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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도스의 몽골어와 말의 말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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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질문: 1, 피부색 다양성. 2. 자세가 달라요. 3. 인품이 좋다.

문제 해결: 두 번째 단락은 피부색과 다양한 제스처에 관한 것이고, 세 번째 단락은 말의 기질과 몽골 민족의 성격 사이의 관계에 관한 것이므로 잘 요약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질문: 말은 몽골족 유목 생활과 생산 중의 유능한 조수로 민족 생명력의 대표이다.

(문제 해결: 이것은 중심 문장의 이해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너는 자세히 이해해야 한다. 이 독서 문제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너를 위해 몇 가지 정보를 찾았다. 두 번째 문서에는 내가 고쳐야 할 글자가 있다. 모니홍극의 주된 목적은 루마봉치가 아니라 양쪽의 술루드 (수리드) 를 모시는 것이다. 하지만 사슴마 봉서에는 바이마가 있다는 뜻은 옳다. 모든 마니 레드 폴란드인들이 루마봉기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수리드는 분명히 있을 것이다. 루마봉기의 깃발에 하루 종일 외워야 말 도안을 인쇄할 수 있다. 한인이 말하는 것과 맞먹는다.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저는 솔릭 덕문화의 고향인 우심기에 사는 오르도스 사람입니다. 그래서 좀 알고 있습니다.

정보 1:

몽골인과 말은 불가해한 인연을 맺고, 말은 몽골인의 생활과 감정 분야에 참여했다. 말은 생산수단이며 생활의 반려자이며 몽골인의 장식, 묘사, 찬양의 대상이다. 몽골 유목사회와 그 역사 발전에 있어서 말의 중요한 역할은 대체될 수 없다.

말은 말 길들이기, 방목, 사육, 사용, 시장 조직 관리, 관련 제도와 법령 등 말 기르는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12 연말부터 13 초까지 몽골마업이 상당히 발달했다. 원나라 정부가 건립된 후 몽골인들은 마업 관리 제도와 사육보호 조치를 보완했다. 이후 말을 관리하는 기관, 규정, 세금 등이 생겼다.

말은 몽골 무역의 주요 교환 상품이다. 몽골인의 생활에 사용된 일용품은 주로 마시와 내지의 교환을 통해 얻는다. 그래서 원나라 때 천산현, 사정현, 집녕현에는 모두 장터가 있었다. 당시 상인들은 초원에서 유명한 상업도시로, 중원, 중앙아시아, 유럽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 금속그릇과 일용품으로 가축과 축산물을 교환했다.

몽골족의 제사 활동에서 말은 늘 중요한 제물로 여겨진다. 몽골 사람들은 매번 보따리와 산천의 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마다 말을 제물로 바쳐야 한다. 예를 들어 칭기즈칸에게 제사를 지내는 행사에서는 황마 한 마리를 제물로 선택하여 그에 대한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몽골 사람들은 종종 말을 이용해 점을 치는데, 피살된 말의 간 모양에 따라 연도와 풍작을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몽골 사람들은 마모, 포니테일, 마니를 사용하여 미래를 예측합니다.

신마, 몽골어는' 옹주' 마라고 불리며 천마를 가리킨다. 사람들은 옹마주를 신으로 여기고, 그것을 위해 전문적인 목장을 갖추고 있어서, 어떤 사람이나 동물도 그것을 불쾌하게 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말을 타지 않고, 노예화되지 않고, 길들이지 않고, 거래하지 않고, 채찍질하지 않고, 저주하지 않고, 전달하지 않는다. 그것이 노화될 때, 반드시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대체품을 찾을 수 있다. 몽골 사람들은 신마가 하늘에서 내려준 것이라고 생각했고, 신은 신마를 보내 소떼를 관리하게 하셨다. 신마 관리가 있어야 목축군이 태평할 수 있다.

문예는 항상 현실을 반영하고 복제하는 것이다. 말에 대한 칭찬은 몽골족 축하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이다. 나다모가 경마를 열 때마다 사람들은 우승한 말을 칭찬한다. 많은 과장된 말들은 모두 촉경생정, 즉흥, 엄격하게 고정된 형식과 어휘가 없다. 다른 경우에, 불가피하게 말을 칭찬하는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몽골족 청년 남녀가 결혼할 때 타는 말, 귀빈들을 위해 각종 모임에 참석하는 말, 손님을 위한 말, 말 세트할 때 타는 멜대 말, 갓 태어난 조랑말을 위한 찬양식을 거행해야 한다.

호연해, 다채로운 몽골족 민간문학에서 말은 묘하게 묘사되고, 말은 비범한 지혜와 신력을 가지고 있다. 말이 대지를 밟으면 먼지가 날리고, 그 힘은 노발대발처럼 막을 수 없다. 몽골 서사시에 나오는 말의 이미지는 모두 신기하다. 그들은 날고, 변하고, 말하고, 영웅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선지자를 예언하고, 영웅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그들의 신성을 보여줍니다. 어떤 의미에서 영웅과 말은 상호 의존적인 완전한 통일체가 되었다. 사람과 말의 조화는 심지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초월한다.

몽골어 가축에 관한 속담 중 말에 관한 속담이 가장 많아 반영된 내용이 광범위하고 심오하다. 몽골 속담에는 "몽골 사람들은 손과 발이 없는 것처럼 말이 없다", "좋은 말은 조랑말에서 시작하고, 좋은 말은 소년에서 시작한다" 는 말이 있다.

오랜 생산 생활에서 몽골족 사람들은 말을 특히 좋아했고, 말의 습성, 성격, 가치에 대해 깊이 이해하여 차마를 나타내는 많은 단어들을 만들었다. 몽골어에는 말의 나이, 성별, 목소리, 동작에 관한 많은 단어들이 있다. 몽골어 어휘에는 말과 관련된 동식물, 곤충, 천체의 이름이 많이 들어 있다. 실제로 말과 관련된 단어는 풍부도, 사용 빈도, 언어 침투성이 다른 동물보다 높다.

몽골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고, 몽골족 민요는 다채롭다. 이 가운데 말과 관련된 민요는 수천 곡이다. 그들은 민요를 통해 말의 장점, 말의 색깔, 말과 사람의 밀접한 관계, 말의 속도와 자세를 묘사하고 몽골인에 대한 친절에 감사를 표했다. 몽골 음악도 말에 대한 깊은 사랑을 반영합니다. 마두금은 몽골 음악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거문고는 말을 표지로 하고, 거문고는 마피로 싸고, 활현은 말갈기와 포니테일로 만든다. 마두금은 말의 쉿 소리, 콧소리, 한숨 소리, 탄식 소리 및 기타 소리를 연주할 수 있다. 몽골 춤의 많은 동작은 말이나 말과 관련이 있다. 몽골족 지역에서 매우 유행하는' 승마춤',' 제마춤' 은' 말보 우러러러본다' 를 채택하고 있다. 무용수는 말의 각종 자세와 동작을 흉내낸다. 다리 동작에는 점프, 좌우 구르기, 말 잡아 당기기, 뒤집기 등이 있다. , 그리고 동작은 가볍고 느리지만, 여전히 나는 듯이 달리고 있다.

정보 2:

몽골 사람들은 흔히 말등에 있는 민족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말을 놓고, 말을 숭배하고, 말을 길들이고, 말을 탄다. 몽골에는 "노래는 날개, 말은 동반자" 라는 속담이 있다. 몽골인과 말의 관계는 일종의 조화로운 관계이며, 심지어는 서로 돕고 친구의 관계이다. 그들은 말이 정직한 동물이라고 생각하여 말이 매우 고귀하다고 생각한다. 감동적인 몽골족 민요 중에는 말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산문시와 찬송가도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말을 숭배하는 풍습은 몽골족 서사시' 강겔' 에서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내가 방금 오르도스에서 돌아왔기 때문에, 오르도스에는 또 하나의 오래된 풍습이 있는데, 바로 그들이 고정된 민가 앞에 마니홍대를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이 막대기는 사실 두 개의 막대기인데, 두 개의 막대기 위에 포크 같은 것이 하나 있는데, 이를' 수루드' 라고 한다. 두 극 사이에 가로줄이 하나 있는데, 이 밧줄에는 가지각색의 깃발이 묶여 있고, 깃발에는' 루마풍기' 라는 말의 이미지가 찍혀 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의 말 숭배에 대한 강력한 증거라고 생각한다. 이' 사슴마 봉서' 에는 갈기가 솟아오르는 세차고 절박한 말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내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그들은 명절, 특히 몽골족의 새해에는 루마풍기를 제사한다. 마니홍 문 앞에 폭이 1 미터인 작은 제단을 짓고 집집마다 있기 때문이다. 이 제단에서 그들은 향을 피울 수 있고, 제단 앞에서 제물을 바치고' 루마풍기' 를 숭배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말을 숭배하는 상징이다.

나는 그들에게 매년 설날에 제사를 지낸다고 물었다. 게다가, 만약 노인이 죽으면, 그들은 반기를 내릴 것이다. 일부 지역 문헌에는 그들이 아이를 낳을 때 고칠 것이라고 적혀 있지만, 이번 조사에서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들이 말을 일종의 상징으로 숭배하고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왜 이렇게 말을 숭배하고 사랑하는가? 몽골인들의 오랜 신앙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몽골 사람들은 고대에 샤머니즘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즉 텐글리에 대한 숭배가 가장 높은 지위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나는 여기에 과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태양, 달, 달, 별과 같은 천체를 포함한 자연 하늘을 숭배했을 것입니다. 나중에 하늘의 실체 숭배로 그들이 창조한 신의 이미지로 발전하여, 이 신의 형상은 후에 99 개의 신으로 발전하였다. 이것은 매우 복잡하고 방대한 신계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왜 이렇게 천국을 숭배합니까? 하늘이 그들의 행복의 원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신은 가축의 번식과 인간의 생식력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행복의 원천이다. 그렇다면 이런 뿌리 깊은 신령숭배와 말의 관계는 무엇일까? 몽골에는 몽골의 초원에 말이나 당시의 녹색 초원이 없다는 전설이 있다. 결국 하늘의 한 여신은 이렇게 똑똑한 동물, 아주 빨리 달리는 동물, 인간에게 주지 않고 머리카락의 머리핀을 뽑고, 이렇게 한 무리의 말이 되어 녹단 초원을 달리고 있다는 것을 안타까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몽골인의 관념에서 말은 하늘이 내려주신 일종의 신령이다. 그래서 몽골족의 말 숭배는 신령에 대한 신앙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샤머니즘에서 열린 샤머니즘에는 지팡이처럼 말머리가 하나 더 있을 것이다. 샤머니즘에는 영혼의 개념이 있기 때문에, 말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계로 한 사람의 영혼이 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치 한 사람이 영혼의 작은 배인 것 같다. (마하트마 간디, 영혼명언) 그래서 저는 말이 고대 샤머니즘 숭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나시족과 같은 다른 민족들도 이런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몽골 서사시' 칭기즈칸' 에서 이 말은 완전히 사람과 동등한 위치에 있다. 칭기즈칸은 말과 말을 할 수 있고, 말은 그 사람을 떠나 칭기즈칸을 떠난 다음 칭기즈칸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것은 사람과 평등하게 서로 돕는 관계로, 결국 서로 교류하는 것이다. 칭기즈칸의 전마는 칭기즈칸의 가혹함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자 칭기즈칸을 떠나 결국 칭기즈칸으로 돌아갔다. 사람과 말이 평등하게 서로 돕는 관계를 맺어 몽골 사람들의 말 숭배를 알 수 있다.

말은 몽골 사람들이 천하를 질주할 수 있게 하고, 말은 몽골 사람들이 내부를 통일할 수 있게 한다. 원나라에 이르러 즉시 얻어 천하의 영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