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마술은 의지와 시각화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술적으로도 강조하고, 고도로 개인화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요술을 시행할 때 먼저 공간을 신성화시키는 공간을 마법진이라고 한다. 금가지' 로 유명한 플리처는 무술의 이데올로기 원리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마법이고, 같은 종류의 원리이며, 모방을 통해 목적을 달성한다. 두 번째는 접촉의 법칙이다. 한 사람은 만지는 것을 만져서 다른 사람에게 시법을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요술 활동은 가장 복잡한 의식에서 간단한 명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요술은 돈이나 사랑을 얻는 것과 같은 외적인 개인적 필요를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를 저급 요술이라고 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우무나 생식식과 같은 자연현상을 바꾸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무술을 자연마법이라고 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요술도 내면의 의식의 전환을 추구하여 신성을 체험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고마다.
일반적으로 주문의 주요 범주는 점술, 신비학 (ESP, 초감각적 지각), 요술, 요가, 종교, 부두교, 의식, 흑마법, 백마법, 탄돌라, 이집트 신플라톤주의자 교수와 실천의 Legerdermain 이다.
점성술 도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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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성술
점성학, 점성술, 점성술이라고도 합니다. 천상에 근거하여 인간 사무를 예측하는 것은 신기한 방법이다. 원시 사회 문화 발전 초기에는 당시 사람들의 지식 수준과 생산력이 모두 낮았기 때문에 자연현상의 일부 법칙을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사람들의 생활 속의 길흉화복과 일부 자연현상을 연결시켰다. 초기의 점성술은 점성관찰을 많이 이용하여 전쟁의 승패, 국가나 민족의 흥망, 왕이나 대신의 운명 등 더 중요한 사건을 예측했다. 나중에 점차 개인의 운명과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로 확장되었다. 일월 오성운행 법칙이 점차 밝혀지면서 점성술에는 각종 시스템과 복잡한 계산 방법이 등장해 신비로움을 드러내고 있다. 고대 점성술은 전적으로 정부에 속하며 정부가 설립한 천문기구의 중요한 업무 내용이다. 고대의 천문학자들은 대부분 점성가이었고, 초기 천문학 저술물들은 대부분 점성술의 요소가 있었다. 현존하는 고대 점성책은 주로 당대 리의' 이사점', 굴담사다의' 개원', 북송 왕안석이 재건한' 영대 비원' 과 명대의' 관상극' 이 있다. 서양에서는 중세의 일부 왕들이 점성가를 고위 고문으로 여겼으며, 점성술에 따라 중대한 정치 사건에 대한 결정을 내리라고 요구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서구 점성술은 점차 개인을 겨냥한 점성술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태어났을 때 태양, 달, 오성이 십이띠에서 어디에 있었는지에 따라' 점천궁도' 를 계산하여 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예측할 수 있다. 점성술이 천상과 인사 사이에서 억지부회의 연관은 비과학적이다. 하지만 점성술도 고대 천문학의 발전을 어느 정도 촉진시켰다. 별을 점령하기 위해 사람들은 천상에 대한 관측을 중시한다. 고대 중국의 풍부한 천문 기록은 대부분 고대인들이 점성의 동기로 기록한 것이다. 그것들은 귀중한 역사 유산일 뿐만 아니라 당대의 중대한 천문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 학술적 가치가 있다. 고대 천문학자들은 종종 점성가이다. 고대 천문 저작에는 왕왕 점성술 원소가 포함되어 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