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원을 추적하다
부성에는 다섯 가지 출처가 있다.
1.' 풍속통' 에 따르면 그해 여름 태강의 형은 신 (고성은 산시 합양 동남에 있음) 에 봉봉착되었다. 그의 형은 이전에 부점 관리였고, 나중에는 관직을 씨로 삼았기 때문이다.
2. 희성에서 왔어요. \ "도로 역사 \" 기록에 따르면, 아들 탱 나무 수리 bujun 장교, bu 성 후 했다.
3. 성에 따라 원씨, 저우립부가 태어난 후 관직을 씨로 삼다.
4, \ "동치 에 따르면? 일족 소개, 춘추시대, 진국의 부언, 진국의 부투부, 노국의 부추추, 모두 관원들이 따랐다.
5, 그의 집이나 그의 집에서 성을 갈았다. 북위를 대표하는 북흉노는 효문제 개혁 때 서성에서 단성으로 바뀌었다. 명대 주운, 미얀마, 중국의 군정 사절은 모두 부라고 불리며 브라운족에 속한다. 청대 만주족 팔기는 부르차, 부니, 팔 등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또 보성으로 바뀌었다. 다호르족은 부돈창족, 한족 성포입니다. 투지아 소부 (Tujia Sobu), 한 (Han) 성은 부 (bu) 이다. 랴오닝 심양의 시버족, 예를 들면 부제나, 부쿠소릭트 등이다. , 모든 성 부; 오늘날 투지아, 회족, 몽골족, 조선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 성조를 취하다.
부씨는 관성 (), 직업성 () 을 위주로, 기성 ()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 부점 () 전공에서 나왔다. 고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질병 등 좋거나 나쁜 일을 예측하려고 하다가 점쟁이가 생겨 이 일을 담당하는 관직이 생겨났다. 점술은 고대에는 매우 중요한 인물로, 일반적으로 씨족과 부족의 수장, 그들의 친족, 현자와 노인이 맡았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하조 개국군주 하황과 왕하태강의 동생이 이 직무를 맡았고, 주문왕의 아들 텐수수도 이 직무를 맡았던 적이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buyan, lvbuqiu 가을, 진 youbu 는 이 직책을 맡았고, 이후 관직을 성 () 으로 삼았기 때문에 부라고 불렀다. 특히 진대 장부 의사 부언, 부언의 점술 기예가 뛰어나 만유의 실수가 없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다. 역사서에는 상세한 묘사가 있다. 자브와 갑골로 점을 치는 것 외에도 사록붕괴, 소처럼 들리는 돌연변이로 철입을 깨뜨릴 수 있어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산서서강의 부성은 그를 부성의 시조로 존경하고, 서강의 흥성은 부성의 군망이기 때문에, 사서존부언은 부성의 시조이다.
★ 번식과 이주
진시 () 시대에는 위에서 언급한 성 () 부 () 의 사람 외에 춘추 () 시대의 이가 이상하고, 부언 () 보다 뒤늦은 노국의사 역시 진국 의사의 부소 () 였으며, 전국시대에는 군사가 부비 () 가 있었다. 진나라 시대에는 성 부라는 사람이 이미 산둥 (오늘 노서남), 진 (오늘 산시), 진 (오늘 산시), 추 (오늘 호북) 등에 분포해 있었다. 부식, 하남 낙양인, 서한, 부길, 동군 (하남 푸양) 사람, 도둑 부양, 동한 계양 (호남빈주) 사람, 부성이 이미 두 호수로 이사했음을 설명한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부성이 산시 이석, 호남황포, 하남 낙양 등지의 대군명이 되었고, 일부 부성은 이미 강남 저장 등지에 정착했다. 당나라 시대에는 상술한 지역에서 계속 번식하는 것 외에도, 당대의 학자인 부천수가 서주 고창 () 인 등 중국 서북 지역에 정착한 사람들이 몇 명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신장, 신장, 투르판,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송나라 때 부라는 사람이 쓰촨 강서 안휘 등에 정착했다. 송말원초에 푸젠 닝화 석벽마을의 부씨는 광동으로 이주했다. 명초에 산서부 성은 홍동 회화나무로 이주한 사람의 성 중 하나로 산시 (), 하남 (), 닝샤 (), 베이징 (), 천진 () 등지로 옮겨졌다. 청나라 이후 산시 등지의 부성은 생계를 꾸려 몽골로 이주했다. 산서인에게는 서진이라고 합니다. 이때 남방부 성은 이미 화남과 서남 지역에 흩어져 있다. 현재 부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안후이 광서 광둥 내몽골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 4 성의 부성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67% 를 차지한다.
▲ 현 당왕호
장기간의 번식과 이주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개의 현이 형성되었다.
1, 시와 현, 지금 산서리 석소재지;
이릉이 있는 무릉현 (현재 호남 황포남);
3. 하남군은 낙양 (오늘 하남 낙양 동북)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홀 번호:
충절, 서하, 중흥 등.
▲ 일족 특징
1, 부성의 유래가 다양하다. 오늘날, 부성조차도 그것의 출처를 말하기가 매우 어렵다.
2, 만약 좋은 그림이 아니라면, 그것은 의학 점술이다. 보아하니 부라는 사람이 이 옛말을 충실히 성취되고 있는 것 같다. 의브는 동원되어, 부라는 성이 많은 사람들이 의리에 종사한다.
3. 한초에 양치기로 시작한 명신부식, 양치기를 비유로 치국에 관한 천고의 명언을 말했다. "치민은 정처럼, 악한 자는 스스로 가고, 무리를 소멸한다."
▲ 유명인 에센스
상보: 춘추 말기 진국학자. 하자색은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문학으로 유명하다. 그는' 시' 가르침을 진지하게 연구하여' 춘추' 의 대의를 분명히 하고' 이순신' 과' 의식' 을 숙독하였다. 만년에 서강에서 강의하면서, 권신이 빼앗지 않도록 왕이 반드시' 춘추' 를 읽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위문후는 친히 국정을 청하고 선생님의 예우를 기다리고 있다. 이규, 오기가 모두 문을 나섰다. 부식, 하남 (오늘 하남 낙양) 사람, 서한 관원. 양을 놓아 부자가 되다. 황제 의 통치 때, 그는 국경 을 돕기 위해 가족 스윙 의 절반 을 부어 하고자하는 zhonglang 장군 을 만났다. 그는 국고를 도와 상을 받았고, 여전히 산속에서 자신을 왕실 목자로 분장했다. 무제는 그를 군현을 다스리게 할 방법을 강구하여 성적을 내고 그를 관내후로 봉하였다. 정원에서 공식은 제국 역사학자이다. 부경: 오군 (오늘 장쑤 소주) 삼국 때 오국 관원. 노신과 동군, 관직은 관직이다. 천: 16 개국 전 조나라 흉노의 후손. 덜 읽기 쉬운, 은둔 Longmen 산, 구오 푸 에 대한 감사. 나중에 평북 장군으로 승진하여 진북 장군 김충이 진양 유우를 공격할 때 패했다. 김숭이는 그를 나무라다가 참수되었다. 전보: 오흥여항 (오늘 저장항주) 사람, 남송 대장. 그는 승마를 잘해서 송문제 왕자 사격대의 선생님이었다. 나중에 광위 장군을 맡았고, 태자가 아버지를 죽인 후, 나서서 죽었다. 부 천생: 남송 장군 전보와 그의 동생. 팀을 적게 하고 군인의 용기로 대중에게 봉사하다. 그의 형의 죽음으로 효무제는 그를 왕세양부로 승진시켜 군대에 입대했다. 나중에 익양 현으로 올라섰다. 반역죄로 죽다. 부명조: 오흥여항인 남송대장. 권세가 있고, 유옥이 인솔자로 유우동 서정을 따라 관중후 칭호를 얻었다. 부창복: 하남인, 당대 관원. 현종 개원 17 년, 30 권 속문집에 가서 항주 푸양군 도독에게 수여했다. 부천복: 낙양인, 원나라 대신. 역대 남경정부사, 공업부 주임, 형부 박사를 역임하여, 라오주도로 사장으로 이주하여 제 1 뉴스를 하였다. 나중에 그는 산남의 염대사 리와 청나라 관원을 경배했다. "경제 활성화 전략" 에 오르자 중간에 병이 났다. 부휘: 장쑤 이흥인, 명대 명의입니다. 그는 의술이 뛰어나 태병원의 내과의사였다. Bu: 절강 Xiushui 사람들, 명나라 학자, 전설적인 소설가. 허심탄회하게 문을 닫고 책을 쓰다. 악부 가이드, 산수구도 있습니다. 홀리, 구인, 쌍계, 사강도와 같은 다른 전설이 있다. Bu Datong: 절강 Xiushui 사람들, 명나라 공식. 가정 초년진사, 형부 주임을 수여받아 호광으로 이주하여 의합에 참여하여 묘인의 반항을 진압하였다. 그 관리는 푸젠에 도착하여 부대사를 시찰했다. 일본군이 연해를 침략했을 때 대동은 방어 전략을 세웠다. "적의 지도" 가 있습니다. 부순년: 강남 오강인, 명말 청초 화가. 그림, 동치창 등 명가의 호평을 받았다. 오명 이후 그는 미친 척하고 죽었다. 그리고 운지도 있습니다. Bu: Lu ting 이라는 장쑤 Fengxian 사람들. 독서는 양의이고, 재물은 싱겁고 의선은 선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볼창: 절강 전당 (오늘 항주) 사람, 청대 시인. 작품에는 산천이 있고 시사도 있다. "xiangmen 의 마지막 원고" 가 있습니다. 부도영: 장쑤 상주시 (오늘 소주) 사람, 청대 명의사. 의술이 뛰어나 소아과로 유명하다. 자묵무언과 손보귀삼은 모두 정자이다. 부선서, 산둥 피현인, 청대 의학가. 의학에 능하다. 만년에 《몇 기》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