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패턴의 상징적 경관
하늘
우리는 하늘과 색깔 사이에서 매우 명확한 기호를 찾을 수 없지만, 노란 하늘은 보통 태양에게 유익하거나 관련이 있으며, 진한 파란색은 보통 밤과 달의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기상 조건은 보통 몇 가지 "조건" 을 상징한다. "검오" 나 "검기사" 와 같은 폭풍은 파괴적인 일이 곧 발생할 것을 상징하고, "검열" 이나 "검삼" 과 같은 흐린 날은 신체적 또는 정신적 고통을 상징한다.
부드러운 구름은 보통 A 에 나타나 신비하거나 아름다운 시작을 나타낸다. 동시에 그는 성배 4, 성배 7, 세계의 카드에도 나타났다.
물
많은 카드에는 물이 그려져 있는데, 카드에서의 물의 의미는 종종 상당히 중요하다. 물은 보통 잠재 의식의 심리적 또는 정서적 상태를 나타냅니다. 물이 잔잔하다면, 감정도 평온한 상태에 있다. 물이 흐르거나 세차게 흐르는 것이라면, 감정 상태는 종종 더 고통스러울 수도 있고, 때로는 표면의 평온함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성배 2 와 검 2, 어떤 카드는 정수로 표현되고, 어떤 카드는 흐르는 물로 표현되기 때문에, 이 두 카드를 볼 때, 현장에서의 느낌과 다른 카드와의 상호 작용에 의지하여 설명해야 한다.
또한 칼 6 을 살펴 보겠습니다.
일부 다른 타로 카드에서는 통과하지 않은 수역보다 지나가는 수역이 더 변동하여' 자동탕의 과거가 평온한 미래로 향하고 있다' 는 과정을 상징할 수 있다. 이 예가 더 잘 이해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또한, 이 카드는 신체가 수로를 통과할 때, 마음이 감정적 체험을 통해 향상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흐르는 물은 대개' 과거의 기억' 과 관련이 있으며, 과거를 경험하면 미래에 직면해야 한다!
산맥과 절벽
산은 보통 도전이나 장애를 나타낸다. 우리는 보통 제패에서 가파른 절벽을 볼 수 있는데, 이는 그가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해야만 권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어리석은 자는 낭떠러지에서 비교적 완만한 곳에 있지만, 앞에는 여전히 그를 기다리는 도전이 있다. 은둔자는 가파른 절벽을 기어올라 눈 덮인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낭떠러지는 위험을 상징한다. 어리석은 카리의 절벽은 바로 이런 뜻이다.
때때로 우리는 쌍쌍의 산이나 절벽을 볼 수 있는데, 중간에 사람들이 그곳으로 가는 길을 볼 수 있는데, 마치 컨트롤러 카드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테스트 또는 연습 후에 도착할 먼 목적지를 나타냅니다.
녹색 식물
녹색식은 라이더 위타로트 카드에서 기호로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육지 풍경과 하나가 된다. 예를 들어, 여왕 카드의 배경은 풍요로움, 풍요, 성장을 나타내는 많은 녹색 식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팡이가 나무로 그려져 있다면, 때로는 잎이 싹트기도 하는데, 이는 지팡이가' 죽은'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회, 또는 새로운 성장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거꾸로 걸려 있는 카드에는 녹색 식물이 몇 개 더 있는데, 이는 그가 거꾸로 걸어도 한 사람의 죽음이' 또 다른 내면의 중생을 초래할 수 있다' 는 뜻은 아니다.
우리는 또한 죽음의 카드와 금화 기사들에서 녹색식을 볼 수 있다. 죽음의 카드에서, 이것은 현재의 정적 상황을 대표하지만, 미래에는 여전히 다시 태어나고 탈바꿈할 가능성이 있다. 금화기사 중의 식물은 물질적 보상이나 충분한 것을 대표한다.
타로 카드는 동물을 상징한다.
박쥐
우리는 종종 박쥐 날개 (악마의 등에 있는 쌍) 를 보았는데, 그것은 지옥에 사는 악마, 숨기고 억누르는 욕망, 그리고 우리 마음속의 어두운 면을 상징한다.
새
새는 독립과 자유를 대표하며, 때로는 신 (또는 여신) 과 소통하는 사자도 대표한다.
황소
황소는 황소자리를 상징하며 금화 왕카의 왕좌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또한 수소는 휠체어와 세계 카드의 네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수소는 안정, 힘, 권력을 상징하며, 때로는 고집을 상징한다.
나비
나비는 변화, 자유, 생존의 희망을 상징한다.
고양이
일부 타로 카드에서 고양이는 현재 지팡이 여왕의 카드가' 감각즐거움' 을 사랑하는 열정과 우아함을 상징한다고 지적했다. 고양이는 사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사자보다 더 길들이고 길들여져 있다.
새우 (또는 게)
월카드에는 개와 늑대뿐만 아니라 새우 (또는 게) 도 있다. 새우 (또는 게) 는 연못의 물을 통해 우리의 정신 경지를 높인다. 새우 (또는 게) 는 때때로 우리 마음, 동물성 또는 "껍질" 의 알려지지 않은 부분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본 첫 번째 개는 아마 바보 캐리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개는 해석이 약간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개가 충실한 반려자라고 여기저기서 어리석은 사람을 맹종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개가 바보 앞의 절벽에 대해 말하려는 것을 일깨워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월카리에서 개는 문명의 힘과 억압을 상징한다. (야성의 원시적인 늑대에 비해-아래의 늑대에 대한 소개에서 알 수 있다.) 누가 먼저 산꼭대기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늑대
월카리에서 개와 늑대는 길 양쪽에 서서 열정과 무절제한 욕망으로 가득 찬 자연을 대표하며 폭력과 탐욕을 대표한다.
비둘기
비둘기는 때때로 성배 I 의 카드에 나타나 평화와' 영원한 사랑' 을 가져온다.
드래곤
용은 보통 고대 황실이나 지혜의 상징이다. (용의 카드는 아니다 ... 전체 카드는 고대 황실의 것이다 ...) 그들은 보통 왕 (작은 알크) 과 황제 (노알크) 의 카드에 나타난다.
독수리 (또는 매)
독수리 (또는 매) 는 금화 9 에서 볼 수 있듯이 금화 9 는 사고력, 통찰력, 민첩성, 독립을 나타낸다. 하지만 때때로 이 독수리는 자제되어 있다. 기호 카리의 여자들은 독립이나 자유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물질적 행복과 풍요를 즐기기로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물고기
물고기는 물 원소를 대표하고, 때로는 기독교나 신의 사랑을 대표한다.
염소
염소는 염소자리를 상징하고, 요카리의 못생긴 요괴도 염소의 뿔을 끼고 일종의' 파트너십' 을 상징한다. 염소도 농목신 판은에게 나타나 장난치는 것, 농담, 못된장난, 때로는 괴이함과 마술을 상징한다.
말
말은 자기 표현의 도구이지만, 자연이나 문명의 힘은 말을 고삐에 올려 그것을 통제한다. 기사는 보통 그들의 말을 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원소를 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자
힘 카드에서 사자는 열정, 원시 자아 또는 동물의 직감을 나타낼 수 있다. 궁패에서 사자는 고귀함, 자존심, 용기, 교만을 대표할 수 있으며, 때로는 12 별자리의 사자자리를 대표할 수도 있다.
토끼
출산이나 번식을 대표하여, 우리는 보통 금화 여왕의 카드에서 볼 수 있다.
양자리 별자리
제패에서, 그것은 양자리를 상징하며, 때로는 다산, 고집, 호전을 상징한다.
도마뱀
이것은 신화 생물로, 우리는 보통 그것이 옷의 도안 (예: 지팡이의 궁표) 으로 불 원소를 나타내는 것을 볼 수 있다.
뱀
그것은 보통 여성의 지능이나 정신능력을 상징하며 에덴동산에서' 지능동물' 으로 볼 수 있다. 뱀이 꼬리를 삼키고 원 (또는 8 과 같은 모양) 을 형성할 때, 그것은 무한과 영원을 상징하며, 때로는 뱀도 전환을 상징한다.
스핑크스
또한 신화 동물 (이집트 신화 중 길을 잃은 여행자에게 수수께끼를 낸 동물) 으로 사자, 사람, 독수리, 황소의 네 가지 주요 점성기호를 상징한다. 신비한 지식의 수호자이기도 하다.
다양한 타로 기호가 있는 건물.
집이나 성
성은 로빈 우드타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건물로' 문명',' 안전',' 안정' 을 상징한다. 하지만 이 건물이' 집' 일 때, 그 상징적인 의미는 그리 심각하지 않다. 예를 들면 성배 VI 나 지팡이 X, 우리는 지팡이 8 에서 낡은 성을 볼 수 있다. 변화의 도래를 상징한다.
도시
큰 마을은 몇 개의 카드에 나타났는데, 예를 들면 화폐왕이나 화폐 4, 직접 장사나 돈과 관련이 있다. 동전 8 진진은 직접 일자리를 대표할 수 있다.
내부
동전 3 과 같은' 실내' 조건은 소수의 카드만 뽑는다. 이것은' 연합' 과' 생산적인' 일의 상징이다.
벽
벽은 또 다른' 안전' 이나' 안정감' 의 상징으로 태양, 화폐왕, 지팡이 2 등에 나타난다. 어떤 경우에는 이 벽도 숨겨진 과거를 보호한다. 제 2 절 지팡이에서 남자는 벽 뒤에 서서 안전하고 근심이 없다. 그는 줄곧 그를 보호해 온 벽을 떠나 모험을 나가기로 결정했다. 그가 무엇을 얻든 간에, 이것은 모험이나 위험한 결정이다. 다른 카드에서는 로빈 우드타로의 동전 네 개와' 제한적' 의 다른 의미가 있다.
교회
우리는 일부 카드에서 교회, 특히 동전 5 와 칼 4 를 볼 수 있다. 이 카드들은 보통 정신적인 업데이트와 회복을 나타내고, 동전 5 는 신체 손상에서 또 다른 생존 해결책을 찾는 것을 나타낸다. 세 번째 동전에는 교회에서 일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혼란스러운 세속 일에서도 마음을 가라앉히기만 하면 하느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텐트
텐트는 보통 검칠에서만 볼 수 있으며, 보통 임시 거처를 대표하며, 때로는 전쟁터와 관련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해석을 할 수 있다. 도둑질 (죄) 을 하거나 적을 무기를 잃거나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 전리품을 훔치는 것이다.
탑
타로 카드에도 많은 탑이 있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탑이 죽음과 달 (쌍탑) 두 장에 나타났다. 쌍둥이 탑은 우리가 때때로 다른 타로 카드에서 볼 수 있는 쌍산 기호와 같은 두 가지 방식을 대표한다. 죽음의 카드에는 먼 곳의 쌍둥이 탑이 배경에 나타났지만, 쌍둥이 탑을 통해 멀리 바라보면 떠오르는 태양이 새로운 세상을 가져오고 작은 강이 쌍둥이 탑으로 흘러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쌍탑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바로 이 강이지만, 너는 강한 자아를 포기하고 무의식적으로 이 강이 너를 쌍탑으로 데려가게 해야 한다.
월카리의 탑은 조금 다르다. 우리는 쌍둥이 탑에서 그리 멀지 않고 쌍둥이 탑으로 가는 오솔길도 있다. 그러나 이 오솔길은 길고 구불하여 오솔길의 종점은 더 어두운 땅으로 통한다. 우리는 쌍둥이 탑에 각각 작은 창문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누군가가 안쪽에서 밖으로 훔쳐보았을지도 모른다. (물론 안에 있는 사람은 그리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영령이 될 것이다.) 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의식과 무의식이 분리되어 있고, 마음은 탑 아래에 있고, 생각은 탑 위에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마지막으로, 타워 카드에는 단 하나의 타워만 나타났다. 이 탑은 우리의 자아, 우리의 몸, 우리의 이성, 우리의 방어 조치, 혹은 우리의 자만심을 상징한다. 이 탑은 바빌로니아 신화 중 파괴된 바벨탑과도 같다. 탑 꼭대기에는 거대한 금관이자 가장 먼저 무너진 부분이 있는데, 이는 우리의 교만이 파괴되었다는 것을 상징하며 겸손을 배워야 할 때이다. (존 F. 케네디, 겸손명언)
우편
대알크에서 우리는 여교황, 교황, 정의와 같은 많은 버팀목의 존재를 볼 수 있다. 이' 유형' 기둥들은 물질과 정신세계 (교황과 정의) 를 상징하며, 여교황의 기둥은 흑백으로 나뉘어 신비로운 연꽃을 조각하고 여교황을 카바라와 * * * 경제협회와 연결시켜 여교황의 존재를 더 높고 순수한 지위로 만들었다. 여교황과 정의의 기둥 사이에 베일이 하나 있는데, 이는 그들이 숨겨진 신비한 지식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석류 (여왕과 관련) 는 여교황의 베일에 그려져 미혼 처녀일지라도 출산과 여자가 될 가능성을 담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실은 정의의 카드에서 보라색으로 여신의 정신력과 인과를 보호하는 힘을 상징한다. 교황 안의 기둥은 매우 콘크리트 건물로, 일반인이 도착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을 상징한다.
군주
모든 왕, 왕후, 황제, 교황은 모두 왕좌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성숙과 통치를 의미한다.
생각해 보세요. 사실, 왕좌에는 의자의 네 가지 요소나 점성의 장식과 같은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성배 왕의자 조각상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은 그가 물 원소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머릿속에서 자신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정토 ... 등등. 기본적으로 끝이 없고, 모두가 스스로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전차
병거가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병거와 건물의 관계, 그리고 더 이상한 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카드에서 병거는 사실 자신의 왕좌를 가지고 있어 일종의 행동의 결심을 상징한다. 이런 결심과 사용된 도구 (즉 차체 자체) 에 대한 이해 없이는 병거가 열리지 않는다. 병거 차체에 있는 네 개의 기둥은 네 가지 원소를 나타낸다.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병거를 조종하는 사람은 사실상 병거에 "장착" 된 것과 같다. 이것은 로봇과 병거가 절대 갈라놓을 수 없는 상징이다. 사실 무섭다 ... 나중에 전차를 다시 만난다면, 누가 감히 좋은 방향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보트
지팡이 3, 동전 2 등과 같이 물 위를 항해하는 타로 카드가 몇 개 있다. 동전 II 에서 배는 폭풍우의 바다에서 감정의 불안정이나 변화를 상징한다. 보감류' 속 배는 평화롭고 적극적인 여행을 상징하며 과거의 고민을 잊고 감정적으로 비교적 안정된 상태에 속하기를 바란다. 3 절 지팡이에서 우리는 완전히 조용하고 다채로운 바다 (노란색) 를 볼 수 있는데, 많은 배들이 그 위를 항해하며 모험을 찾는다.
다리
라이더 비트타로의 다리에는 성배 V 만 그려져 있는 것 같지만, 그림이 있는 이상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타로 카드에서 이 남자는 그의 집을 떠나 떨어진 성배 속에서 어슬렁거렸다. 강은 뼈에 사무치는 지나간 감정을 상징하고, 다리는 오솔길을 암시하며, 화면에는 뚜렷하지 않다. 이 사람은 슬프게 방랑을 계속할 수도 있고, 바닥에 쓰러지지 않은 컵 두 개를 주워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도 있다.
무덤
두 장의 카드 중에서 무덤인 검사 () 를 볼 수 있습니다. (검사의 잠자는 자세가 죽음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그리고 재판. 사실 이 두 카드는 다른 사람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것들은 일종의 정신적 묘사에 속한다. 하나는 일시적이지만 차분한 휴식을 묘사하고 회복시간을 기다리며 영혼의 영원과 기쁨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