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태극전법: 무당산 창시자 장삼풍이 창했다. 태극권의 손은 부드럽고 강직하며, 음양합벽은 태극이며, 천력을 바꿀 수 있는 쿵푸이다.
2. 태극운수: 태극은 부드러움으로 강건하다.
3. 태금지: 힘찬 주먹, 한 손은 음양, 두 손은 다양한 형태의 힘을 바꿀 수 있다.
4. 거북비행체: 독자적인 기술이 아니라 금란에 맞춰 발명한 기술입니다. 너는 자신의 생명을 태우는 대가로 신체의 효율을 높여야 한다.
5. 풍후괴문: 저는 중궁을 어느 지점에 두고 주변에 괴문진을 배치했습니다. 패턴의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배열의 사물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바람 뒤의 괴문의 이해에서 시간은 사물의 변화를 기록하는 눈금일 뿐이므로 배열 변화를 파악한 사용자는 시간을 장악했다고 자칭한다.
바람 뒤의 기문은 네 판을 마음대로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시간 패턴의 안배에 얽매이지 않고 마음대로 시법할 필요가 없다. 다른 마술사들과는 달리, 그들은 방향을 밟고 행운을 빌었다. 이 이상한 구도에서 연기자 자체가 위치이고, 그 자체는 좋고 나쁨이다. 시간, 공간, 네 세트의 생크는 모두 수행자가 제정한 것이다.
6. 곤자-토하차: 풍후괴법 중 하나로 땅을 강처럼 흐르게 하여 상대를 삼키게 한다.
7. 순자-샹담공덕: 풍후 특수법문 중 하나로 흑목과 같은 알 수 없는 물질을 소환해 항독작용을 한다. 원래 영을 상대하는 데 쓰였지만, 왕도 풍후를 무시하고, 아예 목속성으로 제갈의 맑은 불을 막았다.
8. 관자-반딧불 유광: 바람 뒤의 특수한 방법 중 하나로, 대량의 화성을 뿜어내는 것을 가리킨다. 면적은 크지 않지만 단일 지점 온도는 매우 높다.
9. 말솜씨-눈속임: 바람 뒤의 특수한 방법 중 하나로 여러 홀로그램으로 나뉘어 신체가 화신의 동작을 조작할 수 있지만 화신은 물리적이지 않다.
10, 뿌리-지룡투어: 풍후기법 중 하나로 몸 주위의 토석을 액화하여 물고기처럼 지하로 헤엄칠 수 있습니다.
1 1. 8 문 처리: 바람 후 괴문법 중 하나. 기문국에서 각 문에는 공간 입구가 하나 있는데, 각 입구는 궁중에서만 우아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입구를 열 수 있느냐는 시법자의 능력에 달려 있으며, 물체는 이 입구를 최대 8 개까지 왕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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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업풍 후의 비범한 인생:
영생으로 인해 주멩 할아버지는 왕에게 그 해의 진실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지만, 그는 하산하여 나천대에 참가할 생각은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부적으로 나천다와 장초란을 점친 후, 그는 중상을 입고 목숨을 잃을 뻔했는데, 이는 장초란의 부상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나는 장추란의 행동이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여 산을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나전 대의에서 그는 태극운수로 4 인전을 이기고 태극권법으로 마철 1 을 이겼다. 。 노석천의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제갈경과 맞서지 않기 위해 태극전법으로 상대를 이기려 했지만 모두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어쩔 수 없이 특수한 방법으로 제갈청을 물리쳐야 했다.
제갈경녕은 죽어도 굽히지 않지만, 내부 점술로 입과 코가 피를 흘려 왕에 의해 제지되었다. 왕도 어쩔 수 없이 그의 묘기를 폭로했지만, 그의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그 자리에 있던 관객들, 늙은이와 다른 사람들을 포함해 왕도 8 대 기적 중 하나를 사용했다고 추측했다. 이로써 풍후 특문은 정식으로 세속화되었다.
위의 내용 참조: Baidu 백과 사전-왕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