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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길이 있어 원문을 번역하기가 쉽지 않다

세계에 산이 있어 원문을 번역하기가 쉽지 않다.

1, 원서인을 보세요. 일본: "군자에 관해서는,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추종자로부터 보다. 일출은 말했다: "둘째, 셋째 아들 왜 애도? 천하에는 길이 없고, 하늘은 스승을 모도로 삼는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총독이 공자를 만나자고 요구하자, 그는 "나는 한 신사가 여기에 오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공자의 추종자들이 그를 데리고 공자를 만나러 갔다. 그가 나오자 (공자의 학생에게) "왜 관직이 없을까 봐 걱정해야 하는가? 천하는 오래되고 길은 없고, 하늘은 공자를 성인으로 삼아 천하를 만들 것이다. "

2, 원래 드래곤 콜트, 지에 익사 커플 링 및 경작. 공자가 그것을 통과시켰는데, 이것은 루즈를 흥미롭게 했다. 장거일: "남편의 통치자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루즈 데이: "공구를 위해서." 일: "루와 (이순신) 인가? 클릭합니다 일: "그래." 일본: "나는 천진을 안다. 클릭합니다 여걸에게 익사하라고 물었다. 제이 익사 는 말했다: "아들 누구? 클릭합니다 일: "중간 이유 때문에. 클릭합니다

일: "공구의 제자인가? 클릭합니다 일본에 대해: "물론이죠." 일본: "세상은 모두 말하는 사람인데, 누가 말을 잘하니?" 더군다나 세상을 만드는 사람이 되기보다는 세상을 만드는 사람이 되는 게 낫겠어요? \ "계속. 싱 유 는 말했다. 스승은 갑자기 "새와 짐승은 같은 무리일 수 없다. 내가 스리랑카 사람이 아니라면 누가 나와 함께 있을 수 있을까?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만 두렵다."

자주 들다가 길리와 함께 밭에 익사할 때 공자는 지나가면서 나루터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았다. 루즈에게 자주 묻는다: "고삐를 잡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루즈는 "공추야." 라고 말했다. 자주 이렇게 말하죠. "루지예요?" 루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 종종 "그럼 그는 이미 나루터의 위치를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루즈는 또 길리에게 익사했는지 물어봐야겠다. Jie 익사 는 말했다: "ru 누구? 클릭합니다 루즈가 말했다. "저는 종우입니다." 길리는 익사하여 말했다: "당신은 루의 제자입니까? 클릭합니다 루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

지에 익사는 말했다: "홍수와 같은 나쁜 것들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누구와 바꿔 드릴까요? 군중을 피하는 사람을 따라가기보다는 사회를 피하는 우리를 따라가는 게 낫겠어요? " 말을 끝내고 밭에서 농사일을 계속하다. 루즈가 돌아온 후 공자에게 이 상황을 보고했다. 공자는 매우 실망하여 "사람은 새와 짐승과 어울릴 수 없다. 천하의 사람들과 교제하지 않고, 누구와 교제합니까? 클릭합니다 만약 천하가 태평하다면, 나는 너희들과 함께 개혁을 하지 않을 것이다. ""

3, 원문: 추 미친 노래 전달 공자의 날: "펭! 호드의 몰락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지난날의 충고는 하지 마라, 온 사람은 쫓아와도 된다. 그게 다야! 오늘날 정치가는 위태롭다! " 공자는 그와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만약 바람을 따라가면, 반드시 그것과 이야기하지 마라.

초나라의 미치광이는 노래를 부르며 공자의 차를 지나갔다. 그는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피닉스, 피닉스, 너 운이 왜 이렇게 약해?" 과거는 되돌릴 수 없고, 미래에는 아직 수정할 시간이 있다. 됐어, 됐어. 오늘날 통치자는 위급하다! \ "공자는 내려서 그와 이야기하고 싶어 재빨리 피했다. 공자는 그와 이야기할 수 없다.

4. 원자길, 남편을 만난 후 몽둥이로 때린다. 루츠가 물었다. "주인님 보셨어요?" 시아버지는 말했다: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구분하지 않고, 누가 주님이냐?" 그것을 재배하는 직원들은 성공하지 못했다. 분기 아치문과 관람석. 자지 말고 닭을 죽여 좁쌀에게 먹여라. 그의 둘째 아들을 보았다. 내일 루즈가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하위 날: "은둔자도." 루즈가 그것을 반대하게 하다. 자, 그러면 됩니다.

루즈는 "벼슬은 의미가 없다. 젊은이와 노인의 명절은 폐지될 수 없다. 군신의 의를 어떻게 폐지합니까? 그의 몸을 치우려고 또 혼란스러웠다. 군자의 관직도 그의 의를 관철시켰다. 도가 좋지 않으면 그것을 안다. "

루즈는 공자와 함께 여행을 했지만 뒤떨어졌다. 그는 지팡이를 들고 제초 도구를 들고 노인을 만났다. 루즈가 물었다. "우리 선생님 보셨어요?"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계속 노력하고 있다. 파종할 때는 이미 늦었다. 선생님이 누구인지 어떻게 신경 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지팡이를 부축하여 제초를 했다. 공손하게 서서 두 손을 메고 있다. 장씨는 루즈 집에 살면서 닭을 죽이고 밥을 만들어 주고 그의 두 아들을 루즈를 만나러 나오게 했다.

다음날 루즈는 공자를 찾아 그에게 이 일을 보고했다. 아들은 말했다: "이것은 은둔자입니다. 클릭합니다 루즈에게 돌아가서 그를 다시 보라고 말해라. 루즈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장씨는 이미 떠났다. 루즈는 "벼슬을 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젊은이와 노인 사이의 관계는 버려서는 안 된다. 군신 관계를 어떻게 포기할 수 있습니까? 결백을 원했지만 근본적인 군신 윤리 관계를 망쳤다. 군자가 벼슬을 하는 것은 단지 군신의 의를 집행하기 위해서이다. 도로 실현 가능성에 관해서는, 나는 이미 알고 있었다. 클릭합니다

5. 원래의 루즈는 석문에 남아 있었다. 아침 문은 말했다: "Xi 아들 평화? 클릭합니다 루즈는 "공자 이후" 라고 말했다. 일본: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루즈가 밤에 석문에 살자 문지기가 물었다. "너 어디서 왔니?" " 루즈는 말했다: "공자에서." 경비원이 말했다. "자신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또 하고 싶은 사람인가요?"

작품 감상:

공자논어' 는 공자와 그 제자의 언행을 기록한 기실성 산문집으로서 후세 사람들에게 수많은 빛나는 명구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많은 장에서 희극의 획과 뛰어난 예술적 수단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묘사해 생동감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만 두렵다" 는 것이 바로 이렇게 좋은 보물이다. 이 몇 장은 모두 공자가 나라들을 주유하고, 루유가 은둔자가 되는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들은 공자와 그 제자들의 적극적인 인생 태도와 세계에 대한 책임을 반영하고 은둔자와 인생 태도의 차이를 반영한다. 글에서 공자, 루즈, 몇 명의 은둔자에 대한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생동적이다. 정말' 고수 과수' 라고 할 수 있고, 단어풍류, 경지가 높고, 단어를 보내서 문장을 짓는다고 할 수 있다. 문장 아름다움은 먼저 인물 간의 뚜렷한 대립과 대비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