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 정덕원년 (1506) 겨울, 한 동료가 빈곤 완화로 법원 관원에게 모함을 받아 조중 대내시 유근 () 을 화나게 하고, 성전에서 40 대 안팎의 법원 막료에게 생살당했다. 나중에 그는 구이저우성 용장역역 (오늘날의 구이저우성 일휴현) 으로 강등되었다. 용장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시나무와 뱀의 꼬리는 개간되지 않은 원시 황야에 속한다. 현지 주민은 묘족 요족 등 소수민족으로 한족과 교류할 수 없어 중원 일부 망명자들의 은신처가 되었다. 강직되자 이 관리는 절망이 극에 달하며 성명을 발표했다. "나는 단지 나의 명령을 기다리고 싶다." 그는 밤낮으로 앉아 조용히 하기 위해 모든 생각을 포기했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효과가 매우 좋고, 정신이 맑을 줄은 몰랐지만, 수행원들은 한 명씩 병으로 쓰러졌다. 그래서 당국은 직접 나무를 베어 밥을 짓는다. 억눌린 분위기를 깨기 위해 그는 시를 부르고 더 많은 노래를 부르며 모두를 기쁘게 했다. 이 관리는 철학적 사변에 관심이 많았지만 한때 성행했던 주성리학에 대해 매우 곤혹스러워 믿기 어렵다. 깊은 산속의 명상은 그에게 진지하게 생각할 기회를 주었다. 어느 날 밤, 그는 명상에서 주현절 하 고 외쳤다: "도로가 여기 있다!" " \ "이 관리는 르네, 명나라 의 큰 철학자 입니다. 용장역역의' 깨달음' 은 그의 철학 체계의 시작이자 중국 고대 철학사에서 기념할 만한 날이다.
왕수인 (1472- 1528) 은 여요보안 (현재 저장여요시) 에서 태어나 양명산 건실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학자로' 양명선생' 이라고 불린다. 연구자들은 그를 고대 중국 주관적 유심주의 철학의 집대성자로 여겼고, 그가 창설한' 심학' 체계는 당시 학술계를 통치했던 주성리학에 대한 거대한 반동이었다. 그것의 출현은 명중엽 정치의 어둠과 위기의 사회적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건국 초기에 명태조 주원장은 문자옥을 설립하여 천하 학자들에 대한 사상적 제약을 강화하고 주성리학의 선전을 특별히 중시했다. 진정운, 사람이 말했다. "고황제, 나의 위대한 조상, 즉위 초에 먼저 국자감을 세우고 서존인에게 건배를 명령하는 것은 주연구의 연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문인은 오경을 읽지 않고, 공맹의 책을 읽지 않고, 나관 푸젠의 학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 소위' 소라관민학' 이란 송대 대철학자 주의 철학 체계를 가리킨다. 그 이후로 주성의 이학은 명나라의 공식 철학이 되었다. 명초에 철학 포럼은 주성 연구의 통일 플랫폼이 되었다. 당시 신유가는 주 등의 저작을 최고무상의 교조로 여겼고, 경배를 받들어 어떠한 변화도 감히 하지 못했다. 그들의 제자는 더욱' 직무에 충실하고, 진리에 충실하며, 유학생의 실화에 충실하며, 잘못을 고치지 못한다' 며, 대중과 무정한 학술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런 이데올로기 분야의 경직, 혼란, 질식 국면에 해당하는' 홍치중흥' 이후 명중엽에는 정치적 부패로 인한 사회정치 위기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명효종 주롱은 명나라 역사상 명성을 얻은 황제이다. 재위 18 년, 역사는' 홍치중흥' 이라고 불린다. 그는 정통, 성화 이후 환관 세력이 팽창하는 기세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사회적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명나라는 건국 후 백여 년 동안' 청왕조 질서, 민부민강' 의 안정국면이 나타났다. 이런 성적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명효종은 이를 위해 적지 않은 찬사를 받았고, 후세 사람들은 그를 한문제, 송인종과 비교하기까지 했다.
홍지 18 년 (1505), 효종 승하, 15 세의 황태자 주후가 계승했다. 그는 명무종이다. 국호는 정덕이기 때문에 정덕황제라고도 불린다. 정덕 황제가 한 일은 그의 아버지와 다르다. 그는 효종 시절 개혁을 추진하는 각종 조치를 폐지했을 뿐만 아니라, 마음껏 즐기며 국정을 무시하고 환관의 전권을 무시하고 돌아오지 않았다. 당시 사정의 민요는 "하나는 황제를 앉히는 것이고, 하나는 황제를 세우는 것" 이라고 말했다. 황제의 자리에 앉은 사람은 김보좌에 높이 앉아 있는 명무종이고, 황제는 왕조의 대내시 유근이다. 무종이 즉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총애를 받은 유근이 조중구신을 몰아내고 대권을 독차지하기 시작했다. 조중대신은 그의 권세를 두려워하여 그를 만나면 경배한다. 유진이 조종하는 특무 조직인' 공장위' 의 인원은 더욱 날뛰며 거리낌이 없다. 또한 유근은 각종 구실로 민부를 착취하고 토목을 크게 흥성하였다. 전 세계 사람들이 분노하고, 현지 농민 폭동이 잇따르고, 통치계급 내에서도 심각한 내투가 벌어졌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약간 정신을 차린 사의사들은 깊은 좌절과 불안에 빠졌고, 마음은 위기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 중 일부는 사회 위기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 왕수인은 그 중 하나였다.
르네 (Wang Shouren) 는 "다음 파도가 붕괴 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병이 위독할 때와는 어떻게 다른가? " 분명히, 그는 당시 위기가 만연했던 명나라를 죽어가는 불치병 환자와 비교했다. 그가 보기에 왕조 정치 위기의 근본 원인은 주로 천하사대부의 위축과 학술사상 분야의 혼란이다. 그는 "남편의 죽음은 사풍의 쇠퇴, 사풍의 쇠퇴, 학술의 부정확성 때문이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매일 주성학문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의사들은 학문의 진정한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그들이 세상을 통치하려면 먼저 구주성의 학습에서 벗어나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사상 체계를 세워야 한다. 그래서 왕수인은 성공적인 탐구를 했고,' 양명심학' 은 이 역사적 조건의 산물이다.
주씨의' 정의는 영원하다' 는 관점에 대해' 심외불합리하다' 와' 마음의 본체는 모든 것을 포괄한다' 는 점을 강조한다. 그는 만물의 도리가 내 마음과 맞아서 완전히 갈라질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발언에 근거하여, 연구자들은 종종 그의 사상을 주관적인 유심주의 철학의 범주로 분류하기 쉬우므로, 지나치게 단순화될 수밖에 없다. 주성리학이 주성리학이 주창한' 천리' 는 물질세계의 객관적인 법칙일 뿐만 아니라 봉건윤리도덕체계를 핵심으로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른바' 예란 말' 이다.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거절하다' 는 것은 모든 사람이 봉건도덕윤리를 준수해야 하며, 자신의 의지로 구분하고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왕수인은' 심외불합리' 을 제시했는데, 바로 그가 강조한' 마음' 즉 인간의 주관적 인지능력이다. 어떤 사상이든 사람들의 주관적인 사고와 탐구를 거쳐야 진정으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주관적인 인식이 없는' 자연의 원리' 는 고지식한 공허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이런' 마음' 과' 이성' 의 불가분의 관점은 경종이 길게 울리는 것으로, 주성의 이론 체계를 와해시키는 데 급진적인 역할을 했다.
하지만 사람마다 인지능력이 다르다. 특히 사회윤리에 대한 이해와 해석에서는' 양심' 이론을 제시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양심이 있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설명했다. "지식은 마음의 본체이며, 마음은 자연히 알게 될 것이다. 아버지가 자연히 효를 아는 것을 보고, 형이 자연히 슬픔을 아는 것을 보고, 소년이 우물에 들어가 자연히 슬픔을 아는 것을 보았다. 이것이 바로 양심입니다. " 언뜻 보면, 이것은 매우 강한 초험주의 냄새가 나는 것 같다. 사실, 이 견해는 개인이 세상을 알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판단분석과 독립적으로' 정의' 를 장악할 수 있는 주관적인 조건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먼저 인정한다. 이 주관적인 조건으로 그들은' 정의' 를 장악하고 가질 수 있다. Wang Shouren 은 더 자세히 설명했다: "소위 지사의 사람들은 나의 양심을 매우 중요하게 만든다. 내 마음의 양심은 소위 정의다. " 왕수인의' 심성론' 은 주성리학에 대한 부정을 바탕으로' 자연정의' 를 이해하고 장악하는 데 있어서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봄바람 해방 사상에 대한 격려로 당시 학자들의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영향은 광범위했고, 왕수인 본인은 높은 명성을 얻었다. 명나라 중엽 이후, "신주성은 이주자가 많지 않다." 명말당 지도자 구 xiancheng 는 "왕자 (즉, 왕 수인) 가 의리 (독일), 덕덕 (및) 을 얻은 후, 세계에서 존경을 받고 공자를 능가한다" 고 평가했다.
왕수인 철학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지행단결' 이론이다. 주씨는' 선지자 후행' 을 주장하지만 후세 사의사는 점차 알고 안 되는 풍조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런 풍조는 명중엽 이후 더욱 대표적이다. "현대학자들은' 인식' 과' 행동' 을 두 가지 다른 것으로 나누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먼저 알아야 실천에 옮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결국 평생 실패로 이어진다" 고 비판한 바 있다. "학자들은 실제 문제를 착실하게 해결하지 못하지만, 글의 논증에 얽매여 허무함 속에서 길을 잃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따라서, 왕 수오 르네 옹호 "지식과 실천의 단결", 그들의 앞에 사회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자신의 "동지" 를 호출 합니다. 이것은 ren 이 새로운 철학 체계를 만드는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왕수인은 그의 이론이' 엄청난 고난' 을 겪은 후에 얻은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는 왕수인이 자신의 학술체계를 세우는 동시에 사회와 정치활동에 적극적으로 투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용장역참의' 깨달음' 처럼 그의 인생이 가장 어려웠을 때, 그의 철학적인 진보는 그의 인생 실천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왕 수오 르네, 기적은 거의 없습니다. 15 세, 천하의 명산대천 거용관, 산세관을 혼자 여행합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 외에, 나는 특히 병사를 말하고 양궁을 잘 연습하는 것을 좋아한다. 왕수인은 어려서부터 철학적 사고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다. 65,438+07 세 때 그는 상라오에 가서 유명한 학자 루양을 만나 주씨의' 사사' 에 대해 토론했다. 구화산은 놀다가 돌아와 양명산에 방을 하나 짓고 고심하여 몇 년 동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홍지 12 년 (1499), 왕 수오 르네 시험 진사, 그때부터 벼슬길에 올랐다. 당시 홍치 후기에 왕수인은 부지런히 일하며 그의 웅장한 포부를 과시하려 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명무종이 즉위 후 형세가 급전하여 국가 대사가 갑자기 혼란의 수렁에 빠졌다. 큰 환관 유근,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통치에서 통치에 이르는 국가의 혼란을 목격하고 베이징에서 벼슬을 하는 수호인은 매우 분노하여, 마침내 참을 수 없을 때 나서서 모함한 관원을 변호했다. 유근은 매우 화가 나서 법정에서 왕수인을 호되게 한 대 때렸다. 수인은 살갗이 터져 죽다가 다시 살아났지만, 그는 운이 좋게도 목숨을 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왕수인이 유배된 후 유근이 사람을 보내 그를 추격했다고 한다. 수인은 자신을 물에 빠진 사람으로 위장하여 귀신의 문에서 도망쳤다. 결국 그는 친척에게 폐를 끼칠까 봐 걱정했다. 막 용장 역참에 왔다. 여기서 왕수인은 극도의 우울증 속에서' 심외불합리',' 심외무물' 이라는 이치를 깨닫고 정통 사상의 속박에서 벗어나 주성리학 밖에서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용장역역 여행도 왕수인 정치활동의 전환점이다.
정덕 5 년 (15 10 한국 정부가 다소 개선되었지만 깨진 국면은 전혀 낙관적이지 않다. 오랜 기간 동안 심각한 토지 합병과 징수는 빈부분화를 크게 악화시키고 사회적 갈등을 격화시켜' 모든 사람이 스스로 난장판이다' 는 격동을 불러일으켰다. 농민 봉기가 잇따라 발발하자 관료 통치그룹은 무거운 짐을 지고 피곤했다. 봉건 시대의 사의사는 왕수인을 학자의 성취의 본보기로 여기고 그의' 8 대 업적' 을 자랑하곤 했다. 오늘날 우리가 보기에, 이러한' 성과' 는 대부분 농민 봉기 진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왕수인은' 봉건조정의 충실한 졸졸',' 농민 봉기를 진압하는 집행자' 라는 혐의를 받고 있다. 물론, 우리는 고대인들을 가혹하게 비난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소위 "업적" 을 찬양할 필요는 없다. 단 하나의' 공적' 은 예외다. 이는 수인의 일생의 영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바로' 진호난을 평정하라' 는 것이다.
주씨는 주원장 제 17 자 주권의 증손자로, 주권의 봉지는 원래 대녕에 있었다. 정남 전쟁 후 남창에 전전하여 천순에서' 위법' 으로 남창에 좌측 수비수로 전근되었다. 홍치 10 년 (1497), 주가 계승하다. 당시 명무종 요행, 환관 유근 전권, 세종무태자, 여야의 인심이 위태로웠다. 주씨는 이 기회가 천년만년이라고 생각하여 암암리에 설레기 시작했다. 그는 태감 양안을 보내 유근 금과은 2 만 원을 보내 정덕 2 년 (1507) 왕녕이 둔전을 지키는 특권을 회복하게 했다. 유근이 소멸된 후, 주씨의 경호원은 철수했지만, 황위를 노리는 그의 야망은 갈수록 절실해졌다. 황무지를 지킬 권리를 되찾기 위해, 주는 대량의 금은으로 명무종의 총신 장현과 그 주변의 시종에게 뇌물을 주었다. 동시에 베이징 각 도로 세력의 암암리에 도움을 받아,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반항심이 더욱 굳건해졌다. 그러나 아들이 후계자 동궁에 들어가 무종태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줄곧 보관하지 않고 있다.
정덕 14 년 (15 19 주씨는 소식을 듣고 즉각 반란을 일으켰다. 이세돌, 총리 에 대한 리우, bingbushangshu, 주지사 군사 원수 로 wanglun 에 대한 여러 불순종 장시 지방 공무원 을 죽였다. 뒤이어 남창에서 궐기하여 구강 남강 등지를 점령하여' 십만 대군' 이라고 불렀다. 당시 그의 기염은 매우 날뛰였다.
당시 감남 총독 왕수인은 일찌감치 주의 반항심을 알아차렸다. 반란이 발발했을 때, 공교롭게도 왕수인은 푸젠에 가서 건강센터 병사들의 반란을 처리하러 갔다. 이번 출장 덕분에 왕수인은 재난을 피했다. 주반란 이후 강서 대부분의 지방관원들이 체포되어 살해됐기 때문이다. 푸젠의 정세가 가라앉은 후, 왕수인은 남창으로 돌아가는 길에 반란의 소식을 듣고 변장하여 지안으로 가서 지휘를 동원했다.
르네 는 법원 의 사전 서면 명령을 가지고, 그래서 그는 신속하게 군인 의 음식을 수집하고 반란 에 참여, 네 카운티 에 메시지를 확산 할 권리가 있습니다. 각 길의 병마가 도착한 후, 왕수인은 모두를 소집하여 적을 맞이하는 전략을 논의하였다. 그는 "군사가에게 그의 병사 앞으로 돌진하거나 그가 준비한 곳을 공격하는 것은 모두 상책이 아니다" 고 말했다. 아군은 일부러 견지할 수 없다고 밝히고 반군은 공격할 것이고 아군은 뒤를 따라 기회를 엿보아 공격할 수 있다. 먼저 남창을 수복하여 그 둥지를 없애다. 그들이 사단으로 돌아가 구조할 때, 가로막고 그들을 공격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적을 물리치고 승리하는 전략이다! "왕수인의 계획은 국민의 만장일치의 찬성을 얻었다. 과연 정탐꾼을 보내 길을 찾아갔지만, 주씨는 버티지 못했다.
7 월 초하루, 주씨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남창을 떠나 군대를 이끌고 장강을 따라 내려와서 난징으로 곧장 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안칭 후, 지사 장 등 단호하게 떨어지지 않고, 전력을 다해 성을 지키며, 주공이 전력을 다해 성을 공략했지만, 여전히 공략하지 못했다. 주씨가 남창을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각 군이 호응하여 남창을 공격하도록 명령했다. 그리고 지안 지사 우 각 공격. 주홍 은 도시 주변 매복 에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도시 공모, 밤 공격 에서 군대를 이끌었다. 동시에, 모든 사람은 비밀리에 파견되어 사람들이 문을 닫고 나가지 못하게 하고, 반군을 돕지 말고, 허락 없이 도망가지 말라고 말했다. 모든 부대가 제시간에 성문에 도착하자, 왕수인은 즉시 "큰 드럼을 도시에 붙이고 큰 드럼을 설치하라" 는 엄중한 명령을 내렸다. 두세 개의 드럼은 벌하지 않고, 네 개의 드럼은 자르지 않는다. " 황군과는 달리 남창수군은 역풍을 맞으며 행했고, 어떤 성문은 심지어 닫히지 않았다. 수인은 군대를 이끌고 곧 도시 전체를 점령했다.
주홍 Anqing 오랜 시간 동안 공격, 반복적으로 패배. 갑자기 신문은 난창 (南昌) 을 가져 와서 충격을 받았다. 모사 이세돌 등은 그에게 영원히 이 곁으로 돌아가지 말라고 권했다. 그는 안칭을 떠나 남경을 직접 공격해야 한다. 만약 그가 남경에서 등극할 수 있다면 강서는 항복할 것이다. 그러나 주홍 은 매우 걱정, 불순종 을 거부, 난창 을 구하기 위해 안칭 포위 에서 군대 를 철수 하도록 명령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왕수인은 사람들을 소집하여 토론을 진행했다. 주군의 병마 실력을 감안해 아군 지원군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 저항할 수 없다는 건의가 있다. 그들을 견지하고 사방팔방의 원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반군이 오랫동안 공격하지 못하면 반드시 싸우지 않고 무너질 것이다. 르네 그렇게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주군은 군사력은 강하지만, 가는 곳마다 불타고 약탈하며 싸우지 않았다. 주가 사기를 북돋우는 것은 부귀영화를 동반할 수밖에 없다. 이제 그는 들어갈 방법이 없었고, 소굴이 전복되어 마음이 이미 이혼하여 의기소침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아군은 승세를 타고 공격하면 반드시 이긴다. " 같은 날, 또 다른 복주 지사가 군대를 이끌고 왔다. 왕 수인은 3 군에게 상을 주고 반군과 싸울 준비를 했다.
반군이 남창 부근에 진입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왕수인은 병력을 배치해 전군을 여러 부대로 나누며, 병사는 두 갈래로 반군과 싸우고, 양익에서 두 갈래로 공격하고, 병마 한 명을 적의 후방으로 보냈다. 7 월 24 일, 반군이 황가도 지역에 진출하자 불길이 하늘을 찌르며 소란을 피웠다. 수인의 부하들은 앞에서 두 군대를 철수한 척했다. 반군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여 분분히 앞으로 돌진하여 대오가 대란하여 앞뒤 팀이 서로 연결되지 않았다. 적군의 방어선 주위의 관군 병마가 공격하기 시작하자 적군은 황급히 사방으로 흩어져 관군 장병들이 연합하여 반격했다. 반군은 사방에서 적을 받아 싸우고 싶지 않고 도망가고 싶었다. 관군 포로는 2000 여 명을 참수하고 반군은 수만 명을 익사시켰다. 주씨는 패배한 후 잔병을 소집하여 재기를 시도했다.
르네 의 힘 제한, 그는 대규모 반격 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단지 지원군 을 기다리고 사방. 구강과 남강 두 교통 중진이 반군에 의해 점령되어 지원군이 남창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그래서 왕 수오 르네 는 Jiujiang 과 Nankang 을 공격하기 위해 분병했다. 한편, 주씨는 마지막 정거장에서 장병들에게 상을 주고 구강과 남강병마가 남창을 공격하기로 결심했다. 그 결과 관군이 전투에 투입되어 수백 명이 사망하고, 형세가 매우 위급하다. 정부군 공격수 오 () 는 퇴각하여 포실에 서서 불을 피워도 움직이지 않는다. 관군의 사기가 크게 진작되자 반군은 또 주의 배에 폭격을 당했다. 패국을 만회하기 위해 반군은 강 위의 배를 하나의 방진으로 연결시켜 공동으로 저항할 준비를 하였다. 오씨는 이 상황을 보고 포를 쏘려고 한다. 관군은 사합일 국면에 처해 있어 발포할 때 전선에서 출격하기로 동의했다. 주홍 은 모든 금과은 재산 보상 상사 를 꺼내, 후퇴 군인 을 참수 준비 할 때, 정부군은 사방팔방에서 와서 배 지원 급여, 화재 바람, 불길 하늘, 반군 경쟁 탈출. 주씨는 조수물이 물러가는 것을 보고 모든 비에게 작별을 고하고, 그들은 모두 물에서 죽었다. 주씨와 그의 수하의 절대다수의 관원들은 쉽게 굴복했다.
관군은 승승장구하며 전과를 적극 확대하고 사방으로 도망치는 잔병 패장을 소멸시켰다. 이어 구강과 남강이 수복되고, 수인이 이끄는 관군이 전승을 거두며 전적이 휘황찬란하다. 병사들이 주를 실은 죄수차를 남창으로 보냈을 때, 남창성 전체가 군민으로 둘러싸여 환호성이 천지를 뒤흔들었다. 주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문지방에서 소리쳤다. "왕선생, 나는 가능한 경비를 줄이겠다. 너를 서민으로 낮춰 줄 수 있겠니? " Ren qingliang 의 목소리가 대답했다: "이것은 국내법입니다! 클릭합니다
Wang Shouren 이 반란군과 싸우는 병사들을 이끌었을 때, Ming Wuzong 은 매우 흥분하여 남쪽 순찰을 준비했습니다. 유근이 실세한 뒤 향락에 탐닉한 정덕은 수렴과 응원의 의미가 없어 국가 대사에 무관심했다. 최근 장빈 장관과 다른 사람들의 격려로 무종은 베이징을 떠나 사방을 돌아다니며 자극을 추구했다. 곳곳마다 나의 닭견들을 불안하게 하고 투덜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무종은 북방에서 놀다가 지쳐서 남하를 원했고, 문무백관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간언하여 무종을 크게 실망시켰고, 어쩔 수 없이 약간의 자제를 가해야 했다. 남하의 일이 잠시 좌초되었다. 주역모의 소식이 베이징에 전해진 후 무종은 분개를 나타내지 않고 오히려 남하의 시기가 마침내 왔다고 생각하여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모, 역모, 역모, 역모, 역모) 여야의 여론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그는 주씨와 결탁한 몇몇 관원들을 법에 묶은 후, 기쁘게 좌우 관원을 데리고 남측에 직접 징집할 계획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측근의 무장들이 잇달아 계책을 내놓고, 무종은 더욱 조급해졌다. 7 월 13 일, 그는 "군무를 순무하게 하기 위해 읍국공주수통 장군이 각 마을에서 병사들을 모집하여 반군을 진압했다" 는 법령을 내렸다. 사실, 이' 주수' 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무종 본인이다. 문무백관의 간언을 방해하기 위해서, 그는 또한' 범행자' 사형을 분명히 선고했다. 8 월 22 일, 나는 정식으로 북경에서 출발했다.
무종을 좌절시킨 것은 원정군이 허베이 량주에 막 도착했을 때, 왕수인 역모의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는 것이다. 주씨의 여당을 막기 위해 최후의 투쟁을 하고, 죄수를 직접 북경으로 호송할 준비를 했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Wuzong 여전히 포기 하기를 거부 하기 때문에, 그는 한편으로는 shengren 성능 에 압력을 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shengjia 를 기다리고, shengren 을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이 장군은 단지 전장에서 이 전투에서 승리했을 뿐이다." 주 반란 초기에 상황이 매우 위급했을 때, 오히려 냉정하고 종잡을 수 없었다. 유교 장군의 지혜와 담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30 여 일 만에 오랫동안 모략해 온 대규모 무장 반란이 평정되었다. 그러나, 승리 외에, 그는 더 까다로운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 무종과 그의 발톱들은 그가 다른 병사들의 피로 바꾼 승리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전장에서 전승을 거둔 수인은 더욱 어색하고 발버둥쳤다.
남쪽으로 가는 길에 무종과 조신들의 방탕하고 파렴치한 정태가 비로소 진정으로 드러났다. 호색하는 오종남은 그가 사랑하는 유미인을 포기할 수 없다. 떠날 때, 오종헌은 유미인을 통주로 옮기고 빨리 데리러 가겠다고 약속했다. 떠날 때, 애틋한 유미인이 머리핀을 증표로 떼어서 사자가 앞으로 그를 만나러 갈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예기치 않게, 타케오 갤럽 때, 이 머리핀 을 잃고, 도울 수 없지만 충격을 받았다. 그는 그의 관원에게 옥비녀를 찾기 위해 3 피트를 파라고 명령했다. 좌우 측근은 많은 힘을 들였지만, Hosta 의 흔적도 보이지 않았다. 무종이 실의에 빠진 후부터 정신에서 쫓겨났다. 산둥 린칭에 도착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법령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유미인을 맞이하라고 명령했다. 유미인, 오는 사람이 승낙하지 않는 것을 보고, 후속 조치를 거부한다. 사자가 빈손으로 돌아왔을 때, 무종 이' 다정다감한 씨앗' 이 미인을 놓치고 싶어 할 줄은 아무도 몰랐다. 혼자 병영 밖으로 나가거나 배를 타거나 말을 타고 밤낮으로 통주로 돌아가 유미인을 만났다. 신하에 대해 황제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아무리 해도 따라잡을 수 없었다. 5 종의 귀환을 따라가는 도중에 마침 호광인림의 배를 만나 그의 비 중 한 명이 출중한 모습을 보고 단념하지 않고 그녀를 데리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종영의 유미인 여행 전후로 한 달이 넘었기 때문에 오종영 일행은 12 월까지 남경에 도착하지 않았다.
탕자 천자 외에도 그 주변의 근신들도 무종이 복을 누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수단을 생각해 내고, 기회를 틈타 조중대권을 조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편, 그들은 수인의 업적을 질투하고 그들을 비난하고 억압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한편, 그들은 어느 정도 주와 연루되어 뇌물을 받고, 반역 후 증거를 파악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또한, 주홍 반란 후, tsung 반역자를 처벌 하도록 요청,,,,,,,,,,,,,,,,,,,. 그래서 그는 선제공격을 원했기 때문에 "이미 주와의 결탁에 관한 소문을 지어냈고, 결국 걱정하기 시작했다" 고 꾸며냈다. 오종품은 듣자마자 의심이 생겼다. 장 종 (Zhang Zhong), 아첨과 아첨을 위해, 주 (Zhu) 와 다른 반란군이 포양 호수 (Poyang Lake) 에 남아 있고 우 종친 (Wu Zongqin 이것이 바로 무종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즉시 동의하고, 장충, 서태 등을 파견하여 조정군을 강서로 이끌고, 왕수인으로부터 반군을 인수했다.
장충과 다른 사람들의 이런 행동은 정말 음험하고 악랄하다. 만약 우리가 이 계획을 따른다면, 그들은 수인과 다른 병사들의 공로를 말살할 뿐만 아니라 오종을 매우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Wang Shouren 은 분명히 이것을 보았습니다. 르네 는 그들이 도착 하기 전에, 자본 제공 포로, 요청 wuzong 군대 를 활용 하지 않았다. 이것은 무종의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당연히 아랑곳하지 않고 남하를 계속했다. 당시 항주 지사의 군사 내시 장용이 항주에 주둔했다. 장충 등과 비교했을 때, 장용과 양일청 등은 10 악 용서할 수 없는 유근 () 을 공모하여 천하 관민의 호감을 얻었다. 장충, 장빈 등의 음모가 성공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왕수인은 항주로 달려가 장영지의 덕행을 면전에서 칭찬하며 동시에 그를 위해 중재했다. 그는 "강서 인민들은 오랫동안 주와 다른 반군들의 박해를 받았지만 지금은 혼란을 겪고 있다" 고 말했다. 게다가 가뭄에도 비가 오지 않아 군 임금이 급급하니, 매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제때에 구조하지 않는다면, 군중을 모아 당으로 삼고, 도둑으로 계곡을 차지할 것이다. 지금 반란은 이미 정해졌으니, 여전히 와해되고 서로 해산되는 추세가 있다. 제국군을 보내도 쉽게 소멸할 수 있다! " Wang Shouren 의 의도는 Wu Zongnan 이 Jiangxi 로 내려 가서 지친 지역 사람들을 고문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장용은 듣고 깊은 찬성을 표하고, 자신의 고충을 토로했다. "내가 이번에 남하하는 것은 매국노가 황제를 따르기 때문에 은밀히 양육해야 하는 것이지 공덕을 위해서가 아니다." 다만 성자가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이든 된다. 만약 그의 뜻을 어기면 간통자와 다른 사람들을 격분시킬 것이다. 도움이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공적으로 국가를 위해 큰 공을 세웠으니, 황제에게 직접 공로를 초청해서는 안 된다. \ "태도가 상당히 성실, 그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갱 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 그래서 그는 주홍 등 포로 를 그에게 건네고 장시 로 떠났다.
남경에 도착한 다섯 건은 매일 유미인을 데리고 호광산색을 보고 흥이 넘치고 화기애애했다. 장 종 등 난징 (南京) 으로 돌아온 후, 르네 비방하려고 애썼다. 다행히 장용은 무종 주변의 충의수인에게 말했다. 예전에는 장충과 다른 사람들이 왕수인에게 성차를 보러 가라고 자주 불렀는데, 왕수인은 이것이 그들의 계략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늘 핑계를 대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 종 등 우 zongyan 과 르네 불충실 하고, 우 zongyan 시도 편지 를 제안했다. 장용기는 그의 사람을 먼저 보내 왕수인에게 알렸다. 황제의 사자가 도착했을 때, 왕수인은 구토를 하고 음식을 먹었다. 장충과 허태가 왕수인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매우 어색했지만, 그들은 당황하고 좌절하여 오종이 왕수인을 만나는 것을 막았다. 왕수인은 개의치 않는다. 그는 관복을 벗고 구화산에 들어갔다. 도관에서 도사들과 매일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다. 소탈하고 찰랑찰랑하여 건망증이 심하다. 우연히 산속에서 놀던 무종이 힐끗 보았는데, 장충 등이 수인을 모함하는 것에 대해 좀 반감이 있었다. 그는 좌우 제자에게 말했다. "왕수인은 선종과 도교의 대가이며, 그는 매우 우아하다. 그는 여기 있을 거야, 그래서 왜 안 돼! 클릭합니다 즉시 수인을 소집하여 그를 남창진으로 돌려보냈고, 또 그를 수결로 보냈다.
왕수인은 오총의 의도를 이해하는 것 같다. 다시 초안을 잡은 책에서, 왕수인은 "대장군의 계략에 따라 반란을 진압할 방법을 강구했다" 고 개장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첫 번째 시간에 무종의 군사 전략 덕분입니다. 동시에 최근 무종이 총애한 대신들을 모두 영웅 목록에 썼습니다. Wang Shouren 의 책은 거짓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Wu Geng 이 정말 행복합니다. 장충, 허태 등도 할 말이 없다. 아직 끝이 없는 무종은 또 한 차례의 익살극을 상연했다. 그와 너의 모든 대신들은 군복을 입고 제두를 이끌고 있다. 도시에서 수십 리를 나가면, 4 군은 하나의 방진을 형성한다. 그는 주와 다른 범인들에게 족쇄를 차고 수갑을 채워 광장 구석에 두라고 명령했다. 그런 다음 마음대로 김종고를 울리고, 다른 사람들은 기회를 엿보며 주를 습격했다. 힘들이지 않고 주씨를 잡은 후, 또 그를 묶어 죄수차에 끌고 들어갔다. 여러분 조신들이 잇달아 아첨하고 있습니다. 이후 무종은 위평주의 성과를 모두 자기 소유로 하고 의기양양하게 군대에게 북한으로 이주할 것을 명령했다. 무종 익살극은 정덕 15 년 (1520) 윤8 월에 발생했고, 왕수인이 반란을 평정한 지 1 년이 넘었다. 출정 길에 명무종은 기뻐서 울었다. 낚시를 하며 즐거워할 때, 배가 물에 빠져 그때부터 병이 났다.
12 월에 상경한 후 무종은 성대한 개선식을 거행하여 경성을 떠들썩하게 했다. 무종 본인은 정양문 아래에 서서 군복을 입고 위풍당당하고 도도했다. 하지만 쾌락에 지나치게 빠져 병고에 시달리는 무총에게 있어서는 그저 덧없는 순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틀 후, 무종이 남교에서 제사 활동을 할 때 내병에 걸려 피를 토했다. 의사들은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하늘로 돌아갈 수가 없었다. 이듬해 2 월, 3 1 사망 연도. Tongzhou 을 통해 무종, 주홍 실행, 시체 소멸, 하지만 3 개월 후 사망했다. 이런 풍자적인 결말은 아마 왕수인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것 같은데, 우리는 이 철학자의 복잡한 심정을 체득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장병들과 피를 흘리며 분투하여, 단기간에 오랫동안 모략해 온 무장 반란을 평정할 수 있었지만, 이 졸용 황제에게는 어쩔 수 없었다. 대조적으로, 반항적인 주가 더 빛을 발하는 것 같다. 무종에 대한 그의 통렬함과 분석은 진실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무능한 군주에 대한 그의 공격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Wang Shouren 은 무종의 과격 한 행동에 눈을 멀게 할뿐만 아니라 귀머거리 인 척합니다. 기꺼이 마전졸로 충당하고,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도와주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결과는 공덕이 득실하지 않고, 헛소문이 사방에서 터져, 스스로 지키기 어렵다는 것이다.
세종은 즉위 초부터 치국을 도모하기로 결심하고 공훈이 탁월하고 명성이 자자한 왕수인을 장려할 준비를 했다. 그러나 북측 장관의 저지를 받았다. 병부 상서 왕경 () 은 왕수인 () 을 매우 높이 평가하고 지지하며, 왕수인 () 도 왕경 () 에게 매우 감격했다. 그러나, 내각의 수보양정과 왕진과 불화하여, 왕수인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내각, 내각, 내각, 내각) 다른 장관들도 수인의 명성과 업적을 질투한다. 그래서 세종은 왕수인을 난징 병부 상서로운 경배만 하는데, 이것은 정말 하찮은 한가한 직업이다. 따라서, 왕 수오 르네 집에 갈 변명 과 지방 프로 그의 새로운 직업 에 가지 않았다. 나중에 조정에서는 왕수인에게' 광록 의사, 주곽, 신설 보, 세습, 나이 1000 석' 이라는 작위를 수여했는데, 이는 명나라의 전공에 대한 최고 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보상은 명목상 것으로, 평소처럼 신선철표도 주지 않고, 실제로 연봉도 지급하지 않는다. 당시 어깨를 나란히 한 관원 중 지안 지사 오만이 대관으로 발탁되어 상을 받았다. 나머지는 대부분 몰래 승진하여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 당시, 왕수인은 그의 고향에서 복상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그를 매우 화나게 했다. 그는 자주 칭호를 사임하고 다른 영웅에게 상을 줄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이 연극들은 석두 같다. 답이 없다. 상휴가 만료 후, 법원은 수인을 불러 북경에 오지 않았다. 사실, 그는 칭호 외에는 할 일이 없는 은둔자가 되었다. Wang Shouren 은 연설과 글쓰기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학문적 업적이 놀라운 시기입니다. 양명심학 체계가 성숙해지면서 영향이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 분명히, 정치적 좌절감은 이미 학술적 성취의 거대한 추진력이 되었다.
가정 6 년 (1527), 광서에서 대규모 부족 무장 폭동이 일어나 정부군이 진압하러 가서 여러 차례 실패하여 조중 통치자들이 유능한 수수인을 생각나게 했다. 그래서 세종은 그에게 제국 원관과 좌도, 양광총독 겸 총독으로 명령했다. 르네 는 GUI 에 갈 것을 명령 한 후, 처분 전략에서 내각 장관과 의견이 다르다. 내각은 전쟁을 관장하고, 인정관은 관리한다. 세종은 이에 대해 애매모호하다. 왕수인은 곧 적은 병력으로 소란을 가라앉히고 철군을 위협하며 비밀리에 대도협 지역에 진출했다. 대등협은 많은 요오족과 장족들이 모인 지역이다. 현지 국민들은 명나라 정부의 억압에서 벗어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싸웠다. 르네 는 갑자기 공격을 시작, 봉기 사람들은 압도, 무거운 포위 에 빠졌다. 수인은 관군에게 잔혹한 학살을 명령했다. 시신이 도처에 널려 있고 악취가 진동했다. 수인은 즉시 세종에게 숙성하여 승리를 거두었다. 세종은 이 소식을 듣고 자연스럽게 기뻐하며 내각 장관들에게 왕수인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의논하라고 명령했다. 양 Yiqing 벤과 르네 순종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