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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전쟁에서 정말 진법이 있었나요? 소설 속 그렇게 신기해요?

고대에는 정말 진법이 있었지만 마법이 아니라 전투의 학문이었다.

고대에는 정말 진법이 있어서, 병사들이 가장 큰 역할을 발휘하여 배병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고대 천문학자들은 천궁을 9 등분, 한자로 진궁, 중궁, 실궁, 이궁으로 방위를 표시하고, 연기와 실천에서 다른 조합을 바꿔 점술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되었다. 고대인들이 육식동물을 사냥하려고 할 때, 이미 진중 사람들의 배합을 고려했다. 고대인들은 연대전에서 자리를 분배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어떻게 말다툼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매우 흔한 전술이다. 누가 돌격을 하고, 수비를 하고, 기병, 궁병, 궁기병 등을 어떻게 배치할지, 누가 먼저 싸울 수 있는지, 집단적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 모두 법과 관련이 있다.

중국 손빈에는 10 개의 포메이션이 있는데, 매스턴의 정책과 비교할 수 있다. 제나라 jiguang 는 해적 에 대항하는 가십 배열 을 설계, 제갈량 은 가십 배열 등을 만들었습니다. 대오를 몇 쌍으로 나누고 진법에 따라 돌격하다. 효과는 물리적 변화에서 화학적 변화까지 확대되어 자연 효과가 훨씬 좋다.

소설 속의 진영은 고대와 달리 훨씬 신기하다. 소설 속의 진법은 신기해야 하는데, 진법에 존재하지 않는 영기 원소를 더했다. 게임에서 앞뒤로 서 있는 캐릭터처럼 간단한 배열로 변했다. 마술사 등 캐릭터가 계속 득실 효과를 더하는 경우도 있다. 또는 소설에서 천지의 법칙을 깨닫는 거대한 힘으로 어레이 에너지를 매우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또는 초보자가 실수로 배열의 에너지를 흡수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진영에서 상상한 정신력이나 에너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고대의 전투가 아무리 신비로워도, 즉 선후순서 따위를 중시하는 것이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논기 경마를 분배하고 잘 할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효과는 한 무리의 힘을 단결시켜 적의 약점을 공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