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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에서 우연한 단어를 표시하다.

1 .. 문어문 중' 우연히 만나다' 를 의미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문어문에서' 우연히 만나다' 를 나타내는 단어는 다음과 같다.

1. [shì féng] 과의 우연의 일치: 우연히 만났을 뿐이다.

2. 예기치 않은 만남 [qi o y 욕망]: 예기치 않은 만남, 예기치 않은 만남.

3. 가끔 [유 지 N]: 발생 빈도가 높아서 쉽게 부딪히거나 볼 수 없습니다.

4. 만남 [xiè hòu]: 예기치 않은 만남.

우연의 일치 [qi 229é ng]: 우연히 만났습니다.

"사고" 에 대한 설명:

해석: 실제로 일어날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성" 과 반대입니다.

예: "후한서 유림외사 유우": "칙령은 우군에게' 강릉 전, 나는 역풍으로 불을 끄고 홍농을 지키며 호북강을 건넜다. 이게 무슨 이유야. "라고 쿤이 그에게 말했다." 가끔. " "당 이덕유" "주진": "달력은 우연이 아니고, 현대가 아니라 반드시 후세에 있다. 송수시' 부용성' 시:' 이생과 창고에서 떠돌아다니며, 간혹 부평초 두 닢의 값어치가 있다. " 바진' 가을 17': "각민이 고개를 저으며 당당하게 말했다.' 이것은 단지 사고일 뿐이다. 아버지는 대부분 고집이 세다. ""

해석: 가끔 때때로.

예: 당원진' 류정집잠객' 시운: "간혹 시정주가 팔려도 4 ~ 5 리터를 넘지 않는다." 송수시의 "지회고와 아들" 시: "실수로 손가락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물건을 세어라!" 노신의 잡문 "마음대로 생각하다": "애국자는 우연한 향수이지만, 현세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 중국어: /s? B6% E7% B6 & amp;; Ptype=zici#detailmean

2.' 우연' 은 문어문에서 무슨 뜻인가요? 우연성 (1). 사실, 이것이 반드시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필요성" 과 반대입니다. 후한서 유림외사 유우':' 상칙이 물었다.' 강릉에서 나는 역풍으로 불을 끄고 홍농을 지키며 호북이 강을 건넜다. 이게 무슨 이유야. "라고 쿤이 그에게 말했다.' 가끔.

당나라 리 Deyu "Zhou Qin 에": "달력은 우연이 아닙니다. 당대가 아니라면 반드시 후대에 있을 것이다. " 송수시의 "부용성" 시: "이생과 창고에서 떠돌아다니며, 간혹 부평초 두 닢의 값어치가 있다."

바진' 가을 17': "각민이 고개를 저으며 당당하게 말했다.' 이것은 단지 사고일 뿐이다. 아버지는 대부분 고집이 세다.

"(2). 때로는 때때로. 당나라 Yuanji \ "리우 팅 세트 잠재 고객 \" 시 윤: "심지어 시 판매 와인, 4 ~ 5 리터 이하. ""

송수시의 "지회구와 아들" 시: "실수로 손가락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물건을 세어라!" 노신의 잡문 "마음대로 생각하다": "애국자는 우연한 향수이지만, 현세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3. 우연한 시 1 을 묘사하고 졸업 후.

예전에는 더러워서 자랑하기를 좋아하지 않았다.

현재 방탕하다.

봄바람, 말굽병,

하루 종일 장안화를 다 보다.

2. 수시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하고, 말은 날듯이 간다.

술이 약간 깨어났을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깨어났을 때는 꽃구경이 이미 황혼이었다.

3, 초기 황제 도시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 유인원은 울음을 멈출 수 없었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4. 절구

고목 그늘은 짧은 천막으로, 몽둥이는 내가 교동을 건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젖은 옷, 살구꽃 비,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4. 의외의 성어를 묘사하는 것은 100 개의 비밀, 하나의 희소성: 극히 세심한 고려에서 우연히 발생한 약간의 소홀함.

그냥 가끔 세어: 점술; 번호: 가스 번호; 만: 만; 가끔. 점술은 때때로 매우 유용하지만, 단지 우연일 뿐이다.

비유가 막 발생하다. 나는 그것을 얻었고 또 잃었다: 나는 우연히 얻었다.

우연한 득실을 가리킨다. 득실을 가리키기도 한다.

행운: 위험: 모험; 행운: 우연히 성공하거나 우연히 불행을 피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다.

목이 메는 것을 보자마자: 의외의 좌절을 당하면 해야 할 일을 멈추는 것을 비유한다. 불행: 우연히 만날 수 있지만 일부러 어렵거나 얻을 수 없는 기회나 사물.

묘수: 기예가 뛰어난 사람은 우연히 얻을 수 있다. 문학에 조예가 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쓰이며, 영감에서 가끔 재치 있는 좋은 작품을 얻을 수 있다.

난세의 가인과 타락: 프란시스코: 울타리; 담: 화장실. 울타리에 떨어져 화장실에 빠지다.

이것은 비유인데, 우연한 기회가 다른 운명을 낳는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

부침: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다른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바람에 흩날리다' 와 같은' 판락': 우연한 기회로 인해 빈부의 운명이 다르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난세의 가인' 이 생겼다.

난세의 가인: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떠 다니는: 일부는 매트 위에 떠 있고 다른 일부는 구덩이에 떨어집니다. 우연한 기회로 인한 빈부의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난세의 가인: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바람에 날리는" 것과 같습니다.

우연히 만나다: 부평초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다. 사람의 우연한 만남을 비유하다.

우연히 만나다: 부평초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다.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예기치 않은 만남: 낯선 사람이 우연히 만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5. 의외의 성어를 어떤 형용합니까? 1. 우연이에요. 우연한 득실을 가리킨다.

문장 만들기: 어려운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하늘의 뜻이다.

2. 대표작 [MIOSH U U D é]: 기예가 뛰어난 사람은 우연히 얻을 수 있다. 문학에 조예가 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쓰이며, 영감에서 가끔 재치 있는 좋은 작품을 얻을 수 있다.

문장 만들기: 심사숙고한 끝에 그는 갑자기 적당한 문장을 떠올렸는데, 우연히 묘하게도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pi o y n Lu h n]: 바람에 흩날리는 사람도 있고, 돗자리에 떠 있는 사람도 있고, 똥구덩이에 떨어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로 인한 빈부의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문장 만들기: 고대에는 많은 여성들이 부귀빈천해서 세상에 떠돌아다녔다.

4. 우연히 만나다 [P' ng Shu _ Xi' ng f é ng]: 부평초가 표류하여 흩어지지 않는다.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문장 만들기: 우연히 만나다; 외지에서 온 손님들이 가득하다.

5. 세 가지 잘못과 두 가지 실수 [sān chāli࿎ng CuO] 는 우연한 잘못을 비유한다.

문장: 세 가지 잘못과 두 가지 잘못, 나는 너에게만 물어본다.

6. 승패는 병사 상례다 [shè ng bà I n m: IB 와 Ng Ji' Ch á ng Shi]: 승패는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사람들의 상례다. 우연한 승리나 실패를 너무 무겁게 보지 말라는 뜻이다.

문장: 그는 승패가 병가 상례라고 생각하는데, 바로 이런 강철 같은 의지가 최후의 승리를 거두었다.

6. 문어문 4 종 문장 고등학교 문어문의 모든 특수문장은 개사 목적어 부정문의 대명사 개사 목적어 등 개사 목적어를 설명하는 것이다. 두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첫째, 목적어는 대명사여야 합니다. 둘째,' 아니오',' 아니오',' 모' 등의 부정어로 표현되는 부정문이어야 한다. 이 경우 대명사 목적어는 동사 앞과 부정어 뒤에 놓아야 한다. 예를 들어, 큰 쥐: "내가 세 살 때, 나는 너를 돌볼 의향이 있다." " 나는 나 자신을 돌보고 싶다. "어떡해" 는 "어떡해" 로 이해해야 한다. 개사 목적어는 현대 중국어에서 하나의 개사 뒤에 하나의 목적어가 목적어-목적어 구조를 형성하여 동사 서술어를 수식하는 데 사용된다. 문어문에서 개사 목적어는 왕왕 개사 앞에 놓아서 역장문 현상을 형성한다. 예를 들어, yue yanglou 의 이야기: "맞춰봐! 비스는 누구지? " "속한 사람" 은 "속한 사람" 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일반 개사 목적어에서 사람들은 어감에 주의해야 한다. 개사 목적어의 문어문에서는 동사나 개사의 목적어가 보통 동사나 개사 뒤에 놓여지지만, 일정한 조건 하에서는 목적어도 앞붙는다. 조건은 다음과 같다. 첫째, 의문문에서 의문대명사는 목적어, 개사 목적어이다. 이런 문장에서 개사의 목적어도 개사이다. 예를 들면. 이런 문장의 관건은 의문대명사를 목적어로 하는 것이다 (예: 누구, 그, 이, 후, 악, 안, 연 등). ). 개사' 1' 의 목적어가 비교적 능동적이어서 의문대명사가 아니더라도 개사화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나머지는 이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대명사는 목적어, 개사 목적어로 쓰인다. 이런 문장은 두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하나는 부정문이다 (일반 문장에는'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등 부정어가 있어야 한다); 둘째, 대명사를 목적어로 한다. 예를 들어, 정상적인 어순은' 사람이 있을 때 약속을 하지 마라' (진수' 삼국지 제갈량전') 여야 한다. 셋째, 동사 앞에는 목적어를 강조하기 위해' 의' 또는' 예' 를 사용해야 한다. 이때' 의' 자는 개사 목적어의 기호일 뿐, 진정한 의미는 없다. 예를 들어 개사 목적어 앞에 범위 부사' 예' 를 추가하여' 예' 의 형식을 형성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이익만',' 명만' 이다. 넷째, 첫 번째 상황 외에 또 다른 경우는 구사와 시간사가 목적어로 사용될 때 개사 목적어가 때때로 개사화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예문좌남" ("사기 항우본기") 은 "예문좌남" 을 의미한다. 개사 목적어와 개사 목적어가 비교적 흔하며, 몇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대명사는 부정문에서 목적어로, 목적어 앞에 있다. 고대 사람들은 남을 업신여기지 않았다. (스시의' 석종산집'). 날씨가 추워서 벼루가 굳어서 손가락이 구부러지지 않는다. (조작) (사마천' 홍문연') 배홍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왜 떠나는 거야? (석학) (펑단숙 학기) 비스, 우리 누구랑 집에 갈까? (그리고 누구) (팬 Zhongyan \ "악양루기 \") 그렇지 않으면 책이 어떻게 여기에 있습니까? (왜) (사마천' 홍문연') 먼저' 의' 또는' 예' 로 목적어를 앞에 놓는다. 예를 들어, 문장을 모르면, 당신은 매우 의아해합니다. 문장을 모르면 풀리지 않는다. () (한유 《세설》) 동사는 술어를 강조하기 위해 거꾸로 뒤집히고, 때때로 술어를 주어 앞에 놓는다. 이것은 단지 언어 때문입니다. 또한 정어는 중심사 뒤에, 명사를 수식하는 양사는 명사 뒤에 두는 것과 같은 특수한 현상도 있다.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눌러서는 안 됩니다. 이봐! 만약 안자의 가정이 가난하다면! (\ "연 닫아 봄과 가을? 현대 중국어에서 부사어는 서술어 앞에 두고, 서술어 뒤에 놓으면 보어이다. 그러나 문어문에서 보어의 성분은 왕왕 부사어로 이해된다. 예를 들어 홍문연: "장군은 허베이를 싸우고 대신은 하남을 싸운다." 하남 때리기' 는' 하남 때리기' 이며' 하남 때리기' 로 이해해야 한다. 중심사 뒤에 놓인 정어, 명사 뒤에 명사를 수식하는 양사 등 특수한 현상도 있다.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누르지 않습니다. 문어문의 정어는 중심어 뒤에 놓이고, 어떤 수식어는 종종 중심어 뒤에 놓인다. 예를 들어 그는 후손을 이끌고 세 명의 남편을 시험했다. 우일산') 대궁형의 혼란, 예의바르지만 야망을 이루기 쉽지 않은 사람들, 세상에 몇 명이 있습니까? (장포 오인묘비) 돌이 곳곳에서 우렁차다. (수시 "석종산집") 개사 구조는 현대 중국어에 놓여 있으며, 늘 동사 앞에 부사어로 쓰인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늘 보어로 배치했다. 예를 들어, 파란색은 파란색입니다. (Xunzi "설득") 풀에 두 개의 석두. 그의 도학 지식도 나보다 앞서니, 나는 참고할 수 있다. (한유 "세설") 제단을 위해 동맹을 맺기 위해 제사장이 1 등을 명령했다. (사마천' 진섭세가가') 판단문은' 에 ... 예' 로 판단하고, 진성성도 양성인이다. " (진승은 양성인) "방도 한 중국점의 역장이다. "(.. 가스의 아름다움도. "(성북서공은 제나라의 미인)" 천재다. " (천재일 수 있음)' 사람' 표로' 비로소 중국에서 온 사람' 이라고 판단한다. (비로소 태어날 수 있는 중국인)' 행동' 표로' 세계재테크, 이윤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고 판단한다. (말할 수 없다.

7. 우연한 성어: 백밀일소: 매우 세심한 고려에서 우연히 발생한 약간의 소홀함.

그냥 가끔 세어: 점술; 번호: 가스 번호; 만: 만; 가끔. 점술은 때때로 매우 유용하지만, 단지 우연일 뿐이다. 비유가 막 발생하다.

나는 그것을 얻었고 또 잃었다: 나는 우연히 얻은 것이다. 우연한 득실을 가리킨다. 득실을 가리키기도 한다.

행운: 위험: 모험; 행운: 우연히 성공하거나 우연히 불행을 피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다.

목이 메는 것을 보자마자: 의외의 좌절을 당하면 해야 할 일을 멈추는 것을 비유한다.

불행: 우연히 만날 수 있지만 일부러 어렵거나 얻을 수 없는 기회나 사물.

묘수: 기예가 뛰어난 사람은 우연히 얻을 수 있다. 문학에 조예가 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쓰이며, 영감에서 가끔 재치 있는 좋은 작품을 얻을 수 있다.

난세의 가인과 타락: 프란시스코: 울타리; 담: 화장실. 울타리에 떨어져 화장실에 빠지다. 이것은 비유인데, 우연한 기회가 다른 운명을 낳는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

부침: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다른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바람에 날리는" 것과 같습니다.

"낙락에 떠 있다": 우연한 기회로 인해 빈부의 운명이 다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난세의 가인' 이 생겼다.

난세의 가인: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떠 다니는: 일부는 매트 위에 떠 있고 다른 일부는 구덩이에 떨어집니다. 우연한 기회로 인한 빈부의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난세의 가인: 우연한 기회로 인한 부귀빈천한 운명을 비유한다. 여성의 타락을 일컫는 말이다. "바람에 날리는" 것과 같습니다.

우연히 만나다: 부평초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다. 사람의 우연한 만남을 비유하다.

우연히 만나다: 부평초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다.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예기치 않은 만남: 낯선 사람이 우연히 만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우연히 만나다: 부평초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다. 사람의 우연한 만남을 비유하다.

그것의 기원은: 시작: 장소 ... 그것은 일의 발생과 발전이 우연한 것이 아니라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처럼 감추다: 우연히 만난 새 친구는 친분이 두터운 오랜 친구처럼.

세 가지 실수 두 가지 실수: 일반적으로 오류. 비유는 우연한 잘못이다.

승패는 병가 상례다. 승패는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사람 상례다. 우연한 승리나 실패를 너무 무겁게 보지 말라는 뜻이다.

승패병은 종종 한 가지 경향이 있다: 우연한 승패를 너무 중시하지 말라는 것이다. 승패는 병가 상례다.

너는 힘겹게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찾을 필요가 없다. 어디서나 그것을 찾을 수는 없지만, 너는 쉽게 우연히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외래물: 외래물: 우연과 의외의 획득. 의외로 얻거나 받을 수 없는 재산.

일시적인 상승: 일시적인 상승: 조수 상승. 마음속에 돌발적이거나 우연한 생각을 일컫는 말.

양이 채소밭을 깨뜨린다: 평소에 음식을 먹는 것이 매우 성하고, 가끔 양고기를 폭력적으로 먹는 것은 마치 양에게 밟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내가 고기를 게걸스럽게 먹어서 생긴 위병에 대한 비유이다.

농담: 가끔 농담.

목이 메어 폐식: 더 이상 못 먹어요. 먹자마자 사레가 들렸거든요. 의외의 좌절로 해야 할 일을 멈추는 것을 비유한다.

목이 메어 폐식: 밥 먹을 때 목이 메어서 더 이상 못 먹어요. 의외의 좌절로 해야 할 일을 멈추는 것을 비유한다.

실수 충돌: 우연한 요인으로 인해 실수를 범하는 것을 비유한다.

실수 충돌: 우연한 요인으로 인해 실수를 범하는 것을 비유한다.

음양이 엇갈리다: 음양을 혼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후자의 비유는 우연한 요인으로 인해 실수를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