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쩡 shiqiang: 왜 "삼국연의" 를 읽어야 합니까?

(1) 삶의 진실을 더 많이 알아라.

삼국의 형성은 격렬한 변화를 겪었다. 각종 문무 인물은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모두들 결국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예외도 없었다. 적토끼의 명마, 게다가 용맹하고 비정상적인 여포, 그리고 밭의 화창은 천하무적이다. 그러나 사랑에 의해 목숨 같은 조조조에게 베어져서 흐지부지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적토마가 관우에 투항하는 것은 더욱 자태가 늠름하다. 손에 청룡언월칼을 들고 있는데, 누가 적이 될 수 있겠는가? 그러나 결국 부주의로 경주를 잃는 것도 재수가 없는 것은 아니다. 만약 명백한 질서만 있고 보이지 않는 질서가 없다면, 이러한 현상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왜 공명이 묘책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까? 결국 최선을 다해 운명을 따를 수밖에 없고, 위반해서는 안 된다!

(2)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생명이 끝난 이상 아무것도 없는 것이 아니다. 인생의 가치는 살아 있는 한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귀중한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다. 최선을 다해 너의 임무를 완수하다. 어차피 너는 이것이 아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할 수 없다.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다양성을 핑계로 좋아하기만 하면 말할 수 없는 게 뭐가 있나요? 그것은 자포자기하고 생명을 낭비하는 것이다! 할 수 없는 두 가지 일이 있다. 동탁, 여포, 원사오, 주유, 조조 등 죽음이라고 불리우는 부류. 이름은 천하에 가득하지만, 마지막은 모두 원한과 아쉬움이다! 또 다른 종류는 공명, 유비, 조운, 황충, 왕윤, 진궁, 화웅, 안량, 문추, 노숙, 황개, 여몽, 관우, 장비 등 편안하다. 죽는 것은 매우 꺼려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심해라,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우성 질서와 암묵적 질서를 병행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자신의 심리상태가 평화로울 수 있습니까?

(3) "의미" 의 가치에 대한보다 깊은 이해.

똑같지 않다. 왜 어떤 사람은 마음이 편하고, 어떤 사람은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는가? 관건은 한 글자에 있다. 금자 간판을 쥐고 있는 조조 () 는 부형 기업의 손권을 계승하고, 비법을 손에 쥐고 인력과 상금이 부족한 유비 () 를 손에 쥐고, 삼국이 진 () 으로 돌아오는 결말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다. 자신의 회사가 합병되었다고 느낄 수 있을까요? 지난 몇 년간의 이상과 노력이 모두 허사가 된 것 같습니까? 아니면 평생 아무리 말해도 헛수고가 없다고 생각하나? 유형적인 왕국에는 항상 멸망의 날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즉, 명시적 순서가 암시적 순서의 요구를 충족하지 않거나 암시적 순서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은밀한 순서를 겸비할 수는 없고, 완전히 의리에 부합하는 기준이다. 어떤 사람들은 카오 카오 (Cao Cao) 에 감탄하지만 분명히 말하기는 불편합니다. 물론 유비도 의심스러운 점이 있지만, 모두들 그가 어진 군자라고 믿고 싶어한다. 정의의 가치는 인생의 진정한 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