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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제 3: 황제가 중국을 통일하였다

오제 3: 황제가 중국을 통일하였다

사슴의 전투

현녀의 9 일간의 도움으로 황제와 치우는 사슴의 땅에서 큰 전쟁을 벌였다. 황제는 현녀가 9 일 동안 전해 내려오는 비술에 근거하여 치우를 물리쳤다. 치우가 패하여 전쟁터에서 무술로 하늘의 안개를 일으켜 황제의 병사들이 방향을 분간할 수 없게 하고, 동분서주하며 대란을 일으켰다. 이때 후풍은 천서에서 전해 내려온 비전 지식에 따라 나침반차 한 대를 만들었는데, 차에 선녀가 새겨져 있었다. 차가 어떻게 돌아가든 선녀의 손은 항상 남쪽을 가리키고 있다. 나침반의 지도 아래 군대는 안개 속에서 나왔다.

치우는 황제의 대군이 안개를 깨는 것을 보고 계속해서 요법으로 소란을 피웠다. 황제도 귀신을 모시는 술로 응룡에게 치우를 죽이라고 했다. 《산해경》에 따르면 황제는 응룡을 지주의 야생에서 치우를 죽이라고 불렀고, 응룡은 물을 저장하여 치우의 군대를 물에 담그라고 했지만, 치우는 풍보와 우사를 불러 기회를 틈타 폭력을 내렸다. 황제의 군대가 폭풍에 휩쓸려 위기가 다시 나타났다. 이때 황제는 천녀를 불러 이 풍파를 가라앉혔다. 리는 가뭄의 신이다. 그녀가 어디에 나타나든 가뭄에 비가 오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Hiderigami 라고도 불린다.

한무량사 석각 황제상.

비바람이 가라앉은 후 황제는 다시 배치하고, 진우북을 격파하고, 치우를 혼비백산하여 움직일 수 없게 하여, 응룡이 치우를 생포하였다. 황제는 치우에게 도리깨를 씌워 치우를 리의 흉지에서 죽이게 하고, 그의 시체를 몇 조각으로 나누어 네 개의 다른 곳에 묻어 그가 마법으로 부활하는 것을 막았다. 산해경' 에 따르면 치우가 죽은 후 그 도리깨는 황산에 버려져 단풍림으로 변했다.

사슴의 전쟁이 끝난 후 황제는 중국의 모든 부족을 통일하여 중화 5 천 년 문명의 대막을 열었다. 유기를 줍다' 는 황제가 치우를 죽인 후, 구리 부족의 선량하고 효도하는 사람을 추토로 옮기고, 독하고 폭력적인 사람을 북방의 추운 곳으로 옮겼다고 기록하였다. 이것은 오늘 한족 중 조씨, 도씨, 부겸씨, 전집 씨, 이씨의 조상이다.

치우가 남아 있는 잔재가 각지에 흩어져 뒤이어 삼묘로 변했다. 야오 시, 세 사원 서쪽 삼위산으로 이동했다. 나중에 반란 이 되고, Dayu 에 의해 파괴, 잔여 세력 은 나중에 창족 이되었다. 또 다른 부분은 역사적으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오늘 중국 남방 요호 등 민족의 조상이 되었기 때문에, 오늘날의 묘족은 줄곧 치우를 조상으로 숭배해 왔다. 여씨략' 은 치우 () 성이 장씨 () 라고 기록하는데, 원래 염제 신농 후예였다. 중국 역사상 모든 왕조는 야만족이라고 불리는 모든 소수민족이 중원에 진입하여 세운 조대나 국가를 포함해 사실상 중국 한샤인, 심지어 이전 조상의 후예나 분기를 포함하여 모두 지하도의 한샤인 후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대 석각 치우.

산해경' 은 응룡이 황제를 도와 치우를 죽인 다음 치우 장군의 과부를 죽였다고 기록한다. 전쟁 후 그는 남방에서 오랫동안 살았기 때문에 남방에 비가 많이 왔다. 그러나 하늘의 여신은 황제가 풍파를 가라앉힌 후 더 이상 하늘로 돌아갈 수 없게 되어, 인간세상에 오래 살았고, 사는 곳에서 가뭄이 발생하자 황제는 그녀를 적수의 북쪽에 배치했다. 그러나 얼굴은 거주지에서 자주 도망가기 때문에 가는 곳마다 큰 가뭄이 있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차를 몰고 떠나고 싶다면, 그녀에게 북쪽으로 가라고 말해야 한다.

중국을 통일하다

《제왕세기》는 황제가 치우를 멸망시킨 후 각지에서 황제의 명령에 불복한 제후를 정복했다고 기록하였다. 제 2 차 세계대전 50 년 후 황제의 위명은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사기》에 따르면 황제는 반란을 일으킨 야만족죽을 최북으로 추방한 뒤 부산에서 군에 입대해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연회를 연 것은 천하대통일이었다. 북방으로 추방된 죽이 미래의 흉노 부락으로 발전하였다. 이때부터 천하가 안정되고, 화하족 영토가 전무후무하여, 당시 백성들은 모두 굴복하지 않았다. 염제 이후 황제는 천하의 주인이 되었다. 그는 사슴 근처에 수도를 건설하여 천하를 다스렸다.

안지의 오행은 불에 속한다. 오행 중 불생토, 황제가 왕위에 오르기 때문에 오행은 흙에 속한다. 흙빛이 노랗기 때문에 황제라고 부른다. 여씨춘추' 기록에 따르면 황제가 즉위할 때 거대한 지렁이와 귀뚜라미가 나타났는데, 향풍이 짙다는 상징으로 황제가 토덕상서로운 느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베이징 고궁박물원은' 원톈 동굴' 에 소장하여 황제가 요산에 가서 광정을 묻는 것을 묘사했다.

황제는 일생동안 마음이 편치 않아, 늘 정해진 곳이 없어, 천하를 두루 유람한다. 그는 동쪽 바다에 가서 환산과 태산을 오르고, 폐관좌선 태산을 거쳐 오천 년 만에 처음으로 폐관좌선 태산의 황제가 되었다. 서쪽으로 오산까지; 남쪽은 장강을 건너 웅산과 상산에 올라 육죽을 북방의 최북단으로 쫓아냈다.

관직을 확립하다

황제는 관직을 설치하여 인재를 임용하여 국가 관리를 도왔다. 황제가 즉위한 후, 경운에는 상서의 징조가 있었고, 경흥은 하늘에 나타났다. 그래서 황제는 구름을 관명으로 삼았다. 군은 운주, 춘관은 청운, 하관은 진운, 추관은 백운, 동관은 먹구름, 중관은 황운이라고 불렀다. 황제는 또한 6 상을 설치하여 후풍, 태상, 흑용, 축융, 대풍, 후토 6 명의 대신을 임명하여 각각 하늘, 땅, 동, 남, 서, 북의 사무를 맡아 천지를 질서 있게 하고 신선은 늘 세상에 왔다.

황제는 덕치국을 중시하고, 구덕의 관원을 세우고, 9 행으로 백성들을 교화하는데, 즉 효, 은, 문, 편지, 말, 충성, 의식, 용, 의를 교화한다. 각급 관원에게 소리, 색, 복, 향, 맛, 방의 금지를 제기하여 관원에게 청렴하고 검소한 것을 요구하다.

황제는 또 한 역사학자를 설립하여 창호를 좌사로, 암송을 우사로 삼았다. 고대에는 역사학자의 책임이 매우 중요했다. 좌사는 주로 국왕의 언론과 국왕의 생활을 기록하고, 우사는 주로 국왕의 행동과 사건을 기록하며, 각각 분업을 하고, 서로 증명하며, 사서에 기재된 객관성과 진실성을 보증한다. 역사학자들은 국왕에 대한 일언일행을 항상 일일이 인용하고, 엄격하게 사실대로 기록하며, 누락이 거의 없다.

또한 고대 역사가들은 천상을 계승하여 세상을 개조하여 국왕이 천상을 점치는 것을 돕고 천상의 의미를 보여 달라고 기도했다. 그래서 고대사가의 _ _ 비 _ _ 는 _ _ 통속적인 제왕저작과 일상생활, 그 _ _ 가장 _ _ 은 왕 _ 일, _ _ 신 _ 교배 _ _, 상 _ 천상 은상시대의 _ _, 그리고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춘추" 도 _ _: 하제태사공 _ 고 _ 가 하조, 상조 _ _ 에 이어 _ _ 하조 \ 상 _ 의 태사는 상조로 죽고, 주조 _ _, 그래서 상조의 _ _ _ _ _ _ _ 법전은 주조로 도피했다. 고대 역사가들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과

황제가 사관을 건립한 이래, 중국 역대는 모두 사관제도를 답습했다. 이것이 바로 나의 중국 역사가 이렇게 온전하게 보존될 수 있는 이유이며, 단층이 거의 없는 이유이다.

창길 창작

전설에 의하면 황제는 창호 () 를 명하여 글자를 만들었는데, 창호 () 는 그의 두 쌍의 눈으로 천지만물의 이미지와 날짐승의 종적을 관찰하여 독특한 상형자, 표음자, 깨달음자를 창조했다고 한다. \ "Huainanzi \" 기록 창호 단어, 하늘에서 기장 드롭, 유령 밤 외침. 이에 대해 당대의 장언원은' 역대 명화노트' 에서 인물의 창조로 자연이 비밀을 숨길 수 없게 되자 큰비가 내려 요정이 그 모양을 숨길 수 없게 되자 귀신이 밤에 울었다고 설명했다.

창호 초상화' 는' 대유 초상화' 에서 나온 것으로 기원 18 세기에 그려져 프랑스 국립도서관에 보존되어 있다.

또 고서에도 기록이 있는데, 일찍이 황제 이전에 글이 있었다. 황제 시대에 창조된 인물은 중국 역사상 창조된 수많은 인물 중 하나일 뿐이다. 고서에도 창호는 황제 이전의 아주 오래된 고대 황제라는 기록이 있다. 그의 이름은 제이이고, 그의 성은 후강이다. 그는 지렁이의 진시황이라고 불린다. 그는 선종에서 태어나 재위 * * * 1 10 년 동안 태어났다. 네 개의 눈이 생겨 세상 만물의 변화를 꿰뚫어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는' 후투로' 라는 책을 받고 글을 만들었다. 나중에 황제 시대에 이르러 황제의 사관도 창호라고 불리며, 장정과 이름이 같기 때문에 한 사람이 되었다.

창창조의 글이든 창조의 글이든, 역사의 장하 중 서로 다른 시기의 두 선현이 창조한 글이든, 한자는 신의 전설에서 비롯되며, 신이 중화민족에게 주신 선물이며, 천지의 신의 신비를 담고 있다. 그것은 크고 신비로워 인류를 위해 신의 전설을 전승하고, 결국 신으로 돌아갈 수 있는 중요한 도구로서 천지의 신을 부러워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묵경' 은 용서가 복희에 만들어졌고, 수서가 신농에 봉되어 있고, 부부 문자가 소호 () 에 만들어졌으며, 종정문 () 이 대우 () 에 만들어졌다고 기록하였다. 현재 중국에는 고대에 새겨진 천서가 많이 있는데, 세계 어떤 문자에도 속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아무도 알아볼 수 없다. 예를 들면 유명한 창호서, 하우서, 기러기 천서, 바촉부, 동바 등이다. 그래서 중국의 긴 역사 속에서 문명의 환생에서 많은 글자를 창조했지만, 상형 문자, 표음자, 의의자의 내포가 가장 넓어 천지의 신과 소통할 수 있고, 넓고 심오한 중국 신화 문화를 완벽하게 실을 수 있어 유포하기로 선택했고, 나머지는 역사 발전에서 서서히 실전되었다.

참고 문헌:

1. 산해경

2. "노트 수집"

3. 후한서창전

4. 《사기》

5. 루 《춘추》

6. 스통

7. 한서 _ 예문지

8. 국어

9. 루 《춘추》

10. 화이난자

1 1. 도로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