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에서 이 단어는 "브라운" 이다.
부적문이 나무, 금속 또는 석두 위에 잘리고 조각될 때, 부적이라는 단어는 부적문자 자체와 비슷하다.
모양과 모양은 재질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나무에 새겨진 부적은 북유럽이 더 곧다. 부적은 이미 1000 년, 150 부터 1 100 CE 까지 활발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쓰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정보 저장 및 구두 표현의 신뢰할 수 있는 형태로 사용됩니다. 서기 1 100 년 후 라틴어로 썼다. XJé 대성당 뒤의 Runestone Sm 10.
"타이크-태크-바이킹-이 석두 건립은 그레이엄의 아들 공납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고 적혀 있다.
신이 그의 영혼을 보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피터 카이퍼 /CC BY-SA 3.
0) 하지만 우리가 부적과 부적을 연구할 때, 우리는 날짜와 이름 등 실제 정보를 나타내는 언어 패턴뿐만 아니라 신기한 기호와 보호 주문을 나타내는' 비언어' 비문, 축복 또는 저주도 만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가장 유명한 예는 룬 트리오 ALU 입니다.
이 세 작품은 브로치와 신기한 봉오리 (철기 시대 북유럽이 액세서리로 착용한 얇은 금판) 에 각각 조각되어 있다. 접시의 패턴은 북쪽 신화 안의 패턴으로 보호 아이콘이 있습니다.
Dr 포엽 BR42 에는 Alu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참조 BY-SA 3.
0), 부적으로 무기와 도구를 조각하는 것은 보편적인 마법 관행이다.
시그먼드 델리포드 마르 (Sigmund Driffort Marr) 는 시적인 에다 (Eda) 를 읽을 때 "승리부문" 을 칼에 새겨야 한다고 언급했다. "일부는 칼자루에 새겨져 있고, 일부는 상감 위에 새겨져 있고, 티어는 두 번 이름을 지어야 한다.
이러한 예들은 룬 자체에 고대의 마법 형태와 전통이 포함되어 있음을 보여 줍니다. 즉, 각 부적은 강력한 상징성과 잠재적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주문이 사라지면서 마법의 용도도 사라졌다. 오늘날, 우리는' 천년기' 의 역사에서 단지 몇 개의 메아리, 즉 매혹적인 단어인 alu 를 가지고 있다.
지그루드 아그렐 교수는 우리가 잃어버린 지식을 되찾기 위해 부적문의 신기함과 비언어적 의미를 탐구하기 위해 평생을 바쳤다.
부적과 언어의 주제는 매우 광범위하지만, 1920 년대에 아그렐 교수가 우리에게 공개한 신기한 정보와 그것이 어떻게 부적문의 다층적 의미를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는지, 지그루드 아그렐 (1881-/Kloc-;
(공공 분야) 그는 먼저 문자 알파벳 자체의 질서 있는 목록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기본적인 A 부터 Z 까지, 문자 문자가 어떻게 조직되었는지를 발견했다.
룬의 선과 순서는 카일포스톤, 워즈너 포엽, 그루판 포엽, 스웨덴 골드란드의 켈프란스 등 세 곳에서만 찾을 수 있다.
(공공 분야), 우리가 이 부적과 조각상에 접근할 때, 예상치 못한 일이 즉시 일어난다. 이것은 Agel 교수가 밝혀낸 첫 번째 부분이다. 카일포드 부적을 자세히 관찰할 때, 부적의 알파벳 순서는 다른 부적들과는 다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카일포석에서는 부원달이 마지막 부문이고, Vadstena 와 Grumpan bractate 에서 부원다즈는 마지막 부어이다. 두 부문의 위치가 모두 바뀌었는데, 갑자기 Y 가 우리 알파벳에서 DAGAZ 뒤에 나오는 것 같다.
오늘날 학자들은 포엽이 부적에 "인쇄" 되어 사람들이 착용하고, 켈버석은 한 사람이 손으로 조각한 것으로, 서둘러 완성한 것 같기 때문에 더 믿을 만한 원천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차이를 확신할 수 없습니다.
봉오리는 고대 말기 황제가 주조한 동전을 모방한 것이다.
이를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Wadsenna 의 봉오리에서 긴 뿔황소의 머리를 볼 수 있고, 그 뒤에는 한 사람의 머리가 있다.
고대 말기에는 올머트 (또는 미트라) 옆에 있는 희생 수소로 하느님의 상징이었다.
메살라 신은 로마 군인에 속하며' 무적의 신' 이라고 불린다. 그의 봉오리는 병사들이 전쟁에 참전할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한 것으로, 이 봉오리들은 기독교 말기부터 착용하기 시작했다.
많은 독일 병사들이 로마군에서 복무하고 있으며, 콘무드 황제 본인은 메셀라스교의 창시자이며, 관원과 병사 중 메셀라스교의 수가 증가했다.
북방의 봉오리석과 말기 고주화의 관계가 뚜렷하여 육안으로는 디자인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공 분야), 비드세나의 봉오리에는 부적문무늬를 표시하는 문자 외에 투바투와라는 주문이 새겨져 있다.
이제 Agel 교수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지 연구하기 시작했고, 이 주문에서 잠재적인 신기한 공식을 발견했다.
그는 계속해서 미래의 부적선에서의 각 부적의 위치에 따라 번호를 매겼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FUTHARK 문자 선은 문자 알파벳의 A 부터 Z 까지입니다. 그의 방법에서 문자 F 는 숫자 1 을 나타냅니다. 우리 알파벳의 A 는 1, 부문 Uruz 는 2, 부문 Thurs 는 3 등을 나타냅니다.
그가 투와투바의 모든 부문 계산을 곱하자17+2+8+4+17+2+8+4 = 62 가 발견되었다.
이것은 그가 이해할 수 있는 어떤 신기한 숫자 기호나 패턴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실망스러운 숫자이다.
하지만 아그렐 교수는 대부분의 신기한 공식이 숨겨져 있고 문외한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날까지, 이 방법은 명명할 만한 모든 신비한 서클에서 시행되고 있다. 왜 부적과 다른가요? 역설에서 그는 마법에서 명확한 마법 패턴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워크래프트의 부적선이 주문의 내면적 의미를 혼동하고 숨기는 암호여야 한다고 믿기 시작했다.
그는 마침내 첫 번째 부적후비를 떼어서 그것을 마지막 위치에 놓았다.
이것은 새로운 부적선을 보여 주며, 현재 Houssack 이라고 불리며, 우루즈가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우리가 포커에서 본 것과 같은 개념을 사용했다.
카드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카드가 카드 주머니에 있을 때 가장 낮은 숫자로 꼽히지만, 일단 어떤 이닝을 하면 카드가 갑자기 바뀌어 가장 높은 점수로 변한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비슷한 방법으로, 그는 투바투바의 마술을 가지고 우우우부문으로 다시 한 번 계산했다. 결과는16+1+7+3+16+1+7+3 = 54 를 보여줍니다.
Agrell 교수에 따르면 고대 디지털 점리학에서는 2 세기 후반 Aquileia (공공 * * * *) 의 Tauroctony 에서 신 Messelas 의 숫자가 드러났다. 그의 연구에 따르면, 이 숫자도 아브라함을 가리키는데, 그의 이름은 부적의 구체를 상징하기 때문이다.
갑자기, 그의 발견은 심오하지만, 많은 새로운 연상과 상징적인 대문을 열었는데, 여기에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나는 너에게 영감을 주는 몇 가지 예를 상기시키고 싶다. 우선, 스칸디나비아어를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UR' 이라는 단어가 시작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의 tid (시간의 시작) 와 너의 folket (제 1 민족)
독일어로, Ur knall 과 Urzeit 입니다.
고대 셈미트 알파벳에서, 그들은 ox 라고 불리는 Aleph 글자로 시작한다. 이 단어의 어원은 그리스 알파벳의 첫 글자 "A" 에서 유래한 것으로 alfa 라고 불린다.
Thucydides, 룬 숫자 2 는 "트롤, Thucydides" 를 의미하며 숫자 2 는 악마의 숫자로 간주됩니다: 빈 대나무, 이원성, 갈등.
자, 룬 Ansuz 의 값은 3 이고, 그는 그것을 삼위일체라고 부르며, 오딘, 빌, Ve 의 세 신을 대표한다.
오딘은 슬래프너, 18 세기 아이슬란드 원고를 타고 있다.
(공공 * * * *) 분야에서는 특히 주목할 만한 연상이 있습니다. 제가 언급했던 유명한 룬 시퀀스 Alil: Alu-이 기호들은 룬 Ansuz, Laguz, Uruz 를 나타냅니다. Alu 를 새로운' Houssack' 수와 연결하면 (Ansuz 는 3, Laguz 는 20, Uruz 는 1) 3 을 알 수 있습니다.
몇 번이고, 우리는 이런 조합을 만나 마법으로 조각한 숫자 24 를 얻었다. 예를 들어, "린드홀름스 부적" 을 바탕으로, 우리는 8 개의 안수즈 부문 (3×8)= 24, 또는 3 개의 티와즈 부문 16×3 = 48, 즉 2 와 같은 다른 부적과 숫자 24 를 얻었습니다.
전체 부적으로 절단된 모든 부적의 값은 24 번째 9 회를 포함하여 2 16 입니다.
또한 부적에 있는 부적의 수는 24 개이며 린드홀름 부적이 그려져 있다.
내가 이 글을 위해 한 연구에서, 나는 우연히 2 16 이라는 숫자가 대런 아로노프스키의 영화' 소년파' 에서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주인공은 우주에서 숨겨진 코드, 즉 숫자 2 16 을 발견했다.
허구의 영화 한 편을 제외하고, 현존하는 유대인 신앙에서 2 16 자의 신의 이름을 가진 개념을 밝혀냈다.
2 16 글자 하느님의 이름 Shehamel Flache-' 탈출기' 19, 20 과 2 1: 섹션당 72 자 길이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6x6x6 을 곱하면 총 2 16, Shem HaMephorash 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공 * * * *) 분야에서는 레도부문이 네 번째가 되었다. 레도에는 마차/전차의 어원학적 의미가 있다. 여기서 우리는 사마마차의 메셀라스 기호와 놀라울 정도로 일치했다. 그 신성한 숫자는 4 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솔은 노르웨이 신화 중에서도 병거신이라고도 불린다.
트론헤임의 피난처에서 신도들은 항상 그에게 빵 네 조각을 주었다.
그도' 4 방향' 의 보호자로 우우우부문선 전체가 새로운 연상을 갖게 됐다. Agel 교수는 그의 일과 연구를 통해 모든 연관성을 강조했다.
이 부적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예와 기술은 디지털 기호학의 마력에서 고도로 발전할 것이다.
그의 연구에서 Agel 교수는 또한' Gimathian Method' 를 실천했다. 이것은 Kabbalistic 방법으로, 고대 단어와 이름의 수치를 계산하여 성구를 해석하는데, 내가 앞서 언급한 것과 비슷하다.
어느 날 밤, 그는 그의 유명한 숫자 666 과 마법 도구로 실험을 했다.
그는 네로, 갈바, 오토, 비트리, 비스파시아, 티투스, 도미티아우, 그들의 본명 등 로마 황제의 이름을 총결하고 그가 주장하는 고대 생명학 방법 61을 사용했다
그는 자신의 발견을 통해 6 16 이 선택적 숫자라고 주장했다. 2005 년까지, 그가 죽은 지 오래지 않아 파피루스 1 15 한 장이 밝혀졌는데, 여기에는' 계시록' 부분에 알려진 가장 오래된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짐승의 수를 논의할 때 665438+ 를 드러낸다.
특히 흥미로운 한 가지 특징은 이 파피루스가 야수에게 준 숫자가 일반적인 666 이 아니라 6 16 이라는 것이다.
(공공 분야), Agel 교수는 조작자문과 같은 기호와 그 잠재적 의미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을 때 많은 연상의 가능성에 참여했는데, 그 중 많은 것이 놀랍고 신비로운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역사적으로, 우리는 기호를 사용하여 고조적인 현실, 기호로 드러난 현실을 설명하도록 유도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늘날의 과학적 상황에서, 우리는 숫자를 사용하여 한 논문을 정량화하고 증명하여, 숫자가 강력한 기호로 현실에 존재한다는 신뢰성을 갖게 한다.
고대 마술사들은 시술할 때 부호에 숫자를 더해 상징의 무결성과 의미, 즉 베드세나 블레케이트의 미래의 신을 부여한다.
(공공 분야) 하지만 마술 작품과 관행과 관련된 자료가 많기 때문에 이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존재한다. 결국 신비 (숨겨진) 이며 항상 거기에 머무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남긴 파편은 우리의 오래된 역사의 큰 조각, 흥미진진한 탐구사를 가리키며, 나는 미래에 많은 새로운 발견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예견할 수 있는 것은 Agrell 교수가 그의 시대에 더 많은 실제 학자들의 비판을 받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가장 논리적이고 학술적인 부적학자가 뭐라고 말하든 우우우부문가에 대한 그의 비범한 발견을 무시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안드레아스 코네발 (Andreas Corneval) 은 세계 각지의 자선단체에서 근무하며 비영리 자원 봉사 및 여행 사이트인 workingabroad 와 공동으로 창립한 자원봉사자입니다.
안드레아스는 오는 3 월 17 일 영국 런던의 러닝머신 서점에서 노르웨이 이야기와 노르웨이 지혜에 대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위: 조각 패턴과 부적으로 장식된 관 (CC BY 2).
0), 파생.
안드레아스 코르네 발은 남미 스웨덴 스위스에서 자랐다. 그는 자원봉사자로 세계 각지의 자선단체에서 몇 년 동안 일했다. 이후 그는 비영리 자원 봉사자 및 여행 사이트인 workingabroad 를 설립하여 전 세계에 수천 명의 자원봉사자를 파견했습니다. Mor 를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