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 (25) 자기 부대의 사기 회복 +30, 이웃 부대의 사기 회복+15.
인센티브: (60) 우리 모든 부대의 사기 +30 을 높이다.
낙사: (40) 적군은 산간 지역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비하고, 산지 형성을 절반으로 줄인다.
수척: (50) 적군은 하천에 위치해 있어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비하고, 수진이 절반으로 줄고, 수신이 효력을 잃는다.
매복: (30) 적군이 삼림 지역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모한다 (Max=3000).
낙석: (30) 적들이 도시 주변에 있을 때, 도시의 부대는 적의 병력을 낭비할 수 있다 (Max=4000).
치료: (35) 부상병을 회복하는 것은 주변 자기 부대에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마법: (50) 부상병을 회복하고 전장에서 자신의 모든 부대에 효과적이며 때로는 행동하게 한다.
군대는 다시 행동 할 것입니다.
마법: (60) 적군 소모 (맥스 = 2,000 ~ 3,000), 혼란을 무진 상태로 만든다.
요술: (60) 적군 소비 (Max = 2,000 ~ 3,000) 사기와 훈련 수준을 낮춘다.
대항: 본 부서가 다른 적 단위와 인접해 있을 때 적에게 이용되면 쌍방 단위의 힘을 소모할 수 있다.
혼란: 적을 무진 상태로 만들고 침몰 능력이 있는 무장에는 무효가 된다.
정리: 군대의 혼란을 제거하다.
로켓: 맑은 날에만 사용할 수 있어 적에게 불을 붙인다. 적의 훈련 수준에 따라 활과 화살보다 25% 강하다.
화도계: 방화할 때 풍향에 주의하고, 카병 100% 를 지불하세요.
소화: 주변의 불염을 없앨 수 있다.
날씨 변화: (30) 날씨 변화는 맑음, 음, 비, 맑음 (90%) 이다.
구우: (20) 날씨가 흐린 비 (60%)
속공: (25) 포스엔진 전력+10 을 만든다.
분훈: (30) 반격이 적군을 포위하면 자기 부대의 사기를 높일 수 있다.
난사: (50) 우리를 다치게 할 수도 있고, 튕겨 돌아올 수도 있다.
점술: (50) 효과가 불확실하다. 무장의 능력과 수명을 높이거나 낮추고 적을 공격하며 날씨를 예측하도록 강요한다.
3. 풍향이 가능합니다.
처분: 단위의 소유 포메이션 변경, 군주와 군사가 모두
푸가: 적의 활과 화살 공격은 무효이고, 일반 공격은 낮아요. 나는 포화 공격을 두려워한다.
다음은 일단 얻으면 자동으로 적용되는 특수 기술이다.
불일치: 적의 공동 공격을 무효화합니다. 너의 일반적인 공격을 늘리다.
심죽: 혼란과 내분에 빠진 부대는 다음 라운드에서 회복되어 적의 혼란, 내분, 환각, 요술의 성공률을 줄일 수 있다.
반제 조치: 적의 혼란, 화력 계획, 내투에 보복할 수 있다.
메아리: 즉시 적의 활과 화살 공격에 반격하다.
승마: 먼저 움직이고 활과 화살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원화살표: 본 부대 양궁장+1.
수신: 비 오는 날 방어력 +50% 로 적의 물시계를 무효로 합니다.
강행: 5 일 앞당겨 전쟁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