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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임 2: 팀 니자의 집착! 괴물 문화와 전투 메커니즘의 결합에 대하여

20 17 년 2 월 9 일 1 세대' 왕인' 개봉부터 2020 년 3 월 12 일까지' 왕인 2' 개봉까지 3 년 만에 개봉했다.

한 편의 신작은 프로젝트 기획부터 제작, 발표에 이르기까지 1 세대' 왕인' 의 DLC 를 감안해야 하는데, 사실 꼼꼼히 계산해 보면 이 시간은 사실 매우 빠듯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국' 인왕' 이 개봉하자마자 속편을 찍는 것은 불가능하다 ... 적어도 판매량을 봐야 한다. 결국, 이 수준의 작품은 연마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며, 또 한 가지는 체험판에서 이 작품이 더 많은 사람을 드러내지 않았다는 것이다. 물론 체험판의 내용이 적다는 것은 문제가 된다. 플레이어가 아직 새로운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했고, 심지어 낡은 책까지 먹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원래의 생각대로 신속하게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다행히 정식 발표와 함께' 인왕 2' 의 내용이 플레이어 앞에 고스란히 드러났고, 나도 이 작품의 성의를 실감했고,' 닌자 신검' 이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이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에 감탄했다. 물론 IGN 이 제시한 9 점 평가도 보험으로' 인왕 2' 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했다.

진화의 수준으로, 나는 개인적으로' 인왕 2' 가 이번에 한 일은 표면이나 일부분이 아니라 실제로 게임에 괴물 문화를 첨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자세히 음미하면 닌자팀이 이미 괴물 문화를 게임 매커니즘 수준에 간단히 침투시켰고, 전체 전투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팀, 닌자팀, 닌자팀, 닌자팀, 닌자팀, 닌자팀, 닌자팀)

그래서 오늘 닌자 팀이 어떻게 몬스터 문화를 왕인 2 의 골수에 주입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유명한 철학자 이노우에서 요괴를 연구했다. 그는 요괴를 두 종류로 나누었는데, 진짜 요괴라고 하고, 공포로 인한 요괴를 가짜 요괴라고 오해했다.

이상하게도, 자연은 매우 희귀하고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들어 본 도시 전설처럼, 대부분 전설일 뿐, 전혀 증명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물의 연구 작업 중심도 서서히 바뀌기 시작했다. 괴물에 관한 많은 소문이 거짓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심지어 이런 미신과 소문을 반박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본 요괴 문화를 실제로 유행시킨 것은 에도 시대부터 시작됐다. 우리가 자랑하는 것이 아니다. 일본의 요괴 문화는 사실 중국의 고서 몇 권, 예를 들면' 산해경',' 서유기' 등에 의지해야 한다.

에도 시대에는 출판업이 매우 유행했다. 산해경' 을 배경으로 연출한 일화 고전이 대중의 환영을 받기 시작했다. 부세화의 유행으로 몬스터 그림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고, 심지어는 원소 기호까지 되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요괴에 관한 책을 사고 싶습니다. 새산석암이라는 이름이 추천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실 암산실언 () 은 본명 길야가 사노 () 로 에도 시대의 부세화 화가로 괴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일본인은 요괴를 포함한 초자연적인 현상에 대해 경외심을 가지고 있으며, 인류는 아무리 보아도 보잘것없다. 이 상당히 비천한 태도는 또한 이 괴물들의 문화 발전과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토양을 주었다. 지금 괴물의 분류는 더욱 체계적이고 세심하여, 원래 진짜와 가짜 괴물을 구분하는 방식보다 훨씬 뛰어나다.

인왕 안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음양사 중 하나는 일본의 고대 관직 중 하나이다. 그들은 음양으로 점을 치거나 풍수를 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본 민간에서 음양사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그들은 관리는 아니지만 기도와 점술을 담당하고 있다. 핑안 시대의 유명한 음양사 아베칭은 역사상 실재하는 사람이다.

물론, 드림베개의 소설' 음양사' 는 아베 칭밍의 인기에도 없어서는 안 된다. 참, 아베칭밍도 여러 해 동안 일본 애니메이션 게임의 인기 참고물이다.

음양도에는 영자를 보낼 수 있는 술이 있는데, 이 영자는 신이라고 불린다. 소환자의 경지가 높을수록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괴물이 더 강하다고 한다 ...

"너 너무 대단해, 내 스타일신을 이길 수 있어 ..."' 인왕' 게이머들은 아직도 인상적인가요?

하지만' 인왕' 에서는 음양사에 관한 전문 책이 없어 내용이 제한적이지만 수호정신이 핵심에 놓였다. 그러나 영을 지키겠다는 생각은 일본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1970 ~ 80 년 서구의 사회, 종교, 정신운동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운동도 새로운 시대 운동이 되어 수호정신이 여기에서 전해졌다.

서양인의 정신세계에서 수호정신은 사람들에게 붙거나 동반하여 사람들의 사상을 보호하고 인도하는 정신이다. 인왕초대의 고양이 선생님과 인왕 2 리의 염소처럼 뚜렷한 스승 성향이 있다.

수호영의 기원이 서구였으므로,' 인왕' 에서 반파 케리의 수호령인 독사는 일본에서 온 것이 아니라 서양의 연금술과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연단의 설정도 1 대 왕인까지 들여왔다.

연금술에서 독사의 상징은 정화력을 지닌 주문이다. 심리학자 칼 융그는 심지어 독사가 연금술 중의 모든 것의 원형이라고 생각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Ouroborosaurus 를 자기 삼키는 상태의 우주 조상으로 묘사했다. 불멸의 완벽한 생물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닌자팀' 은 분명히 Ouroborosaurus 에 대한 많은 자료를 참고한 것 같은데, 그 위치가 너무 중심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삼포가 바늘을 눌렀기 때문에 결국 이 수호령을 제압하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특히 연금술 관련 잡지에서 문어의 이미지는 자신의 꼬리를 삼킬 뿐만 아니라 용에 가까운 지배적인 지위로 묘사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인왕 2' 에서 덕일랑 (풍신수길 분) 이 처음에 유인원을 지켰는데, 그중에서도 몇 가지 이야기가 있다.

젊었을 때 일본에서 선교한 포르투갈 가톨릭 선교사 루이스 플로레스는 이 이름을 잘 알고 있었을 것이다. 결국' 인왕 2' 의 많은 장면은 그의 기록을 직접 인용했다.

말하자면, 그는 일본 역사와 일본 유럽 비교 문화의 저자일 뿐만 아니라, 오다 신행도 알게 되었다.

그는 도요토미 히데요시 (Fengchen Xiuji) 의 많은 사적을 기록하며, 그가 짧고 못생겼으며 오른손에 손가락이 여섯 개 있다고 묘사했기 때문에, 그가 원숭이 면류관이라고 불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닌 것 같다.

인왕 2' 에서 풍신수길의 타락은 괴물의 통제로 귀결되었지만, 게임에서 풍신수길은 행인부터 타이거까지의 고난이 거의 회복되었다. 결국 모든 사람이 가난한 배경에서 캐비닛에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루이스 플로리스도 풍신수길의 결점들, 예를 들면 극도로 호색하고 파렴치한 ... 그의 궁정에는 약 200 명의 미녀가 있다고 하는데, 설령 60 대라도 여전히 즐겁다고 한다.

이 이야기는 초기에 왕권을 맡았을 때 런던탑에서 기원했다.

영석을 찾기 위해 크리는 전쟁 중에 일본에 갔다. 수호자 샤링을 데려갔기 때문에 영국 여왕을 위해 영석을 모은 해적 윌리엄 애덤스도 상선 한 척을 데리고 일본을 따라잡았다.

실제 일본 전국 역사에서 윌리엄 애덤스는 해적이 아니었지만, 그가 일본 영토에 처음 발을 들여놓았을 때 현지 선교사들에 의해 해적으로 몰렸다. 당연히, 그는 어떤 수호 정신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일본에서의 그의 업적으로 인해, 이 정신은 정말 도쿠가와 가강의 칭찬을 받았고, 그는 삼포를 일본 최초의 백인 전사로 명명했다.

또한, 왕인리에서는 일본의 유명한 전국 게이머도 적지 않아 수십 명에 불과하다. 하지만 무승부의 타법과 더 많은 상호 작용 경험이 부족해 대부분의 무장에 대한 게이머의 인상은 그리 깊지 않다. 내용의 주선을 삼국으로 바꾸면 중국 게이머들은 낯설지 않을 것이다.' 진삼국' 시리즈도 이렇게 해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일본 전국 시대에 횡행하는 요괴 외에도 전국 명장들도 자신만의 독특한 수호영을 가지고 있다. 전투에서 수호영이 보여준 기술을 아흔아홉 무기라고 하는데, 보험처럼 위력이 놀랍다.

황무지 때 보스를 치면 기본적으로 25% 의 혈량을 떨어뜨려 난이도를 강행할 수 있다. 만약 적들이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았다면, 이 99 무기는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내가 방금 말한 것은 단지 무모한 상황일 뿐이다. 그래서 영석을 사용하면 99 무기의 기간을 직접 갱신하여 무한한 유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친구가 있다. 끊어져도 정상 상태로 돌아가 거리를 두고 영석 몇 개를 먹으면 99 무기를 다시 석방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과 부수호영의 수동적 가산을 제외하고는 수호령과 관련된 것이 없는 것 같다. 즉, 초대 왕인중에서 요괴가 가져온 영향은 간단하고 난폭하며, 줄거리를 제외하고는 보험을 넣는 것이다.

인자한 왕 2' 의 시간이 수십 년 앞으로 다가왔지만 극본의 선택도 초대와 비슷하다.

태고의 결심으로 전해진 이야기는 삼포압침의 이야기처럼 신비와 영감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물론 신장과 풍신수길의 사적은 확실히 언급할 만하다.

이 게임의 게임 메커니즘에서 닌자 팀은 먼저 정상적인 어두운 지역을 추가했다. 이 지역의 괴물은 더욱 공격적이다. 지도자가 죽임을 당해야 이 지역이 회복된다. 플레이어가 휴머노이드 자세로 들어가면 에너지 막대의 회복이 매우 느려져 전투의 연속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플레이어로서, 컨트롤러는 수천대라는 반요이다. 성별과 생김새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얼굴에 의해 결정된다.

즉, 플레이어는 괴물 상태로 전환하여 어둠 속에서 에너지 막대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이런 괴물 형태는 원래의 99 무기와 비교할 수 없다. 흑도와 보스를 상대하는 것은 정말 제한적이다. 보스도 어두운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 특히 괴물 기술은 상처가 터지지 않는 것 같다.

어두운 지역 플레이어의 압력은 여전히 ​​매우 큽니다. 특히 황무지가 열렸을 때, 일단 맑게 되면 새로 고치지 않으면, 그것은 어려운 수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괴물을 죽일 때 혼핵을 떨어뜨린다. 이는 악마 도시의 작은 달 원무곡과 비슷하다. 플레이어는 괴물 영혼의 핵심을 얻은 후 해당 괴물의 간판 기술을 넣을 수 있다. 더 복잡한 것은, 이 혼핵들은 수치와 등급이 있고, 배양해야 강해진다는 것이다.

요력의 획득은 상당히 쉽고, 체험판과는 달리 여러 가지 강력한 혼핵을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각 방면에서 괴물의 기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적을 죽이는 것은 매우 경제적이며, 혼핵을 먹는 순간, 요력의 가치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것은 아직 해본 적이 없다. 적들이 살인 기술, 즉 적목 현상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순식간에 괴물로 변신해 상대방의 절묘한 수단을 끊고 반격을 할 수 있으며, 물론 자신의 에너지를 크게 회복할 수 있다. 장점은 상대의 절묘한 수단을 끊고, 피하는 방법을 생각할 필요도 없고, 판단이 비교적 느슨하다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종의 약속된 속된 전투 방식이 되었다.

많은 경우 원래 생각대로 놀기는 어렵지만 괴물 기술, 특히 악마의 반란을 잘 활용하면 어려움이 훨씬 줄어들 수 있다.

즉 인왕 2 의 진화, 특히 괴물 메커니즘에서는 매우 집착한다는 것이다. 아마도 닌자 팀의 생각은 괴물의 역할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일 것이다.

괴물 문화는 줄거리 차원뿐 아니라 전투 차원에도 나타나야 한다. 적어도' 인자한 왕 2' 의 결과를 보면 제작진은 이미 이 기대에 도달했다.

물론 괴물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인왕 2 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결국, 모든 수호령, 모든 보스, 심지어 일부 흑도 모두 자신의 역사와 연원을 가지고 있다. 사실, 보지 않고 자료를 찾지 않아도 왕인 2 는 상당히 완벽한 배경 자료를 제공합니다. 전투가 끝난 후 모두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럼, 이번 호의 내용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다음 호에서는 수호령의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독자가 어떤 건의가 있으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