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고등어는 정말 존재합니까?

고등어는 정말 존재합니까?

믿음은 있지만 믿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어미 모양의 고등어는 인어공주라고 불린다. 중국 고서에 기재된 고등어는 서구 신화 속 인어공주다. 그들이 생산한 텅스텐은 물에 들어갈 때 축축하지 않다. 그들이 울면 그들의 눈물은 진주로 변한다. 김건보' 수색신기' (권 12): "남해 밖에는 고등어, 물이 물고기처럼 서식한다. 직조 업적을 헛되이 짜지 않으면, 눈은 눈물을 흘릴 것이고, 반드시 진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 이런 견해는' 자연사' 와' 차이의 이야기' 가 병행되어 있지만 문자는 약간 다르다. Shuo Wen jiezi' 볼륨에는 구름이 있습니다. "교외인은 춘수이며 춘객이라고도 합니다. 남해에서 일종의 만두사를 생산하여 봄에 처음으로 물에 잠입하여 짜다. 용사 한 개 100 여금. 물에 젖지 않은 줄 알았어요. 남해에는 용궁이 있고, 봄은 먼저 짜고, 사람은 서리처럼 하얗다. " 또한, "태평어람" 권 803 은 "박물지" (현재는 없음) 를 인용해 "물갈퀴, 남의 집에 살고, 장기적으로 실크를 판다" 고 말했다. 나는 가서 사부님으로부터 장치 하나를 빼앗아 구슬 한 접시로 가득 찬 채 우리 사부님과 함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박물지": "남해에는 고등어가 있고, 물은 물고기처럼 서식한다. 공로를 저버리지 않고 두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다. " 남조 아량임방은 이렇게 썼다. "미인은 권선 () 이라고도 하고, 일명 권객 () 이라고도 한다. 남해 용궁이 있고, 봄이 먼저 원사를 짜고, 서리처럼 하얀 사람이 있다. " "이사물화" 도 "남해산 크레이프, 샘실 잠무, 용사, 가격 백금, 계산복, 물에 들어가면 안 된다" 고 말했다.

배포되다

바다에 살고 있고, 바다와 연결된 몇 개의 강과 호수, 지하 호수도 있고, 소수의 고등어도 있는데, 주로 수심과 수질을 본다. 부엉이는 불결한 물에서 살고 싶지 않다.

유형

평균 수명은 70 세이다. 태생, 다둥이, 임신 6 개월. 하지만 매년 89 월에야 임신할 수 있고, 아기는 2 월에 많이 태어난다. 송치인은 에어백에서 태어났고, 몇 시간 후에 에어백이 파열되어 수영을 할 줄 안다. 그러나 바다에는 천적이 많아 생존율이 떨어진다. 그래서 인종이 번식하는 속도는 여전히 인간보다 낮다.

나타나다

날씬한 유선형, 몸매가 좋고, 인간과 비슷하며, 약간 날씬하고 키가 크다. 하지만 상체와 몸의 양쪽 사이에는 반투명한 가죽 날개와 수염이 있어 아름답고 우아해 보이지만 바다에서 수영을 해야 한다. 하체는 허리부터 다리보다 긴 치마 모양의 투명한 줄무늬가 여러 개 붙어 있다. 수영할 때 다리가 안에 싸여 있어 수류 저항을 줄이고 수영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마술을 사용하여 체질을 바꾸고 전쟁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물 속에 숨어 있었기 때문에 다리가 있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부가 바다에서 선녀를 만나 하인이 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고등어의 진정한 기원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전설은 영원히 전설일 뿐이다. 고등어, 남자의 등에는 각질 지느러미가 있고, 여자의 투명성은 부드러워서 남자는 흉악해 보이고, 여자의 음유는 부드러워 보인다.

고등어는 머리카락과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다. 노동과 전투의 필요에 따라, 고등어의 하층 남자는 어려서부터 머리를 깎고 머리에 문신을 했다. 여자는 단단히 묶이거나 모자를 쓴다. 고등어 남자의 머리카락은 보통 귀족과 신사의 상징이다.

고등어의 몸에는 리본과 늘어진 수염이 가득 걸려 있어 그녀는 평소에 옷을 입지 않는다. 서 있거나 물 위를 걸을 때, 가죽날개와 부수염은 몸의 절반을 덮고, 수영할 때 상반신이 노출되고, 하반신은 부대 속에 있다. 일부 귀족들은 고등어가 끄는 떠다니는 차 (수생식물과 경질목재로 인한 것) 를 타고 장거리 수영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특별한 신분을 드러내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매끄러운 수생식물이나 거즈라는 특수한 원단을 사용한다. (비늘가루와 어유로 도미를 말아서 만든 거품막으로 매우 매끈하고 물을 흡수하지 않는) 망토 포대 같은 옷을 만든다. 고등어의 옷은 앞뒤로 갈라져 목과 허리에만 매듭을 짓는다. 시간이 길어지면서 바퀴벌레가 보편화되면서 모방하기 시작한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고등어의 남성은 보통 인간과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적을 만나면 신속하게 전투체질로 변해 몸 밖에서 단단한 비늘 피부를 형성하는데, 마치 갑옷을 입는 것과 같다. 여자는 이런 능력이 없다.

수생체질

정상적인 상황에서, 고등어는 물을 떠나면 하루 이상 살 수 없다. 상륙한 후에는 매일 약을 먹고 몇 시간 동안 물에서 회복해야 한다. 그리고 비해수의 영향이 회복되지 않으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면 밖에 있는 시간이 길수록 몸이 약해질 것이다. 장기간 마약을 하면 몸이 손상되고 수명이 단축된다. 하지만 상어들은 육지에서 탐험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때때로 오대호의 깊은 못에서 고등어의 비밀 거점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지명언) 전설에 의하면, 사람들이 바다에서 숨을 쉬고 살 수 있게 하는 기이한 방법이 있지만, 수명을 단축하는 것을 대가로 하지만, 인족 중 아무도 이런 비법을 알지 못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어

고등어는 노래 언어로 바다에서 합창한 어조로 정보를 전달하여 바다 속에서 멀리 전파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접근하면 언어 교류도 인후골 진동으로 나오는 빠른 오디오를 사용한다. 다른 인종은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해외에서 낯선 노래를 들었을 때, 그들은 그들이 사람을 만났다는 것을 알았다.

음식

고등어는 주로 물고기를 먹고, 바다에서 먹을 수 있는 식물을 보충한다.

사회

수중 도시는 해저 부력을 이용하여 석두 채굴을 하고, 비계로 빠르게 자라는 산호 생물을 재배하는 방법으로 건설되었다. 중간 규모의 고등어 도시에는 약 천 명이 있다. 일반 마을에는 거의 백 명이 있다. 고등어는 해어와 난류의 추세에 따라 평균 10 년마다 한 번씩 빈 도시를 남기는 경우가 많다. 다른 수렵 부족들은 수생 식물로 집 둥지를 짜서 바다에 떠다닌다. 한 부족에는 수백 개의 이런 보금자리가 있을 것이다.

어떤 도시들은 해석회로 만든 빈 받침대와 기둥 벽으로, 연한 색의 해양 식물로 집을 짓는다. 이렇게 하면 바다에 떠있을 수 있어 이주에 도움이 된다.

부락인의 일부, 부락의 결합으로 생산성이 높아져 좋은 해류 지대를 차지하며 어류와 해양식물을 길들이기 시작하며 정착생활을 형성하고 나라가 생겨나 더 이상 이주하지 않는다. 가다랑어는 기본적으로 한 도시 국가이다.

고등어에는 국왕이 한 명 있다. 남녀는 모두 왕, 세습제가 될 수 있다. 관제가 있고 소량의 상비경호대도 있지만 전쟁 중에 군대는 임시로 국민으로부터 호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각 부처에는 신하가 사무를 처리하고, 시민들은 시민과 노예로 나뉜다. 노예는 범죄자, 외계인, 전쟁 포로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는 주된 방법은 재산과 자기 구속을 빼앗거나 전쟁에서 공을 세우는 것이다. 그러나 군대도 제한적이다. 상어들이 바다에서 싸우는 주력은 육식어다. 엑소시즘 주문을 사용하는 전문 해어자 (법사) 가 있다. 전쟁이 끝난 후 바다는 빨갛다.

부엉이는 돈이 있고, 나라와 나라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불가사리, 거북껍질 등이 있다. 하지만 가장 흔한 것은 보기 드문 같은 지름의 금빛 진주로, 인공적으로 재배하기 어려워 주명이라고 불린다. 희귀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바다에 이미 이런 진주가 들어 있는 살아있는 조개를 하휘라고 하는데, 진주가 아직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유사한 선불금이 있기 때문이다. 일부 상어들은 인간에게 접근하고, 해변에서 인족과 거래하고, 물물교환을 하며, 때로는 육지에서 희귀한 황인화폐를 받기도 한다. 사람과 밀접한 접촉을 하는 상어나 상어가 물가에 남아서 인간 화폐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지상의 인종 교류와

많은 고등어들은 수역을 자신의 영토로 여기며, 다른 인종이 물속에서 수영하거나 항해하는 것을 싫어한다. 땅이 더러운 세상이고 지상의 인종이 수원을 오염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상어들은 종종 범선 지상전을 공격하는데, 이것은 지상전 항해문명의 발전을 크게 가로막는다. 고등어는 큐슈의 삼해에 자주 나타난다. 고등어는 활을 필요로 하지 않고, 어골이나 유압탄기만 사용한다. 수중 사정거리가 가까워서 100 피트도 안 되지만 수면 밖에서 발사하면 수십 피트까지 먼 배에 탄 사람을 칠 수 있다. 하지만 유압탄기는 육지에서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물을 주입하지 않으면 다시 발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종 간 접촉과 이해가 증가함에 따라, 고등어의 일부 부족들은 우호적이 되기 시작했다. 인족은 해제식을 거행하는데, 술로 배를 씻은 후에 출항할 수 있다. 항해 중에 선원들은 끊임없이 술을 바다에 쏟았고, 고등어들이 배의 술 냄새를 맡았을 때 그는 공격을 멈췄다. 물론, 모든 부족이 그런 것은 아니다.

고등어와 인족은 통혼할 수 있지만, 아이를 낳는 것은 극히 어렵다. 설령 있다 해도 아이는 인족이다. 그들도 에어백에서 태어났지만, 그들은 더 이상 사람의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그들이 물에서 태어난다면 에어백은 익사할 것이다. 다른 종족과의 결혼은 인종 결혼을 배경으로 한다.

고등어와 지상인종 간의 교류는 대부분 해변 무역이나 어부들이 바다로 항해하는 산호초이다. 지구 삼해 중에 고등어가 있기 때문에 육지인종이 고등어에 점점 더 익숙해진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등어는 바다의 원료로 아주 얇은 실크를 잣는데, 이를 돌고래 풀이라고 한다. 가볍고 인성이 있어 표면이 매우 매끄럽다. 해양 건축 및 의류에 사용됩니다. 큐슈에서는 매우 소중한 견직물이다. 전설에 따르면, 바다에 가끔 나타나는' 신기루' 는 이런 절름발이 시장을 팔고 교환하는 것이다. 갈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이런 아기를 살 수 있다. 사실 신기루는 부락족의 마법과 안개가 수면으로 올라간 후의 결과이다. 부락이 수면에 나타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예를 들면 별에게 희생을 바치거나, 상승하는 물줄기에 붙잡히거나, 깊은 바다에서 계절적인 위험한 한파를 피하거나, 움직일 때 별을 이용해 방향을 예측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어떤 부족들은 지상인종과 거래하기를 원하고, 어떤 부족들은 지상인종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람을 가는 것은 신기루처럼 위험하고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