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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 대주, 김문, 소전, 예서.

그림과 같이:

그림 2:

갑골문은 이미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자의 기원을 연구하는 가장 빠르고 체계적인 자료일 뿐만 아니라 갑골문 서예를 연구하는 중요한 재산이기도 하다. 서예의 관점에서 볼 때 갑골문은 이미 서예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즉 펜, 조자, 구도를 갖추고 있다.

갑골상의 문자로 볼 때, 그들은 이미 중국 서예의 세 가지 요소, 즉 쓰기, 쓰기, 구도를 갖추고 있다. 그의 필법선은 깔끔하고 가늘며 곧고 굵고 획이 많이 접혀 후세의 인감에 새겨진 필칼에 영향을 미쳤다. 구조적 서체로 볼 때, 문자는 변화할 뿐만 아니라, 크기는 다르지만, 상대적 균형은 대칭이며, 안정된 구도를 나타낸다.

따라서 구도의 관점에서 볼 때, 뼈 부스러기의 크기와 모양에 영향을 받지만 문자의 조각 기교와 예술적 특색은 그대로 드러난다. 갑골문 서예' 는 일부 서예가와 서예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그 매력을 증명했다.

확장 데이터:

(1) 가공으로 긁어낸 거북갑과 수골은 전문 점쟁이가 보관해야 한다. 점쟁이들은 이 갑골문의 출처와 저장된 노트를 가장자리에 새겼는데, 이를' 노트 비문' 이라고 부른다.

(2) 점술을 할 때 점쟁이는 불타는 가시나무 기둥으로 드릴 홈을 불태워 골절된 앞부분을' 점술'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런 해독은' 점술' 이라고 불리는데, 점길흉을 추론하는 근거이다. 초기의 갑골문 아래에는 점술 순서가 새겨진 숫자가' 조서' 라고도 불렸다.

(3) 갑골문의 주체 부분은 갑골문, 즉 점술 활동이 끝난 후 점술 활동의 진척과 결과를 기록한 비문이다. 대부분 갑골 정면에 새겨져 있고, 뒷면에 새겨져 있습니다.

(4) 60 개, 천간 (a, b, c, d, e, 자기, g, 신, 사람, 귀신) 과 지지 (아들, 추함, 음, 묘, 첸, 바바

바이두 백과-갑골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