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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우석의 대표시

1, 가을시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는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웅장하며, 정서와 경치, 한 난로에 유리하며, 드높은 정신과 넓은 마음을 드러내며, 비범한 가을 노래를 부르며, 우리 후손들에게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다.

2. "롯데 양주 제 1 회 감상"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전욱은 전고로 세태가 서늘하고 돌아온 후의 생소하고 실의에 빠진 정을 표현했다. 목련은 시 전체의 감정 승화이자 천고에 전해지는 경구이다. 시인은 자신을' 침몰선' 과' 병나무' 에 비유하는데, 철리가 충만하다. 이는 자신이 누차 비하되고 신인이 배출되지만 축하할 만하고 개방적인 심정을 드러냈다는 뜻이다.

3. 5 월 1 일 골목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시인은 이 시의 흥망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주작교와 51 골목은 여전하지만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황량한 광경은 시인의 번영과 쇠퇴에 대한 민감한 체험을 암시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제비의 보금자리로 작자의 세상사에 대한 우여곡절, 기복에 대한 개탄을 표현하고, 필로 특히 우여곡절했다.

대나무에 관한 두 편의 시 (1 부)

그 버드나무 푸른 강은 넓고 평평해서 강의 노래 노래를 들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이 시는 이런 해음 쌍관법으로 청년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고, 더욱 자연스럽고 함축적이며, 음절이 조화롭고, 민풍이 있지만, 일반 민요보다 더 섬세하고 함축적이다. 그래서 항상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5. 시보루산의 구시대

왕군의 배가 익주에서 출발했을 때, 왕의 방위는 사라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그 이후로 세계는 함께 속하고, 등심초는 오래된 기지에서 울부짖는다.

이 시에서 유우석은 역사상 한 쪽을 차지했지만 결국 무너진 통치자를 향해 조롱의 예봉을 가리켰는데, 이는 다시 살아난 분리주의자 세력에 대한 정면 타격이었다. 이 시도 널리 낭송된 고전이다!

모란을 감상하다

정전의 모란은 매혹적이지만 뼈가 없고, 연못의 연꽃은 청아하고 깨끗하지만 재미가 없다.

모란만이 진정한 미인이다. 개화기에 이르러 수많은 사람들이 와서 감상하고 장안시 전체를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꽃과 나무로서 스타일이나 감정적으로는 차이가 없지만 시인은 교묘하고 생동감 있게 의인화와 대비를 통해 자연미를 예술미로 바꿔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수천 년 동안 모란을 찬양하는 것이 가작이 되었다!

7. 석두 시티

산들은 여전히 ​​버려진 고대 수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조수는 예전처럼 외로운 빈 도시를 치고 있습니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시인은 산하 명월만 썼고, 6 대 영광과 부귀는 모두 사라졌다. 시 속의 모든 문장은 하나의 장면이지만, 시인의 고향이 불황하고 인생이 처량한 깊고 서늘한 장면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가을바람 게임 공략

가을바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샤오 샤오 (Xiao Xiao) 가 거위를 보냈습니다.

아침 햇살이 정원에 들어갔을 때 외로운 손님들이 먼저 냄새를 맡았다.

이 시는 유우석 오언시의 대표작이다. 이 시의 취지는 떠돌아다니는 것과 고향을 그리는 정을 표현하는 것이지만, 아름다움은 그가 결코 정면에서 쓴 적이 없고, 늘 가을바람에 글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말에는' 외로운 나그네' 를 소개했지만, 가을바람을' 냄새 맡다' 는 글만 썼다. 이런 가을바람은 끝이 없어 독자들에게 흥미진진한 깊이를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9. "파도 모래"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당대의 시인 유우석이 황하를 보고 남긴 감개무량이자 조용한 생활에 대한 그의 동경이다. 그러나 시간은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조용함을 추구하는 것은 현대인의 정신적 욕망이 되었다.

10, "두선관을 다시 유람하다"

백무 정원의 절반은 이끼로 덮여 있고, 복숭아꽃이 만발한다.

도가 돌아온 곳에서 오늘 유랑이 또 왔다.

이 시는 시대적 배경과 결합해야 신비성을 표현할 수 있다. 표면적으로 볼 때, 전체 시는 간단한 서정시인 것 같지만, 사실 도가는' 오그룹' 을 암시한다. 시인이 시를 쓰는 사상은 이렇게 해야 한다.' 나무가 쓰러졌다', 나 이 배척당한 사람이 다시 돌아왔다. 그 사람들은 예측할 수 있습니까? 그 정치 혁신을 교살한 정치적 상대들에 대해 시인은 여기서 경멸적인 비웃음을 던졌고, 이는 그의 불굴과 낙관, 그리고 그가 계속 싸우겠다는 결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