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닥뜨린다는 뜻입니다. 만물이 만나면 함께 모이기 때문에 그에 따른 것은 점술이다.
영원히 단결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가지고 있다
45. "발췌" (샤쿤 상휘) 를 발췌합니까? 제 45 회
군자는 당당하게 바른 길로 모이고, 사상은 혼미하다.
선생님을 찾고, 친구를 찾고, 성냥을 찾고, 사당에 제사를 지낼 기회가 없다.
신중한 헤지, 중요한 위치 점유, 자존심 방지;
어렵고 세상일을 이해하지 못하고, 본전을 잃고 불길하다.
원문? 최: 항하다. 국왕은 절이 하나 있다. 이건 어른, 항정, 리진. 야수, 기를 사용하다. 장단점이 있다. 번역 발췌 추 쿤 땅, 사람들이 모여 복사; 강에서 물이 모이기 때문에 부사는 합류를 상징한다. 왕은 지성의 덕으로 조상의 신을 공경하고, 민심을 모아 종묘 사직을 지킨 지 오래다. 그리고 이때 어른들이 나타나 인심을 모아 모든 것을 번영시키는 데 유리하다. 그러나 우리는 올바른 길을 고수해야 한다. 수확할 때는 큰 소를 제사하고, 조상의 신을 제사하고, 인심을 수호해야 행운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이 시간에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문? \ "견권 \" 은 말했다: 추출, 함께. 순은 단지 호응하기 위해 함께 모였다고 말했다. 왕유묘' 는 효도하고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어른을 만날 수 있어서 좋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다." "큰 동물, 길상, 유리함" 으로 천명에 순응하다. 그것이 모이는 곳을 보면 천지 만물의 사랑이 눈에 띈다. 하이쿠의 번역은 추출은 축적이라고 말했다. 아래 부위곤, 쿤의순; 상곤은 교환을 의미하고, 교환의는 기쁨이고, 구오 상괘 중간에 있는 것은 구괘를 추출한 구괘상이다. 도리에 순응하고, 인심을 기쁘게 하며, 군자들이 바른 길을 유지하고, 서로 호응하며, 반드시 대중을 결집시킬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상사당 제사" 는 왕대 효조의 제사이다. 왕공귀족을 만나면 번영에 유리하다' 는 말은 군자가 개인의 악으로 서로 사귀는 것이 아니라 공명정대한 원칙에 따라 연합하여 함께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제사동물은 행운을 구하고, 여행은 행운을 구한다' 는 것은 천명에 순응하는 행동이다. 군자가 모여서 서로 바른 길로 가도록 격려하고, 소인들이 모여서 서로 파장을 부추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하늘과 땅 사이의 사람과 사물의 클러스터를 보면 길흉을 알 수 있다. -응?
주역' 에는' 천지의 사랑' 에 대한 이야기가 하나도 없지만, 하경은 오히려 말했다. 게이경은 건곤이 하늘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건곤이 태평한지 여부 등 점괘는 모두' 천지' 라고 말한다. 하정은 인간성을 편애하는 함형부터 시작한다. 그래서 함형, 항형, 추격은 모두' 세상 만물의 사랑' 이라고 말한다. 옥현은 사랑의 느낌을 보고, 항한에서 사랑의 영속을 보고, 추격에서 조화와 존중을 보았다.
점술은 사람들에게 고상한 도덕적 자질을 추구하라고 일깨워 준다. 커플이나 커플도 도덕 수준을 높이고 예의 바르게 대해야 한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은 사랑이나 결혼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연애는 두 사람의 일이니 도덕을 말해야 한다. 두 사람이 합리적이고 적절하게 처신하면 사랑은 달콤하고 어떤 어려움도 너를 압도할 수 없다.
상경 () 은 부부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묘사한다. 상호 존중은 고귀한 도덕일 뿐만 아니라 부부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이기도 하다. 두 연인에게도 같은 규칙이 적용된다. 실생활에서, 우리가 서로 존중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오랫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주 잘 유지할 수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노력하면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
최' 의 부추는 모이는 문제와 조합의 원칙, 즉 풀의 총생 상태를 수렴으로 확장하는 원칙을 설명했다.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물건은 군으로 나누고, 무리는 수렴을 나타낸다. 자연과 사회는 모두 집합 상태에서 존재, 진화, 발전하며, 집합에는 리더십이 필요하다. 점괘에서 사음과 양양은 수렴된 대상, 특히 구오 () 를 나타내며, 수렴의 핵심이다. 이경은 그룹 그룹이 쉽지 않아 자칫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정직하고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상기시켜야 한다고 판단했다.
추출한 본의는 무성한 풀, 즉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 "쿤" 은 순순하고, "옳다" 는 것은 즐겁고, 쾌활하고, 말을 잘 듣고, 안거낙업을 상징하기 때문에 함께 모인다. 위의 구아' 맞아' 는 택이고, 아래의 구아' 곤' 은 땅이다. 물이 땅에 모여 택을 형성하고, 만물을 윤택하게 하며, 백성들에게 복을 준다. 비유가 한데 모이다. 또한, 이 야쿠오 구오 는 단호하게 중단, 해당 육십이, 부드러움과 성실, 정직과 함께, 상호 보완; 그래서' 추출' 이라는 이름은 만물의 집합체를 상징한다.
일변은 94 년으로 바뀌었고, 점괘의 해석은 주로 원래의 점괘, 즉 94 년의 점괘 해석에 기반을 두고 있다.
원래 94: 행운, 이상하지 않아요. "향" 은 "운이 좋다, 이상하지 않다, 위치가 부적절하다" 고 말했다.
94 년, 나는 삼음을 취했고, 상자는 95 를 이겼다. 그래서 나는 95 에 삼음순정, 악순이 대성공을 거두었다. 그가 정확한 위치에 있지 않은 경우에만 그는 책망을 받아야 한다. 만약 그가 성공한다면, 그는 용서받을 것이다.
상사' 는 94 년 운이 좋았고, 나무랄 데 없는 사람이 양동음과 함께 부당하게 살았지만, 큰 공로가 있는 사람은 나무랄 데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응?
구체적인 정보는 제공하지 않고 "행운을 빕니다" 라고 말했을 뿐이다. 자연은 결혼의 원활한 발전을 의미합니다. -응?
-응? 원문? "향" 은 "땅에서 추출된다" 고 말했다. 신사는 무기를 가져가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번역? "항목 연설" 은 말했다: 이 책 구아 단어 교환, 교환 ze; 점을 치면 곤이고, 곤은 땅이다. 물로 땅을 침수한 것은 점술 기호이다. 군자는 이 가십을 보고, 홍수를 경계로 병기를 수리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방비하였다.
샤쿤의 땅은 대상들의 택과 같아서 지상의 택한 이미지다. 택은 땅에 있고, 제방이 없으면 택이 모이고, 붕괴의 근심이 있다. 군자는 코끼리가 땅에 있다고 본다. 물이 제방이 모여서 이루어진 것을 감안하면 시간이 지나면 붕괴의 우려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오랫동안 모이면 일이 어지러워지고, 오래 모이면 불충실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가 무기를 대하는 것은 사고를 막기 위해서이다.
\ "지상에 택지, 흡입; 군자는 탈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부점" 의 점괘는 쿤 () 역택 (강) 아래, 땅에 호수가 있고, 사방팔방 시냇물이 끊임없이 호수로 흘러 들어가는 표상이며, 수렴을 상징한다. 인파가 모이면 어룡이 뒤섞여, 진흙과 모래가 모두 무너지는 것을 피할 수 없고, 군자는 예측할 수 없는 일을 막기 위해 갑옷 지팡이 병기를 수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이미지 추출은 망가졌고, 다음은 쿤, 도시, 민이다. 백성이 모여서 흥이 나고, 윗사람이 전복되어 택으로 바뀌었다. 곤은 흙이고 제방이다. 제수가 제방을 넘나들듯이, 도시, 사직이 곧 죽을 것이라는 상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청 레이먼드는 "물을 모으면 무너지고, 사람을 모으면 어지럽다" 고 말했다.
상서 () 는 명중 () 을 말했다. "만사가 준비되고, 준비무환 () 이 있다." 좌전 시앙 공 11 년': "거안사위, 거안사위."
시경' 에는' 올빼미 child' 라는 시가 있는데, 아이를 잃은 암새 한 마리가 아직도 둥지를 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중에는 몇 편의 시가 있다. "비가 오기 전에 비가 오면 가족을 구할 수 있다." 오늘도 이 사람은 감히 사람을 모욕한다! "비가 오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뽕나무 뿌리 껍질로 새 둥지의 틈새를 싸는 것을 의미한다. 소굴이 강해야만 사람의 침입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응?
사람이 젊었을 때, 사상은 왕왕 비교적 어지럽고 혼란스러웠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이상은의' 금서' 와' 하늘과 땅이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가 갔다 했다' 는 것은 모두 산전수전을 다 읽었기 때문에 보내질 것이다. 감정.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