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의 근전 기술이 가장 전면적이다. 그들은 모두 이를 위해 엄격한 훈련을 받았고, 어떤 사람들은 놀라울 정도로 파괴력이 크다. 어떤 사람들은 특별하고 복잡한 펜싱 동작을 완성할 수 있다. 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검객들은 자신의 힘이나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해적 대왕의 보물]
줄거리:
게이머들이 흑사병의 치료법을 찾고 있을 때, 왕실 정보국은 키드의 보물에 대한 단서를 얻었다. 이제 플레이어는 국왕 폐하의 명령을 받았고, 스미란 씨는 플레이어가 즉시 목도를 베어 키드의 보물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목적: 후두 절제 섬을 찾습니다.
보상: 1000 포인트 경험
다음 임무: [분화산]
사수 프로세스:
[해적 대왕의 보물]
줄거리:
게이머들이 흑사병의 치료법을 찾고 있을 때, 왕실 정보국은 키드의 보물에 대한 단서를 얻었다. 지금 나는 이미 국왕 폐하의 명령을 받았고, 귀족들은 목도를 베어 키드의 보물을 찾기 시작했다! 모든 총잡이들을 위해, 그 고귀한 검사들 앞에서 그것을 찾아라!
목적: 후두 절제 섬을 찾습니다.
보상: 1000 포인트 경험
다음 임무: 신들의 사업은 전 세계에 퍼져 있고,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곳, 거대한 전투에서 우뚝 솟은 절, 모든 추종자들의 마음 속에 있다. 하느님은 일반인과 마찬가지로 자선에서 악의, 침묵에서 개입, 단순함에서 신비에 이르기까지 어디에나 계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이 신들은 보통 메신저를 통해' 선교사' 를 통해 그들의 사상을 전달한다. 좋은 선교사는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고, 좋은 사람을 보호하고, 나쁜 사람을 처벌한다. 사악한 선교사들은 세계 평화를 약탈하고 파괴하고 은밀히 파괴한다.
선교사는 신학의 대가이며, 그들은 특히 치료에 능하다. 경험이 없는 선교사라도 사람을 귀신의 문에서 끌어낼 수 있다. 경험 많은 선교사는 심지어 한 사람을 귀신의 문에서 끌어낼 수도 있다. 선교사들도 간단한 무기와 갑옷을 사용하는 전투훈련을 받았다.
[늙지 않고 죽지 않는다]
줄거리:
처음에 플레이어는 카나레스 신부로부터 새멜이 늙지 않을 비밀을 알게 되자 추기경은 플레이어에게 새멜의 일기를 다시 가져오라고 했지만, 그 비밀은 새멜의 일기에서 찾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마도 그의 이전 동료인 바이킹 키드일 것이다.
무엇을 알게 될 것인가. 이런 이단사설을 없애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지금 후두도에 가서 비밀을 찾아내야 한다!
목적: 후두 절제 섬을 찾습니다.
보상: 1000 포인트 경험
다음 임무: 과학의 진보는 이미 화약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화총은 활과 화살을 대신하여 최고의 장거리 치명적인 무기가 되었다. 그러나 일반 민간인은 이렇게 훌륭한 무기를 얻을 수 없다. 총잡이는 국왕의 친위대로 큰 영예를 대표한다. 선량을 추구하고, 법률을 지키며, 악을 없애는 것은 총잡이의 세 가지 주요 임무이다. 그들은 반드시 국왕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국가와 사회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그는 화약과 탄도학에 정통하기 때문이다. 총잡이는 항상 총알 한 발을 새고, 매번 총소리가 날 때마다 항상 적의 쓰러짐을 동반한다.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그들은 또한 총잡이가 되어 중형 전함을 몰고 바다를 건너갈 수 있다. 어려운 글, 다변적인 손짓, 사악한 타로 카드, 신비로운 수정구, 고된 연구를 통해 점쟁이들은 마침내 깊고 예측할 수 없는' 점성술' 기술을 훈련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전문 지식으로 변모시켰다. 그러나 점쟁이는 많은 시간을 들여 하늘을 관찰했다. 새로운 주문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점쟁이가 반드시 대량의 연구와 실천을 거쳐야 한다. 가능하다면 점쟁이들은 모두 고서를 검열하고, 새로운 이론을 토론하고, 새로운 마술을 연습하고 있다.
점쟁이에게 점성술은 장기간의 고된 훈련을 통해 습득한 전문 기술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아니다. 바로 이런 단련 때문에 점쟁이는 충분한 단련이 부족하여 몸이 매우 허약하다. 그러나 열등한 교환의 강대한 정신은 확실히 다른 캐릭터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새로운 여정]
줄거리:
새로운 힘을 얻자 플레이어는 마법 세계의 실종을 예견했다. 이런 미래를 바꾸기 위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여행에 착수할 것이다. 마법 점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불타는 산을 보았다. 이게 관건인가요? 불타는 산, 그곳에서 미래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목적: 불타는 거대한 산을 찾기 위해 바다로 나간다.
보상: 다음 임무
다음 임무: [동력을 잃다]
줄거리:
지루한 항해에서 대원들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었고, 먼 곳의 후두도에서 화산이 폭발했다. 그것은 점술에서 예견된 불타는 산입니까? 어차피 이것도 단서이다. 우리 먼저 그곳에 가 보자.
목적: 후두 절제 섬을 찾습니다.
보상: 1000 포인트 경험
다음 임무: [분화산]
줄거리:
마지막으로, 나는 후두도에 왔다. 입구에 있는 원주민들에 따르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섬 중심의 화산에 갔다고 한다. 그게 그들의 목적지인가요? 어차피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갔으니, 우리는 우리 자신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 하지만 거대한 분화산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면, 이 정글을 가로질러 절벽으로 가서 먼저 거기에 도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표: 절벽으로 가라.
보상: 2,500 점 경험.
다음 임무: [연인 칠색제]
줄거리:
절벽을 찾았고, 위에서 플레이어는 중년의 영혼을 보았지만, 이 녀석은 줄곧 그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년의 유령이 말을 할 수 있도록, 먼저 그에게 무슨 칠색 꽃잎을 말하라고 해라.
목적: 화해 비경에서 7 색 꽃잎을 찾는다.
보상: 전체 임무가 완료되면 9,000 점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임무: [연인 칠색제 2]
줄거리:
이 섬은 문명의 유적인 것 같다. 일부 괴물을 소멸한 후, 플레이어는 오래된 종이 조각을 발견했다. 마데이라 섬의 톨슨 감정 후, 그는 이것이 확실히 고대 문명 유적의 지도라는 것을 확인했다. 지도를 조립한 후 플레이어는 전설의 화해 비경에 도착했다. 다양한 모아이 석상을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마침내 원하는 대로 칠색의 꽃 한 쪽을 땄다.
목적: 화해 비경에서 7 색 꽃잎을 찾는다.
보상: 전체 임무가 완료되면 9,000 점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임무: [악의 잔재]
줄거리:
일곱 개의 꽃잎을 바치자 영혼이 마침내 입을 열었다. 원래 이 귀신은 키드, 이전의 해적왕이었지만, 그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그를 위해 먼 화산의 사악한 유적을 파괴해야 한다. 키드와 유해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는 것 같은데. 키드의 시험을 통과한 후 플레이어는 불타는 산으로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키드의 시험: 플레이어는 칠색꽃을 제출할 때 키드를 이겨야 다음 임무를 계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