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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의 인격 특징

복희는 인류 문명의 전설적인 조상으로' 황삼' 의 으뜸으로 꼽힌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 이름은 화서씨로 매우 아름다운 여자이다. 어느 날 그녀는 레이저로 소풍을 가다가 길에서 큰 발자국을 발견했다. 호기심에서 그녀는 발을 큰 발자국에 올려놓았는데, 지금은 뱀에게 얽힌 것 같아 임신했다. 놀랍게도 이번 임신은 이미 임신 12 년이 되었다. 나중에 나는 머리 뱀 모양의 아이를 낳았다. 복희입니다. 복희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현지인들은 지명을 계절승으로 바꿨다. 고대에는 12 년을 1 세기로 여겼기 때문이다. 역사학자들에 따르면 고대의 계승은 오늘의 천수이다. 한서' 는 "계승은 한양군에 속하고 한양군도 천수군에 속한다" 고 말했다. 고대 황제 푸가 태어난 곳. 그래서 천수는 줄곧' 황희의 고향' 이라고 불렸다.

전설과 사서에 따르면, 인간 문명의 시조로 복희의 주요 공적은 다음과 같다. 첫째, 그는 사람들에게 고기잡이 사냥용 그물을 만들어 당시 인류의 생산성을 크게 높였다는 것을 가르쳤다. 동시에, 야생 동물 길들이는 것을 가르치는 것은 가축의 기원이다. 둘째, 결혼 풍속을 바꾸고, 남자 초빙녀의 혼인 예절을 제창하고, 혈친결혼을 족외결혼으로 바꾸며, 오랜 기간 자녀들은 모친만 모르는 원시 군혼 상태를 끝냈다. 셋째, 원시적인 도서 계약으로 필기를 하는 것은 과거 매듭 필기의 낙후된 형태를 대체했다. 4. 도자기 하프 등 악기를 발명하고, 음악과 가요를 창작하고, 음악을 사람들의 생활에 끌어들여 "수양과 이성, 순진무구하다" 는 것을 돕는다. 다섯째, 지배 지역을 나누고 다스리고, 관원을 임명하여 사회를 관리하며, 후세 관리 사회에 본보기를 제공한다. 여섯째, 고대 역법을 창제하다.

그러나 복희의 가장 큰 업적은 가십을 만드는 것이다.

천수맥적구 (이전의 북도구) 위난향서 () 에는 과대산이 하나 있는데, 전승은 복희가 팔괘를 그리는 곳이라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복희가 살던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한다. 비가 올 때, 바람이 불고, 번개가 치고, 사람들은 무섭고 곤혹스럽다. 천성적으로 총명한 푸가 이 모든 것을 알아내려고 하기 때문에, 그는 늘 과태산에 서서 하늘의 해와 달과 별을 바라보며 주위의 지형을 내려다보며, 때로는 새와 짐승의 발자취와 무늬를 연구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느 날 그는 또 과태산에 와서 그가 오랫동안 관찰한 현상을 고심하고 있다. 갑자기 그는 괴성을 듣고 용마 한 마리가 과대산 맞은편 동굴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다. 용마라고 하는 것은 이 동물이 수도꼭지를 가지고 있고 그 위에 이상한 도안이 있기 때문이다. 용마는 과대산 아래 위수강의 큰 돌 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태극처럼 생긴 이 석두, 용말의 도안과 결합해 갑자기 복희가 뭔가를 깨닫게 하자 가십을 그렸다.

나중에 용마의 동굴을 뛰어내려 용마동이라고 하고, 물강의 큰 돌을 주의가 산만한 돌이라고 불렀다. 지금 과태산에 가면 이런 곳도 볼 수 있어요. 이 밖에도 마론 동굴에는 석조와 석상의 유적이 있다.

가십의 바람직한 점은 그 깊은 문화적 내포에 있다. 이를 특징으로 한 복희문화는 지금도 국내외 수많은 학자들을 끌어들여 탐구하고 연구하고 있다. 그리고 현대의 많은 학과들도 그 영향을 받아 영감을 얻었다. 독일의 위대한 수학자 라이프니츠가 이진을 발명한 것도 가십의 깨우침을 받았다고 한다.

쌀, 동, 가방, 푸, 즉 황제, 황, 태호가 모두 푸에서 온 부족의 수장일 가능성이 있다. 그들이 처한 시대는 다르지만, 지위가 동일하여 모두 복희라고 불릴 수 있다.

복희전설의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두 가지 경로가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고대 전세 문헌에서 그 흔적을 찾는 것 외에 또 하나의 경로, 즉 신화 () 와 민간 전설 () 이 있다.

이웃의 복희에 대한 가장 권위 있는 고증은 선임 학자가 많이 듣는' 복희시험' [1] 이다. 이 글의 전반부에서는 후세 문헌에서 대량의 용사 기록을 수집했으며, 당시 발견된 한대 초상화의 벽돌까지 더해서 복희가 용토템임을 증명했다. 후반부에는 서남 소수민족이 거의 50 개의 홍수 이후 복희여와 남매가 결혼한 이야기와 민간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주음 훈고를 실시해 복희가 남방묘족과 만주족의 시조신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 문장 은 다음 반세기 동안 광범위하게 인용되어 매우 어려운 이론이 되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회의적인 태도도 있다. 임승은 복희의 전설이 고묘족의 후예로부터 전해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남방 소수민족 수해 후 남매가 결혼했다는 전설은 동한 응우' 풍속 이통' 에 기재된 반고에서 비롯됐다. 복희와 여와는 서로 상관이 없어 당개원 이후' 일가' [2] 가 되었다. 상금창은 항전 시기' 중화민족단결 * * * 어적' 의 정치적 목적에서 논증을 전개하고, 학술을 정치로 대체하고, 민속학을 서구 토템 이론과 인류학 이론에 첨부한다고 생각한다. 복희여와의 창조는 좋은 근거가 없다 [3]. 두 사람 모두 복희가 남방민족의 창조주와 시조신의 신분에 의문을 제기했다.

논형론은 하늘을 논하고 있다. "논이자는' 원기를 가리지 않고 혼돈을 하나로 삼는다' 고 말했다. "설문" 은 "하나" 를 설명하면서 "태극으로 시작해서 일립한다" 고 말했다. 세상을 만들고 그것을 모든 것으로 바꾸다. 클릭합니다 열자 다루이: "만약 남편이 유형적이라면, 그가 태어날 때부터 무형이었다면, 이 세상은 안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그래서 너무 쉽고, 너무 일찍, 너무 일찍, 그리고 너무 수수하다. 너무 쉬워서 숨이 없다. 너무 일찍, 가스의 시작; 시작은 형태의 시작이다. 태소는 품질의 시작이다. 공기의 질은 구분하지 않기 때문에 탁하다고 한다. 진흙 투성이의 사람들은 모든 것이 혼란스럽고 분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고, 따라가지 못하면 처리하기 쉽다. "가스가 없으면 너무 쉬워요. 가스의 시작은 너무 이르고, 모양의 시작은 너무 이르고, 질의 시작은 너무 소박해요. 가스, 모양, 질이 하나로 융합되어 분리되지 않는 상태를 혼돈이라고 한다. 이 혼란스러운 것은 생명력이고, 생명력의 불가분의 상태는 태극이다.

태을성수란' 태일', 노인이 이른바' 도', 주역 소위' 태극' 은 모두 우주의 초창기 혼돈무형의 생명력이다. "화이난자 천문학": "우주는 활기차다. 클릭합니다 "Huainanzi Yanquan": "동굴은 하늘과 땅, 혼돈은 간단합니다. 무릇 창조하지 않는 자는 그 중 너무 하나라. (서양속담, 지혜속담). " 한고는 유인했다: "태을, 원신은 만물의 주인이다." 이 만물의' 원신'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