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이기의 경우, 음택은 혈에 따라 금을 나누고, 오행생명론을 채택하고, 고인의 점술과 물꼬 위치를 맞추며, 24 산 위치에 따라 금을 나누어야 한다. 자손을 축복하고 자손을 축복하게하십시오. 평양풍수는 이성과 가스의 조화가 더 많으며, 형세의 요구는 허실하고 실속이 있는 것이다. 평양풍수의 추구는 바람이 물을 불어 수명을 자극하고, 바람막이를 막는 것은 정말 절지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묘실 자체의 방향, 금의 분포, 노즐의 조화에 주의해라. 결론적으로, 음택풍수의 주요 요소는 용 찾기, 모래 검사, 물 보기, 굴 따기, 방위 등이다.
음택 풍수의 법칙과 중명당 규범.
1 .. 죽은 사람이 묻히면 진기가 혈기와 결합해 활력을 형성한다. 음양을 통해 소통하는 방식은 살아 있는 친족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양이 부르면 바람이 불고, 상승하면 구름이 생기고, 내리면 비가 내리고, 유행하는 지하에서는 태어난다. 분노가 지하에서 널리 퍼져 자라서 모든 것을 키울 수 있다. 사람은 부모의 정모혈의 결정체이기 때문에 사람도 음양의 결정체이다. 살아 있는 사람은 모두 음양이 있고, 죽은 후에 육체는 사라지지만, 음양은 사라지지 않는다. 살아 있는 사람에게는 가스가 뼈에 응결되고 죽은 뼈는 아직 살아 있기 때문에 죽은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 따라서 장의사는 성난 은가를 찾아 분노하고 죽지 않는 은과 연합시켜 살아 있는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경서에는 사람이 죽으면 가스가 있고, 가스는 느낄 수 있고, 산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되어 있다. 이런 귀납은 사실적 근거가 있다. 예를 들어, 서쪽에 있는 구리를 생산하는 산이 무너지면 동쪽 구리로 만든 시계가 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감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쪽명언) 또 다른 예로, 봄이 오면 나무에 잎과 꽃이 자라서 집에 둔 밀 씨앗이 자동으로 발아한다. 지하를 일제히 운행하다. 달릴 때는 지형을 따라가고, 모일 때는 지형을 따라 멈춘다. 언덕 속의 돌뼈, 평지에서 튀어나온 흙밭고랑은 모두 생명력 달리기의 상징이다. 바람이 불면 숨이 끊어지고, 경계수를 만나면 멈춘다. 고대인들은 기운을 모아 그것을 잃지 않고, 그 경계수의 운행을 제한하여 풍수라고 불렀다. 풍수의 법칙에 따르면 물을 얻는 것이 가장 좋고, 티베트풍이 제 2 의 요구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성대한 기술에도 잔기가 있기 때문에 흩어져 있지만 심기도 모이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경전에서 말했다: 출토 밖의 물을 흐르는 것을 외기라고 한다. 바로 이런 뜻이다. 외부 공기가 횡행하여 경계수가 되고, 흙 속의 생기가 자연히 모이는 것을 멈춘다. 경상에서도 얕은 깊이를 곱하면 풍수가 스스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선비는 노여움의 어머니이고, 흙이 있어야 노여움이 있다. 가스는 물의 어머니이고, 가스가 있어야 물이 있다. 그래서 건조하고 뜨거운 곳에는 가스가 얕고 평평한 곳에는 가스가 깊어야 한다.
3. 산룡의 중명당은 왕왕 매우 깊고, 평지룡의 중명당은 왕왕 매우 얕다. 경전에서 말했다: 가스는 지하에서 행해지고, 물체는 땅에서 태어난다. 평지의 지형에는 원생맥이 있고, 산지의 지형에는 원생골이 있다. 그들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또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순환적으로, 마치 전진하고 있는 것처럼 후퇴하고 있다. 마치 멈추려고 하지만 또 전진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맥기가 모이는 것을 멈추고, 음양이 조화를 이루고, 토층이 두꺼워지고, 수심이 깊고, 풀이 빽빽하다. 이곳은 대관처럼 비싸고 천금처럼 부유하다. 일러가로되, 형체가 기적을 멈추고 만물화를 멈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최고의 매장지이다. 땅이 평평하고 지하에 용이 있다. 지룡이 시작된 곳에서 분노가 지룡을 따라 뛰기 시작했다. 드래곤이 멈춘 곳, 분노도 드래곤이 모이는 것에 따라 상서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토룡을 관찰하는 방법, 한 마디로 평지에서 어렴풋이 튀어나온 긴 띠가 토룡이다. 성경은 말했다: 대지 길조, 흙은 용과 함께 일어난다. 대지가 호흡을 멈추면 물도 멈춘다. 전세는 모양과 함께 움직이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법이 그 속에 묻혔으니, 영제는 악이 없다. 산이 겹치고 용맥이 모이다. 먼저 이형용을 없애야 한다. 어떤 큰 용은 특히 작고, 어떤 용은 특히 크다. 이 특별히 변형된 용맥은 매장지로 쓸 수 없다. 위에서 말했다: 용은 땅에 올라가고 용은 지하에 누워 있어야 한다. 용이든 용이든 집결지는 뻗은 손바닥처럼 평평해야 한다. 그래서 위에서 말했다: 지룡은 그 꼭대기에 묻혔는데, 그 깊이 때문이다. 용룡은 고로 때문에 산기슭에 묻혔다. 용을 골라 수도꼭지를 향해, 용을 골라 용발을 향해 나아가다. 선택한 모양과 세력은 불법이다. 분노는 쫓겨난 것처럼 도망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용룡은 늙었다고 하고, 지룡은 연하고, 노련하고, 노련하다고 말한다.
음택 풍수 8 대 부귀 모델의 분류.
1, 노양점이 브레이크를 밟았다.
마른 바다를 타고 서까래까지, 오른쪽 물은 을측 좌측으로, 맞은편에 아미산 사건이 있다. 건궁에 앉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이고, 자녀와 손자가 부귀해서 3 위를 차지했다.
2, laoyin 점 사악한 가스.
부르고뉴, 오른쪽 물, 왼쪽, 데실, 부르고뉴, 모래에 앉아 있지만, 산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모난 정룡에 앉아 장례를 치르면 한 곳이고, 부귀는 오래 지속되고, 인구는 번성한다.
3, 성전 악 아웃
받침대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떨어지자 방신이 나왔다. 당신 앞에 있는 박쥐 모양의 상자를 볼 때, 받침대에 앉으면 그 자리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후손은 영원히 금붕어를 쓰고, 돈도 있고, 권력도 있고, 웨이드는 당신에게서 멀어질 것입니다!
4. 태음점에 사악한 기운이 난다.
견권 sigan 바다 에 앉아, 오른쪽 물 스플래시 왼쪽 팡 신화, 천마산 얼굴 범죄, 견권 sigong 에 앉아, 자녀와 손자 부자. 만약 네가 앉아서 곰곰이 생각한다면, 너는 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중양혈 아웃 악.
산등성이에 앉아 떠나자 왼쪽 물이 방정에서 솟아나왔는데, 눈앞에 노골동이라는 분진봉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궁에 앉는 것은 좋은 곳이고, 용을 묻고, 물이 좌측에 들어오고, 적국이 풍부하다.
6. 윤중점의 위치에서 이 악기가 나왔다.
이령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나오고, 금가위를 마주하고 구름물 한 상자가 있다. 매듭은 대부분 불형이며 용에 대한 큰 숭배가 있다. 그래서 구름수압성, 거리는 외명 내암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남방의 곳이다!
7, shaoyang 점 브레이크 국.
뿌리를 뽑고, 오른쪽 물을 따라 왼쪽으로 나가고, 뿌리 그늘을 제자리에 두고, 토성 뿔에서 혈을 맺고, 오른쪽 수상당을 모으면, 반드시 사람이 번창하고 풍요로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작은 음점 브레이크 아웃.
항목 Geng 지아 에 앉아, 파티 b 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물을 붓고, 옥 통치자 사건 얼굴, 구멍 우유, bu 얕은 오목한 뇌, 다음 유령 루산 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Gengyou 비트 에 앉아, 다음 부귀영화, 갑옷 문 가득!
조상의 풍수의 흥망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조상의 풍수의 성쇠와 쇠퇴, 가장 직관적인 표현은 관상이다: 오악고골인, 조상은 용맥 지형의 이익, 4 수의 아름다움, 수법원. 얼굴이 온통 보라색이라면 그것은 조상의 풍수이다. 만약 그의 얼굴이 갑자기 시들었다면, 그의 조상은 풍수에 말려들었다. 뼈가 굵으면 조상의 풍수가 드러나고 뼈의 세부 사항은 감춰진다. 뼈가 두껍고 눈이 탁하면, 조상의 이슬이 드러나거나, 바위밭으로 보내진 후 묻히지 않는다. 무릇 장례 후생의 기이한 사람은 해와 달이 함께 올라가고, 용호는 마주하고, 뒷산은 풍만하고, 자기가 얼굴을 감싸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이런 신광은 바로 대지에 생명이 있고, 사람이 번성하는 것이다. 사람이 장례 후에 태어나면 정신이 탁하고 뼈가 단단하고 오악이 바르지 않으면, 4 수신이 범람하고, 다른 사람은 풍수가 없고 힘이 없다. 두개골이 꽉 차면 얼굴이 꽉 차고 갑자기 피가 마르고, 눈빛이 흐리고, 풍수가 있지만 낙담하면 몇 시즌 후에 패한다. 얼굴이 풍만하고 하얗고 문신이 기미 파궁, 귀콩, 눈이 밝으면 물항교로가 충세한 이유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발 등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들, 목 밑에 수염이 있고 머리가 풀처럼 생긴 사람들, 조상의 풍수를 위해 나무에 베어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얼굴이 타서 화나지 않고 위아래가 뒤집힌다면 조상의 풍수가 다쳤을 것이다. 용맥이 맥이 풀렸다. 우리나라의 모든 정단술의 본질은 모두 길흉을 피하는 술이다. 길흉의 선택과 회피가 운명에 대한 무력한 항쟁이라면,' 풍수학' 에서 풍수의 전환과 구제는 주관적이고 역동적인 운명에 대한 태도를 보여준다.
풍수 전문가의 눈에는 풍수의 이상적인 땅이 주산을 등지고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주산은 역사가 유구하여 번화한 대기이다. 좌우를 산으로 둘러싸거나 좌우를 사산으로 지키고, 장풍으로 정신을 가다듬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앞 주변에는 물이 있어야 하고, 물은 급하지 않아야 한다. 천문은 열어야 하고, 현지 가구는 닫아야 한다. 그래야만 수보전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이상적인 풍수 모델이다.
풍수의 이상적인 장소는 도처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왕왕 결함이 있다. 사람은 때때로 선과 악을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지형을 개조하여 결함을 보완하고 완벽히 하려고 한다.
보충하는 방식은 주로 장풍 취수 방면에 힘쓰는 것이다. 티베트풍의 구체적인 방법은 용을 기르고 모래를 보충하는 것이다. 지세가 낮고, 사산이 불완전하고, 바람의 축적에 불리하다면, 수동으로 흙을 움직이고, 높이 채워 용사가 모여 바람을 쐬게 해야 한다. 물의 전환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두 물을 얻기 위해서이다. 기초지 풍수가 부족하면 적당한 곳에서 수로를 열어 물을 끌어들일 수 있고, 어떤 것은 호수를 열고, 연못을 파고, 제방을 쌓는 방법을 취하여 기초부지에 물을 얻을 수 있다. 물은 있지만 물은 이상적이지 않거나, 너무 급하거나, 포옹하지 않거나, 총에 맞으면, 댐을 쌓아서 평평하게 하거나, 수로를 파서 방향을 바꾸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개조해야 한다.
풍수를 개조하는 또 다른 방법은 도시를 이용하는 것이다. 잠재적 인 치열한 길들이지 않은 경우, 언덕 에 타워 를 구축, 그래서 마을. 만약 이 강이 위험하고 긴급하다면, 그것은 물에 잠길 것이다. 탑을 세워 억압할 수도 있다. 보탑진의 이른바 하요가 바로 이런 이유다. 다리를 만드는 것도 풍수를 개선할 수 있다. 풍수교는 배수구를 잠그고 부를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방위는 정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풍수가 파괴될 것이다. 예를 들어, 산 터우시의 베이 브릿지와 광동성 산 터우시의 또 다른 다리는 멀리서 서로 일치하며, 마치 시청이 중심 (경혈), 두 다리는 청룡과 백호, 바다는 청당, 맞은편 산인 것 같다. 사실, 이것은 행운이자 불운이다. 다리 중 하나는 자발적으로 물을 잠그고, 다른 다리는 물을 막아서 돈이 없어졌다! 풍수도 자신을 망가뜨렸다! 풍수학은 집의 배치와 내부 설치도 풍수를 바로잡아 길흉을 피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문 앞에 직통길이 있거나 바람이 딱 맞으면 문 안에 차폐물이나 병풍을 설치해 풍수의 요구에 맞출 수 있다.
위의 용어를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음택 풍수 팔부 구도의 특징에 부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