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여기 소인은 도대체 무슨 뜻인가요?
설마 장사냐, 저 사람은 늘 자신을 얽매는 사람이야? 아니면 신선의 입에 있는 귀신들?
여기서 우리는 또 이런 소인의 관념을 바로잡아야 한다.
명리학 자체가 고정불변의 지식이 아니라는 것을 미리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명명언)
모든 명사, 혹은 명사가 포괄하는 개념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거나 확장될 것이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교통사고, 이 일은 고대에는 교통사고가 전혀 없었다. 예전에는 교통사고가 사고로 분류되거나 다른 곳에 묻혔다.
지금, 사회공업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와 비행기는 이미 우리 생활에서 매우 정상적이고 흔한 것이 되었다.
교통사고에 관한 모든 정보가 점차 점리학으로 확장되었다.
교통사고와 관련된 정보는 반드시 야오흥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이궁, 천마, 청양, 홍루안 등 이동성과 상해성이 강하다.
물론, 나타날지 여부와 구체적인 도표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여기로 돌아와서, 우리는 앞서 언급한 악당의 개념이다.
현재 도표에 대한 연구에서, 우리는
악당의 개념은 전통적 의미의 자연인과 그들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첫째, 사람은 원칙이 없다.
둘째, 일은 전체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셋째는 은밀히 친한 친구를 결성하는 것이다.
네 번째는 속임수를 쓰는 것입니다.
다섯째, 인생은 장면이 아니다.
이것은 자연인이자 전통적 의미의 소인, 즉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곤두박질치는 소인의 이미지이다.
현대의 의미에서 소인은 때때로 환경을 대표하고, 일부 법률과 제도도 소인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갑자기 회사법을 반포하여 자신의 사업이나 일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지금도 소인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