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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먼은 여행자의 친구인가요? 진정한 신분이' 원신' 의 가장 큰 복선이 될 수 있을까?

# 최초의 하나님 #

안녕하세요, Holdon2099 의 원래 세계로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파몽, 귀여운 소녀, 처음부터 여행자를 따라다니는 것은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더빙 아가씨는 힘들지만 신비하기도 하고 위험할 수도 있고, 많은 게이머들을 뒷걸음치게 하기도 한다.

파몽은 플레이어' 원신' 이 CG 를 연 후 처음 접한 캐릭터로 바다에서 온 여행자에게 잡혔다고 한다. 처음에는 무해한 떠 다니는 가이드처럼 보였고, 일반 대화에서 여행자들이 소리를 내는 것을 도왔다. 자세히 살펴보면, 파몽은 결코' 나' 라고 자처하지 않고' 파몽' 이라고 자처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온라인 (특히 외국) 노게이머들은 페이먼이 실제적인 도움이 없기 때문에 고민에 더 가깝다고 입을 모은다.

원신' 의 여행자는 플레이어 자체를 대표하는데, 이는 많은 현대 RPG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소이다. 플레이어는 쌍둥이에서 빈 돌이나 영의 돌을 선택하여 임의의 이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선택은 현재로서는 줄거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여행자가 침묵하기 때문에, 말하는 생물을 데리고 이야기 발전을 촉진하는 조수가 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왜 그녀는 그렇게 열정적입니까? 정말 떨어졌나요? 나는 한 위대한 신이 경고음을 분석해 본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흥미가 있으면 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음은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세부 사항을 나열해 주세요. (댓글로 보충해 주세요.)

1, 눈은 멀리서 보면 파란 눈동자이지만, 어떤 줄거리가 시야를 좁히면 눈 속의 신비한 별이 당신 뒤에 있는 작은 망토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나는 파몽을 점치려고 했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3. 붕괴 3 에서는 선수 (캡틴) 가 가끔 훈장을 착용할 때 관문에 나타난다.

4. 심봉의 온디와 눈짓을 한 것 같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오랜 지인입니까?

5. 플레이어가 미개방 지역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힘이다.

6. 바바토스, 모락스, 디카라피안과 앤드류스처럼 페몬은 솔로몬의 아홉 번째 친구이다. ("솔로몬의 작은 열쇠" 는 고대 이스라엘 왕 솔로몬이 쓴 신비한 작품이다. 괴테는 그의' 부스터' 라는 책에서도 언급했다. 악마를 소환하는 주문과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흑마법서에 속함)

바이몬의 신분에 관한 문제가 줄곧 플레이어의 머릿속에 맴돌고 있다. 많은 장면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는 매우 충실한 친구이다. 달달라와의 전투에서 그들이 흩어지자 페몬은 즉시 여행자로 날아갔다. 여행자가 쌀부인에게서 의식을 잃었을 때, 그녀는 암탉이 자신의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날개를 흔들며 야수를 막으려는 듯이 본능적으로 즉시 도망가려고 필사적으로 그들을 깨우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도 여행자의 쌍둥이 남매를 찾기로 결심한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그녀가 궁극적인 보스일 수도 있고, 악의 미지의 신 (최초 애니메이션에서 여행자의 남매가 납치된 것) 일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이상하게도, 바이몬의 전체 의상과 배색 방안은 이 이름 모를 신과 비슷한 것 같지만, 그녀는 한 여행자에 못지않게 티바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원신' 팬들은 그녀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귀엽고 재미있고, 로리의 대사가 있고, 태도가 치열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를테면 인물의 터무니없는 호소를 거리낌 없이 지적하거나, 그들의 이성적인 결정을 비판하는 것과 같다. 오히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짜증이 나서 입을 다물게 하고 싶어 한다. 특히 무용지물로 플레이어의 낚시를 방해하거나 수수께끼를 풀었을 때, 예를 들어, 일부 도전이 실패한 후, 바이먼은 플레이어에게 다시 시도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필요가 없었다. "시 교류" 와 같은 임무도 있는데, 바로 구구인들과 대화하는 임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파이몬은 각 옵션마다 말을 해야 하는데, 옵션이 많아서 많은 게이머들이 매우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들은 단지 작은 부분일 뿐이다. 사실 게이머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여행자 자신이 더 많은 대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름 모를 생물이 그를 대신해서 말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많은 대사가 재미있기 때문에 경박한 대사나 분노의 감정, 소리가 없는 여행자는 개성이 없는 생물과 같다. 이런 게임 설정도 어쩔 수 없는 일이어야 한다. 여행자가 자주 발언할 수 있게 되면 다른 취향의 플레이어에게 문제가 더 클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이제 그들은 말을 하지 않고, 파몽이 싫어하는 것 말고도 까다롭게 굴 만한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하지만 미하유는 또한 그녀의 무지함, 우스꽝스러움, 응급음식 등과 같은 다양한 캐릭터의 말을 통해 패몽을 조롱하는 재미있는 설정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이것은 많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만족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최근' 진설그림자' 행사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묘사에 따라 파몽을 그릴 수 있다. 각종 배열 조합을 거쳐 최종 결과는 항상 어리석어 보인다. 파몽은 화가 났지만 여행자들은 이 그림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겼고, 주인공이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았을 때 그녀는 매우 낙담했다. 다행히 아베도는 이 그림을' 복원' 하고' 파멜라 리사' 로 그렸기 때문에 파멜라는 아베도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총애를 받고 감격하며 눈물을 흘렸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아베도가 아름답게 그렸지만 바이몬의 영혼을 전혀 잡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이 그림을 다시 볼 수 있다. 그림의 묘사는 플레이어의 진실한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바이몬은 우아하고 고귀해 보인다. 그녀의 미소는 신비롭고 낭만적이다. 그녀의 위로 올린 입술은 인간인지의 거대한 광채를 보여준다." 아름답긴 하지만, 네가 아는 파몽은 ... "이것은 파몽의 반대편의 표시인가, 아니면 파몽의 이미지를 만회하고 싶은가?

때때로 플레이어는' 원신' 의 이야기에서 실제로 여행자가 그의 형제자매를 찾았다는 것을 잊기 쉽다. 주인공의 소리 없는 대화가 이미 파몽의 대사들에 의해 가려졌기 때문이다. 바이몬이 여행자 본인이 아니라 그의 형과 누나를 찾은 것 같다. 한편' 원신' 에서 주인공의 검술과 격투 기교는 다른 캐릭터보다 약하며 게임에서 봉인으로 지적됐다. 파몽이 반보를 바짝 따라가고 여행자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표현으로 볼 때, 파몽은 아마도 봉인 자체일 것이다. 다만 그는 미지의 이유로 생명을 얻었을 뿐이다. 그렇다면, 최종 줄거리는 결정하기 어려울 것이다. 예를 들면 봉인을 잠금 해제할까? 바이몬이 사라지길 바랍니까?

플레이어는 보통 다른 캐릭터를 선호한다. 바이몬의 끊임없는 잔소리는 여행자가 게임 시간을 잃은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많은 게이머들은 파몬 트래킹 여행자가 음흉한 동기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하지만, 지금은 진짜 악당보다는' 원신' 의 익살스러운 배우와 더 비슷하다. 주요 줄거리의 발전을 함께 기대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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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중의 귀신은 신중의 능만과 팔천자의 소식을 폭로하여 현장에 나타났고, 시간 요소, 무기가 폭로되었다.

당신은 바이몬의 최종 결말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녀가 여행자를 추적하는 이유와 목적은 무엇입니까?

메시지 토론을 환영합니다.