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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창 모임에서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스크래블 게임 (이 게임은 결말에 적합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킵니다)

게임 프로세스:

패치 작업 요구 사항: 30 -50 명 우선 순위, 4-5 그룹.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이 울리자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다.

수집한 물품은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에서 나온다. 어려운 물건은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이 마지막에 놓아야 한다. 사회자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책상 위의 쿵푸

게임 프로세스:

가장 많은 사람이 한 바탕 화면에 서 있는 게임은 다섯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방법: 1. 각 그룹은 서로 어떻게 가장 많은 사람을 얻을 수 있는지 토론한다.

2. 통화에 따르면 어느 의자에 사람이 가장 많습니까?

3.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품: 데스크톱 5 개

장병이 도둑을 잡다

게임 프로세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에 참여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이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는 사람이 집행한다.

소품: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네 장.

그들 셋은 함께 붐볐다.

게임 프로세스:

활동당 10 명이 참가한다. 음악에서 사회자 구령인' 세 사람이 한 조를 안는다' 는 말을 들으면 참가자는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사람을 찾아 안아줄 수 있어 한 사람만 탈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맹인과 절름발이

게임 프로세스: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는' 맹인' 이고,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맹인' 을 위해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착하고, 첫 번째로 도착하는 것은 위너.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슈퍼도전

게임 프로세스:

쪽지에 자신의 이름과 동작 요구 사항을 적고, 쪽지를 풍선에 넣고, 풍선을 크게 불어서 사회자에게 집중해 주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남성 몇 명을 무작위로 풍선을 뽑아서 추출한 풍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임무를 완수하도록 하세요.

대체 항목:

1, 고릴라처럼 한 바퀴 돌다.

2.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시전 되어 5 초 동안 얼어붙는다.

3. 팔굽혀펴기를 열 개 하면서 말했다: 나는 맹남이고, 나는 맹남이다.

4. 여주인에게 청혼을 하려면 꽃, 단어, 동작, 표정, 선물이 있어야 한다.

5, 적어도 15 초 동안 백조춤을 모방하여 발끝에 착지할 것을 요구한다.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불고, 나는 불고, 나는 날려 버린다! 그런 다음 가장 빠른 속도로 풍선을 불어 라.

7. 현장에 있는 여자 한 명을 초청하여 얼굴을 마주보고 15 초 동안 눈 깜짝하지 않고 웃지 않는다.

8. 아이를 안고 자는 동작을 흉내내고 동요를 부른다.

9. 15 분 안에 장미 한 송이를 사서 현장에 여자 한 명을 데려다 준다. 소품 요구 사항: 10 장 백지, 펜 몇 개, 적어도 15 개 풍선 (불지 않음).

방안 준비: 앞서 위의 예를 다른 백지 (손글씨) 에 미리 써 여학생 현장에서 제시한 제목이 멋지지 않을 때 교체되는 것을 방지한다.

007 게임 규칙: 1, 모두 한 바퀴, 5- 10 명이 더 좋습니다.

2.a 는 자유인 (b) 이' 0' 이라고 말하고, b 는 자유인 (c) 이' 0' 이라고 말하고, c 는 자유인 (d) 이' 7' 이라고 말한다. D 는 총에 맞은 표정을 보여야 하고, 적어도' 아' 라고 외쳐야 한다. D 옆에 있는 두 사람은 손을 들어 두려움과 항복을 표시해야 한다.

3, D 는 손을 들 수 없고, 소리를 내야 하는데, 뒤에 있는 두 사람은 손만 들어 소리를 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틀렸다.

4, 실수를 한 후, 잘못을 저지른 사람이 다시 시작한다.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5. 가장 많은 잘못을 범한 사람은 보통' 보상' 이나 처벌을 받는다.

다람쥐 나무 활동 번호:

13 명 이상, 3+1 또는 +2 인의 배수.

현장 요구 사항:

대형 KTV 상자와 같은 작은 운행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규칙: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한 쌍의 학생도 자유인 역할을 하지 않는다.

2. 자유로운 사람은 모든 사람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자유인은 세 개의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암호: 자유인은 다람쥐를 외치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다람쥐를 노는 사람은 반드시 원래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자유인은 다람쥐를 연기하여 나무에 꽂았고, 독신 남자는 새로운 자유인이 되었다.

두 번째 암호: 자유인이'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 를 하는 사람은 원래의 동료를 떠나 큰 나무를 다시 만들어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자유인은 동시에 큰 나무를 빠르게 튕기고, 외톨이는 사람은 새로운 자유인이 된다.

세 번째 구령: 자유인이' 지진' 을 외치며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해체하고 다시 집합한다. 큰 나무를 연기하는 사람은 다람쥐, 다람쥐, 큰 나무가 될 수 있다. 자유인도 신속하게 대열에 진입하여 외톨이가 새로운 자유인이 되었다.

3. 자유인의 구령을 들은 후, 모두 서둘러 행동하고 자유인이 되지 마라. 자유인은 낙오자이기 때문이다.

4, 두 자유인이 서로 상의할 때 구령을 외쳤다.

바람이 세다 (입이 많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규칙: 모든 사람은 의자를 가지고 있고, 한 사람은 할 자리가 없다. 그리고 그 사람은 불기 시작했고, 어떤 바람을 불어야 할지는 그가 결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그는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을 긁어내라" 고 말했다. 그러면 흰 양말을 신은 모든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에게 기회를 주어 앉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 중 한 명은 자리가 없어야 한다. 이때 그가 바람을 쐬러 올 차례가 되었다. 여러분을 동원하려면' 모든 소년 소녀' 와' 아침을 먹는 사람' 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긁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친다.

보물을 찾다

먼저 "보물" 을 준비한 다음 (즉, 메모지에 공연과 당첨을 쓸 수 있음), 숨겨진 곳에 보물을 분산시킵니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 주인이 상을 받을 수 없다. 사회자는' 보물' 의 내용에 따라' 보물' 의 주인에게 상을 수여했다. 예를 들어, 보물이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하면, "보물" 의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한다.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준다.

맞춰봐 1, 미리 종이 몇 장을 준비하는데, 위에는 각종 직업이나 운동이 적혀 있다.

2. 모두가 각자 한 장씩 그리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3. 그리고 따로 공연을 해서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추측하게 한다.

오감 게임 설명 추측: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을 한 후에 쌍방이 교류하다.

물에 빠진 개구리

구령: 입 한 쪽, 눈 두 개, 다리 네 개 개구리가 물에 빠지고, dum (개구리가 물에 빠진다); 개구리 두 마리는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물 기다리고 있어, 동, 동, 동, 동, 개구리 세 마리가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12 개, 물 기다리고 있어, 동, 동, 동; 개구리 네 마리 ... 이런 식으로 모든 사람이 말한다. 또: 이 게임도 침묵할 수 있다. 다만 공인권증과 동작으로 표현될 뿐이다. (참고: 여러 사람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과정에서 숫자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놀기 쉽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칠명 칠암.

자연수 순서로 세고 7 로 끝나는 숫자 (예: 1, 2, 3, 4, 5, 6, 7, 17, 27, 37) 를' 기명' 이라고 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3,4,5,6,7 (소리 없음) 을 거꾸로 합니다. 6'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바로' 8', 9, 10, 1 1,12,6544 라고 불러야 한다 (1~99)

(참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는 것은 쉽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좀 지루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봉황비

모두들 한 바퀴 둘러앉았는데, 원 안의 모든 사람이 번호를 가지고 있다. 1 ... 왼손/오른손으로 ... 예를 들어 12 명이 게임을 하면 1 봉황이 있습니다. 그의 왼쪽에는 피닉스 2 호가 있다. 그의 왼쪽에는 3 번 봉황 ... 12 번 봉황까지.

이때, 한 사람이 마음대로 봉황비의 번호를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1 은 봉황비 5 호를 의미하고, 울음소리를 듣고 봉황비 5 호를 대표하는 사람은 "양손을 좌우인의 어깨에 얹고 동시에 머리를 뻗는다. 왼쪽 사람은 왼손을 위아래로 흔들어 비행한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오른손으로 위아래로 날다. " 5 번은' 봉황비 5 호, 봉황비 5 호' 봉황비 * 5 호 이후 봉황비라고 합니다. 이때 * 봉황은' 봉황비 *, 봉황비 *, 봉황비, 봉황비 *' 라고 머리를 뻗기 시작했다 그의 오른손과 오른손이 동시에 서로 협조한다 .. 시간이 없다면 다음 공연이 진행될 것이다.

기차를 타다.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말 중간에 "너", "나", "마셔" 라고 말하지 마세요. 이것은 매우 잔인하다. 실수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아무 말도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언할 것이다! 우선 사람이 많으면 다섯 명 이상이다.

두 그룹, 반드시 남녀가 코디해야 한다. 한 사람은 물 한 모금이나 음료수 한 잔을 마시고 심판이 지정한 내용을 말할 수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힌 사람이 이겼다.

잠꼬대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한 개에 50 센트입니다. ""

경기 준비: 장소가 약간 넓어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10 몇 명, 사람이 많을수록 좋다. 인원은 남녀 제한이 없어야 하고, 비율은 제한되지 않아야 한다. 명령을 내리는 지휘관인 심판 한 명.

게임 규칙: 게임에서 남자 1 원, 여자 5 센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0, 6 또는 8.50). 심판이 그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돈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0 을 외치면 3 남 1 녀 7 녀 또는 1 남 5 녀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이렇게 계속 탈락하자 마지막 두 사람이 이겼다.

게임의 요점: 반응이 빠르다. 심판이 돈의 액수를 말하자마자 남녀 몇 명의 팀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곧 알아야 한다. 동작도 빨라야 한다. 5 센트를 잡고 빠르고 독하게 한 조각을 찼다. (상금 있음)

반란 운동

참가자: 10-20 명이 동그라미를 만들기에 적합하다.

게임 방법: 참가자가 원을 그리며 사회자가 중간에 서 있다. 사회자가' 오른쪽' 이라고 하면 모두가 머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사회자가' 왼쪽' 이라고 하면 모두 머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사회자가' 앞' 이라고 하면 모두가 머리를 뒤로 돌립니다. 즉 비밀번호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심판이나 사회자는 출전 선수를 꼼꼼히 살펴야 하고, 누군가 잘못하면 아웃을 선고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다. 참고: 고개를 돌리지 않아도 두 손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경품이 있음).

풍선을 밟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구 사항: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왼쪽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아 자신의 풍선을 깨지지 않게 유지하거나, 가장 적게 깨뜨리면 이긴다. (상금 있음)

베스트 킬러

어둠이 내리니 눈을 감아주세요 ... 눈을 떴을 때, 당신의 생명은 이미 끝났을지도 모릅니다. ...

게임 플레이: 13 인의 게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2 카드, 그 중 6 명은 좋은 사람, 3 명은 살인자, 나머지 3 명은 경찰, 마지막 1 은 판사입니다. 마음대로 카드를 뽑고, 아무것도 뽑지 않는다. 요컨대 좋은 사람은 살인자에게 죽임을 당하지만, 좋은 사람은 죽을 때까지 누가 죽였는지 모른다. 직관과 경험에 의해서만 추측할 수 있다. 킬러는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좋은 사람을 설치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며, 위선적인 척하고, 좋은 사람을 미혹시킨다. 경찰은 살인자를 잡고 정의를 신장할 책임이 있다. 13 명 중 1 사람만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판사이지만 판사는 진실을 누설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악을 정의롭게 이길 것인지 나쁜 사람이 결국 성공할 것인지는 플레이어의 운과 경험에 달려 있다. 한 플레이어는' 살인자' 가 되기가 쉽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용접, 첫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두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밝다고, 세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반짝반짝 빛난다.

어리석고 어리석다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가 본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이 되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등등. 사회자의 동작이 어리석을수록 재미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음악의자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빼면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간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 두 개를 뺏고, 앉지 않으면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