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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별자리의 기원과 이야기

별자리 전설-양자리

테필리아 왕 아타마스는 니펠라 공주와 결혼하여 쌍둥이를 낳았다. 하지만 왕은 테베의 기노바 공주와 물들어 네펠라 공주를 왕궁에서 쫓아내고 노바를 그의 새 아내로 만들었다. 키노바 공주가 아이를 낳은 후, 그녀는 전임 네펠라 공주가 남긴 유일한 쌍둥이 (형은 프리차스, 여동생은 헬리) 를 죽이기로 했다. 그녀는 점쟁이에게 뇌물을 주어 왕에게 하소연하였다. 전임 공주가 낳은 아이를 제우스에게 제물로 바치지 않으면 신들은 노발대발하고 올해는 기근이 들 것이라고 하소연했다. 니퍼라는 알고 제우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래서 제우스는 하늘의 금수양을 보내어 두 남매를 데리고 하늘 반대편으로 갔습니다. 속도가 너무 빨라서 여동생이 바다에 빠졌고, 숫양은 여동생을 돌아보고 동생을 지키며 오늘의 양자리를 형성했다.

별자리 전설-황소자리

모그나의 베나스 강을 가로질러 베나스 왕은 아름다운 공주 헤로베를 가지고 있다. 어느 날 공주와 하녀들은 야외에서 꽃을 꺾고 놀았다. 갑자기 하얀 소 한 마리가 나타나 부드러운 눈빛으로 하로베를 바라보았다. 사실 이 소는 공주의 미모를 흠모하는 제우스가 변한 것이다. 처음에 공주는 정말 놀랐지만, 그녀는 길들인 암소에게 다가가 살살 쓰다듬었다. 황소는 매우 총명하고 온순하기 때문에 공주는 황소의 등에 올라가 그것을 타려고 했다. 갑자기 소가 달려가서 결국 에게 해로 뛰어들었다. 공주는 소를 꽉 잡았고, 바다의 생물들은 모두 나와서 제우스에게 경의를 표했다. 공주는 마침내 소가 제우스의 화신이라는 것을 알았다. 크레타 섬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제우스와 결혼식을 올리며 소로 변신한 제우스와 힐로베 공주와 행복한 생활을 했다.

별자리 전설-쌍둥이자리

스파르타 공주 레다의 미모에 미련을 둔 제우스는 백조로 변해 그녀에게 다가갔고, 그들은 쌍둥이인 붕사의 아들과 인류의 아들 커스터를 낳았다. 두 사람은 모두 용감하고 모험심이 많은 전사로, 늘 함께 혁혁한 전공을 세우곤 한다. 그들은 또한 쌍둥이 사촌 이다스와 린크스도 있다. 어느 날 네 명이 소를 잡으러 간다. 그들이 소를 많이 잡아서 균등하게 나눌 준비가 되었을 때, 탐욕스러운 아이다스와 린크스는 붕사와 커스터가 준비되지 않은 틈을 타서 소를 모두 빼앗았다. 격노한 쌍둥이가 크게 싸웠고, 아이다스는 카스토를 화살로 쏘아 죽였다. 붕사는 매우 슬펐다. 그는 커스터와 함께 천국에 가고 싶었지만, 그는 영생을 가졌기 때문에 할 수 없었다. 그의 슬픔은 제우스를 감동시켜 천국과 죽음의 나라에 각각 사는 별자리를 세웠다.

별자리 전설-게자리

제우스는 범간 소녀 아크메니와 아들을 낳았고, 하이글라스는 나중에 데비 공주와 결혼하여 아들을 낳아 행복한 생활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우스의 헤라에 대한 저주로 헤라클레스 자신도 자살을 준비했다. 그를 속죄하기 위해 제우스는 예리스토스의 왕으로 임명되어 12 번의 모험을 거쳐야 했는데, 그 중 두 번째는 늪에 사는 괴물 시도라를 제압하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속죄명언) 세도라는 늪 근처의 동굴에 숨어 있는 아홉 마리의 거대한 뱀이다. 헤라클레스는 그것을 향해 횃불을 던졌고, 격노한 세도라는 독가스로 그것을 공격했다. 늪에 사는 게는 세도라의 고통스러운 발버둥을 보고 튀어나와 헤라클레스의 발을 물었다. 그 결과 암은 산산조각 나고 세도라는 제복되었다. 헤라는 하늘에 암을 설치했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그것의 죽음에 대해 슬퍼했기 때문이다.

별자리 전설-사자자리

제우스와 아크미니의 아들 헤라클레스는 예리스토스의 왕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반드시 12 가지 어려운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첫 번째 임무는 네머시스 밸리의 불멸의 식인 사자를 제압하는 것이다. 이 사자는 가축과 마을 주민만 먹어서 모두 무서워한다. 이전에 누군가가 그를 제압했지만 생존자를 보지 못했다. 헤라클레스가 네임 계곡에 온 것도 길을 잃은 지 여러 날이 지나서야 사자의 종적을 찾았다. 헤라클레스는 활을 쏘려고 했지만 사자의 피부는 너무 굳어서 일을 할 수 없었다. 검도 휘어져서 그는 올리브나무 한 그루로 굵은 막대기를 만들어 사자의 머리를 세게 때렸다. 이때 활과 칼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자도 분노한 헤라클레스를 두려워했고, 헤라클레스는 목을 졸라매고 결국 그에게 격퇴되었다. 이 사자를 기념하기 위해 여신 헤라는 하늘에 사자 별자리를 설치했다.

별자리 전설-처녀자리

농업의 여신인 데메테르와 제우스 대왕은 딸 펄세포네를 가지고 있다. 어느 날 펄세포네가 야외에서 꽃을 꺾었을 때, 그녀가 본 적이 없는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그녀가 손을 뻗어 주웠을 때 땅이 갑자기 몇 조각으로 갈라져 떨어졌다.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복숭아의 어머니가 실종된 딸을 찾아 여기저기 찾아다녔다고 맹세했다. 모든 태양신 헬리오스가 메르테엘에게 명왕 하이데스가 펄세포네와 결혼하여 그녀를 땅으로 데려오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목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데메테르는 슬픔으로 시들어 대지가 척박해졌다. 제우스는 사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하디스에게 사정했다. 그러나 펄세포네가 떠나려 할 때, 하이데스는 그녀에게 석류를 주었다. 펄세포네는 그녀가 떠날 수 있기 때문에 네 개를 먹어서 매우 기뻤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지 하에 1 년 4 개월 동안 머물 수 밖에 없었다. 이 4 개월은 오늘날 모든 것이 경작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겨울이 되었다. 펄세포네는 인간으로 돌아오자마자 봄이었고, 데메테르는 처녀자리의 화신이었다.

별자리 전설-천칭자리

정의의 여신 Storez 가 인류를 위해 선악을 판단할 때 사용하는 저울이다. 아스토리아는 한 손에는 천평을 들고, 한 손에는 초마의 칼을 들고 있다. 공평하게 하기 위해서, 나는 눈을 가렸다. 과거에는 신과 인류가 평화롭게 지구에 살았다. 신은 영생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다. 그래서 외로운 신은 끊임없이 인간을 창조해야 한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많이 싸웠고, 악행이 창궐했고, 신들은 인류에게 실망한 후 하늘로 돌아갔다. 여신 Storez 만이 돌아가서 세상에 남아서 사람들에게 선을 가르치게 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류는 계속 타락하여 전쟁이 시작되고 전투와 살육이 시작되었다. 결국 Storez 조차도 인간을 포기하고 천국으로 돌아갔다. 정의, 평화, 정의를 사랑하는 천칭자리가 높다.

별자리 전설-전갈자리

고대 그리스에서 포세이돈의 아들 사냥꾼은 아름다운 남자일 뿐만 아니라 체격이 강한 남자였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도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 세상에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이 없다고 자랑한 적이 있다. 헤라 여신은 듣고 매우 기분이 나빴기 때문에 독극물인 전갈을 보내어 사냥꾼을 잡아서 그를 원래의 곳으로 유배시켰다. 전갈자리는 무방비 오리온에게 살금살금 다가와 독침으로 그의 발뒤꿈치를 찔렀다. 오리온이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그는 죽었다. 이 쾌거 때문에 하늘에는 전갈이 있다. 지금도 전갈자리가 동쪽에서 떠오르기만 하면 오리온은 서양의 지평선에 숨어서 가라앉는다.

별자리 전설-사수자리

예전에는 반인반마의 인종이 있었는데, 상반신은 사람의 하반신이 말의 야만적인 인종이었다. 하지만 잔인한 사람들 중에는 풍작의 신 크로노스의 아들 켄논만이 지혜로운 반인마였다. 그는 음악과 점술뿐만 아니라 헤라클레스의 선생님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느 날 헤라클레스가 그의 백성과 충돌했을 때, 그는 쫓기고 켄의 농가로 도피했다. 분노한 헤라클레스는 반인마를 겨냥하여 자주 화살을 쏘았지만 은사 켄논도 그 안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그의 발을 맞혔다. 화살의 끝이 불멸의 몸을 덮고 있기 때문에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 거인신 프로메테우스는 그의 불멸의 몸을 폐지하여 그를 평화롭게 죽게 하여 하늘의 인마자리가 되게 하였다.

별자리 전설-염소 자리

판은은 신들의 사자 헤르메스의 아들이다. 그는 이상하게 자라서 염소 뿔, 발굽, 수염을 기르고 있다. 그는 아주 좋은 음악가이다. 판은은 종종 연회에 초청되는데, 왜냐하면 그는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여 신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한번은 그가 참가하여 신들을 위해 봉사하도록 초청받았을 때, 괴물 티폰이 갑자기 나타나 혼란에 빠졌다. 티폰이 연회에 돌진했을 때, 모든 신이 도망갔다. 판은도 물고기가 되어 서둘러 나일강으로 뛰어들었다. 긴장으로 하반신만 어미로 변하고 상반신은 염소 같다. 이것은 염소, 반은 물고기, 반은 양이다.

별자리 전설-물병자리

헤더, 신들의 아버지 힐러의 딸은 올림푸스 산의 신들 연회에서 웨이터이자 술을 따르는 사람이다. 그녀가 다른 신가에 시집간 이후로 술자리는 줄곧 비어 있었다. 나중에 제우스는 마침내 젊고 잘생긴 트로이 왕자인 가니미드를 마음에 들었다. 신들도 그가 술꾼을 맡는 것에 동의했기 때문에 제우스는 사자들을 보내 그를 초대했다. 그러나 유로파는 자유와 방탕을 좋아해서 제우스의 초대에 결코 동의하지 않았다. 제우스는 알고 나서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유로파를 되찾았을 뿐만 아니라 영원히 웨이터로 일하도록 강요했고, 보병의 물은 신들의 지혜의 원천이 되었다. 이것이 물병자리의 유래다.

별자리 전설-물고기자리

어느 날 날씨가 좋아서 신들은 강가에서 연회를 열었다. 음악을 사랑하는 신들은 즐겁게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며 분위기가 상당히 뜨겁다. 갑자기 귀에 거슬리는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이것은 범결입니다. 큰 날개와 어깨 아래에 100 마리의 뱀이 있는 괴물입니다. 신들은 일이 심상치 않은 것을 보고 사방으로 도망쳤다. 제우스는 새가 되고, 아폴로는 까마귀가 되고, 헤라는 수소가 되고, 율리우스는 염소가 된다. 모든 신은 동물로 변해 도망갔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 아프리카 황마와 사랑의 신 예로스는 아들을 데리고 물고기로 변해 유프라테스 강으로 도피했다. 당시, 서로 리본으로 꼬리를 묶어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로 결정하여 괴물을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이런 식으로 어머니와 아들은 꼬리로 연결되어 결코 분리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물고기자리의 유래이다.

안드로메다자리

에티오피아의 공주인 안드로메다는 해괴세테스에게 제물로 바쳐졌다. 그녀는 팔레스타인 해변의 고대 도시인 요파 해안 근처의 바위에 나체로 잠겨 있었다. 이 끔찍한 사건의 배경은 카시오페이아 섹션에서 충분히 묘사되어 있다.

안드로 모다가 무력하게 그곳에 누워 있을 때 제우스의 필사자의 아들 페르세우스는 뱀머리 여자 괴메두사를 죽인 후 돌아오는 길에 이곳을 날아갔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지혜와 영웅의 신 아테나가 그에게 준 비행부츠를 신고 있다고 말한다. 이 별자리에 더 적합한 버전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가 날개 달린 비마를 운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바위에 접근했을 때 페르세우스는 안드로모다의 처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해괴와 싸우겠다고 약속했다. 만약 그녀가 그와 결혼하면 보답으로 삼을 것이다. 그녀의 아버지 선왕좌는 이 거래에 동의했다. 페르세우스는 사이터스에서 바다의 그림자를 혼란으로 이용해 괴물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고 앤드로모다를 구출했다.

이 별자리에 대해 그리스 신화 틀 뒤에는 더 어둡고 혼란스러운 근원이 있다. 우리는 "인간의 통치자" 를 의미하는 Andromeda 의 이름에서 단서를 보았습니다. 라틴 시인 Manilius (기원 1 세기) 가 말했듯이, "메두사를 정복한 사람은 Andlau Moda 의 아름다움에 의해 정복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수동적이고 무고한 것이 아니라 여성의 욕망의 화신인 아프로디테에 더 가까워졌을 것이다. 메소포타미아의 모다와 라우 전설이 이를 증명했다. 초기에는 이 별자리가 고대 이집트에 바쳐진 사랑과 전쟁의 여신 애쉬타티 (바빌로니아인들이 이스타라고 부르는 것) 였다. 아스타트의 초상화는 고대 팔레스타인 해안의 신전에서 숭배를 받은 섹시하고 탐욕스러운 해양의 여신을 보여준다. Andlau Moda 는 이 해안의 제물이다.

별자리 전설-백조자리

백조자리는 고대 그리스에서 기원한 새로 묘사되었다. 처음에 메소포타미아에서 사람들은 이 별자리를' 우라가'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아라비아' 천야담' 이야기에서 신밧드가 서양에 내려온' 붕새' 의 원형이다. 신바타는 바그다드 상인을 기반으로 한 허구의 인물이다.

그의 두 번째 항해에서 신바타는 둘레 50 보 된 붕새알을 발견했다. 새 아버지가 돌아오시자 신바타는 발톱을 기어올라 다이아 계곡으로 날아갔고, 그는 엄청난 보물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리스 신화 몇 명이 젊은이들이 백조로 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나, 가장 유명하고 영감을 주는 이야기는 스파르타틴 다리우스 여왕 레다의 이야기이다. 제우스는 백조가 되어 리타와 관계를 맺어 알을 두 개 낳았다. 그 중 하나는 트로이의 헬렌이고, 다른 하나는 커스터와 폴리두크스인 디오스쿠리 형제 ("하나님의 아들") 를 낳았다.

별자리 전설-천룡성

이 별자리는 때때로 뱀이나 하마로 간주되고 인도에서는 악어나 악어로 여겨진다. 용의 형상은 메소포타미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의 현재 별자리보다 더 크며, 큰곰 별자리의 머리를 둘러싸고 있다. 하지만 고대 그리스 철학자 탈레스 (기원전 6 세기) 는 날개를 잘라 작은 곰자리를 만들었다. 그 이후로 드라코는 날개가 없었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드라코는 페니키아 왕자 카드모스를 죽인 사람의 용을 대표했고, 페니키아 왕자는 그들을 아레스 (로마 신화 속 화성) 의 우물에서 물을 길렀다. 카 데이모스는 용을 죽이고 그 이빨을 흙에 묻었다. 롱이는 전사로 성장하여' 종인' 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테베족의 조상이다.

또 다른 설법은 드라코가 헤라클레스 (로마 신화 중의 헤라클레스) 에 의해 살해된 롱라동이라는 것이다. 올레스투스에서 복무하는 동안 헤라클레스는 지구의 여신 가이아가 헤라가 제우스와 결혼할 때 준 금사과를 따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 나무는 거인 아틀라스의 네 딸이 돌보며 불면의 용라톤에 의해 지켜진다. 헤라클레스는 바다 속의 지혜로운 노인인 네레스로부터 혼자 사과를 고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거인 아틀라스의 도움을 받아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헤라클레스는 사과 과수원에 화살을 쏘아 라톤을 죽였고, 아틀라스는 금 사과 세 개를 얻었다. 헤라는 라톤의 죽음에 슬퍼했고 용의 이미지를 하늘에 두었다.

드라코의 또 다른 그리스 이미지는 올림푸스 신들과의 전쟁에서 거인을 위해 싸우는 용이다. 10 년 전쟁이 지나고 용과 여신 아테나 (로마 신화 속 미네바) 가 전쟁터에서 만났다. 그녀는 용의 꼬리를 잡고 그것을 하늘로 던졌다. 그것이 공중에서 비행할 때, 그것의 몸은 묶여 북천극을 휘감고 있다. 그곳의 찬 공기가 용을 얼어서 이 모양으로 비틀어졌다.

별자리 전설-페가수스 자리

페가수스는 대개 날개 달린 말로 묘사되는데, 이 전통은 메소포타미아의 기원과 이트루리아 점성술의 기원을 모두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포세이돈 (Pocedon) 이 말 (Ma) 으로 위장하여 뱀을 유혹하여 메두사 (Medusa) 를 비난 할 때, 사람들은 페가수스를 생각할 것입니다. 페르세우스가 메두사를 죽였을 때, 파가수스는 태어나서 그녀의 몸에서 자랐다. 시의 영감과 관련이 있다: 그의 발굽이 헬리공산에 올라갔을 때, 석두 속에서 샘물이 솟아올랐는데, 이것은 뮤즈 9 여신의 신성한 영감의 샘이었다. 페가수스는 주로 영웅 벨로폰의 마운트이다. 꿈에서 아테나는 고삐를 끌고 와서 벨로폰이 비마를 타라고 제안했다. 그 후, 페가수스는 벨로폰의 마운트를 할 의향이 있다. 페르세우스는 안드로모다를 구할 때도 이 비마를 타고 있었다.

별자리 전설-독수리

이 별자리의 전설은 메소포타미아에서 온 것이다. 일찍이 기원전 1200 년, 석조부조는 그것이 독수리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리스인들에게 독수리는 하늘의 모든 생물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제우스 (로마 신화 중의 주피터) 에 속한다. 독수리는 새의 왕이며, 특권황족의 하인이자 전사로, 주로 대신이 던진 번개를 되찾을 책임이 있다.

그것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신화, 제우스의 미소년 그니메드에 대한 유혹과 납치를 설계했다. 그림에서, 그것은 때때로 독수리로 묘사되어, 한 소년을 발톱으로 잡고 하늘로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유로파는 별자리의 남쪽에 나타났고, 그 머리는 독수리자리 베타성의 위치에 있다.

또 다른 신화 독수리의 사나운 공개 했다. 어떤 기록에서는 거인이 이전 세대의 프로메테우스 (그 이름은' 선견지명' 이라는 의미) 로 최초의 신 우라노스와 가이아의 후손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인류의 창조자이자 보호자라고 말한다. 프로메테우스는 인간 예술과 과학을 가르쳤고, 제우스는 이런 재능이 하층 계급에게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프로메테우스는 여전히 불이라는 선물을 인간에게 가져다 준다고 주장했다. 그는 태양으로부터 불을 받아 사향봉으로 공중에서 몰래 그것을 땅으로 가져갔다.

제우스는 이런 행위에 격노했고 프로메테우스에 대한 끔찍한 처벌을 받았다. 그는 까맣게 코카서스의 한 기둥에 갇혀 아침부터 저녁까지 독수리를 보내 그의 몸을 찢고 간을 쪼아먹었다. 하지만 프로메테우스는 불멸의 몸이기 때문에 그의 간은 매일 밤 완쾌되고, 다음날 여명 때 독수리가 다시 그를 쪼아먹을 것이다. 이렇게 그의 고난은 영원히 끝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몇 년 후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동정하는 영웅 헤라크라스의 요청을 받아들였다. 영리한 켄타우루스 케론성은 프로메테우스의 자유를 얻기 위해 자신의 영생을 포기하기로 동의했다. 헤라클레스는 독수리의 심장을 명중시켜 프로메테우스를 구했다.

어부좌의 전설

메소포타미아 신화 속에서, 그것은 성인 인력거꾼으로 묘사되었다. 처음부터 어부좌는 염소 한 마리나 작은 염소 한 마리를 키워 왔다. 나중에 그리스 신화 중에는 아마시아가 제우스를 먹였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별자리가 오릭의 에리히톤네스, 대지의 어머니, 헤피스토스의 아들이라고 말한다. 오릭 토니우스는 4 륜 전차를 아테네에 도입했다. 이 매듭의 또 다른 설명에서, 어부자리는 불행한 운전기사 Myrtilus 를 대표한다. 에마로 유명한 오노마머스 왕은 딸 히포다미아 (조련사) 가 시집갈 것을 생각하면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마차 경기를 생각해 냈고, 그는 모든 구혼자들과 경쟁할 것이다. 만약 국왕이 이긴다면, 청혼자는 그의 생명을 잃게 될 것이다. 오노마머스의 말은 북풍보다 더 빠르다. 그들은 전쟁의 신 아레스에서 왔고, 무너져 내렸기 때문에 오노마머스는 이런 식으로 딸의 모든 구혼자를 죽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헤르메스의 아들 로스가 차례가 되었을 때 신들은 개입하기로 결정했다. 포세이돈 (포세이돈) 은 고대의 마신이자 바다의 통치자로, 그는 롭스에게 금빛 병거를 주었고, 병거에는 금빛 말이 있었다.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히포다미아, 진주 밧줄, 오노마머스의 운전기사 메리티스의 도움으로 왕병거 차축의 핵심 부위를 왁스로 교체했다. 진주 밧줄은 만약 그가 경기에서 왕을 물리친다면 교활한 마부는 왕국의 절반을 받게 될 것이며 히포다미아와 신혼밤을 보낼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게임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오노마머스의 바퀴가 날아가고 국왕이 끌려 죽었다. 그는 죽기 전에 메리티스를 저주했다.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진주줄, 히포다미아, 메리티스는 차를 몰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다. 그들이 소풍을 멈추자 메리티스는 보상을 요구했지만 히포다미아는 거절했다. 진주 밧줄이 탐욕스러운 운전자를 물리치고 고삐를 잡고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자동차가 고속으로 주행할 때 진주 밧줄이 메리티스를 발로 차서 그를 치어 죽였다. 헤르메스는 마부의 기교를 감상하고 그를 별들 속에 넣어 영광을 나타냈다.

별자리 전설-염소 자리

한 전설에 따르면 족장은 이카로스, 아테네인, 그의 딸은 Erigone 이라고 한다. 디오니소스 (로마 신화 속 벡스) 는 양조의 기예를 이카로스에게 물려주었다. 나중에 이카로스는 농부들에게 술을 주었는데, 결국 그들은 모두 술에 취했다. 농민들은 그들이 독살된 줄 알고 이카로스를 죽이고 그의 시체를 묻었다.

아버지의 개 Maera 의 도움으로 Ergone 은 아버지의 무덤을 찾았다. 극도의 비통 속에서 그녀는 목매달아 자살했다. 제우스 (디오니소스라고도 함) 는 그녀를 하늘에 두고 처녀자리로 만들었다. 이카로스는 목자가 되었고, 마라는 큰 개자리의 남하 3, 혹은 큰 개자리 근처에 있는 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