠리 신태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첫 해음 한자를 성씨로 하여 대대로 전해진다.
⑵. 만주족 주르차, 만주어는 지오로라, 가장 유행하는 만주족 성씨 중 하나로 토지를 성으로 하고 민족이 많다. 한 번 콜라 (오늘 랴오닝 성 신빈영릉진 2 도촌), 각르차 (오늘 랴오닝 성 신빈영릉진 온가가마), 백두산 등지, 청태조 조부의 형 덕사쿠 후예, 성공 퇴각, 보라색 리본, 조명 각르차 () 가 있었다. 한족의 성은 조, 조,, 늘, 진, 아이, 신이다. 신 씨의 시조는 김대말년 10 대 명찰구금 중 하나인 각르차 아바타이다. 그는 만주정백기인으로 연만 (현재 길림성 통화화와 서남지역) 에 살고 있다. 그는 두르에서 동해 4 부를 고소했고, 굴차 아바태는 격장정에서 유격초소를 주어 야란로를 점령할 때 살해되었다. 그의 아들 체르차 신태는 유격직을 이어받아 근위대가 통솔했고, 명나라는 삼등봉차 대장을 죽이고 삼등공직을 추가했다. 굴차 신태법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첫 해음 한자를 성씨로 하여 대대로 전해진다.
원류댐
몽골인에서 유래한 청대는 간쑤 연포토스트 이호촌에서 온 것으로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명나라 초년 간쑤 () 성 연보현 () 에는 토라는 토스트가 하나 있었는데, 시닝 사람 (몽골족) 이었다.
사료에 따르면 명나라 홍무는 4 년 (서기 137 1), 도리브는 명조에 군대를 이끌고 명태조 주원장에 의해 100 가구의 직위를 수여받아 시닝 위위를 수여받았다. 그 후, 그의 아들 칠십 개는 그의 직책을 계승하여 현지의 유명한 토스트가 되었다.
도리숙이 살아 있을 때 손자의 중국어 성을' 신',' 주노' 로, 가족들은 신을 씨로 바꿨다. 신주노와 그 후예는 모두 유명한 연보신 토스트 가문으로, 신씨 가문으로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연버신 토스트 세가의 가계는 도리송 → 칠십 개 → 신장녀 → 신영 → 신정 → 신해 → 신보 → 신세안 → 신방략 → 신진방 → 신진청 → 신필정 → 신광헌 → 신장수이다
청순치 2 년 (기원 1645 년
청동치 4 년 (서기 1865 년), 청해, 간쑤 두 성의 귀민 봉기, 황중대란. 요새는 전쟁에서 파괴되었고, 신덕성과 그의 아들 신후옥은 티베트에서 피난했다.
청광서 12 년 (기원 1886 년) 에 이르러서야 신덕은 왕가보의 고향으로 돌아와 아들 신유가 계승했고, 신유는 연백의 토스트로 시닝 호위로 임명되었다.
유원 9
다른 소수민족에서 기원하여 중화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오늘날, 토족, 티베트족, 토족, 물람족, 묘족, 몽골족 및 기타 소수민족에 신족 회원이 있다. 그들의 출처는 대부분 당, 송, 원, 명, 청 5 대 중앙정부가 실시한 구금 정책과 개토 귀류 운동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을 한성으로 바꿔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1]
이 단락의 성씨 조상을 편집하다
케이. 아버지 우, 어머니 도산석. 하조의 개국 군주.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만년은 전인의 선례에 따라 퇴위 자세를 취하고, 동이인 백이를 후계자로 내세웠지만, 은밀히 계승을 위해 준비하고, 자신의 익권을 극력 배양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죽은 후, 제나라 는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 하고, 군대를 동원하여 정권을 탈취하고, 일거에 버이 (Boyi) 를 공살했다. 곧, 또 군대를 일으켜 자신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사단의 호성을 일으키려 하였다. 이기심을 끊은 후, 일제히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 국가인 여름을 세웠다. 퇴위 제도가 사라지자 세습 제도가 확립되었다. 건국 후 사생아는 신에게 하사하고, 뒤이어 봉지를 씨로 삼았다. 신과 신은 고대에 발음이 같았기 때문에 풀머리를 제거하고 신을 신씨의 시조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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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은 전형적인 다민족 다중 소스 성으로 인구는 약 1 10.7 만 명으로 전국 전체 인구의 약 0.069% 를 차지한다. 신 () 성은 산시 () 합양 () 에서 기원하고, 여름은 제후로서, 걸안 () 에 이르렀을 때 여름 () 으로 전해졌다. 상대신 성은 사서에서 흔치 않다. 상 왕조 말년, 역사가인 싱가 서주 때 장남 (현재 산서성의 장남) 에 의해 봉후되어 후손들이 산서에 정착하기 시작했다. 춘추전국시대에 진국에는 신우 (), 신요 (), 주 () 가 있고, 노국에는 신참나무가 있어 신성이 지금까지 하남 (), 산둥 () 에 전해졌음을 나타낸다. 한나라 때, 신성은 이미 산시 (오늘 간쑤 린타오) 에 큰 정착지를 형성했는데, 특히 신경길 가문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귀족 가문이었다. 이는 후세 신씨 영서군의 형성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그런 다음 xinyuanping, 조 (오늘 하북성) 사람들이 있습니다. 신씨라는 사람이 이미 북방에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위진 남북조 시대, 롱서에서 번식한 신성이 많고 흥성했고, 고위 관리들이 많았기 때문에, 신성 () 은 산시 () 현 () 현 () 이 이미 형성되었다. 또한 기러기 지역의 신성도 강해서 신성사에서 두 번째로 큰 군인 기러기 문군이 형성되었다. 이때, 서군의 희망으로, 신성도 간쑤 란저우에서 큰 거주지를 형성했다. 그리고 매우 똑똑합니다. 게다가 신씨는 하남에서 흥성했고, 신박명은 하남에서 회지 (현재 절강사오싱) 로 옮겼기 때문에 처음으로 강남으로 이주한 사람이다. 당나라 시대에는 여전히 신성의 주요 번식지였으며, 기세는 줄어들지 않았고, 신성 역사상 유일한 재상인 신무강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5 대 10 국에서 송대까지 신성의 발전은 새로운 특징을 나타냈는데, 특히 롱시현에서는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잃었다. 오늘날의 산시 () 산시 () 허난 () 허베이 () 산둥 () 등지에서 신성 () 은 특히 오늘날의 산둥 () 성에서 빠르게 발전했다. 남송은 강남으로 기울면서 남쪽에 더 많은 신씨 가문이 생겨났고, 신성은 이미 복건에 들어갔다. 원나라 때 신이 신강으로 이주했다. 명초에 산서신의 성은 명나라 홍동 회화나무 정착자의 성 중 하나로 산시 간쑤 닝샤 허난 산둥 등지를 전전하였다. 명나라 이후 신 () 성은 중국, 특히 산둥 () 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청강간 이후 허난, 허베이, 산둥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산둥 신이 중추였다.
현재 신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특히 산둥 랴오닝 길림 흑룡강 4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약 7 1% 를 차지한다. 신성은 중국 제 139 개 성으로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0.09% 를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