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건축전문가 정은 베이징에 고궁, 병마용, 기현에는 천여 가구가 있다고 말했다. 치현의 민가는 송 원 명 청청의 프랑스식이고, 가장 유명한 것은 조의 집 마당이며, 청대 유명 상업금융자본가 조치용의 주택이다. 본명 중전, 1965 년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됐다. 1985 년, 여기에 민속박물관이 건설되었고, 1986 년 1 1 월 1 일 공식 공개됐다. * * * 6 개의 마당과 20 개의 마당이 있습니다. 첫 번째 마당과 두 번째 마당은 조 가족 역사와 조 가족 보물의 두 가지 특별 전시회입니다. 후사원은 주로 진전 민간공예, 의식주, 연례혼상, 농상풍속을 포함한다. 치현 민속박물관은 청말민초 한족 생활풍습을 주요 내용으로 한 대형 박물관이다. 10 여 년 동안 줄곧 관광객을 접대해 왔다. 당과 국가지도자, 조석, 유화청, 위건행, 리 등을 포함한 600 여만 명. 전문가 학자는 피효통, 후로프, 자지, 로, 오병안 등이 있다.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50 여 개국에서 온 우호적인 방문단이 있습니다. 붉은 등롱이 높이 걸려 있다'' 장금원행' 등 30 여 개의 영화 제작진이 우리 관에서 촬영된 적이 있다. 이에 따라 어느 정도의 사회적, 경제적 이득을 얻었고, 각급 주관 부문의 대대적인 지지와 호평을 받았다. 1990 년에는 전국 선진 문화재 단위와 성급 문명 문화재 단위 칭호를 수여받았다. 1995 년 산서성의 10 대 관광지로 선정돼 성 정부에 의해 애국주의 교육기지로 명명되었다. 조씨네 마당은 청건륭과 가경년 사이에 건설되어 9180.8m2, 건축 면적은 4042.4m2 이다. 그것은 청대 중국 북방민가 건물의 독특한 풍격을 구현한 웅장한 건축군이다. 로케이션은 웅장하고, 성처럼, 내경은 기세가 웅장하고, 낙석 기복이 있고, 변화의경이 있고, 구조가 정교하며, 재료 상등한 통일규격이 있다. 정원 내문, 처마, 석조, 벽돌 조각, 잇몸, 페인트 골드 장식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공예가 정교하고 특색이 있어 우리나라 노동자들의 뛰어난 건축 기술을 보여준다. 건축미학과 민민민속연구의 가치가 높아 청대 북방민거건물의 명주로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칭송받고 있다. 그래서 황실에는 고궁이 있고, 집은 조의 집을 본다는 말이 있다. 많은 학자들이 참관한 후 경탄을 금치 못했다. 조원의' 삼진' 은 민속의 정수이다. 심플한 민속전시와 하나가 되어 구슬이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조의 집 화합물은 치현 조가부르크 마을 중부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웅장한 건축군이다. 공중에서 정원 배치를 내려다보니 마치 쌍희임문의 상징인 것 같다. 전체 대원은 8724 평방미터, 건축 면적은 3870 평방미터이다. 6 개 마당, 20 개 마당, 3 13 개 주택으로 나뉜다. 정원은 성처럼 생겼고, 세 면은 거리를 마주하고, 사방은 폐쇄된 벽돌담으로, 높이가 3 피트가 넘으며, 위에는 딸 벽과 전망대가 있어 안전하고 견고하여 웅장해 보인다. 정교한 디자인과 정교한 공예는 우리나라 청대 민가 건물의 독특한 풍격을 충분히 반영하며 높은 관상과 과학 연구,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비길 데 없는 예술의 보고로, 전문가와 학자들이 북방 민가 건축물의 명주로 적절하게 칭송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어쩐지 왕족에는 고궁이 있고, 사람들은 조의 집에 산다는 감개무량한 말이 있었다.
조의 집 대문에 들어서는 것은 80 미터 길이의 직선 석조 터널로, 6 개의 마당을 남북 두 줄로 나누며 터널 양쪽에 사면 보호가 있다. 서쪽 끝에는 조의 사당이 있고, 그에 상응하는 것은 먼 길이다. 대원 안에는 네 개의 주요 건물이 있는데, 여기에는 6 개의 문루, 망루, 망루가 포함된다. 각 병원의 옥상에는 순찰과 병원 보호를 위한 통로가 있다. 병원 전체를 둘러보고, 밖에서 보면, 웅장하고 높고, 깔끔하고 단정하다. 원내를 바라보니 으리으리하고 질서 정연하여 중국 북방의 봉건 가정의 생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전체 대원, 배치가 엄격하고, 건물이 정교하며, 규범이 다양하며, 전체적으로 미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건물에도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으며, 옥상의 140 굴뚝도 각각 특색이 있다. 원내파빌리온 누각, 조각양화동, 금립분더미는 중국 고대 근로자들의 뛰어난 건축예술 수준을 충분히 보여 주며, 확실히 얻을 수 없는 예술적 보물이다.
이 화합물은 청건륭 20 년 (기원 1756 년) 에 건설되어 두 번 증축되어 한 번 수리되었다. 첫 번째 확장편은 청동치년 동안 조치용이 주관했고, 두 번째 확장편은 광서중후기로 조경의와 조가 맡았다. 마지막 수정은 조와 조응규가 민국 10 년 후에 완성한 것이다. 건설부터 최종 완성까지 현재의 구도를 완성하는데 거의 2 세기가 걸렸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후속 확장과 증건은 원래의 사고방식에 따라 진행되어 전체 마당 스타일이 일관되고 하나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전통적인 호칭에 따르면 조씨네 대원 북쪽에는 세 개의 뜰이 있는데, 동쪽에서 서쪽으로 차례로 노원, 서북원, 서재원이라고 불린다. 남쪽의 세 뜰은 각각 동남원, 시나닝원, 신원이다. 남북육원의 명칭은 조씨네 대원 각 원의 건축 순서를 보여준다.
청나라 건륭년, 조씨네 마당이 있던 곳 중 일부는 마침 조씨네 보루 마을의 골목이 만나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와 두 형이 헤어진 후 사거리 북동쪽 구석에 집터를 몇 개 사서 건물을 지었다. 본관은 벽돌 건물, 딱딱한 산꼭대기, 벽돌나무 구조, 창문이 있고 포털이 없고, 실내에는 계단이 위층으로 올라간다. 벽이 두껍고 창문이 작고 튼튼하며, 오안팎의 마당이 특징이다. 본관 동쪽은 원래 집이었고 옆 뜰로 인테리어되었다. 또한 편원의 두 번째 입구를 서점으로 개조했는데, 이것은 조의 집 마당에서 가장 오래된 뜰이며, 노원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예전에는 원외에 오묘가 하나 있었는데, 절 앞에는 아카시아 나무 두 그루가 있었는데, 놀라울 정도로 자라서 사람들은 그것을 신나무라고 불렀다. 조의 집은 이 땅의 사용권을 획득한 후 나무를 옮기는 대신 사찰을 옮길 생각이었다. 나중에 조는 밤에 미국 전역의 꿈을 꾸었는데, 김씨가 그에게 말했다. "나무가 살아요. 절이 부유해요. 합치면 조나무가 함께 움직입니다." 。 동쪽으로 네다섯 걸음 걸어가면 나무가 사는 곳이다. 절은 나무를 옮기면 옮기지 않고, 나무는 부유하지 않다. 머지않아 이 나무는 곧 죽을 것이다. 조 미국은 신령의 기분을 상하게 할까 봐 꿈의 지시에 따라 나무를 옮겼다. 이 나무는 정말 부활했고, 그 가지와 잎은 예전처럼 무성했다. 이것은 참 신의 표현인 것 같다. 그것은 정말로 그 신이 있기 때문에, 옆 병원 앞에 오전을 하나 지었는데, 지금까지도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시에, 본원과 측원 사이에는 석산과 영지사슴이 새겨진 큰 벽돌조각 지궁이 있다. 지궁의 이마에는 벽돌 사자 네 마리와 여의치 않은 손잡이가 있어 사계절의 행복을 비유한다. 절벽에는 오동소나무도 있고, 사슴 여섯 쌍이 한데 어우러져 육합이 원활하다는 뜻이다.
조치용은 대권을 장악한 후 계속 광대를 위해 큰 집을 지었다. 그는 노원 서쪽의 골목에서 큰 저택을 사서 건물 마당을 하나 지었고, 오리삼외 () 로 2 층 대치를 형성했다. 주체 건물은 산꼭대기에서 떨어지는 노출된 기둥의 구조이다. 곽문, 문루의 총검은 은기사슴과 백자투목각이다. 층에는 발코니 복도가 있습니다. 복도에는 앞에 벽돌 난간이 하나 있고, 가운데에는 100 개의 포도 사진이 있고, 동쪽에는 해바라기, 까치가 있습니다. 서양에는 헤론 연극 연꽃, 참새 연극 국화가 있다. 맨 위에는 나무 조각이 있고, 해바라기 박고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발코니에 서 있으면 병원 전체를 볼 수 있다. 마당 2 층은 골목으로 나란히, 남북루는 기울어져 있어 쌍원보식이라고 합니다.
명루가 완공되자 조지용은 또 2 층 맞은편에 사합원 두 개를 건설해 네 개의 뜰이 골목이 만나는 네 구석에 위치하여 이후의 융합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광서 중후기에 현지 치안이 불안정하다. 자신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조의 집과 경연이는 당시 거리의 점유권을 사는데 많은 돈을 썼다. 조의 집이 소유권을 얻은 후 골목을 봉쇄하고 골목은 서남녕의 서북원과 측원을 지었다. 동쪽 길모퉁이를 막고 성문을 만들었다. 사당은 서쪽에 세워졌다. 북쪽 2 층 마당 밖에서 두 개의 외원으로 확장되었고, 두 개의 대문을 새로 지었다. 원내에는 담장 가로대가 있고 아치를 다리로 남북마당을 연결해 성 같은 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민국 초년, 조씨네 인구가 증가하고 주택이 부족하여 땅을 사서 서쪽으로 확장하였다. 민국 10 년 후 조와 조응규는 사이나닌 옆에 동남원과 비슷한 마당을 새로 지었다. 하지만 창문은 모두 큰 격자 유리로 조각되어 서양식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고, 주광 효과도 좋아 스타일이 바뀐 것이 분명하다. 마당에서 문을 마주보고 있는 그 벽의 조각조차도 매우 섬세하다. 한편 서북원도 조 디자인에 의해 개조돼 외원과 노원이 연결된 열린 현관을 차단하고, 기존 주방과 함께 거실로 개조했다. 거실 옆에 화장실을 짓고 양변소를 짓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노스 웨스트 병원 근처, 원래 작은 병원 이 있었다, 조의 집, 그래서 연구 병원 이라고 합니다. 분가 후, 조건은 내화원을 짓고 태곡현의 허름한 집에서 가짜 산을 전부 살 계획이다. 건설당시 칠칠사변이 발발했고 일본인들이 중국을 침략하여 공사가 중단되었다. 일간지에 따르면 온 가족이 도망쳐 빈 마당을 남기고 가족들만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금까지 조의 집 마당은 이미 북방 민가에 눈부신 명주가 되었다.
조의 집 마당의 대문은 아치형 문동으로 꼭대기층이 매우 높다. 꼭대기 층 한가운데에는 자희태후가 증정한 산서순무편액이 있는데, 위에는 네 개의 큰 글씨인 복종랑환이 적혀 있다. 캄캄한 문짝에는 초토수 거리의 큰 구리 고리가 장착되어 있고, 구리 바닥에 대련이 박혀 있다. 자손이 지혜롭고, 종친이 반드시 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형제애는 가정의 지방이다. 행간에는 조 나리의 nave 에 대한 희망과 추구가 드러났다. 아마도 이것이 가정을 관리하는 방법일 것이다.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조는 nave 에서 부귀영화를 얻었다.
대문 꼭대기 중간에 사파이어가 박혀 있고, 책에는 고풍이 있다. 창력 있는 필법과 이 두 글자가 대표하는 고대 소박한 생활방식을 전승하려는 원래의 의도가 서로 어우러져 흥미를 자아낸다. 대문 맞은편의 가면 벽에는 벽돌로 새겨진 백년수도가 하나 있는데, 글자는 비슷하고 글자는 우아하다. 벽의 양쪽에는 청조 대신의 좌제가 쓴 의미심장한 밀봉 대련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정의를 회복하고 도덕을 쌓으려는 소망을 해치는 문장. 금액은 신발의 합계입니다. 이것은 대갑거상인 조씨 가문의 숭상과 조화를 중시하는 중용의 도리와 일맥상통하다. 대문에 들어가 긴 터널을 지나다. 서쪽 끝에는 조각룡이 채색한 조씨 종당이 대문에 해당한다. 사당은 3 단 계단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전우 구조는 사자 머리 기둥, 한백옥 조각, 장수팔걸이, 목부채로 장식되어 있다. 처마는 네 개의 기둥으로 받치고, 두 개는 밝고 두 개는 어둡다. 기둥머리에는 옥수의 애교, 블루신 귀부, 나텐송의 펀칭 목조가 있어 장식이 정교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의 이마에 편액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이홍장 () 이 쓴' 주인 부이 ()'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사당에는 원래 3 층 목조각의 조상 패가 진열되어 있었다.
터널은 6 개의 뜰을 남북으로 나누고, 북쪽의 3 개 뜰은 모두 열린 문으로, 어두운 기둥과 복도가 있어 차와 차의 출입을 용이하게 한다. 문 밖에는 마주와 마석이 있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1, 2 원은 삼진 오환의 집이며, 칠현 지역의 전형적인 건물로, 안팎은 한 청당으로 연결되어 있다. 내원 북쪽은 정방, 2 층으로 외원 문루에 해당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본원 입구에서 위 주실까지 연승에서 3 단 계단을 걸어야 하는데, 3 급 승진과 높은 망원의 상서로운 우의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건축수준의 과학적 안배이기도 하다.
남삼원은 이진이출사합투실이고, 단단한 산꼭대기에는 계단형 문루가 있고, 정서교차, 동횡단이 있다. 중간과 다른 두 집은 약간 다르다. 앞은 정실이고, 정청 공기 통로에는 옆문과 옆방이 서로 통한다. 전체 배남원, 본원은 소수민족이 살고, 편원은 화원과 하인 기숙사이다. 남원의 각 주원의 지붕은 망탑으로 덮여 있고, 그에 상응하는 망탑이 전체 정원을 잇는다.
조의 집 마당은 단지 하나의 건물로서 화려하고 웅장한 집을 가지고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벽돌, 와트, 나무, 석두 하나하나에 정교한 건축 기예가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남북 육원 곳곳에서 벽돌 조각, 목각, 채색화를 볼 수 있다. 문의 구조로 볼 때, 경산 단일 처마 벽돌 문루, 반처마 문, 석조면이 문을 가로지르고, 1 투 3 리터, 11 쌍의 경사계기문이 있다. 창 형식은 모조배목창, 천장 마름모꼴창, 그릴창, 조각창, 이중창, 현창, 큰 격자창 등이 있습니다. , 다양한, 끝없는 출현. 지붕에서 보면 휴식봉, 경봉, 현봉, 헛간 꼭대기, 단층집 꼭대기 등이 있다. , 평면, 낮음, 높음, 볼록, 능선이 없는, 능선이 있는, 위로 올라가는, 수직 호를 형성합니다. 각 장소는 독특합니다. 가까이서 보면, 정말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목각: 사합원은 더욱 매력적이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정교한 판화 기술과 정교한 목각 예술로, 모든 조각에는 민속적인 의미가 있다. 각 정원의 정문마다 서로 다른 도형이 새겨져 있다. 예를 들어, 제 1 병원의 정문은 현관 건물, 기둥, 마엽이 있습니다. 매달리는 기둥은 지난달 양두자, 카풍운자, 13 마리의 가뭄투로, 주투, 글래디에이터, 혼투, 구까마귀를 포함해 일류의 좋은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과 첫 번째 문과 마찬가지로 창문에 마른 무늬가 있는 국화 카드 입, 가운데에는 초룡 회전판이 있다. 삼문의 목각 총검은 포도 100 개의 그림이다.
이원정문의 목조각에는 팔마포로수의 삼성급 사진, 일명 삼성급 사진이 한 장 있다. 이원 2 입구의 목각은 화보고, 재물신의 희신이다. 이' 화보고' 는 일종의 잡화이다. 북송대관 송휘종은 선화전의 고물을 편찬하여 박고도로 정하도록 명령했다. 후세 사람들은 기물에 그림을 그려 장식공예품을 형성하는데, 속칭 박고라고 한다. 예를 들어, 보고의 그림은 꽃과 과일로 장식되어 그림을 완성하는 것을 화보고라고 합니다. 주요 문루는 남극 선녀가 사슴과 백자도를 타는 것이다. 다른 목조각으로는 천우민, 일승원옥아, 기린송자, 재물을 모집하여 보보, 복록수 삼성, 합이선 등이 있다. 조화 이선 () 은 일명 조화 이성 () 이라고도 하는데, 민간 동화화의 일종이다. 명대 전여정은' 유서호 노트' 에서 송수행은 섣달 예배 동생으로 사람, 머리가 헝클어지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녹색옷을 입고, 왼손은 북을 들고, 오른손은 막대기를 들고, 구름은 화합의 신이라고 말했다. 제사는 천리 밖의 사람을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만 번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두 신을 나누어 화이선이라고 불렀다. 두 선인도 얼굴에 미소를 띠고 연꽃 한 송이, 동그란 한 송이, 화목한 뜻을 담고 있다. 과거에는 결혼식에서 보통 홀을 걸어 행운을 나타냈다.
또한 오명 위의 나무 조각도 다양하다. 팔준도, 송죽도, 포도도처럼 후지모토 식물은 길고 비옥하며 힘차다. 히비스커스 라, osmanthus, 상록수, 밀레니엄 부를 나타냅니다; 홀의 나무 클립 팬에는 사계절과 팔선의 대형 엠보스 꽃이 새겨져 있는데, 이것은 전통적인 장식 패턴 중 하나이다. 팔선 생일. 전설의 팔선 () 은 한충례 (), 장 (), 한호자 (), 이철괴 (), 조국구 (), 블루채화 (), 하선고모 () 를 포함해 요지로 가서 서왕모 () 의 생일을 축하한다. 그들이 그린 그림은 매우 아름답고 생동감이 있다. 병원에는 300 여 점의 목각 예술품이 있는데, 여기에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벽돌 조각: 벽돌 조각 기술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제재가 광범위하다. 벽조각, 등뼈 조각, 스크린 조각, 팔걸이 조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병원의 대문에 사자 네 마리가 새겨져 있는데, 사자 네 마리가 구름을 뱉는 것입니다. 말머리에 두 명의 선인이 새겨져 금은보물을 싣고 있다. 칼라에 난초가 새겨져 있다. 벽에는 거북이 등 직물이 있는데, 전통적인 장식 패턴으로 육각형 골격으로 구성된 연속 형상이다. 그 이름은 거북이의 등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고대에 거북갑은 점술의 도구로 사용되어 길흉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고서' 이서기' 는 거북모천년, 5 천 년을 신거북, 만 년을 영거북이라고 부른다. 거북이는 장수한 영물로 도안으로 길조와 장수를 나타낸다. 원대문 맞은편에 소나무, 동수, 태호석산에 탄 사슴 9 마리가 새겨진 큰 벽돌 조각단이 있어 구로가 원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둥에는 사자 네 마리가 수국을 굴렸다. 한 뜰의 남벽에는 다섯 개의 팔걸이가 새겨져 있는데, 가운데에는 백포도도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덩굴이 길고 비옥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나머지 4 칸은 보구도이다. 한 뜰의 주원 말머리에 사계절 꽃이 새겨져 있다. 이원마두에 사과팔암선이 있다. 암팔선도 전통 장식 도안으로, 고대 전설에서 팔선이 들고 있는 기물로 구성되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중은 기뻐할 때 작은 부채를 가볍게 흔들어, 늘 작은 부채를 들고 있다. 여동빈의 검이 휘황찬란하고 요염하여, 늘 검을 가지고 다닌다. 장 물고기 드럼 산스크리트어, 종종 물고기 드럼 보유; 카오 guojiu yupan 과 맑은 소리, 종종 yupan 보유; 쇠변곡리는 호리병박에서 오복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늘 호리병박을 가지고 다닌다. 한 Xiangzi 보라색 플루트 건조 전체 정적, 종종 플루트 를 들고; 파란색과 꽃바구니는 아무것도 함유하지 않고, 늘 꽃바구니를 가지고 다닌다. 하선고모는 늘 연꽃을 들고 먼지를 묻히지 않는다. 소지품만 쓰고 신선을 그리지 않기 때문에 암팔선 () 이라고 불리며 상길 () 을 뜻하며 명청 () 에서 많이 쓴다.
2 원 입구의 말머리 앞에는 코뿔소가 있고, 옆면은 사계절의 꽃이다. 이원 본방 앞 복도의 난간 조각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새겨져 있다. 하나는 까치 등매, 둘째는 궐룡이 텅 비어 있고, 셋째는 포도 백자, 넷은 백로극 연꽃, 다섯은 참새극국화이다. 동편원 대문에 사계절 화과가 새겨져 있고, 거문고 서화도 길하다.
삼원의 큰 복도, 말머리 앞에는 기린이 있고, 옆에는 소나무, 대나무, 매, 란, 대나무, 국화가 있다. 중국화는 네 가지 꽃을 제재로 하는 총칭이고, 화조화화는 그 가지이다. 송원 시대에는 많은 화가들이 멜란가송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송, 대나무, 메이와 함께 한해 삼우라고 불렀다. 원대에 이르러 진무는 난초를 그의 세 친구 사이에 더해 네 친구 중 유명한 인물이 되었다. 명신종 만년 (기원 1573 16 19), 황봉은 자신이 편찬한' 매주란거 사서' 에서 사군자라고 불린다. 후대에 소나무나 수선화와 기석을 더하면 총칭하여 무청이나 우유 () 라고 한다. 청대, 왕은' 겨자전' 의 3 집, 즉' 거매 사보' 를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이런 제재는 고상한 품격과 정직, 강인함, 강인함, 낙관적,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상징한다.
사원문 건물에는 향로가 놓여 있고, 옆에는 거문고 서화가 놓여 있다. 마당에는 사자 네 마리, 메건 수도꼭지, 사계절 꽃, 부귀한 꽃이 있다. 또한 벽, 자오 Tieshan 비문 을 커버 합니다. 오른쪽은 어두운 팔선이고, 사자는 수국을 굴려 핑안 행복을 나타낸다. 그리고 봉황극과 사슴학은 동춘이다. 왼쪽에는 물고기자리와 금기가 있는데, 이것은 상서로운 그림이다. 그것들은 전통적인 장식 패턴 중 하나이다. 이들은 고대 병기의 금기, 악기의 시청과 어문양의 화면을 가리킨다. 해음 조화, 물고기와 물고기는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서십자원 정방 문루에는 포도 국화가 있고, 난간에는 진 (), 치 (), 서화 (), 박고 () 의 초상화가 있다. 네 마리의 말머리 앞에는 사자 네 마리가 있고, 측면에는 사계절 꽃이 있다. 특히 조각' 점수 저장 잠언' 은 앞서 언급한 조각' 백일인생' 과 마찬가지로 얻을 수 없는 예술적 보물이다.
오원문루 머리는 기린이고, 원내 4 마리는 사슴학과 소나무입니다. 남정방의 문루는 백국화이고, 가운데는 칠성무문 () 이며, 칠탑 팔탑 칠교도 () 라고도 한다. 한 폭의 교묘하게 칠석을 그리는 것은 민간 동화의 회화 제재이다. 칠석은 음력 7 월의 일곱 번째 밤이다. 견우직녀가 천하에서 만난다고 전해진다. 그날 밤, 여자는 색띠를 매고, 일곱 개의 바늘을 입고, 진과과는 법정에서 교묘하게 싸웠다. 견우직녀는 모두 스타명으로 신화 인물로 발전했다. 직녀는 천제의 손녀로, 여러 해 동안 비단을 짜고 있다. 내가 하서의 견우와 결혼한 이후로 뜨개질이 중단되었다. 천제는 분노하여 그를 견우와 분리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매년 7 월 7 일 저녁에 한 번만 만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풍속통에는 직녀가 견우를 만났을 때 까치가 천하에 다리를 놓아 까치다리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칠석 영동도는 최초로 북송 화가 후이가 지은 후 점차 널리 퍼졌다.
육원동원 입구 양쪽에는 까치가 매를 오르고 뒷면에는 대나무, 복록수 등의 큰 글자가 있다. 네 마리의 말머리가 바로 여덟 명의 어두운 선인이다. 본방 난간에 포도가 있고, 동쪽에는 연꽃이 있고, 서쪽에는 모란이 있다. 앞뜰에는 절이 있고, 팔보지도에는 살아 있는 사자 두 마리와 길상보다 기쁜 도안이 있다.
석조: 조씨네 마당의 석조공예는 비교적 드물지만 매우 섬세합니다. 돌사자 몇 쌍이 있는데, 모양이 각기 다르고 천진난만하다. 일부 돌사자들은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새로운 칼법 라인과 날카로운 가장자리는 경각심과 힘, 활력을 보여준다. 도도한 머리를 바라보며 온몸의 공기를 받쳐 사자의 웅장함과 용감함을 드러내며 건강하고 활발하며 활기찬 느낌을 준다.
음선도 새겨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원 입구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돌사자 받침은 금사자 백상이고, 가운데는 바로 원숭이 (후), 연산간 아들, 세대가 있다. 남방의 기둥 밑받침은 낚시로 밭을 경작하는 데 쓰이며 마고모의 생일축제도 있습니다. 육원 입구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석실 석기초에 입상, 레이우 제사 (고대 신화, 레이우가 문신으로, 악귀를 피할 수 있다), 승리가 조선 등선에 새겨져 있다. 이미지가 또렷하고,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선이 매끄럽고, 이미지가 사실적이다.
그림: 전 대원의 모든 방의 처마 밑에 진금화가 있는데, 주로 인물 이야기를 위주로 한다. 연산 용심, 마고모 생일, 침대 가득, 어채, 꽃, 벌레, 새, 철도, 기차, 역, 시계 등 다양한 도안이 있습니다. 금립가루로 쌓은 도안과 삼란의 채색화는 각각 특색이 있다. 사용된 금박은 순도가 매우 높다. 산전수전 다 겪었지만 여전히 찬란하다. 정분 공예는 매우 섬세해서, 한 층 한 층 더 한 층 더 해야 한다. 이렇게 한 층 쌓아서 악세사리의 박진감 있는 돋을새김, 마지막으로 금도금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금빛 그림은 사람의 머리에 묻은 기름얼룩으로 바르는 것이다. 너무 얇기 때문에 수술 전에 비가 없고 바람이 불지 않는 맑은 날을 선택해야 한다. 한 폭의 도안 작품을 완성하는 것은 상당히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라인들은 모두 금, 밑창, 천연 석두 컬러로 오래 보존될 수 있고, 컬러도 산뜻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패: 조의 집 대문에 많은 현판이 걸려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네 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중 세 개의 현판은 조의 집에 속해 있는데, 이것도 조의 자랑스러움과 영광을 받을 만하다. 즉 광서 4 년 이홍장이 친필로 쓴' 주나부이', 산시 순무 정보전이 자희태후의' 랑야방' 의 축복을 받았고, 민국 16 년 기현 창원 하동촌이 조응규에게 준 6 줄의 선물이다. 처음 두 사람은 조씨 가문이 어느 시기에 조정에 기여한 공헌이 법원 관원의 비문에 의해 칭찬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 영광을 더했다. 후자의 한 쪽도 좋은 사람과 다른 사람이 처신하는 방식을 한 쪽에서 반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다른 가치가 높은 것은 푸산문제가 쓴 정자현판 (현재 조씨 사원 동실에 진열되어 있음) 이다. 풍단관이 완공된 후, 푸산은 그 편액을 제목으로 삼았다. 한편 데이팅은' 풍단정기' 에 주석을 달았고, 푸산은 부언을 했다. 편액 한 개에 삼발록을 주면서, 구구절절 영문을 알 수 없다. 면밀한 분석을 통해 데이팅' 풍단정시' 의 대의는 1660 년 9 월, 그는 고복을 입은 몇 사람과 함께 도시 밖을 산책하는 꿈을 꾸었다. 갑자기 큰 변화가 일어났다. 내가 뒤를 돌아보았을 때, 이미 평탄한 길은 없었다. 앞에는 낭떠러지가 있어 단풍나무와 소나무로 덮여 있고, 중간에 작은 정자가 하나 있는데, 편액에는' 풍단' 이라고 적혀 있다. 깨어난 후, 그는 꿈의 스타일에 따라 풍단관을 지었다. 사실, 다이팅의 사람들이 고복을 입고 여행하는 꿈은 고국에 대한 그리움이다. 큰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은 정치적 변화를 의미한다. 풍단정시' 의 진정한 의미는 망국할 때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풍단정을 건설하여 명나라의 고통을 기탁한다는 것이다. 푸산은' 풍단정시' 후기에서 "단은 독서의 중심이고 단풍은 정자식 단어이고 정자는 정자식 독서처다" 고 말했다. 。 따라서 파빌리온 이름 단풍 나무 잎, 눈에 띄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앞에 댄 이라는 단어를 씁니다. 댄은 빨간색과 충성심을 의미합니다. 단풍나무는 정직과 빨간색을 모두 대표하며 명대 주가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밖에도 각 병원의 문패 (예: 라오, 신건덕, 평생, 장독미, 백년 수리인, 하늘과 땅이 영원할 뿐, 선악이 가장 즐겁고, 거안사위기, 치복, 건축가, 정관, 사다리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 등) 는 모두 그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요컨대, 조의 집 마당은 건축예술의 보고일 뿐만 아니라 민속의 전당이기도 하다. 그 속에 들어서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식견도 넓힐 수 있다. 따라서 치현 민속박물관을 방문하면 예술, 과학, 문화, 취미의 모든 측면에서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게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