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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한 동 Zhongshu 이전의 유교 교리는 무엇입니까?

중국의 유교 사상은 도교에서 기원했다.

유교는 도교귀족이 제사장으로 창립한 종교로, 노예 같은 "사람" 을 체계적으로 선발하여 자유로운 "유교" 가 되었다.

유학의 흥기는 사실 장렬한' 폐노 운동' 이다. 이런 정치 활동은 단지 종교의 형식을 차용했을 뿐이다. 중국이 노예 사회에서 봉건 사회에 진출한 것은 주초 걸출한 도가 이론가, 정치가, 철학자 주공단의 제창 아래 진화한 것이다.

따라서 유가의 학설은 우선 도가 황로제왕학이다.

그러나 진시황' 분서' 과정에서 첫 번째 황제 이론 저작이 불타 경학이 실전되어 지금까지 실전되어' 황노황제의 학문' 이' 노자 제왕의 술' 이 되었다.

유교 경전은 경열 (대중음악), 시경 (유행음악 가사), 서정 (역사고), 이경 (점참고서) 을 포함한다. 도가의 한 가지로서 진시황은 <역경> 이외의 모든 책을 대규모로 불태웠다 (법가 자신도 <역경> 사용을 원하기 때문).

그러나 하층 작품' 시경'' 시경' 의 독자는 완전히 소멸될 수 없다. 따라서 진시황' 갱유' 는 고급 신앙서, 고급 기술서, 경열, 고급 예언서의 도교 핵심 사찰을 장악해' 분서' 의 효과를 보장했다.

한초 유가의 기본 이론은' 시경' 과' 경' 으로, 모두의 기억 속에 약간의 편차가 있어 다른 경학 유파를 형성하였다.

중요한 가치를 지닌 유교 경전은 진시황이 신봉하는' 도덕경' 과 그 후계자인 한비자도 있다. 사실, 그들은 어떤 의미에서' 법률 고전'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교 학파의 논어와 개인전문작 맹자, 순자, 유교와 무학에서 유래한 모묵' 묵자' 도 있다.

유가병학파 손자, 보조병학파 귀곡으로 대표되는 각종 병법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